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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도시 다퉁에 관한 시

1. 대동시

대동시 1. 대동시

행사 : 바다 위에 신기루가 의심스럽고 새길이 사라진다 구름 속에서.

당나라의 가도:

천지에 다섯 개의 산이 있고, 북쪽에 항산이 있다.

수천 개의 산이 있다. 산과 바위, 이상하고 광활하며 예측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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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송 왕조의 화가 곽희(郭熙)도 오산의 산적 특성을 비교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태산은 마치 앉은 것 같고, 송산은 누워 있는 것 같고, 화산산은 서 있는 것 같고, 항산은 나는 것 같고, 장산은 걷는 것 같다.

형산 등반

금·원호원

다마오위월 고대 황제의 손자 태포는 흩어지지 않았고 진실하고 영리한 존재가 존재한다

Qiankun 나 자신의 영적 영역이 있는데 어떻게 다른 산 조각상에게 왕좌를 놓을 자격이 있겠습니까

Jiaoyuan 깃발이 하얀 태양에 휘날리고 산 경계 탑이 Cangyantun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누가 나에게 긴 소매의 노란 백조 두 마리를 빌려줄 수 있습니까?

Wang Chengjue의 Heng 산 등반

구름 속의 하늘 능선에서 특히이 산을 볼 수 있습니다.

팔강은 모두 남쪽에서 만나고, 모든 봉우리는 북쪽에 있습니다.

센다이는 태양을 바라보고 있으며, 바람 동굴은 윤툰을 보호합니다.

아직 궁금증은 많이 남아있지만 앞길이 텅 비어 있고 어두워요.

Chen Peimai의 Hengshan Mountain 등반

하늘 꼭대기는 들쭉날쭉 한 산으로 둘러싸인 Beichen과 같습니다.

금은탑은 구름 속에 가려져 있고, 저녁에는 해와 달이 맴돌고 있다.

맑은 하늘을 마시고 같은 곳으로 연결되면 평온한 보라색 계곡이 진정한 자연을 만날 것입니다.

양이 끝나고 음이 원화를 지원하기 시작하면 Shuo Mo는 고대 봄에 남게됩니다.

가느다란 자태를 지닌 뱀처럼 위험한 산들을 짙은 안개가 에워싸고 있습니다.

신의 빛 링 디지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색깔이 날아가는 뽕나무.

롱탄의 구름에서는 수천 개의 바위가 쏟아지고, 호랑이 입에서는 수천 개의 계곡에서 바람이 솟아오른다.

절벽 꼭대기까지 올라가고 싶은데 청란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항월 등반

순야오 황제는 칭호를 위해 조상을 숭배했습니다.

고대 혼합 문명 화월공

싶습니다. 날개를 펴고 올라오세요 ,

떨어진 먼지를 돌아보며

매달린 사원

자유롭고 매달린 우얼 사원,

Gongshu Shenmu Lai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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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 Xiang, 유교 및 도교가 같은 집을 공유합니다.

수천년 동안 그것을 믿는 사람들은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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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에 다섯 개의 산이 있는데,

북쪽에 항산이 있다.

바위들은 높이가 수천 마일에 달하고,

산들은 이상하고 광대하며 예측할 수 없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을 오르기도 힘들고,

아직 공중에 사다리가 있고,

녹색 벽을 따라 천천히 직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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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구름이 있는 참된 세계에 있다는 것

우주는 그 자체의 영적 영역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 산 고수들의 상태와 어떻게 비교할 수 있겠는가.

운강석굴의 게송:

하늘은 가벼운 비가 깨끗한 흙으로 변한다고 가르쳤고, 우리는 운강에 와서 만 부처님의 몸을 보게 되었습니다. 불교가 비어 있다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

2. '대동'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모두가 애국심이 있어야만 화목하고 단결된 가정에서 살 수 있으며 조국을 더욱 화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나라가 너무 아름다워서 수많은 영웅들이 그것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3. 국민의 삶이 번영하고, 국가의 운명이 번영하며, 안방이 있습니다. 4. 자신감, 자립, 자립은 삶의 기초이며, 충성, 성실, 근면은 애국주의의 원칙입니다. 5. 새로운 중국은 60 년의 파란을 겪었습니다. 물을 마시면서 오늘의 행복한 삶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우리의 집, 천하대화는 원래 고대유교에서 주장한 '만인공익'의 이상사회였으며, 이를 기본으로 삼은 곳입니다.

세계대화는 '세계는 모두에게 열려있다'는 공자의 이상이었다. 한 가족처럼 가깝고 형제처럼 같은 사랑을 나누는 공자는 전 세계 중국인들의 정신적 양식이자 영혼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공자는 중국 문화의 뿌리이자 조상입니다.

"대동"은 "인"의 최종 목적지입니다.

3. '대동'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모두가 애국심이 있어야만 화목하고 단결된 가정에서 살 수 있으며 조국을 더욱 번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삶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2. 나라는 너무 아름다워서 수많은 영웅들이 절을 하게 됩니다.

3. 인민생활이 잘되고, 삼강의 국운이 잘되고, 안방이 사해에 닿아 국위가 크게 드높이느니라!

4. 자신감, 자기 계발, 자립은 삶의 기초이며 충성, 성실, 근면은 애국의 원칙입니다!

5. 신중국은 60년의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물을 마실 때 그 근원을 기억하며 오늘의 행복한 삶을 소중히 여깁니다. 조국사랑, 인민사랑, 조국사랑

세계대화합은 원래 고대 유교가 주창한 '모든 사람이 공익을 추구한다'는 이상사회였으며, 고대 중국 사회. 천하통일의 이상은 공자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사해의 모든 사람들은 한 가족처럼 친하고 형제처럼 사랑해야 합니다.” 공자는 또한 전 세계 중국인들의 정신적 양식이자 영혼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공자는 중국문화의 뿌리이자 조상이다. "대동"은 "인"의 최종 목적지입니다.

4. 현공사, 형산, 운강석굴 등을 묘사하는 등 산시성 다퉁에 관한 시를 찾아본다.

현공사: 신기루는 바다를 의심하고, 당나라 가도: 세상에는 다섯 개의 산이 있고, 북쪽에는 수천 개의 산과 바위가 있는데, 화가 곽희입니다. 북송의 오산은 태산은 앉은 것과 같고, 송산은 눕는 것과 같으며, 화산은 서 있는 것과 같고, 형산은 나는 것과 같고, 장산은 걷는 것과 같다고 했습니다. 김원호는 고대 황제이자 다마오위월의 손자에게 "태포는 흩어지지 않았는데, 우주에는 그 자신의 정신계가 있다는 것이 사실인데, 어떻게 낮에 다른 산을 세운 초의 원래 깃발과 일치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물었다. " 점프, 누가 나에게 산 경계 탑에서 창안툰을 볼 수 있도록 노란 백조 두 마리를 빌려주고 원두문에서 긴 소매를 튀길 수 있습니까? 항산에 오를 때 왕성각은 하늘 능선을 구름으로 덮고 특히 이 산왕을 봅니다. 8개의 강은 모두 남쪽에서 만나고, 모든 봉우리는 북쪽에 웅크려 있고, 선태는 태양을 향하고 있고, 바람 동굴은 여전히 ​​이상한 것들이 남아 있지만, 산에 오르면 앞길이 어둡습니다. Heng, Chen Pei의 맥박은 Beichen과 같아야합니다. 산은 들쭉날쭉 한 녹색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태양과 달 바퀴가 돌면 어두워집니다. 하늘과 어두운 하늘이 서로 연결되고 자유롭고 여유로운 보라색 산이 진정한 영혼을 만납니다. 양이 끝나고 음이 원을 돕고 변화하기 시작하며 짙은 안개가 사막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작은 신령뱀처럼 앞을 내다보며, 신성한 빛이 디지 꼭대기에 닿을 때, 떨어진 뽕나무 줄기 위로 아름다운 색깔이 날아다니고, 긴 연못의 구름은 수천 개의 바위 위에 쏟아지고, 바람과 추위가 가득합니다. 절벽에 오르고 싶지만 청란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 고대 혼합 깨달음 인 화월 공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헝웨 황제에 올랐습니다. 날개를 펴고 올라가 뒤를 돌아보면 공중사원은 자유롭고, 공중사원은 독립되어 있으며, 향은 유교와 도교가 공유하고 있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을 보려고 노력한 신자들은 미쳤습니다. 세상에는 5 개의 산이 있습니다. , Hengyue는 수천 마일의 바위 산이 있고 구불 구불 한 길은 수백 개입니다. 공중에는 사다리가 있고 녹색 벽 위를 천천히 걸을 수 있으며, 흰 구름과 비교할 수 없는 우주의 영적 영역에 있게 될 것입니다. 운강석굴의 시: 하늘은 가벼운 비를 순수한 먼지라고 가르치니, 와서 운강에 있는 만불의 몸을 보아라.

5. '고향사랑, 다퉁사랑'에 관한 시, 산문, 시 등은 50자를 넘지 않아야 한다

중국, 중국,

장강의 웅대한 산하가 솟아오르고 곤륜이 장엄하다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새 나라에서는

사회주의 꽃이 아름답다. 곳곳에 피어난다

중국, 중국, 새빨간 해는 지지 않는다

중국, 중국,

끓어오르는 산과 강의 파도가 큰 파도로 전진한다 .

새로운 장정의 속도는 매우 확고하며

현대적이고 강력한 국가 건설을 가속화합니다. p> 중국, 중국, 결코 붉은 해가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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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중국,

굽히지 않는 산과 강이 우뚝 솟아 웅장하게 서 있습니다.

영웅은 모든 침략자들을 물리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중국, 중국, 새빨간 태양은 결코 지지 않습니다.

6. 대동예찬시

중학교 고시 명대사 감상집 7학년 1권 1. "밤비는 북으로 보낸다" " 어찌하여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바산에 대하여 아무 말도 하지 못하시나이까?" "밤에 비가 내리면" 어느 날 나는 서쪽 창문 아래에서 당신과 함께 촛불을 들고 밤늦게까지 긴 이야기를 하면서 나에게 어떻게 지내는지 말하였습니다. 그날 밤 바산에서 비를 보면서 당신이 보고 싶었어요.

미래의 기쁨은 오늘 밤의 고통과 대조되고, 오늘 밤의 고통은 가상과 현실이 얽히고, 장면이 뒤섞이고, 뒷맛은 끝이 없다. 2. "두샤오푸의 서주 부임에 작별": "바다의 친한 친구는 세상 끝의 이웃과 같다."

사해에 친한 친구가 있는 한 , 비록 세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여전히 가까운 이웃과 같습니다. 친구들이 용감하게 여행을 떠나도록 격려하는 것은 친구들 사이의 진실한 감정을 보여줍니다.

과거 이별시의 신맛을 씻어내고 개방적이고 낙관적이며 폭넓은 예술적 개념을 갖고 있다. 3. "양주 첫 잔치에서 로테를 보답하다": "침몰한 배 옆으로 마른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들 앞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움트고 있다."

마른 돛이 있다. 침몰한 배 옆에는 돛들이 서로 경쟁하고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수천 그루의 봄나무가 있다. '가라앉는 배', '병든 나무'에 대한 시인의 자기 묘사는 세상의 변화에 ​​맞서는 작가의 낙천적인 태도와 친구들에게 자신의 처지를 슬퍼하지 말라고 권면하는 마음, 그리고 시인의 희망찬 기상을 표현하고 있다.

결국 새로운 것이 오래된 것을 대체한다는 객관적인 법칙이 담겨 있습니다. 암시를 인용하여 부재에서 돌아온 후 모든 것이 어떻게 변했는지 묘사하며 시인의 무한한 우울을 표현합니다.

4. "왕창령이 이 메시지를 가지고 왼쪽으로 이동하고 용표를 떠났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애도를 밝은 달에 보내고 밤이 서쪽이 될 때까지 당신을 따라갑니다." 밝은 달을 의인화하여 제 감정을 표현하는데 사용했어요.

사람은 두 곳으로 나뉘어 있어 따라가기가 어렵지만 수천 리 떨어진 하늘에는 달이 빛나고 있다. 시인은 이렇게 생각했다. 나는 아직도 이 밝고 빛나는 달에 슬픔을 맡긴다. , 바람이 예랑 서쪽 멀리 떨어진 친구들에게 전해지게 해주세요! 친구를 그리워하는 시인의 깊은 애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5. "Climbing Feilai Peak": "떠다니는 구름을 두려워하지 말고, 정상에 서라."

높이 서 있어야만 멀리 볼 수 있다는 철학을 담았다. . 6. '산을 바라보다': '산 정상에 오르면 산이 다 보인다.'

태산의 장엄한 모습은 시인의 정상에 오르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그는 하루라도 빨리 정상에 올라 세상의 모든 산을 다 보고 싶어한다. 태산의 장엄한 아름다움과 영운 시인의 영웅적인 야망이 자연스럽게 하나로 합쳐지고, 장면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올라갈 용기가 있으며,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시인의 포부와 정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태산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과 우뚝 솟은 이미지를 의인화하여 묘사해보세요. 7. "바다를 보다": "해와 달의 여행은 마치 거기에 있는 것 같고, 별들은 마치 거기에 있는 것처럼 빛난다."

(Intertext) 시 전체의 클라이막스. 작가는 풍부하고 기발한 상상력과 과감한 과장을 통해 눈앞의 바다 풍경과 자신의 야망을 접목시켜 웅장한 예술적 구상을 만들어낸다.

중원을 통일하고 공헌하겠다는 시인의 야망을 표현한 것이다. 7학년 2권 8. "마시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산을 바라보다."

"여유롭게"는 작가의 고요하고 여유로우며 부담 없는 삶의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보다'는 시인이 의도적으로 산을 본 것이 아니라, 국화를 따다가 본의 아니게 산의 이미지가 눈에 들어온 것을 보여준다.

내 마음은 이미 산과 합쳐진 것 같다. 9. "자북산 아래": "해가 뜨고 밤이 지나고 봄이 구년에 접어들고 있다."

이것은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명대사이다. , 낮과 밤, 겨울과 봄이 교차하는 동안의 풍경과 마음의 기쁨을 묘사합니다. 『바다에 해가 뜨고 밤이 머물고 강물에 샘물이 들어와 구년이 되니』에는 자연의 시간순서가 교대로 바뀌는 것을 묘사하는 철학이 담겨 있다.

'生'은 오래된 것 속에 새로운 생명이 태어났다는 뜻으로, 풍경이 의미가 깊다. "인"은 새해가 예정보다 빨리 옛 해에 돌입하여 풍경에 반하고 향수병을 느끼지만 우울하지는 않음을 의미합니다.

10. "봄은 수자원 사역을 선물합니다. Zhang Shiba Yuanwai": 마지막 두 문장은 대조를 사용하여 이른 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11. "안문대관리의 행로" 먹구름이 성읍을 짓밟고 멸망의 위협을 가하고, 갑옷의 빛이 태양의 금빛 비늘을 향해 빛난다.

'검은 구름'은 적의 위협적인 접근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갑옷 빛'과 '검은 구름'의 대비되는 색상은 수비수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암시를 인용하는 것은 죽음까지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군인들의 결의를 표현합니다.

12. "청정한 하늘과 모래에 대한 가을 생각":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풍과 고대 길의 얇은 말. 단어는 18개에 불과하지만 9개의 명사와 9가지의 풍경이 연달아 등장하는데, 이 풍경을 향한 '상심한 남자'의 독특한 감정을 단순한 붓질과 선명한 이미지로 형상화하고 있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세상을 떠도는 방랑자의 슬픔을 표현한다. 13. 『봄경』: “때를 느끼면 눈물이 튀는 꽃이 느껴지고, 다른 새들도 미워한다.” 시인은 그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충격을 받았습니다. 장면을 만지면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시대를 느끼고, 세상을 아프게 하며, 나라와 민족을 생각하는 시인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14. "백설게가 우 치안을 도성으로 돌려보내다" "밤새 봄바람이 불어오더니 나무에 수천 송이의 배꽃이 피어났다." 이 두 줄의 시는 봄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겨울 눈을 비유한 꽃으로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이상하게도 만리장성 북쪽의 척박한 환경에서 봄의 배꽃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와 멋진 색상이 생각났습니다.

8학년 15. "가을바람에 무너진 초가집의 노래": "당신은 수천 개의 저택에 살 수 있습니까?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은 큰 피난처 아래서 행복할 것입니다. 바람이나 비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산처럼 안전할 것입니다." 이 세 줄의 시는 앞뒤에 7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단어, 9자 문장이 중간에 사용되고 문장이 연속됩니다. 그 중 , "Guangsha", "Millions of Rooms", "Daba", "World", "An Rushan"등의 단어는 큰 목소리, 울려 퍼지는 리듬, 넓은 영역을 가지고 있으며 작가의 표현을 적절하게 포착합니다. 내면의 열정과 불타는 희망.

세상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평화롭고 만족하며 살고 일할 수 있기를 바라는 시인의 넓은 마음과 희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16. "산시 마을 방문":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지만, 검은 버드나무와 밝은 꽃이 있는 또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산시 마을은 산과 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어둠이 짙게 깔려 있습니다. 버드나무와 화사한 꽃들이 꽃밭을 연출합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전히 희망이 있음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침내 이상적인 소망을 실현하겠다는 심오한 철학을 내포하기도 합니다.

17. "자랑스러운 어부": "더러운 포도주 한 잔은 수천 마일 떨어진 집으로 갈 수 있지만 옌란이 집으로 돌아갈 방법은 없습니다. 이는 내면의 세계를 심오하게 보여줍니다." 국경수비대 출신.

탁한 와인 한 잔이 집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향수병을 어떻게 완화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우리는 향수병을 앓고 있다고 해서 나라에 대한 걱정을 나누는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국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용감하게 국경을 지켜낸 국경수비대의 높은 책임감을 표현하는 비유도 인용했다.

동시에 굴욕을 견디고 평화를 추구하는 송나라의 정책, '안의 평화, 외부 세계의 평화'에 대한 불만과 그의 업적에 대한 분노도 반영되었습니다. 성취되지 않았고 그의 야망도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18. "환희사" 인생에는 그 이하가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에 흐르는 물은 아직 서쪽으로 닿을 수 있으니 흰머리가 난 노란 닭을 노래하지 마세요.

현장의 은유를 활용해 삶에 대한 철학을 감동적인 언어로 표현한다. "누가 아는가"라는 두 문장은 수사학적 질문으로 환기되고 은유로 답변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냇물이 서쪽으로 흐르는 특유의 현상, 즉 풍경감을 이용하여 감정과 자기 격려를 표현함으로써, 시인은 비록 가난하더라도 언제나 강인하고 자기계발할 것임을 표현하고 있다. 곤경에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