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향수사운 (제 2 운 기록) 작가는 어떤 이미지로 작가를 표현합니까?

향수사운 (제 2 운 기록) 작가는 어떤 이미지로 작가를 표현합니까?

(1) 코끼리, 감정 코끼리. 시는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이지만, 이런 감정의 표현은 금기와 공허하다. 따라서 시인들은 종종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 등가물" (이미지) 을 선택하여 시를 함축적이고 지속적인 표현 효과로 만드는 경우가 많다. 여광의 4 곡' 향수' 운문에서 중국특색, 개성적인 풍격을 지닌 네 개의 이미지를 차례로 선택해 시인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쌓인 향수정을 표현했다. 제 1 단' 장강수 한 숟가락, 장강수 한 숟가락 주세요' 라는 외침으로 시작해 반복적으로 노래를 불렀다. "장강수" 는 생각을 자극해 흥미를 자아낸다. 자연적으로 만물을 촉촉하게 적시는 졸졸 흐르는 샘물로, 어머니가 아이를 키우는 달콤한 젖이며, 조국이 나그네를 위로하는 부드러운 부드러움이다. 시인의 방랑 천지에 대한 깊은 호소는 마치 사막을 가로질러 가뭄에 시달리는 여행자가 녹주, 청천에 대한 갈증, 초조하고 고통스럽고 집착과 집착에 사로잡힌 것과 같다. 해당화 레드' 2 단과' 라메향' 4 단은 고전적인 정취로 가득 차 있어 중국 고전시와 비슷한 연상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시인의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나무는 날고, 잎은 뿌리로 돌아간다. 사람은 여정에 있고, 영혼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천애각 () 에도 창해삼전 () 에도 문화의 혈맥은 여전히 지속되어 일맥으로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절' 백설공주' 는 색과 마음을 묘사하며 영롱한 눈으로 나그네의 동심과 조국에 대한 사랑을 비유한다. 네 가지 이미지가 같은 방식으로 제시되어 여러 방면과 각도에서 시인의 조국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2) 레노버 자연, 링 버클. 향수의 사운의 아름다움은 이미지의 선택뿐만 아니라 중심 이미지를 둘러싼 층층 연상에 달려 있어 향수의 정서적 내포를 크게 풍요롭게 한다. 제 1 절,' 창장수' 는' 술' 에서' 취미',' 취미' 에서' 향수맛' 까지' 술' 과 관련이 있다. 다른 세 절은 각각 해당화, 눈송이, 섣달 매화향과 연관이 있으며, 사고 확장은 제 1 절과 비슷하다. 이러한 연상들은 한 고리씩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면서 향수의 심오하고 지속적인 특성을 충분히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1 절, 1 층 연상은' 장강수' 를' 술' 에 비하며 향수의 깊고 깊고 진실되고 순후함을 강조한다. 2 층 연상,' 술' 에서' 술 취한 맛' 에 이르기까지 논리는 자연히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향수의 특징을 드러낸다. 3 층 Lenovo 는' 향수의 맛' 과' 술 취한 맛' 을 비교해서 추상화를 구체적, 복잡함을 단순하게 만들고, 특히 집을 떠난 적이 없고,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에게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향수감이 있다. 3 층 연상은' 향수병' 에 종속되어 갑자기' 향수병' 을 드러내며 작가의 감정을 명확하고 질서 있게 표현했다. 분명히 이것은 단일 연상 은유보다 더 예술적이며, 다른 3 절의 연상 확장도 비슷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없다. (3) 음운, 노래, 탄음의 조화. 향수사운' 은 글로 쓴 곡으로 볼 수 있다. 첫 번째 줄은 음악의 테마 멜로디와 같으며, 각 섹션의 시작과 끝에서 호응하여 각 섹션이 별도의 "음악 조각" 처럼 보이게 합니다. 4 절의 구조는 매우 비슷하다. 이런 비슷한' 음악 단편' 이 반복적으로 재생되어 반복 단계와 세 한숨을 부르는 음악 리듬을 형성하여 주제 사상이 끊임없이 심화되어 생겨났다. 이런 겹친 문장 사상은 분명히 중국 민요의 회전식 특징에 근거한 것이다. (4),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고, 재치가 넘치고, 기타 재미가 풍부하다. 연의 canglang 한 번 말했다: "시는 이성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시는 책이 아니라 다른 재미가 있다. " 여기서' 이재' 와' 이재' 는' 이치에 맞지 않는' 의 특징을 가리키며,' 이치에 맞지 않는 비유' 란 이런 잘못된 시가 가져온 예상치 못한 아름다움과 재미를 가리킨다. 향수사 운에서 저자는' 붉은 해당화 한 송이',' 흰 눈송이 한 송이',' 향라매 한 송이' 를 말하지 않고' 해당화 한 장',' 하얗다',' 향라매 한 송이' 를 선호한다. 분명히 생활논리와 표현 습관에 따르면' 빨강' 은' 장' 과' 흰색' 이라는 단어로 수식할 수 없다. 그러나 시인의 독창적인 점은' 붉은 해당화 한 송이' 로' 빨강' 을 강조하고' 빨강' 의 광채를 강조하며 아래의' 피' 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는 점이다. "한 조각의 눈송이" 로 "흰색" 을 강조하고, 맑고 투명하며,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며, "흰색" 이라는 글자는 뒤에 오는 글자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섣달 매화향' 으로' 향' 을 강조하여 섣달 매화의 향기를 강조하고, 아래는' 어머니' 와 연결되어 있다. 반대로, "베고니아 한 송이 주세요", "하얀 눈 한 송이 주세요", "향기로운 섣달 매화 한 송이 주세요" 라고 하면 바람과의 자연스러운 연상은 펼쳐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변태의 기이한 조화에서 우리는 시인의 시적 지혜를 엿볼 수 있다. (사진: 해당화, 부귀만, 섣달 메이, 고향의 상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