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Lu Xun, Bing Xin, Wang Anshi, Pu Songling, Andersen, Dode, Pushkin, Maupassant 소개

Lu Xun, Bing Xin, Wang Anshi, Pu Songling, Andersen, Dode, Pushkin, Maupassant 소개

루쉰(1881.9.25~1936.10.19) 본명은 주수자(周書子)로 허난(河南)에서 태어났다. 그는 첫 번째 자국어 소설 "광인의 일기"(1918년 5월)를 출판했을 때 필명으로 "루쉰"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작품은 주로 소설과 수필집으로, 대표작으로는 소설집 『절규』, 『방황』, 『새 이야기』 등, 역사소설집 『새 이야기』, 수필집 『주린 아침꽃』 등이 있다. 황혼에'(원래는 '오래된 것'). '재언급'), 산문시집 '잡초', 수필집 '무덤', '뜨거운 바람', '화가이집', '남전비초전', '삼현' 컬렉션', '투하츠 컬렉션', '저스트 컬렉션' 외 16권.

루쉰의 소설, 산문, 시, 수필 수십 편이 중학교와 초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으며, <축복>, <아Q는> 등 유명한 예술 소설이 되었습니다. 사실이다', '전기' 등이 영화로 각색됐다. 루쉰 박물관과 기념관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샤먼 등에 설립되었으며 동시에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를 포함하여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루쉰은 펜을 무기로 삼아 평생 투쟁했고, '민족혼'이자 현대문학의 기치로 알려졌는데, 그는 현대 중국의 위대한 프롤레타리아 작가, 사상가, 혁명가였다. , 중국현대문학의 창시자이자 세계 10대 문학가 중 한 명이다. "차가운 눈썹과 차가운 눈빛으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깡패가 되려 한다"는 루쉰 선생의 삶을 묘사한 것이다.

빙신(Bing Xin, 1900년 10월 5일 ~ 1999년 2월 28일)은 '세기의 노인'으로 알려진 99세이며, 푸젠성 창러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셰완잉(Xie Wanying)입니다. , 그의 필명은 Bing Xin이었습니다. . 현대의 유명한 시인, 번역가, 작가, 아동문학 작가인 그는 '사랑의 철학'을 주창하며 모성애와 순수함을 작품의 주요 주제로 삼는다. 그녀는 아이들을 매우 사랑했고 그들을 "가장 신성한 사람들"로 여겼으며 사람들로부터 깊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작품에는 자연에 대한 사랑뿐 아니라 모성애와 순수함을 찬양하는 내용이 가득합니다.

왕안석은 천서 5년(서기 1021년)에 태어나 원유 원년(서기 1086년) 5월 21일에 사망했다. 예명은 Jiefu이고 고인은 Banshan입니다. Badger Lang이라는 별명을 가진 Badger Lang은 Jing Duke라는 칭호를 부여 받았으며 Wang Jing Gong으로도 알려졌습니다. 송대 강서성 린촨현 염불령 출신(현 강서성 푸저우시 등가항 출신), 한족. 북송의 뛰어난 정치가, 사상가, 문필가, 개혁가이자 당송팔대사 중 한 사람. 문학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의시는 "두의시에서 그를 날씬하고 강하게 만들기 위해 배웠습니다." 『임천씨 전집』의 저자. 그는 작은 공무원의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Shuizhi라고도 알려진 Yi 신부는 Linjiang의 군사 판사였으며 평생 동안 남북의 여러 현 행정관을 섬겼습니다. 안시는 독서를 잘하고 기억력이 강하며 좋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청력 2년(1042년) 진사순위 4위에 올랐고, 회남판사, 은현부사, 서주동부사, 창주부사, 전전강동감옥 등의 관리를 역임했다. 자평 4년(1067년) 신종이 즉위하자 안석에게 강녕 저택을 알라고 명하여 소환되어 한림 총각이 되었다. 서녕 2년(1069)에 정무에 참여하게 되었고, 서녕 3년부터 동중서 문하평장사로 두 번 임명되어 새로운 법을 시행하였다. 시닝(西寧)은 재상 9년에 사임한 뒤 강녕성 중산(현 강소성 난징시)에서 은둔생활을 하다 병으로 사망했다. 그의 정치개혁은 송나라 초기의 사회경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고, 현대적 변화의 특징을 갖고 있었다. 레닌은 그를 '11세기 중국의 위대한 개혁가'라고 칭송했다. ."한우(Han Yu), 유종원(Liu Zongyuan), 구양수(Ouyang Xiu), 소쉰(Su Xun), 소시(Su Shi), 소체(Su Che) 및 증공(Zeng Gong)"과 함께 "당송 팔대대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몽골의 푸송령(1640~1715년), 청나라 때 유현(副仁), 일명 건진(塘泉), 세상에는 랴오자이(遼寨) 씨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을 이시(宣夫)라고 불렀다. 가(嘉)는 청나라의 뛰어난 작가이자 산둥성 쯔보시 쯔촨구 홍산진 포가장 출신의 소설가이다. 쇠퇴하는 집주인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19세에 남학생 시험에 응시하여 군, 현, 도로에서 1등을 하여 한동안 유명해졌다. 박사과정 제자를 모집합니다.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71세가 될 때까지 공성 제자가 되지 못했습니다.

생활에 얽매여 동이 출신 보영현 행정사 손희의 손님으로 몇 년 동안 지내는 것 외에 주로 서포촌 비지유 집에서 사립학교 교사로 일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61세가 될 때까지 거의 42년 동안 글쓰기 능력을 키웠고, 그때 그는 계좌를 철회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1715년(청나라 강희제 54년) 1월 76세의 나이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푸송링은 평생 동안 과거에 열중했지만 늘 실패했고, 71세의 나이에 예외를 두고 조공생이 됐다. 그래서 그 불합리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임페리얼 시험 시스템의. 그는 전 생애를 8권, 491장, 40만 단어가 넘는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를 완성하는 데 바쳤습니다.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이야기는 주로 민담과 일화에서 수집되었으며, 꽃귀신, 여우, 저승의 사물을 의인화하고 사회화하여 작가의 사랑과 증오, 아름다운 이상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중국문학에서 전설적인 문학의 뛰어난 전통과 표현기법을 계승 발전시킨 작품으로 환상성과 우여곡절, 간결한 문체와 잘 짜여진 서사를 지닌 단편집으로 알려져 있다. 고대 중국 고전 중국어의 이야기. Lu Xun 씨는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에서 이 책이 "특별 컬렉션 중 가장 유명한 책"이라고 말했습니다. Guo Moruo 씨는 Pu의 이전 거주지에 대한 대련을 썼으며 Pu의 작품이 "유령과 악마에 관한 글"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남보다 우월하고 탐욕의 찌르기, 찌르기, 잔인함이 나무에 스며든다”, 라오서 허는 또한 푸의 “유령여우는 성격이 있고, 그의 웃음과 꾸짖음은 기사와 다름없다”고 평했다.

'중국 화실의 기묘한 이야기'가 완성된 후, 푸송링은 가난으로 인해 인쇄할 수 없었고, 1766년(청나라 건륭 31년)이 되어서야 출판되었습니다. . 이후 많은 회사에서 재인쇄하기 위해 경쟁했으며 국내외 버전이 30개가 넘습니다. 유명한 버전으로는 Qingketing 버전, Zhuxuezhai 버전 등이 있으며 거의 ​​20개국에서 번역본이 출판되었습니다. 전국에 100권이 넘는 "요재" 출판물이 있으며, "요재"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연극, 영화, TV 시리즈가 160편 이상 있습니다.

푸송링은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외에도 수많은 시, 드라마, 민요, 농업과 의학에 관한 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3권의 작품, 400편 이상의 시, 1000편의 시, 100편의 희곡(구주 화랑거의 시, 중매 탄생 축하, 나오관 14); 속어 노래 유형(벽 머리 음표, 소녀의 노래, 연민 노래, 한센 노래, 악몽과 재난, 진세 음악, 봉래 연회, 준 약샤, 불쌍한 중국 치, 추악한 준바, 빠른 노래, 질투 저주, 행운과 불멸의 변화와 고난 Song, Supplementing Xingyun Qu)를 비롯하여 "Nongsang Jing", "Daily Common Words", "Shenshen Quotations", "Yao Chongshu", "열병에 대한 약의 특성에 대한 찬시", "Caomu" 등 다양한 잡작이 있습니다. Zhuan" 등은 모두 최근의 200만 단어입니다. 중학교 교과서에도 '늑대의 삼원리', '바이트리올', '산의 도시'가 있다.

푸송링의 좌우명: 뜻이 있으면 일이 이루어진다. 가마솥이 배를 가라앉히면 백이진관은 결국 초의 것이 된다. 열심히 일하면 하나님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장작 위에 누워 용기를 맛보면 삼천 Yue Jia가 Wu를 삼킬 수 있습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안데르센, 1805년 4월 2일 ~ 1875년 8월 4일)은 현대 동화의 아버지로 존경받는 덴마크 작가입니다. 1805년 4월 2일 덴마크 푸넨 섬의 오덴세 빈민가에서 태어나 대학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침략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자원한 가난한 제화공이었습니다. 그는 군대에서 제대된 후 1816년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세탁소 일을 하던 그의 어머니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재혼했다. 안데르센은 어릴 때부터 가난에 시달렸고 정식 교육도 받지 못한 채 여러 가게에서 견습생으로 일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무대에 관심을 갖고 가수, 배우, 극작가를 꿈꿨다. 1819년에 그는 코펜하겐 왕립극장에서 조연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목이 젖었다는 이유로 해고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글쓰기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그가 쓴 대본은 공연에 전혀 부적합했고 극장에서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1822년에 그는 연극 연출가 조나스 콜린(Jonas Colin)으로부터 자금을 지원받고 슬리어스(Slierse)의 문법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올해 그는 책을 썼습니다. 일부 이야기는 선과 아름다움이 승리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믿음을 표현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매우 비관적이고 극도로 불행한 결말을 맺고 있습니다. 불행하고 버림받은 자. 그는 또한 희곡, 소설, 시, 여행기 및 여러 자서전을 썼습니다.

19세기 프랑스의 유명한 사실주의 작가이자 소설가인 알퐁스 도데(1840~1897)는 구르 공학원의 학자였다.

그는 프랑스 남부 니므시의 황폐한 비단 상인 집안에서 태어났고, 가난에 시달려 그 나이에 초등학교에서 감독관(자습 교사와 비슷)으로 일했다. 열다섯 살, 혼자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1857년, 17세 때 시 『여자의 연인』(1858)을 들고 파리로 건너가 문학과 예술을 창작하기 시작했고, 1866년에는 수필집과 『수필집』을 출간했다. 이야기 "The Mill Letters"는 그에게 소설가로서의 명성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밀 레터스'가 출간된 지 2년 후, 28세의 도드는 그의 첫 소설 '작은 것'(1868)을 출간해 널리 명성을 얻었다.

'작은 것들'은 작가가 10대 시절 가족이 어려움을 겪고 생계를 꾸려야 했던 경험을 반자전적으로 묘사한 작품으로, 자본주의 사회의 인간관계를 유쾌하고 유머러스하게 그려낸다. 차가운 관계. 이 소설은 도데의 대표작으로 작가의 예술적 스타일, 비악의적 아이러니, 이른바 눈물의 미소라는 함축적인 감상성을 구현하고 있다. 따라서 도데는 프랑스의 디킨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1870년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하자 도데는 군대에 입대했다. 전쟁 생활은 그에게 새로운 창의적인 주제를 제공했습니다. 이후 그는 전쟁 생활을 바탕으로 한 애국적인 단편 소설을 많이 창작했습니다. 1873년에 그는 유명한 단편집 "일요일 이야기(Sunday Stories)"를 출판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이 전쟁을 바탕으로 했습니다. 그 중 <마지막 교훈>과 <베를린 포위전>은 심오한 애국적 내용과 뛰어난 예술적 기량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후 작가의 『베를린 포위전』으로 편찬되어 세계 단편소설의 걸작이 되었다. 소설. "일요일 이야기 모음".

Dude의 단편소설은 독특한 완곡어법과 우여곡절, 암시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878년과 1896년에 그는 "Selected Stories"와 "Winter Stories"를 출판했습니다.

프랑스-프로이센 전쟁 이후 튜더 소설의 왕성한 시기가 있었다. ***는 12편의 소설을 썼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부르주아를 풍자한 『다르달론 드 다라스콘』(1872)이다. 평범함), 부르주아 가정 생활의 타락을 폭로 한 "로몽과 레슬리"(1874), 술책에 능숙한 부르주아 정치인의 모습을 그린 "누마 룸스 다운"(1884). , "불멸"(1888) 등

도데는 『타라스콩의 다달란』에서 자랑스럽고 평범한 사람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창조했다. 이 소설은 일부 부르주아 계층의 허세 영웅주의를 풍자하기 위해 희극적 기법을 사용한다.

'Jacques'는 'Little Things'와 마찬가지로 가난한 소년의 삶의 경험과 투쟁을 이야기합니다.

작가는 <부자>에서 파리에 상륙한 뒤 파산하고 죽기까지 한 누보 부자의 이야기를 쓰는데, 이는 제2제정기의 추악한 사회 풍습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누마 루메스다운>은 책략에 능숙한 정치인이 어떻게 장관이라는 높은 자리에 오르고, 전형적인 부르주아 정치인의 이미지를 구축했는지에 대해 쓴다.

'불멸'은 주로 최고 과학 기관인 프랑스 아카데미를 풍자한 작품이다. 이 책 속 주인공은 그저 평범한 학자에 불과하며 평생 열심히 일하다 마침내 프랑스 아카데미에 입학해 유명세를 탔다. 불멸의 학자이지만 그의 논문은 사이비 과학적으로 밝혀졌습니다.

'사포'는 프랑스 마르크스주의 평론가 라파엘 파그의 비판을 받은 로맨틱한 여인 사포의 저속한 사랑 이야기다. 도데는 많은 소설을 쓴 것 외에도 1888년에 두 권의 회고록 "작가의 추억"과 "파리에서의 30년"을 출판했습니다. 그의 희곡 Les Demoiselles d'Alay(1872)는 프랑스 음악가들에 의해 오페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소설 13권, 각본 1권, 단편집 4권을 썼습니다. 더 유명한 소설 중에는 『작은 것』 외에 부르주아의 평범함을 풍자한 『다라콘의 다르달론』(1872), 『프롬 형제와 레슬리와의 기나긴 만남』(1874) 등이 있다. 부르주아의 삶을 폭로합니다. 도데는 졸라의 자연주의적 창조론에 동의했지만, 현실을 무관심하게 묘사하지는 않았다.

대체로 2,000~3,000 단어로 구성된 그의 단편 소설 100여 편은 간결하고 생생한 문체, 풍부하고 다채로운 주제, 참신하고 기발한 발상, 우아하고 가벼운 문체가 특징입니다.

도데는 문학이론에 있어서 졸라의 자연주의적 창의적 견해의 상당 부분에 동의했다.

그러나 그의 창작활동에 있어서는 실험실에서의 인간 활동을 순전히 객관적으로 기록하고 사회 현실을 담담하게 묘사하는 과학자와는 다르다. 『작은 것들』에서 그가 말했듯이 나의 이야기는 라 퐁텐의 우화를 차용하고 거기에 나의 경험을 더한 것일 뿐이다. 도데의 작품은 모두 자신의 경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기쁨과 우울, 분노와 눈물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시의 퇴폐적이고 쇠퇴하는 프랑스 자본주의를 유머러스하게 조롱하고 점잖게 비판했으며, 그의 작품의 기본 경향은 진보적이었다.

그의 창작 성향은 대체로 자본주의 현실을 비판하는 데 있다. 그러나 그의 사회적 비전은 충분히 넓지 않고 그의 비판은 충분히 깊지 않다. 그의 노출은 종종 사회 상황과 인간 관습에 국한되는 반면, 자본주의 체제에서 불행을 겪는 평범한 사람들에 대한 그의 동정심은 거의 연민적이다. 그는 자신에게 익숙한 작은 인물들을 묘사의 대상으로 삼는 경우가 많으며, 그들을 친절하고 살짝 유머러스한 눈으로 관찰한다. 그의 관찰력은 꼼꼼하고, 삶의 독특한 것들을 찾아내서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을 선에 깊이 주입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래서 그의 작품은 부드러운 시적 풍미와 감동적인 매력을 지닌 경우가 많습니다!

알렉산더 세르게예비치 푸쉬킨(Александр Сергеевич Пушкин, 1799년 6월 6일/러시아 달력으로는 5월 26일 모스크바에서 태어나 1837년 1월 29일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사망)은 러시아의 유명한 문학가였습니다. 위대한 시인이자 소설가이며, 현대 러시아 문학의 창시자이다. 그는 19세기 러시아 낭만주의 문학의 주요 대표자이기도 하다. 그는 또한 "러시아인"으로 알려져 있다. 『문학의 아버지』, 『러시아 시의 태양』. 그는 모든 장르에 능통하여 러시아 민족문학과 문학어를 창시하였으며, 시, 소설, 희곡 등 다양한 문학 분야에서 러시아 문학의 모델을 제시하였다. 푸쉬킨은 "모든 것의 시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귀족의 자녀를 교육하기 위해 짜르 정부에 의해 설립된 푸쉬킨의 많은 시는 나중에 농노제를 비판하고 자유와 진보를 찬양했으며, 푸쉬킨의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선장의 딸"이 있습니다. 역사 다큐멘터리 "푸가체프", "역사", 시 소설 "예브게니 오네긴", 중편 소설 "두브로프스키", "벨킨의 소설" 등 푸쉬킨은 1837년 짜르 정부에 의해 박해를 받았습니다. 그의 창작물은 러시아 문학과 언어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현대 표준 러시아어의 창시자이자 러시아 문학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푸쉬킨 1799년 6월 6일 모스크바에서 쇠퇴하는 귀족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혁명을 추구했으며 어두운 폭정에 맞서 끊임없이 싸웠습니다. 그는 추방당했고 굴복하지 않았으나 결국 짜르 정부의 음모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그는 겨우 38세의 나이로 강한 문학적 분위기 속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귀족 교육을 받았으며 8세에 프랑스어로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그는 집에 풍부한 책을 가지고 있었고 농노였던 그의 유모는 그에게 러시아 민속 이야기를 자주 했습니다. 푸쉬킨은 어린 시절부터 풍부한 러시아어를 접할 수 있었고, 1811년에 귀족 어린이들을 위한 학교인 차르스코예 셀로(Tsarskoye Selo)에 입학하여 민속 창작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815년 중학교 시험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낭송했으며, 『차르스코예 셀로의 추억』은 뛰어난 시 작문 능력을 보여주었고, 특히 시의 아름다움과 절묘함을 보여 널리 호평을 받았습니다. 초기 시에서 그는 낭만주의 시인 바추슈코프(Bachushkov)와 주코(Zhuko)를 모방했으며, 17세기와 18세기 프랑스 시인 앙드레 셰니에(Andre Chenier)의 스타일을 연구했습니다.

Tsarskoe Selo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는 또한 프랑스 계몽주의 사상의 영향을 받았으며 나중에 Decembrists가 된 일부 Praetorian Guard 장교와 친구가되었으며 짜르 독재에 반대하고 자유를 추구하려는 그의 아이디어가 처음에 형성되었습니다.

졸업 후 푸쉬킨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외무부에서 근무하면서 이 기간 동안 데카브리스트와 그들의 민주주의와 자유 사상에 깊이 빠져들어 데카브리스트와 비밀 협력에 참여했다. 그는 인맥이 있는 문학 단체인 "그린 랜턴 협회"를 조직하고 "자유에 대한 송가"(1817); "마을에"(1818); (1819) 1820년에 푸쉬킨은 장편 동화시 "루슬란과 류드밀라"를 창작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러시아 민담을 기반으로 하며, 기사 루슬란이 어려움과 장애물을 극복하고 적을 물리치고 마침내 그의 신부 류드밀라를 찾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푸쉬킨의 시에는 내용과 형식이 고전시와는 다른 생생한 민중어를 사용했으며, 전통적인 귀족문학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푸쉬킨의 이러한 작품은 짜르 정부의 불안을 불러일으켰고, 1820년에 그는 러시아 남부에서 복무하도록 임명되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위장 망명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Decembrists와 더 자주 접촉했으며 Decembrists의 일부 비밀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자유 추구는 더욱 분명해지고 강해졌습니다. 푸쉬킨은 "단검"(1821), "죄수"(1822), "바다로"(1824)와 같은 유명한 작품을 썼습니다. 그는 또한 "코카서스의 포로"를 포함한 일련의 "남부시"를 썼습니다. (1822), "The Robbers" "Brothers"(1822), "The Fountain of Tears in Bahcesarayi"(1824) 및 "Gzigan"(1824)은 네 편의 낭만적인 서사시입니다. 그는 또한 자유에 대한 시인의 강한 갈망을 표현한 "The Sun Sinks"(1820), "Prisoners", "Dagger"(1821) 등 아름다운 서정시를 많이 썼습니다. 이 시기부터 푸쉬킨은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마음껏 발휘했습니다.

1824~1825년에 푸쉬킨은 차르 당국에 의해 프스코프 지방에 있는 그의 부모 영토인 미하일로프스크 마을로 송환되어 그곳에서 2년을 보냈습니다. 수감 기간 동안 그는 민요와 이야기를 수집하고 러시아 역사를 연구했으며 그의 생각은 더욱 성숙해졌고 창작 경향도 점점 더 뚜렷해졌습니다. 1825년에 그는 러시아 문학 역사상 최초의 사실주의 비극인 "보리스 고두노프"의 창작을 완성했습니다.

1826년 차르 니콜라이 1세는 국민의 마음을 얻기 위해 푸쉬킨을 모스크바로 소환했지만 여전히 짜르 경찰의 비밀 감시를 받고 있었다. 푸쉬킨은 한때 새로운 차르에 대한 환상을 품었고 니콜라스가 시베리아에 추방된 Decembrists를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그 환상은 빨리 깨졌고 그는 "죄수들에게"라는 가사를 썼습니다. 시베리아의"는 Decembrist Party의 이상에 대한 그의 확고한 충성을 표현합니다.

1830년 가을, 푸시킨은 아버지의 영토에서 3개월을 보냈다. 이 시기는 그의 인생에서 풍성한 창작의 시기였으며 문학사에서는 '볼키노의 가을'로 알려져 있다. 그는 1823년부터 집필을 시작한 시소설 〈예브게니 오네긴〉을 완성하여 러시아 문학에 최초의 '불필요한 인간'이라는 이미지를 창조했으며, 이 작품은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벨킨의 소설"과 네 편의 운문소설 "인색한 기사", "모차르트와 살리에리", "역병 연회", "돌 손님", 그리고 약 30편의 서정시를 썼습니다. "벨킨 소설"의 "역장"은 러시아 단편 소설의 모델로서 "작은 사람들"을 형상화하는 전통을 시작했으며, 그의 사실주의적 창작은 매우 능숙합니다.

1831년 푸쉬킨은 상트페테르부르크로 이주했고 여전히 외무부에서 근무했다. 그는 서사시 '청동기병'(1833), 동화시 '어부와 금붕어 이야기'(1833), 단편소설 '스페이드의 여왕'(1834) 등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 등. 그는 또한 농민 문제에 관한 두 편의 소설 "Dubrovsky"(1832-1833)와 "The Captain 's Daughter"(1836)를 썼습니다.

1836년 푸시킨은 문학잡지 '현대인'을 창간했다.

이 출판물은 나중에 Belinsky, Nekrasov, Chernyshevsky, Dubrovryubov 등에 의해 편집되었으며 1860년대까지 수많은 뛰어난 작가를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진보주의자의 대변자가 되었습니다.

푸쉬킨의 창조물과 활동은 짜르 정부에 골칫거리를 안겨주었습니다. 그들은 프랑스 헌병대 대장 단테스를 선동하여 푸쉬킨의 아내 나탈리아 니콜라예브나 곤차로를 모독하도록 음모를 꾸몄습니다. 그 결과 1837년 푸쉬킨과 단테스의 결투가 벌어졌습니다. 푸쉬킨은 결투에서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1837년 2월 8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겨우 38세의 나이였습니다. 그의 조기 사망으로 인해 러시아의 진보적인 문인들은 한때 "러시아 시의 해가 졌다"고 한탄했습니다.

푸쉬킨 작품의 고상한 사상성과 완벽한 예술성은 그에게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의 모든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푸쉬킨은 자유와 생명에 대한 사랑을 작품으로 표현했고, 빛은 어둠을 물리치고 이성은 편견을 물리친다는 확고한 신념, '말로 사람들의 마음을 밝히자'는 그의 숭고한 사명감, 그리고 그 위대한 야망은 여러 세대의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 이 천재적인 걸작은 수많은 러시아 음악가들의 창의적인 열정과 영감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푸쉬킨의 시 "예브게니 오네긴", "보리스 고두노프", "스페이드의 여왕", "루슬란과 류드밀라", "집시" 등을 바탕으로 한 오페라. 하나는 푸쉬킨의 서정시가 아니라 훌륭한 음악 작품이다. 음악에 접목되어 인기 예술곡이 되었으며, 일부 작품은 발레로도 각색되어 무대에서 불멸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푸쉬킨을 기념하기 위해 그가 태어난 Tsarskoe Selo는 푸쉬킨(1796년 캐서린 대왕이 사망한 곳)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고 유명한 볼키노 마을도 근처에 있습니다.

모파상(1850~1893)은 19세기 후반 프랑스의 뛰어난 비판적 사실주의 작가이다. 1850년 8월 5일 프랑스 북서부 노르망디 지방의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1870년에 그는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갔다.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하자 그는 군대에 입대했다. 군 제대 후 해군부와 교육부에서 복무했다. 1870년대는 그의 문학 창작을 위한 중요한 준비 단계였다. 그의 삼촌이자 어머니의 친구였던 유명한 작가 플로베르는 그의 문학적 멘토였다. 모파상의 문학적 업적은 그의 단편소설에서 가장 두드러지며, 그는 세계 단편소설의 대가로 알려져 있다. 그는 평범하고 사소한 것에서 전형적인 단편을 잘라내고, 작은 통찰력으로 삶의 현실을 요약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의 단편 소설은 독특한 아이디어와 레이아웃, 독특한 디테일, 캐릭터 언어, 스토리 엔딩을 통해 인간의 감정과 세계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모파상은 단편소설도서관의 보물인 『수에의 공』(1880) 외에도 『가족』(1881), 『줄스 삼촌』(1883), 『파파 밀론』(1883), 『두 사람』(1883) 등을 썼다. Friends"(1883), "목걸이"(1884) 등 이념적, 예술적 특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수많은 단편 작품이 있습니다. 모파상의 소설 역시 비교적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Life"(1883), "Beautiful Friends"("Beautiful Friends"로도 번역됨, 1885), "Hot Springs"(1886), "Pierre and John"(1887), "Strong as Death" 등 6권의 소설을 썼습니다. (1889)와 "Our Hearts"(1890)는 세계 소설의 걸작에 포함된 첫 두 작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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