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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의 의미
단어의 출처:
단어의 문체는 복잡하고 다양하며 음악의 특수성, 문장의 특수성, 감정 내용의 특수성 등 단어의 기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여 정설이 거의 없다. 다음은 두 가지 측면에서 문자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송원 명청시대의 많은 사학 저작은 모두 단어의 기원과 관련이 있다. 20 세기 상반기에는 신구문화의 대결도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토론은 확실히 우리가 단어의 출처를 추적하고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런 토론은 어체의 복잡성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고 단어의 통일성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기원에 대한 이런 토론은 희귀하고 완전할 수밖에 없다.
음악을 본질로 하는 문학으로서 악보 유통이 없다. 백석도인가' 는 17 자모가 있지만 보이지 않아 진실을 알기가 어려워 디테일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단어 음악의 근원은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단어 음악 전파의 근원은 더욱 논쟁적이고 설득력이 있다. 단어의 출처를 추적하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다.
시 동원론:
이 이론은 시를 시여로 여기고, 단어의 풍격을 존중하며, 시의 동원을 주장한다. 도리에 따르면, 수시는 단어 역사상 중요한 인물로, 그는 시를 단어로 하여, 초보적으로 단어를 도리로 하는 전통적인 관점을 바꾸었다.
단어의 풍격을 존중해야 하기 때문에, 수시는 시의 동원설을 제창한다. 그는 본질적으로 단어와 시는 같고, 단어의 근원은 시의 근원에 포함된다고 생각한다. 청대에서도 왕썬 역시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어순' 에서 "시가 있고, 긴 문구가 있고, 의미가 있다" 고 말했다. 체조의 남풍은 오자의 노래가 이미 있었다.
남풍음' 은 전설의 순치의 노래,' 예기' 이다. 음악기' 는 순이 오현악기로' 남풍' 을 부르는 것을 기록한 적이 있다. 하지만 이후' 남풍' 의 가사는 공자의 가어로 기록되어 최서' 당우고시신록' 고증을 거쳐' 피아노 업무에 종사하는 후손이 쓴 것' 으로 판단됐다. 오자의 노래' 는 위선고문' 상서' 에서 볼 수 있다.
왕썬 (WHO) 는 단어의 기원을 당우 시대의' 남풍음' 등의 노래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본질적으로 시와 단어의 동원을 거슬러 올라간다. 이런 거슬러 올라가는시의 유사성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시의 특수성을 무시한다는 전제하에 세워진 것이다. 특별한' 어원' 으로서 이론적으로는 완벽하지 않다. 최대 문자 소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대의 많은 시체의 원천으로 이해할 수 있다.
어원 \ "시경 \" 은 말했다:
이 이론은 문장의 길이를 원천으로 하는 유일한 근거로, 주장어는' 시경' 에서 유래했다. 남송 장자' 매계시' 는 관엽이 시 300 곡을 지었는데, 당시 가사도 마찬가지였다. 어원을' 시경' 과 연결시키는 이런 방법은 스타일을 존중하는 목적뿐만 아니라 긴 단문의 형태이기도 하다.
단어와 긴 단문 고시는 문장 방식에서 확실히 많은 유사점이 있다. 수시는 "채서" 에서 "새로운 단어를 제시하면 이 고시도 길고 짧다" 고 말했다. 이런 데자뷰 느낌이 든다. 그러나 스시는 긴 문구와 단어를 섞지 않고 그의 단어의 재미와 시의 재미를 칭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