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쇠퇴와 죽음을 묘사하는 휴후어.

쇠퇴와 죽음을 묘사하는 휴후어.

이 80 세의 노인은 바람을 부는 법을 배웠다: 관악기와 타악기로 연주한다. 원래 80 세였던 노인이 불어서 기진맥진했다. 한 사람이나 한 집단이 노화 상태에 있고 힘이 따르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마국초 등의' 마본재' 17: "구리 언덕이 몸을 숙여 그를 힐끗 보았다.' 됐어, 너는 80 세의 노인처럼 권투를 연습한다. 너는 이미 숨이 막혔는데, 너는 악마를 맞힐 수 있니? ♫ ☆ 또 다른 예는 [80 세의 노인이 숨을 불어 넣는 법을 배웠다] 류자웨이의' 결전의 날' 제 21 장: "문단고모가 이 장면을 보면' 노형수님, 전갈과 밖에서 잘 지내세요. 하물며 면도당은 불기를 배운 팔순 노인으로, 숨을 내쉬지 않고, 우리는 젊은 거지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반 근의 얼굴을 변기에 붓는다-그리고 (라이브) 달갑지 않다 (라이브): 표면을 가리킨다. 원래 의도한 것은 밀가루를 변기에 붓고 오염되어 비벼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조화" 와 "시끌벅적하다" 는 것은 조화롭다. 사용시 사람이 죽음에 직면해 더 이상 살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유림선등' 설동징기' 26 회: "호종선이가 추진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이때 그는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삼혼칠혼조차도 두 혼과 다섯 혼밖에 남지 않았다. 나는 내가 정말' 오줌통 속의 반 근' 이고, 그리고' 살 수 없다' 고 생각한다! "

잔등은 양각풍에 맞닥뜨렸는데, 잔등을 불어 껐다. 곧 타버릴 촛불을 가리킨다. 양각풍: 양교라고도 하며 위로 구부러진 회오리 바람을 가리킨다. 원래 뜻은 바람이 불자마자 불이 꺼졌다는 것이다. 사용할 때는 한 사람이나 어떤 세력이 죽어가고 있어 일격을 당할 수 없다는 뜻이다. 정령무의' 바람이 잔구름을 쓸어 버린다' 는 네 장이 있다. "이번에는 잔등이 각풍을 만나 불자마자 꺼지면 내 목숨이 끝나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동정호에서 또 너희 둘을 만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소 입 에 잔디-그 삶 은 곧 절망 에, 생명 은 곧 수행한다. 여씨 명언 볼륨 36: "도쿄 180 리로성,' 와우성' 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단지 토비일 뿐, 속담에' 풀이 소입에 들어가면 수명이 길지 않다' 는 말이 있다 ""

서까래-먼저 썩은 서까래 (뗏목): 서까래, 중도리에 장착된 서까래, 지붕 패널과 기와를 지탱하는 나무 줄기. 원래 뜻은 노출된 서까래가 비바람이 불면 먼저 썩는다는 것이다. 앞장섰거나 앞장선 사람이 종종 가장 먼저 고통을 당하는 것을 비유한다. 김병매 꽃가시' 는 8 월 6 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김련, 매국노가 되지 마라. 너는 흰 얼굴 두 장을 가지고 있어, 말하는 시간이 짧다. 나는 네가 내 손에 너의 총명한 단어를 쓰게 할 수 없다, 너는 게으르다! 예로부터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눈에 띄면 먼저 썩을 것이다. " ☆ 또 [뾰족한 서까래-썩은 머리] 후청' 분수유창' 제 6 장: "일이 있을 때 비틀림을 강요하지 않고 나서지 않는다. 그는' 출세한 서까래가 먼저 썩을까 봐 순풍순수만을 원했다. " [아침 뗏목-고난 먼저] 장항' 안개 영산 아래' 제 5 장 26 절: "집 소리, 내일 아침, 고영 부인이 돼지풀을 사냥하러 나가니, 그가 판사동의 은곡을 아는지 알아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그에게' 먼저 나서는 서까래가 재앙을 당한다!' 라고 경고한다 ""

끓는 수프는 쥐를 튀긴다. 온 둥지는 모두 끓는 국물이다: 끓는 물. 원래 뜻은 끓인 물을 쥐구멍에 부어 쥐 한 마리가 모두 죽었다는 것이다. 시간은 모든 사람이 죽음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뜻이다. 서유기는 7 월 2 월에 대답했다. "워커가 말했다.' 내가 그를 때리면, 이 막대기를 연못에서 휘저으면 된다. 이것은 탕을 끓여 쥐를 잃어버려서 보금자리가 다 죽을 것 같다. "☆ 일명 [끓는 탕포쥐-한 무리의 아이가 죽다] 명무명씨' 집수' 70%:" [수] 노자, 왜 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왔나. [유석근] 괜찮아, 국물이 끓는 쥐가 튀어나와, 한 무리의 아이들이 모두 죽을 것 같아. [수프 거품 마우스-죽은 둥지] "당나라" 4 ~ 8 번: "때리거나 때리지 마라, 빨리 결정해라. 만약 네가 잠시 멈추면, 그는 캠프에서 너를 죽일 것이다. 이것은 삶은 수프 거품 쥐라고 불리는데, 한 둥지에 죽었다. " [끓어오르는 쥐-한 둥지도 빠질 수 없다]' 탕코지' 는 77 년 7 월로 돌아온다. "한 번의 공격, 초가집 깨짐, 그 남녀들을 묶어서 죽이고 깨끗이 치워라. 이런 유명한 색은 끓는 국물이 쥐를 튀긴다고 하는데, 너는 아무리 해도 벗어날 수 없다. " 끓어오르는 쥐-치우기'' 탕코지' 제 84 회: "절급 범인은 머리가 아닌 것을 보고 밀고 싶다. 그들은 어디로 도망갔습니까? 그 50 ~ 60 명의 졸개들이 들어와서 그들을 죽였는데, 마치 국을 끓이는 쥐처럼 치웠다. ""

겨울의 쭈글쭈글한 작은 벌레-죽기를 기다리는 것은 쭈글한 작은 벌레가 겨울을 견디지 못하고 죽을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사용할 때는 사람이 궁지에 처해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희망이 없다. 주관' 독수리 발톱 피 얼룩' 나: "이 쓰레기야, 우리 둘을 남겨두고, 사흘 만에 편충처럼 배가 고파서 죽을 때까지 기다려."

드라이 랜드 게-며칠 동안 만연: 게가 옆으로 기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일부 사악한 세력이 장기적으로 횡포하지 않을 것이라는 은유이다. 왕후선' 고성사' 19 회 "☆ 일명 [새장 속 게-야생을 자라지 못한다] 유자웨이' 결전의 날' 제 4 장:" 반동파가 권력을 잡았을 때, 그들이 미치광이인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3 월 겨자인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새장 속 게는 야생이 될 수 없다. ""

쥐가 빈 쌀독에 빠졌다. 생명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궁지에 빠져 생명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왕홍군 등' 지혜에 놀란 새': "솔직히 말해, 그들이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억울하게 누명을 쓰면 자연히 누군가가 그들을 구하러 올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쥐가 빈 쌀독에 빠질 것이다. 그 생명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

이슬을 마신 매미는 며칠 동안 불러낼 수 없다. 백로는 24 절기 중 하나로 9 월 7 일, 8 일 또는 9 일에 있다. 원래 뜻은 밀레니엄이 지나간 후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매미도 며칠 못 산다는 것이다. 어떤 사악한 힘이 곧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비유하다. 오진법 등' 가짜 부부 공교극 송혼':' 일본놈들은 백로를 마신 매미다. 며칠 동안 불러낼 수 없다. 이 부근의 괴뢰포탑은 모두 잃어버린 개일 뿐 꼬리도 세울 수 없다. ""

수염이 난 노인이 불을 껐다-사람을 죽였다. 수염이 난 노인: 수염이 난 노인. "다" 읽기 전과 "다" 와 마찬가지로, "다" 를 읽은 뒤에는 말투가 있다. 원래 의도는 수염 노인이 등불을 불어서 수염을 태우는 것이다. 쓸 때 한 사람이 죽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김병매 꽃가시' 는 26 번 반복했다. "장씨가 받아와서 말했다.' 일찍 돌아와서 방에서 우는 소리를 듣고 동정을 듣지 못했다. 나는 당황했지만 문을 열 수 없었다. 나는 핑안 께 전화를 걸어 창문에서 뛰어 들어 구원 받았다. 좀 더 늦게, 수염 노인이 등불을 불어서 사람을 죽였다. ""

족제비는 쥐를 낳는다. 세대는 세대보다 크지 않다. 시간은 모든 세대가 더 나쁘다. 진등과' 홍룡과 풍단' 제 1 부: "또 다른 이타, 그의 할아버지는 길가촌의 부자로, 그의 아버지의 손에 이르자 점점 몰락했다. 이타가 정권을 잡았을 때 족제비는 쥐를 낳았고, 세대는 세대보다 못하다. 사람이 죽고, 집이 망하고, 이타만 혼자 사립당에서 가르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 일명 [족제비가 쥐를 때리는 것-세대보다 못한 세대] 오월' 광강산은추지' 37 회: "한 사람의 머리는 책에서 하는 말을 다 담을 수 없고, 선생님이 가르치는 것은 모두 담을 수 없다. 그것은 세대가 세대보다 못한 것이 아니라, 족제비가 쥐를 때린 것이 다음 세대보다 더 비참한가? " [족제비가 쥐를 키우는 아들-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장대장장이의 전설과 조충두의 유언장: "돈 사장은 연거푸 고개를 저으며' 족제비가 쥐를 키우는 아들, 정말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

불타는 석회선-희망이 없는 석회는 물을 만나면 가루로 부서진다. 석회선에 불이 나서 물을 구할 수 없고, 다른 방법도 없다.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광서군구 25 정치부' 비 온 후 청산':' 병은 아직 사소한 일인데, 팀 안에 소 몇 마리가 또 다투었다. 뒤가 점점 나빠지는 것은 정말 귀신이다. 오늘 아침, 나는 네가 나를 설득하지 않았더라면 석회선을 태우지 않았을 것이라고 들었다. 아직 구원이 있습니까? "

무겨무-겨무: 물 손실로 속이 빈 무를 가리킨다. 원래 의도는 무 겨가 너무 맵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곤경에 빠지거나 좌절을 당할 때 정신을 잃고 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비유이다. 우민' 1 라운드' 제 23 장 2 절: "(신옥정) 온돌 위에서 솜저고리를 어깨 위로 내던지고 한 사람이 그늘에서 온돌 위에서 자는 것을 보았다.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나는 그에게 물어봐야 한다. 강은 그녀에게 손을 흔들며 낮은 소리로 말했다. "됐어, 무채 채소야, 각자 좋아하는 게 있어." 。 ""

늙은 원숭이가 깃대를 기어오르는 것은 실패는 늙고 쓸모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쇼' 아래' 제 3 장: "나, 나는 깃대를 오르는 늙은 원숭이야, 난 안 돼!" 조호과는 여전히 우울하게 불평을 하고 있다. ""

노인이 관을 만드는 것은 수명 한계가 크지 않아 어떤 것이 오래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수무의' 어항춘' 은 2 부에서 "이' 어려운' 순간에 돈만리는 여전히 옛 정을 잊지 않고 찾아올 수 있다" 고 마무리했다. 그래서 그는 대답했다:' 아아, 이것은 하기 어렵다! 봄에는 사기업주가 노인이 관을 만드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합니다. 수명이 길지 않습니다. 나는 당시 믿지 않았지만, 지금은 이해했다.' "

독수리 발톱에 빠진 닭-입껍질이 아무리 굳어도 살 수 없다. 흉악한 적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비유하고, 아무리 강한 솜씨라도 강한 투지는 살아남을 수 없다. 가오 잉 "절벽 초기 따뜻한" 4 장 8 절: "묻지 마라", 카비는 한숨을 쉬었다. "독수리 발톱에 빠진 닭은 입껍질이 아무리 딱딱하더라도 살 수 없다. 목갈의 장점을 기억합시다! " ""

30 일 황력을 본다. 좋은 날이 끝났다. 음력 섣달 그믐날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기 때문에 좋은 날은 모두 지나갔다. 좋은 국면이 끝났다. 레빈 「자희 9 세 전전」 (cixi 9 세 전전): "당신은 권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당신의 자리를 잃을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의 잘못이 아니다. 황제가 직접 만들었다. 30 일 황력을 보니 좋은 날이 왔다! "

당나귀 클럽 판관-바로 지옥판관: 미신전설에 나오는 왕염 수하가 생사부를 관장하는 관원. 귀신: 미신을 믿는 사람들은 사람이 죽은 후의 영혼이라고 부른다. 원의는 곧 귀신을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쓰면 곧 재수가 없거나 죽을 것이다. 마국초와 마본재의 다른 장: "나는 오늘 한쪽 귀를 떨어뜨렸다. 어쩌면, 시간이 좀 지나면, 네 녀석이 당나귀를 타고 판단하게 해라. 곧 죽을 거야! "

똥똥 똥-똥 (죽은) 은 하루살이랑 (⑵π π Shape) 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일명 쇠똥구리, 일종의 곤충, 검은 몸, 가슴과 발에 검은 털이 있고, 식동물의 시체와 배설물이 있어, 항상 배설물을 한 덩어리로 돌린다. 원래 뜻은 쇠똥구리가 배설물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이다. 똥' 과' 죽음' 해음. 죽음에서 멀지 않다. 명대 단도사는' 돈 한 푼' 에 다섯 글자를 썼다.' 마하티르는 탐욕스럽고 어리석다. 똥껍질처럼-똥 (죽은) 은 남기 어렵다. 금침이 비어 있어서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

추후 메뚜기-며칠 동안 깡충깡충 뛰지 못하는 메뚜기: 메뚜기, 농작물을 해친다. 원래 뜻은 메뚜기가 가을이 지나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용될 때, 사악한 세력은 실패나 멸망에서 멀지 않다. "석룡강" 제 22 장, 저자 판금기 등. : "방금 소개한 상황을 보면 왜놈들은 다이너마이트 창고를 지키기 위해 애를 썼지만, 가을 메뚜기처럼 며칠 동안 깡충깡충 뛰지 못했다." ☆ 일명 [가을후 메뚜기-며칠 동안 떠들지 않는다] 마국초' 마본재' 제 19 장 등. : "아주머니, 일본인이 지금 기뻐하는 것을 보지 마세요. 가을 후에는 메뚜기예요. 며칠 안 돼서 귀찮지 않아요. [추후의 메뚜기-몇 번 뛸 수 있다] 풍지' 적후 무장' 장: "자정, 벽에 기대어 서서 조급하게 포탑 방향을 힐끗 보았다.' 엄마, 이 가을 뒤의 메뚜기를 보세요. 몇 번 뛸 수 있어요!' [가을의 메뚜기-며칠 동안 뛰고 싶어도 뛸 수 없다] 장항' 안개 영산 아래' 장 또 한 장: "이 녀석들은 해방군에 패배해서 실력이 별로 없다. 그들은 가을 메뚜기처럼 며칠 동안 뛰고 싶어도 뛸 수 없다. [가을후 메뚜기-줄넘기의 날] 곽승청' 보검기' 제 4 장: "하지만 일본놈이 가을후 메뚜기라는 것을 보여 주세요. 줄넘기의 날은 더 이상 없습니다. [추후 메뚜기-얼마 못 뛴다] 장돛' 만리장성 안팎' 제 4 장: "추후 메뚜기, 얼마 못 뛴다. 그러나, 패배를 만회하기 위해서, 그들은 반드시 격렬한 투쟁을 해야 한다. " [가을후 메뚜기-며칠 뛰어 올랐다] 불 속의 떠우 부부 1, 3 장: "지금 우리의 혁명전쟁은 날로 승리하고 국민당 반동파는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그들은 가을 후 메뚜기라서 며칠 동안 뛸 수 없다. [추후의 메뚜기-많이 뛰지 않는다] 메뚜기: 곤충은 메뚜기처럼 자라서 농작물을 해친다. 진정흥의' 홍콩 해안' 에는 세 장이 있다.' 그는 부대를 배치했다. 적이 싸우려면 그와 함께 때리면 된다. 그들은 가을 후 메뚜기라서 많이 뛰지 않는다. [추후의 메뚜기-뒷심이 크지 않다] 정령무의' 바람이 잔구름을 쓸어 버린다' 제 3 장: "눈앞의 토비들은 이미 위풍이 바닥을 쓸고 있다. 가을 뒤의 메뚜기처럼 뒷심이 크지 않다. [서리에 맞은 메뚜기는 뛸 수 없다] 장현량' 하동' 편: "그는 갑자기 서리에 맞은 메뚜기처럼 뛰어올랐다. 예, 그가 말한 것은 모두 해냈고,' 철논리' 가 또 그를 물리쳤다. 서리가 내린 메뚜기 한 마리-며칠 뛸 수 없다] 백웨이의' 사하댐 풍속' 은 "그들 집 같은 사람이 너무 많은 나쁜 짓을 하면 앞으로 보응이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나도 서리가 내린 후 메뚜기라 며칠 못 버텨! ""

가을 후 메뚜기-풀구덩이에서 깡충깡충 뛰는 것은 사람들이 함께 마구잡이로 하는 것을 말한다. Feng lingzhi "좋은 용의 반항적 인 발톱": "두 형제! 너의 손에 있는 구운 닭을 봐라, 그것은 날 것이다! 헤헤! 너는 회사 이사가 이직할 때 이 값비싼 새를 가지고 놀았니? 그래! 우리 형제는 죽을 때까지 불평등하다. 하나는 6 피트 흙이고, 지금은 가을 메뚜기다. 풀 구덩이에서 깡충깡충 뛰고 있다! "

가을 후 모기-며칠 동안 날아다닌다. 가을 뒤의 모기는 사납지만 오래 살지 못한다. 악세력이 장기간 투쟁하면 반드시 멸망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장항' 안개 영산 아래' 제 14 장:' 조홍조는 흥분해서' 장개석 800 만 군대가 * * * 생산당에 의해 소멸되었다' 고 대답했다. 증가의 후원자가 쓰러지다. 남은 토비들은 가을 모기처럼 며칠 동안 날아다니지 않는다! "☆ 일명 [가을모기-며칠 비행] 은' 결전 전' 제 29 장을 늦춘다." 하지만 나는 줄곧 그렇게 생각했다. 강저주 (제스) 든 유노불 부자든 그들은 모두 가을모기였다.-며칠 동안 날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추후의 모기-길지 않음] 폭풍우 (영상드라마) 제 5. 16 장: "욕하라고 불러요." 곽전해는 계영 달빛 아래 얼굴을 보고 갑자기 부끄러움을 타기 시작했다. "가을 뒤의 모기-길지 않다! 클릭합니다 ""

30 일 저녁에 나는 숨을 삼켰다. 내년 초까지 살 수 없었다. 내 말은, 사람들이 죽어가 고, 오래 살지 않습니다. 굴버 「임원」 24: "나는 이미 우리의 전투를 매우 투철하게 추정했다. 산조각에 앉아 우리 팀을 만나는 것은 마치 서른 번째 밤에 내 숨을 삼키는 것과 같다. " 무슨 뜻이에요? 유훈창은 노걸의 마음속에 또 응어리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내년 첫날까지 살지 않을 것이다. ""

3 월 겨자-마음 속에 썩는 것은 원래 3 월, 겨자가 썩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퇴폐적 반동의 권력 기반은 이미 흔들리고 무너지기 시작했다. 유자웨이' 결전의 날' 4: "반동파가 권력을 잡았으니, 그들이 미치광이인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3 월 겨자인 것을 볼 수 있어야 한다. 새장 안에서 오래 횡행하지 않는 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일명 [겨울이 지난 무-마음이 썩었다] 유자웨이' 결전의 날' 22: "지금 국민당은 겨울을 넘긴 무로 마음이 썩었다."

삼월 복숭아꽃-오래가지 않아요. 원의는 복숭아꽃이 만개하는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의미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이 빨개졌다. 진등과의' 풍뢰' 제 49 장: "나는 이미 너에게 말했었다. 두려워하지 마라. 주영강 같은 사람은 3 월 복숭아꽃이고, 붉은지 얼마 안 됐는데, 너는 믿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제 밤새 그를 현으로 옮겼잖아? " ☆ 또 [3 월 복숭아꽃-바로 빨강] 진등코' 풍뢰' 제 49 장: "나는 그에게 3 년 동안 정면으로 욕을 받고 욕을 먹었다. 문을 나서자마자' 삼월 복숭아꽃-거의 빨갛다! \ "이것 좀 들어봐! 그게 무슨 소리죠? "

죽은 아기 관미탕-구해내지 않으면 구할 수 없거나 돌이킬 수 없다. 왕흑풍 일사 장: "몇 마디 하지 마, 아무도 네가 벙어리인 줄 몰라!" 무모하게 말하다. 어차피 넌. "조롱박이 죽은 아기 관미탕이 구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을 (를) 클릭합니다

물을 길어올 때 뒤돌아보는 것-우물을 건너는 것 (풍경) 은 우물에서 물을 긷는 사람을 뒤돌아보며 이미 우물을 통과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물" 은 "풍경" 과 조화를 이룹니다. 시간은 아름다운 시간이나 좋은 상황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호연' 염양천' 제 79 장: "솔직히 말해서, 그때 상급자와 네가 나를 지지하지 않았다면, 군중들이 어떻게 내 말을 완전히 들을 수 있었을까?" 야, 물나르는 사람이 우물로 돌아간다! ""

토끼의 꼬리는 자라지 못한다는 본의는 토끼의 꼬리가 천성적으로 짧고 길다는 것이다. 한 가지 일을 조롱하는 것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양머' 동방유효' 권 15: "사람들은 당황하고 슬퍼하며 영정문 안팎의 인도로 몰려와 일본군이 도시로 들어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 동물들을 보지 마라, 토끼 꼬리-자랄 수 없다! " ☆ 일명' 풀끝의 이슬-자라지 않는다' 풍덕영' 쓴 꽃' 제 16 장: "일본인들은 여전히 행복하지만 풀끝의 이슬처럼 자라지 않는다."

조카 다효-무숙 () 본의는 조카 다효를 뜻하는데, 그의 삼촌이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아저씨" 해음 "구세". 시간 지표는 구할 수 없고, 구할 수 없다. 진원빈의' 아름다운 기아 바둑 친구' 2: "이 바둑은 이미 강호 국면을 형성하여' 지렁이 용다운' 이라고 불리며 최대 32 걸음까지 변할 수 있다. 제 조카 다효는 삼촌이 없어요! " ☆ 할머니: 할머니: 할머니. 장일명' 소년 약초가게에서 일어난 일' 은 "이전의 성과는 모두 우연과 행운이라는 말인가? 아니면 반룡허리가 정말 울었어요. 아저씨 없어요? "

Wudairo 중독-먹고 죽을 것이다, 먹지 않으면 죽을 것이다. "수호전" 제 24 회 무대랑의 아내 판금련과 간부 서문경이 공모하여 무대랑을 독살했다고 묘사했다. 원래 의도는 무대랑이 독약을 먹지 않아도 태어날 때부터 죽을 것이라는 뜻이다. 시간은 네가 무엇을 하든 네가 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송곳니 등' 금채찍' 이 일일이 대답했다. "마부가 보자마자 붉은 얼굴이 급하고, 화난 붉은 털 사자처럼 눈을 부릅뜨고 차가운 도끼를 들고 가슴이 떨렸다. 마치 무대랑이 독을 복용한 것 같다. 먹으면 죽고, 먹지 않으면 죽는다. " ☆ 또 [무대랑 음독-식사] 장혈이 기네스 제 21 장을 튀겼다. "괜찮아, 지금 무대랑이 음독해, 먹고 죽고, 먹지 않으면 죽는다."

맹인이 다리를 건너는 막다른 골목은 맹인이 나무다리를 걷다가 넘어지기 쉽다는 뜻이다. 사용할 때 상황이 위험하고 죽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나회전' 메이' 5: "맹호문:' 석판교 아니면 나무다리? "외나무다리! 살구 누이가 대답했다. 하랑은 웃으며 말했다.' 장님이 다리를 건너면 죽는다. 조심해, 형제! ""

맹인은 눈병이 있다. 치료할 수 없다. 원래 의도는 맹인이 눈병이 있고 치료할 약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황이 너무 나빠서 구해내지 못했다. 조끼야풍 제 5 장: "이 몇 분 동안, 그는 몇몇 회사 지도자의 얼굴을 철저히 꿰뚫어 보았다. 누가 와도 상관없다. 회사는 눈병에 걸린 것 같다. 치료할 수 없다. " ☆ 일명 [장님이 눈으로 소란을 피우다-치료할 약이 없다] 무청' 추수' 제 2 장: "하루 종일 무리를 지어 소란을 피우지 말라고 권하세요. 그는 이것이 악당을 모함하고 신생력을 억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요컨대, 맹인은 그들의 눈으로 문제를 일으킨다. 치료할 수 없다. " [뱀이 눈에 들어온다-치료할 약이 없다] 털: 엉덩이. 덩강' 백해삼' 은 "강돼지도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혼미한 자신을 욕하고 선녀에게 넘어갔다" 고 말했다. 그러나 다음에 그는 여전히 이성을 잃었다. 늙은 귀신은 그에게 뱀이 눈에 들어왔다는 결론을 내렸다. 구제할 약이 없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오리 한 마리를 만났다. 생명은 탈출할 수 없다. 원래 뜻은 작은 물고기가 오리를 만나면 막 다른 길밖에 없다는 것이다. 사용할 때는 일이 위급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생명은 지키기 어렵거나 구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왕 hongjun "나무 분 지 강을 건너" 2: "지붕에 부스럭 거리는 소리. 노부부의 마음은 목청을 언급하며, 이번에는 작은 물고기가 오리를 만난 줄 알았는데, 목숨도 도망갈 수 없었다! "

종이 등롱-찌르자마자 본의를 깨뜨렸다. 종이 등롱은 찌를 수 없다. 사람이 매우 연약하고 상처받기 쉽다는 것을 묘사하다. 정치와 계략을 가지고 놀다가 결국 실패하는 사람들을 풍자한다. 진등과의' 홍룡과 풍단' 13: "웨이크가 말했다." 당신의 조직은 너무 똑똑해서 자신의 목숨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종이 등롱이 찌르면 깨진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좡어 가구 배설물 선택-두 똥 (죽음), 두 똥 (죽음) 입니다. 네가 무엇을 하든 너는 죽을 것이다. 왕화' 피염춘추' 6: "하련봉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이미 얻은 돈이' 후라' 가 갑자기 날아가고, 가슴 가득한 괴로움,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모두의 급함을 구했다! 어차피 농가가 똥을 메고 있는데, 양쪽 모두 똥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