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샛별을 계속하다

저자 루이스 글루크

네가 나를 구했어. 너는 나를 기억해야 한다.

봄의 한 해; 젊은이들에게 배표를 사주는 나룻배.

웃어라, 공기 중에 사과꽃의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이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도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제 어린 시절부터 시작된 것처럼 들리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을 비웃을 이유가 없다. 단지 세상이 아름답기 때문이다.

비슷하죠.

사과 나무 아래의 루가노 시계.

어민들의 채색 깃발이 올라가고 내려옵니다.

호수의 가장자리에는 한 젊은이가 있었는데, 그의 모자는 모두 물에 잠겼다.

아마도 그는 이미 그의 사랑하는 사람을 받아들였을 것이다.

건반

소리 또는 제스처

이 노래가 더 큰 주제를 내려놓기 전에

그럼 그것을 사용 하 고 그것을 묻어.

군도의 거리. 우리 엄마

작은 케이크를 들고

내가 기억하는 한, 변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현재

생생하고 완전하며, 결코

빛에 노출되어 이 나이에 깨어나게 되어 기쁘다.

삶에 대한 갈망, 자신감,

책상 옆에서 새로 자란 풀을 연두색으로 염색했다.

기존 지면의 어둠을 긁어모으다.

물론, 봄이 다시 내 곁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연인이 아니라 죽음의 사자로서

여전히 봄이지만 여전히 부드러움을 의미한다.

나는 작가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2) 치수 분산 분석이란 무엇입니까? 마치 신화 속의 물건인 것 같습니다. 왜 이것을 화제로 사용합니까?

3) 이것은 저자와 그녀의 작문 스타일에 대한 소개입니다.

루이스 아그루크의 작품에 대한 첫 인상은 그 민감성이었습니다. 두번째는 그 경제입니다. 그녀의 시는 일반적으로 미니멀리즘으로, 날카롭고 무절제하게 사랑, 죽음, 상실을 느끼기 시작한다. 이것들은 모두 짧은 선에서 깊은 잠을 자는 것과 같다. 교파 정신으로 그녀의 많은 시 (나는 이 곡이 그녀의 후기 작품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가 점차 결혼 생활을 와해시키고 있다. 보통, 그녀는 자서전 적 경험 신화 및 우화를 묶었습니다.

그녀의 시는 우아한 준비와 예비 부품이며, 주제의 손실에도 불구하고 박탈과 죽음은 종종 어둠 속에 가려져 있다. 그녀는 계속해서 신화, 오래된 이야기로 돌아왔고, 호머, 오디세우스, 페넬로페의 이야기를 혼인 붕괴의 배경으로 삼은' 마이크' 와 같은 현대 주제를 탐구하기 위해 자주 부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의 많은 시가는 자연의 순환에 적응하여 이러한 소망과 희망의 확장을 통해 적응했다.

스스로 이해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