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 연극은 6 곡의 절문이고, 6 곡은 두보입니다.

이 연극은 6 곡의 절문이고, 6 곡은 두보입니다.

두보' 연극은 6 절구' 여섯 번째 원문은 다음과 같다.

성현에 미치지 못했으니 의심하지 마라. 누가 먼저 조상을 내놓았는가?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시의 뜻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경박한 사람들이 그들의 선배보다 못하며, 선배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는 것은 불필요하다는 것이다. 분별, 삭제, 탈락, 내용이 좋지 않은 시들,' 시경' 의 고아한 전통을 배우고, 선현으로부터 겸허하게 배운다. 선생님이 많을수록 너는 선생님이 된다.

극이 육절구' 는 당시 문단의 어떤 사람들이 고대와 경금, 당보다 가벼운 송을 선호하는 경향에 대해 두보가 한 문학 비평시 그룹으로, 강한 표적을 가지고 있다. 이 연극의 제목은 시적인 언어 (처구의 언어) 에 많은 기복이 있기 때문이다. 이 시는 보응원년 (762) 전후로 쓰였는데 당시 두보는 아직 쓰촨 () 를 떠나지 않았다.

여기서 선택한 것은 이 그룹의 여섯 번째 시입니다. 이 시는 그룹 내 다른 시와 비교했을 때 풍자로 가득 차 있고, 자신의 창작 경험에 대한 긍정적인 총결산이 더 많으며, 스승이 다사, 박채장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철리적 의의가 풍부하다.

"6 절과 같은 연극" 작품에 대한 감사:

네가 성인일 때까지 의심하지 마라. 이 말은 두보의 시 창작에 대한 경외와 존중을 표현했다. 그는 전현의 창조를 참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이곳의 전현은 고대의 걸출한 시인을 가리키며, 그들의 작품은 두보 학습의 본보기이다.

이 말은 흉내만 내는 시인들을 비판하는 것이다. 그들은 단지 선인의 길을 걷고 있을 뿐, 자신의 혁신과 사고는 없다. 두보는 이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시가 창작에는 자신의 독특성과 개성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가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하다. 이 말은 진실과 거짓을 구별할 수 있고 현실에 가까운 시인들을 칭찬하는 것이다. 그는 진정한 시가 창작은 위선을 버리고 우아한 전통, 즉 현실 생활과 민정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말은 시인이 끊임없이 공부하고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하도록 격려한다. 두보는 훌륭한 시인이 되려면 끊임없이 공부하고,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비판과 건의를 용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시는 두보의 시 창작에 대한 태도와 생각을 표현했다. 그는 선현의 창조를 존중하고 배워야 한다고 강조하는데, 그는 이것이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형식과 기교만 추구하고 사상내용과 진실감을 무시하는 위선시인들을 비판하며 풍아전통으로 돌아가는 것, 즉 현실 생활과 인민의 감정을 중시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