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Li Jinfa 의시에서 "버려진 여자" 의 내용 분석

Li Jinfa 의시에서 "버려진 여자" 의 내용 분석

기권부' 는 저자 이금발의 첫 시집' 미비' 에 수록돼 이금발의 염세 정서를 표현했다. "내 긴 머리가 눈을 가리기 전에/나는 모든 부끄러움과 악을 끊었다." 풀 한 마리가 신의 영을 가지고 빈곡에서 왔다갔다하며, 나의 슬픔은 벌의 머리 속에만 각인될 수 있다. 이는 이금발 시가 상징하는 현학과 신성이다. 다른 상징들과는 달리, 이금발의 시는 종종 형형형상의 물건, 신비하고 정신적인 것을 상징한다. 이것은 상징주의의 세계에 대한 이해에 의해 결정된다. 게다가, 그것은 시 속의 상상력의 신기함을 보여 주는데, 이는 낭만주의의 상상력과는 사뭇 다르다.

"아내를 버리는 걱정은 행동에 쌓여 있다./석양의 불은 시간의 번민을 잿더미로 만들어 질연을 날려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내명언)." 이 삼행시는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서, 몇 획이면 슬프고 침울한 분위기를 묘사한다. 버려진 여자' 라는 시는 주로 모기, 벌, 석양의 세 가지 이미지를 썼는데, 이 세 가지 이미지로 버려진 여자의 순진함, 슬픔, 지루함을 표현했다. 버려진 여성의 이미지도 시인 자체의 사회적 억압과 염세심리를 상징한다.

상징적인 시로' 유기부' 는 다른 시와 확연히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허름한 옷깃이 울부짖고,/묘변을 헤매고,/눈물을 흘리지 않고, 풀밭에 떨어뜨려 세상을 장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에서 함축된 방향은 내면생활이다. 이것은 상징주의 철학이 이해하는 것으로, 통상적인 시의 암시와는 매우 다르다. "버려진 여자" 의 창작은 미학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당시 이금발은 예술이 도덕을 무시하는 것이 사회와 다른 세상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의 아름다운 세계는 예술이지 사회가 창조한 것이 아니다. 그의 사상은 퇴폐적이고 신기하며, 행동이 세상을 싫어하고 억지스럽다. 이금발은 시집' 미우' 의' 순서' 에서 "중국문학혁신 이후 시단은 무법, 많은 사람들이 시 전체의 장르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괜찮다. 아름다움은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시는' 시의 문법' 의 혁신, 즉 이미지 간 연계의 혁신을 사용하며, 늘 순조롭지 못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로 인해 전통시사의 독자들이 눈에 거슬리게 되고, 읽으면 영문을 알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이것은 작가의 예술 혁신이다. 이것은 상징주의 시가 중국에 도입된 후의 가장 큰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