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초심"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초심" 은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친절한 어머니, 맹교, 당락부의 손에 있는 실이 * 1 의 옷을 입고 있다. 그녀는 매우 꼼꼼하게 꿰매고, 매우 철저히 수선해서, 나는 그녀가 늦을까 봐 걱정이다. 누가 1 촌의 풀 *3 심, 삼춘휘 *4 를 보고합니까! 참고: * 1. 유랑자: 먼 곳으로 여행하는 사람. 윤 말했다. 단독 *2, 두려움: 걱정. *3, 인치 풀: 풀, 비유 나그네. *4. 삼춘휘: 자모의 은혜를 가리킨다. 삼춘: 봄 3 개월. 구칭 음력 정월 맹춘, 2 월 중춘, 3 월 계춘; 혜택, 햇빛; 모성애를 봄의 따뜻한 햇살이라고 묘사하다. *5. 돌아오다: 돌아오다, 집에 가다. 이 선량한 어머니는 손에 바느질을 들고 먼 길을 가는 아이들을 위해 새 옷을 만들었다. 떠나기 전에 그녀는 바느질하느라 바빠서 아이가 늦게 돌아올까 봐 걱정했다. 아들 잔디 같은 효심이 춘휘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저자 소개: 맹교 (75 1-8 14), 당대 호주무강 (현재 저장덕청) 사람, 한족. 현존하는 시는 500 여 곡인데, 그중 단오언고시가 가장 많고 운치가 없다. 대표작은' 방랑하는 아들들' 이다. 본적 평창 (오늘 산둥 린이 동북). 그는 낙양 (오늘 하남) 에 살고 있다. 아버지 틴준이 곤산현에서 중위로 있을 때 교외에서 태어났다. 맹교는 초창기에 생활이 빈곤하여 호북 호남 광서 등지를 유람했다. 장검봉이 원서주를 지키고 있을 때 교외는 모두 제사를 지내러 갔다. 46 세 (45 세) 가 입사하기 시작했고, 시' 중간고사 후' 가 있었다. "이전에는 자화자찬이 부족했고, 이 방탕에는 한계가 없다. 봄바람은 말굽병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하루 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다시 동쪽으로 돌아가 변주 (오늘 하남 개봉), 월주 (오늘 절강사오싱) 로 가다. 정원 17 년 (80 1), 임양위. 재위 때 조조를 돌보지 않고, 늘 시를 쓰는 것을 낙으로 하여, 반급을 받았다. 원초, 하남인 은 () 정유경 () 은 하남 수륙 교통을 쟁취하기 위해 힘껏 도와 낙양에 정착했다. 60 세 때, 어머니로 돌아가셨다. 정유경은 살구원을 지키며 참모 역을 맡아 사물을 평가하려고 했다. 초조함은 간향 (이 하남 영보) 으로 초청되어 돌발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맹교의 친구 한유 등은 캠프를 위해 모금을 하고 100 원을 모았고, 정옥청은 사람을 300 원으로 보내' 과부가 영원히 의지할 수 있도록' 를 보냈다. 장은 사적으로 야오진 선생과 결혼했다. 당대인은 맹의 시가 일종의' 원과 체',' 원과 낙락',' 맹교태격' (이조' 당사' 보보) 이라고 생각한다. 당말에 장웨이는 시인의 주객도를 써서' 괴벽고주' 로 여겼다. 송대 시인 메이, 사우, 청대 시인 호천우, 강곤, 서승요 등이 모두 그의 영향을 받았다. 한유, 이관개 이후 수리, 황정견, 피주, 판덕유, 유희재, 진연, 전진겸, 하시계 등도 관련이 있다. 비하적인 견해를 가진 사람은 소식, 위태, 엄우, 원호문, 왕운이다. 그와 지아 섬은 모두 고음으로 유명하다. 스시는 이를' 외딴 섬의 날씬함' ('제유자' 의 우웬) 이라고 불렀고, 이후 논자들은 맹교, 자도를 쓴 시인의 대표로 삼았다. 원호는 심지어 그를' 시인 죄수' ('시품 30 곡') 라고 조롱했다. 오늘날의' 맹동야시집전' 은 10 권으로 북송 () 이 편찬하여 출판한다. 북송 황기열촉본은 이미 보이지 않았다. 여신원의 송대 계골각 그림자가 정교하게 베껴 쓴 것은 지금은 일본에 속한다. 두 가지 인기 있는 책이 있다: 길곡관서와 소민 주묵서. 엽장문' 명홍' 4 집은 항저우에서 복사한다. 1959 년 인민문학출판사는 화첸' 맹동야시집 개정' 을 출간했고, 맹교외연보와 추모집이 첨부되어 있다. 주석에는 진언걸의' 맹동야시화' 와 하경관의' 맹교시화선' 이 포함되어 있다. 사적은 한유' 선생의 묘비명',' 당서 신구열전',' 하정몽동야 선생의 연보',' 화진당몽초점 연보' 를 참고할 수 있다. Bxcvb 맹교는 단편 소설 중 가장 많은 고시, 고시 다섯 수를 썼다. 이들 시 중 일부는 현실을 반영해' 여원',' 감정',' 한 쪽을 죽이다',' 상춘' 등 정진의 범죄를 폭로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의 고통에 관심을 갖고 빈부의 불균형을 싫어한다. 예를 들면' 직녀시',' 한구 사람들에게 노래하라' 와 같다. 어떤 사람은 혈육의 깊은 정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나그네 송송, 섹스, 살구애 등이다. 여주 남단과 여충야연',' 유구와 왕외경 21 인 류계',' 석래석',' 한계',' 송군 옥상',' 애협',' 유종남산' 등 산수를 묘사한다. 벼슬길을 쓰다가 실의에 빠진 사람도 있고, 로디, 이양추길, 부상, 친구 선택 등 세태의 서늘한 풍격을 가볍게 묘사한다고 비난하기도 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가난에 대해 불평하고, 자신의 낡은 병을 한탄한다. 예를 들면 가을, 감탄인생, 낡은 미움 등이다. 하지만' 외출은 장애물이다. 누가 천지를 넓힐 것인가' ('최춘량') 와 같은 시구는 인간의 어려움을 반영하고 작가의 극단적인 심경을 보여준다. 맹실시의 예술 풍격은 단순한 묘사보다 길거나, 글과 전고를 사용하지 않고, 언어는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고 평범함과 단순함을 피한다. 또는 열심히 생각하고 기적을 조각하십시오.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시는 모두 사상이 깊고 글이 참신한 좋은 작품들이 많다. 그러나 어떤 시들은 너무 딱딱하고 건조하여 자연의 정취가 부족하다. 그는 지아 섬처럼 유명해서 둘 다 고음으로 유명하다. 당대의 시인 장웨이는 자신의 시를' 외로움' 이라고 부르고, 수시는' 한국이 얇다' 고 불렀다. 나중에 논자들은 맹자와 자를 쓴 시인의 대표라고 불렀다. 오늘의 맹동야시집전은 10 권이다. 인민문학출판사는 화첸' 맹동야 시집 교정' 을 출판했다. 하정과 화두는 모두 자신의 연대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평생 가난한 사람이었고, 그의 시는 인민의 고난과 잔혹한 세계를 묘사했다. 언어는 평범함을 끊고 얇고 괴상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지아 섬과 이름이 같고, 사람들은' 얇은 교외 섬' 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