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짧은 노래로 해서체 서예 작품
짧은 노래로 해서체 서예 작품
짧은 노래와 해서체 서예 작품을 감상하다
짧은 송체 해서체 서예작품 사진 1
짧은 해서체 서예 작품 그림 2
그림 3 짧은 송체 해서체 서예 작품
그림 4 짧은 송체 해서체 서예 작품
짧은 노래 대사 원문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미 심사숙고했다.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와서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옛 은혜를 회상하다. 달은 별이 적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짧은 노래로 감상하다
짧은 노래' 는 한악부의 오래된 화제로' 화가' 에 속합니까? " 평조. 이것은 그것이 원래 한 곡의 이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의 옛 글자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악부집' 에는 동명 시 24 곡이 있는데, 가장 초기의 것은 조조의 것이다. 이 곡을 어떻게 부를지는 당연히 지금은 알 수 없다. 하지만 Yuefu 의 "하모니 노래"? 평조곡' 은 당대 오경' 악부 고시 해석' 의 고시를 인용해 단곡, 장곡을 제외하고는 인용했다. 긴 노래에서 치열한가요? , 웨이 웬디 카오 파이 \ "창 yanxing \"? 짧은 노래는 길면 안 되나요? 그리고 진 대부현의' 갈염행'? 대만족, 긴 노래 계속 짧은 노래? 잠깐, 생각해? 긴 노래? ,? 짧은 노래? 무슨 뜻이에요? 이 노래는 길이가 있나요? 。 현재로서는 이 정도의 자료에 근거하여' 짧은 노래' 의 음악적 특징을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물론, 음악' 짧은 노래' 에도 그에 상응하는 가사가 있죠? 고악부사? 하지만 이 오래된 문구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지금 볼 수 있는 최초의 단가행은 조조의 준악부 단가행이다. 소위? 준악부? 낡은 악부가로 새로운 단어를 만드는 것이다. 조조가 쓴 짧은 노래는 두 곡이 있는데, 여기가 첫 곡이다.
이 짧은 노래의 주제는 매우 명확하다. 바로 저자가 많은 인재가 자기를 위해 쓰길 바란다는 것이다. 조조는 정치활동에서 서민지주에서의 통치기반을 넓히기 위해 반동세습호강을 타격한다고 강조했다. 공을 세우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까? 이 때문에 속속 발표되고 있습니까? 현령을 구하는가? ,? 주문 인상? ,? 탈출을 찾아 그것을 만들까? 잠깐; 그리고 "짧은 노래" 는 실제로 노래입니까? 구현의 노래? 시가 풍부한 서정적 요소를 담고 있는 형태를 활용해야 독특한 감염 역할을 하고, 그의 끈기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그가 반포한 정령에 협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짧은 노래" 는 원래 존재했습니까? 육해? (즉 6 단) 시에 따라 4 절로 나뉜다.
-응?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두강은 유일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다. -응?
이 여덟 마디 중 작가는 그가 매우 걱정하고 극도로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럼 무슨 걱정이 있나요? 알고 보니 그는 고생을 많이 하지 못했구나? 채 밀링? 빨리 와서 그와 합작하여, 함께 공업을 건설하자. 카오 카오 (Cao Cao) 와 같은 강력한 사람들조차도 실제로 거기에서 일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구현? 그리고 걱정입니다. 많은 홍보가 있을 겁니다. 옷감에 지주가 있으면 어떡하죠? 채 밀링? 만약 네가 이 말들을 읽는다면, 너는 자신도 모르게 감동과 격려를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은 탈출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조조가 그곳에서 인재를 갈구할 줄은 몰랐기 때문에, 진정으로 재능이 있거나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시도해 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내면으로 돌아가요? 네. -응? 술에 노래 부르세요? 여덟 마디, 언뜻 보면' 고시 19 곡' 의 부정적인 말투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크게 다르다. 여기서 말하는 거야? 사람의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 사람을 부르지 않나요? 먹고 마시고 놀아요? 제 시간에 기여해야합니다. 표면적으로 조조는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갈까 봐, 아마 미처 할 수 없을 것 같다. 실제로, 그것은 일반 대중에 대한 잠재적 인 감화 감염입니까? 채 밀링? 그들에게 삶을 일깨워 주는 것은 마치? 아침 이슬? 그렇게 쉽게 사라진다. 여러 해가 지났다. 너는 빨리 마음을 정해서 나에게 와서 너의 야망을 보여줘야 한다. 이 때문에 일단 분석하면 시의 진한 서정 분위기가 상당히 강한 정치적 목적을 담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래서 긍정적 인 목적 과 의도적으로 낮은 어조로 시작, 이것은 물론 카오 카오 는 정말 그의 우울한 생각 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그는 진실을 말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이런 말투 때문에 하층에 있고,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출로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의도와 표현은 모두 진실하고 교묘하다. 이 여덟 편의 시 중 가장 중요한 감정적 특징은 어느 것입니까? 걱정돼요? 단어,? 걱정돼요? 술로 소화해야 할 때까지 (? 두강?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처음으로 술을 빚은 사람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술 대신 그의 이름을 사용한다. -응? 걱정돼요? 이런 감정 자체는 평가할 수 없고, 이런 감정의 객관적 내용만 평가할 수 있는 이유다. 걱정돼요? 。 이기심, 퇴폐, 심지어 반응 때문에 걱정하는 것은 부정적인 감정이다. 반대로, 일부 진보의 목적이 긍정적인 감정이 될까 봐 걱정이다. 구체적인 역사적 배경을 보면 조조가 여기서 표현한 우울함은 후자에 속하며 역사적으로 적절한 평가를 해야 한다. 아청 왕조의 진릉은' 시비성감' 에서 "? 이 시는 한고조' 대풍의 노래' 에서 용자를 생각하는 목적이다. -응? 사람의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처음부터 소위 고대 왕들은 자신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성현을 만들어 자손을 유증했다. -응? 이것은 조조 조조의 조급한 뜻을 기본적으로 이해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소위? 성현을 지어 자손을 남기는가? 그것은 갈 길이 멀다. 조조는 당시 전쟁을 끝내고 자신의 생명으로 중국을 통일하는 것을 고려했다. 한고조와 한고조가' 대풍가' 를 부르는 데는 차이가 있다.
-응?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미 심사숙고했다.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응?
이 여덟 마디는 더욱 흔들리지 않는다. -응? 청청? 두 번째 문장은 시경이라니? 정봉? 원시는 애인을 그리워하는 소녀를 썼다. 제 1 장의 네 문장은?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너의 녹색 칼라가 나를 깊이 괴롭히고 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올 수는 없지만,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지 않니? ) 조조가 여기서 이 시를 인용해 그가 줄곧 낮은 소리로 암송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그가 말하길? 청청자기,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어? , 직접 비유죠? 채 밀링? 그리움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두 문장을 생략했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조조가 하나하나 그것들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채 밀링? 그래서 그는 이런 함축적인 방법으로 그들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너에게 오지 않았더라도, 너는 왜 주동적으로 나를 찾아오지 않니? 이 층의 뜻을 보면 그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현자를 구하는 것이 목마른가? 너는 정말 주도면밀하게 생각했는데, 정말 감동적인 힘이 있다. 이런 감동적인 힘은 정치와 예술 창작의 결합을 보여준다. 물론, 그의 심오하고 미묘한 의도는' 구현령' 과 같은 문헌에서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짧은 노래는 한 편의 시로 정치 문헌이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정치 문헌이 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그는 노래 책을 인용? 소야? 사슴명' 의 네 문장은 쌍방 연회의 장면을 묘사하는데, 이는 네가 나를 찾아오기만 하면 내가 꼭 남는다는 뜻이다. 손님? 선물, 우리는 행복하게 지내고 조화롭게 협력 할 수 있습니다. 이 여덟 마디 말이 아직 분명하게 말하지 않았습니까? 현자를 구하는 것이 목마른가? 조조가 시를 쓰고 전고로 비유를 하기 때문이다. 그게 다야? 부드럽고 풍자적인가? 표현 방법. 동시에? 하지만 너를 위해서? 이거? 6 월? 단어는 조조의 시에서도 전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원래 시경 안에 있었는데, 이거? 6 월? 특정 사람만 지칭한다. 그리고 여기에 넓은 의미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때 누가 조조의 이 시를 읽었습니까? 세지? 너는 그가 조조의 시' 김자' 에서 실종된 대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시가 퍼지면 엄청난 사회적 역할을 할 수 있다.
-응?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와서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말해봐? 나는 이전의 우아함이 그립다. -응?
이 여덟 문장은 위의 열여섯 문장의 중점과 보살핌이다. 위의 16 문장은 주로 두 가지 의미, 즉 근심과 구현, 예대현을 말한다. 음악으로 비교하면, 이 몇 가지가 시 전체에서 두 개라고 할 수 있습니까? 테마 멜로디? 그리고는요. 분명히 달처럼? 여덟 문장은 이 두 문장입니까? 테마 멜로디? 재현과 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네 문장은 슬픔이고, 처음 여덟 문장이다. 마지막 네 문장은요? 채 밀링? 도착은 마지막 여덟 문장을 보는 것이다. 겉으로는 앞 16 문장으로 의미를 반복한 것 같은데, 사실 때문인가요? 테마 멜로디? 시의 재현과 변주 때문에 시 전체가 더욱 침울해지고 반복적으로 읊조리며 서정적인 집중을 강화했다. 시를 표현하는 문학 주제로 볼 때, 이 여덟 문장은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다시 말해? 채 밀링? 많이 왔고, 잘 협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만족스럽지 않다. 나는 아직도 구현을 위해 갈증을 풀고 있다. 희망이 더 많을까요? 채 밀링? 어서. 하늘의 명월은 계속 운행하고 있으며 멈추지 않을 것이다 (? 이봐? 통과? 퇴학? ,? 낙진이 무엇을 연주했습니까? 짧은 노래' 를 쓰고 있나요? 퇴학? , 즉 중지; 고등학교 교과서에? 이봐? 들고, 들고. 언제 그것을 가져갈 수 있습니까? 마찬가지로, 내가 현을 구하는 생각도 끊어지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도 심사숙고한 표현이다. 조조가 끊임없이 현나스를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후자가 걱정하지 않을까? 사람들로 붐벼요? 그리고는요. 그래서 조조는 여기서 그의 구현의 마음이 명월처럼 끝나지 않을 것이며, 사람은 근심이 없고, 아침저녁으로 우대가 있을 것이라고 더 말했다. 이 점에 대해 필자는 아래에서 더 명확하게 말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계승하여 전환과 완충의 역할을 할 뿐이다.
-응? 월스타는 희귀하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가며, 나무를 세 바퀴 돈다. 어떤 분기를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높지 않고, 바다는 깊지 않고,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간다. -응?
-응? 월명? 네 마디 말은 산수화에게 정확하고 생동감 있는 획이자 은유의 의미이다. 아청 시인 심덕의 잠재적' 고시원' 에서 말했다. 달 별에 관한 말이 많지 않아, 비유는 근거가 없다. -응? 이것은 그가 이 네 마디가 비유라는 것을 알아차렸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단지 말했을 뿐이다? 손님? 흐릿합니다. 사실, 이 말은 망설이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그들은 삼국 정세 속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조조는 까치로 나무를 둘러쌌다. 내가 무엇에 의지할 수 있을까?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딴마음을 품지 말고, 가지치기를 잘해서 살고, 빨리 네 곁으로 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네 편의 시는 망설임자의 처지와 심정을 생생하게 묘사하지만 저자는 추호도 나무라지 않고 풍부한 시에서 이들에 대한 관심과 동정을 드러낸다. 이것은 조조가 사상 일을 잘 한다는 것을 잘 보여 주며, 그는 합리적인 태도로 인재를 끌어들이고 쟁취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깨달음은 시 특유의 감염 효과를 충분히 발휘했다. 마지막 네 마디의 화룡점정, 명백히 간을 놓아 담대하게, 모든 사람이 나를 찾아와 이 시의 주제를 명백히 이해하길 바란다. -응? 주공이 침을 뱉어? 전고는 《한시전》에서 나왔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공은 문왕의 아들, 동생, 성왕의 숙이라고 한다. 나도 세상에 있고, 나는 세상에서 빛이 아니다. 하지만 머리를 세 번 안고 세 번 토하고 세 번 먹이면 세상을 잃을까 봐 두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주공은 천하의 백성을 접대하기 위해, 때로는 머리를 감고 밥 한 끼를 먹고, 몇 차례 중단한다. 이 전설은 당연히 너무 과장되었다. 그러나 여기에 이 전고를 쓰는 것은 작가의 인재에 대한 갈증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응?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인가? 인재가 많을수록 좋다, 영원히 없을 것인가?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까? 。 \ "관우 는 빌려? 라인 솔루션 에서, 첸 링 은 말했다:? 새가 목재를 선택하다. 나무는 새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천하 3 점. 독서인은 북상하지 않고 남하한다. 우리가 촉국과 오국으로 출발했을 때, 황제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침을 뱉지 않고 명절을 먹이는데, 왜? 산은 흙을 싫어하지 않으므로 키가 될 수 있다. 바다는 물을 싫어하지 않으므로 깊어질 수 있다. 군은 학자를 싫어하지 않고, 천하는 그 마음에 속한다. -응? 이 말들은 이 시의 배경, 주제, 마지막 몇 마디의 뜻을 해석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짧은 노래는 조조의 다른 시와 같다. 예를 들면' 좋다',' 대주',' 우는 소리' 등이다. , 정치성이 강한 시로, 주로 조조가 당시 실시한 정치노선과 정책전략을 위해 봉사했다. 그러나 정치적 내용과 의미는 풍부한 서정적 경지에 완전히 융합돼 시 창작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하고, 은유 수법을 정확하고 교묘하게 활용해 이성 결합과 감동의 목적을 달성했다. 조조 시대에 그는 서정시의 특수한 법칙에 따라 예상되는 사회적 효과를 얻을 수 있었는데, 이런 창작 경험은 분명히 참고할 만하다. 동시에, 조조가 당시 강조했기 때문에? 공을 세우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까? 어느 정도의 진보적 의의가 있기 때문에 그가 옳은가? 구현? 이 주제의 고도의 예술화 표현도 역사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