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 "황 학생 대출 이론 \" (위안 메이) 이순신 모 문장?
\ "황 학생 대출 이론 \" (위안 메이) 이순신 모 문장?
황향에서 책을 빌렸다. 책 에 같은 정원 의 소유자, 보고서 는 말했다: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책 사쿠, 천자의 책, 하지만 학자는 몇 명입니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이 무엇을 축적하든, 후손들이 무엇을 버리든 간에.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아가씨의 재산이 아니다. 강제로 빼앗길까 봐 두려울 것이다. 그러나 너는 영원히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오늘 저장해두면 내일 가면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만약 산업이 내 것이라면, 의기양양하고,' 나는 미래를 볼 수 있다' 고 말할 수 있다. ""
나는 젊고 좋은 책이 있지만 집은 가난하다. 장의 장서가 매우 풍부하다. 과거를 빌려 되돌아와 꿈을 이루다. 확실히 이렇다. 그래서 한번 보고 저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총등록 후, 녹봉은 책으로 돌아가고, 기복이 심하고, 회실로 가득 차 있고, 때로는 두루마리도 있다. 그리고 대출자의 마음이 특별하다는 것을 한탄하며, 젊은 세월은 아깝다.
오늘 황생은 가난해서 그가 빌린 책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만약 공서가 장 같은 인색한 책을 주지 않는다면. 그런데 장을 만나는 것은 불행하지 않나요? 당신은 든든한 삶을 살기에 충분히 운이 좋습니까? 복을 알고 화를 알고, 책을 잘 읽고, 책으로 돌아가는 것이 빠르다.
그것을 말하고 책으로 만들어라.
[이 단락 편집] 텍스트 번역
한 독서인이 황운수라고 하는데, 책을 빌린 것이다. 나는 책을 (그) 에게 빌려주고 그를 격려했다.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너는 그 장서가의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없니? 칠책 사쿠는 천자의 내정의 책이지만, 몇 명의 천자가 책을 읽는가? 부잣집 책이 그렇게 많아서, 옮기면 땀이 흐르고, 집에는 집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그런데 얼마나 많은 부자들이 책을 읽습니까? 다른 조상, 아버지 세대가 축적 (책) 하고 후손이 버린 사례는 말할 필요도 없다.
독서뿐만 아니라 세상 만물도 마찬가지다. 만약 네가 그 사람 소유가 아닌 물건을 빌렸다면, 다른 사람이 너를 강요해서 되찾을까 봐 걱정이 됐을 거야. 너는 겁에 질려 계속 쓰다듬으며 놀면서' 오늘 손에 들고 내일 날 떠날 거야. 그래서 더 이상 볼 수 없어' 라고 말했을 거야. ♫ 만약 내가 가지고 있다면, 나는 반드시 그것을 묶어서 높은 곳에 올려놓고, 책의 선반 위에 숨기고,'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뿐이다.
"저는 어렸을 때 책 읽는 것을 좋아했는데 집이 가난해서 책을 사기 힘들었어요. 장씨라는 가족이 있는데 장서가 많다. 내가 그의 집에 가서 빌렸는데, 그는 나에게 빌려주려 하지 않았다. 돌아온 후, 나는 꿈에도 그와 책을 빌리고 싶었다. 책에 대한 그런 갈망은 이렇다. 그래서 책을 읽기만 하면 명심하세요. 벼슬을 한 후, 나는 월급으로 책을 샀고, 집에는 책이 가득 놓여 있었다. 하얀 나방과 회색 가는 스프링은 종종 책을 덮는다. 그 결과, 나는 대출자가 얼마나 헌신적이고, 어린 시절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지금 황씨라는 젊은이는 나처럼 가난했고, 나처럼 책을 빌려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만 내가 공개적으로 다른 사람과 내 책을 쓰는 것은 자기 책을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는 장과는 크게 다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 내가 정말 운이 없어서 장을 만나지 못했을까, 아니면 정말 운이 좋았을까? (황생) 행운과 불행 (책을 빌릴 수 없는 사람들) 을 알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그의 공부에 전념해야 한다. 그는 곧 이 책들을 돌려줄 것이다.
나는 책을 빌리는 것에 관한 이 문장 () 를 써서 (빌린) 책과 함께 황생에게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1. 주인
모 수 이, 이, 이, 이, 이, 이 235
2. 단어에 대한 보충 설명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을 수 없다. 빌리지 않으면 잘 읽지 못한다.
땀을 흘리는 젖소가 집 안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지친 젖소가 땀을 흘려 집안이 온통 가득 찼다. 여기에 묘사된 책은 매우 많다.
할아버지: 할아버지와 아버지 (조부모와 아버지).
숙녀의 물건이 아니라 가짜다: 그 사람 자신의 물건이 아니라 그가 다른 사람에게서 빌린 것이다. 여사님, 저 사람. 다른 사람을 가리키며 책을 빌린 사람. 볼트, 음은 f 이다. 억지로 떠나서 가까스로 빌려 왔다.
두려움을 가지고 놀다: 두려움을 가지고 놀다. 나는 긴장하고, 무서워요, 무서워요, 무서워요. 놀고 만지작거리다.
반드시 높이 묶어야 하지만 숨겨야 한다: 꼭 묶고 높은 곳에 걸어 소장해야 한다. 형용사 "높음" 은 "슈" 와 "높이" 의 부사로 쓰인다. 이봐, 소리 gu _ 오, 넣어; 소장하다.
나는 다음에 다시 보러 갈 것이다. 구, 우리, 그리고. 한 번, 소리 si, 등등. 어느 날, 미래에, 미래에.
그러므로 꼭 읽어야 한다. (책을 읽고 싶지만 책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무엇이든지) 읽은 것은 마음속에 새겨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번 보세요. 벌써 봤어요. 시작하자. 아껴라, 마음속에 기억해라. 지방, 음 X. NG, 알겠습니다.
월급으로 책을 사러 가는데, 월급이 쓰고, 책을 샀는데, 곳곳에 무더기가 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이는 모습. 녹봉은 관급과 관원의 임금을 가리킨다.
회실이 있는 보통 고등어는 때때로 두루마리로 덮여 있다. 백메기와 회거미 실크는 종종 책을 덮고 있다. 소아는 책 속의 흰 나방을 가리킨다. 회실은 회색 거미줄을 가리킨다.
오늘 황생은 매우 가난하다: 지금 황생은 나만큼 가난하다. 클래스, 좋아, 좋아.
하지만 주어진 공서와 장의 검소한 책은 다르다. 다만 내 책을 꺼내서 다른 사람과 함께 쓰는 것은 장의 검소한 책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지 않는 책) 과는 크게 다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검소한 책, 검소한 책, 검소한 책, 검소한 책, 검소한 책, 검소한 책) 그냥. 남성, 동사,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한다. 책에 인색하여 책을 빌릴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불행하게도 만났다. 그런 상황에서 나는 정말 불행하게 장 (이런 구두쇠) 을 만났다. 그러나 이왕이면 ... 착실하고, 오리지널, 진실, 진실.
책은 자연 일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책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입니다.
3. 소리를 판별하다
(1) 가짜 m: 숙녀가 아닌 물건으로 강가짜 휴가.
(2) x ng 를 저장하고, 볼 수 있고, shěng 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주 m: n 이 거안의 회실크를 펴면 두루마리가 가려진다.
의미의 차별화 및 분석
서향을 듣지 않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자식 손손, 자식 손손.
그런데 몇 명의 독자가 있습니까?
책만으로는 그렇지 않다.
책뿐만 아니라 책도 있다.
만약 산업이 내 소유라면, 그건 내 것이다.
네가 말한 것과 쓴 것을 해라.
그런 다음 차용인의 의도에 감탄하고 나서,
그러나 불행하게도 후 장 (Hu Zhang) 을 만났다. 이 경우,
여성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강조하기 위해 강하고 가짜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
자식 손주들은 아무리 표현해도 안도감을 싫어한다.
네가 꼭 높아야 할 때 이 책을 언급하는 방법도 황생에게 이 책을 선물하는 감탄의 어조로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볼 수 없다. 책이 적은 해를 가리키는 유일한 관서가 장의 인색서와 비슷하지 않으면 독립성이 폐지된다.
[이 단락 편집] 텍스트 분석
작가는 젊었을 때 책을 빌릴 수 없었던 것이 매우 불행하다고 생각했고, 황생은 작가와 함께' 책을 출간할 수 있다' 는 것도 매우 행운이었다. 그래서 작가는 황생에게' 행운과 불행' 을 알리고, 자신의 얼마 안 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독서에 전념하고 싶었다. 황생과 비교해 볼 때, 우리의 현재 학습 조건은 몇 배나 운이 좋다. 우리는' 행운과 불행' 을 알고 우월한 학습 조건과 우리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해서 자신을 사회주의 건설의 유용한 인재로 만들어야 한다. 만약 네가 공부에 실패한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이 아니니, 너는 많이 반성하고 많이 경계해야 한다. 이' 담화' 는 청년 황만운수가 저자로부터 책을 빌려서' 책을 빌리지 않으면 안 된다' 는 관점을 제시하고, 청년들이 불리한 것을 유리하게 만들고, 자신을 위해 학습 조건을 만들어 열심히 공부하도록 독려한다.
본문은 중심을 둘러싸고, 토론을 서술하고, 층별로 일을 분명하게 말한다. 문장 (WHO) 는 처음부터' 책을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제시했고, 의외로 생각을 자극한 다음, 이 센터 주위를 한 층씩 서술했다. 첫째, 제왕의 부잣집은 모두 부서가 있고, 사자가 적고, 조상이 장서에 몰두하고, 자손이 마음대로 책을 파괴하는 세 가지 흔한 사실을 초보적인 증거로 삼는다. 유추를 이용하여 빌린 물건과 자신의 물건에 대한 사람들의 다른 태도로 이 결론을 설명하는 것은 보편적인 의미가 있다. 저자는 그 보편적인 현상에서 원인을 추론한다.'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다'. 이런 외부의 압력은 자신을 채찍질하는 동력으로 바뀌어'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는 관점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이어 작가는 자신이 젊었을 때 책을 빌린 체험과 독서의 전문성, 그리고 벼슬을 한 후 많은 책을 가지고 있지만 책을 읽지 않는 체험으로 정반 두 방면에서 진일보한 논증을 했다. 마지막으로, 위의 분석을 바탕으로,' 책을 빌리다' 는 문제를 다그쳐 황생이 기꺼이' 책을 내겠다' 는 사람을 만나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독려했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에서 비교 방법을 많이 운용하여 정반 두 방면에서 일을 천명하다. 예를 들어, "내 아내에 속하지 않는 것" 과 "내 사업이 내 것이라면" 을 비교하십시오. "나는 어려서 좋은 책 한 권을 가지고 있지만, 집안은 가난하다" 는 근면한 공부와 "책을 지나면 책을 사겠다" 는 게으름을 비교한다. "당신에게 공문" 과 "장의 인색한 편지" 를 비교하십시오. 자신의' 불행' 과 황생의' 행운' 을 비교하는 등. 이것은 명확 하 게 관점을 expounds, 독자의 이해를 깊게 하 고 문장 설득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 논문의 중심 논점은' 책은 빌릴 수 없고 읽을 수 없다' 지만, 문자 그대로 보면 이 논점은 매우 일방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말하기" 자체는 규범적이고 정통적인 잡문과 다르며, 이 논문의 저자인 위안메이도 강한 재정의식과 제멋대로의 사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더 게임 성격의 산 문으로, 죽은 젊음에 대한 그리움과 현재 자신에 대한 자조를 담고 있는 문장, 그리고 주로 황생을 격려하고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하지만, 굳은 얼굴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심: 작가는 황생이 책을 빌려서' 책을 빌릴 수 없다' 는 관점을 제시하고 젊은이들이 스스로 조건을 만들어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이 단락 편집] 위안 메이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원기 (17 16- 1798), 청대 시인, 문학가, 시학 이론가. Zizi 는 제인 자이 (Jane Zai) 라는 이름을지었습니다. 만년 이름 창산 거사, 정원 주인, 전당 (현재 저장항주) 사람. 위안 메이는 간가 시대의 대표 시인 중 한 명이다. 조익, 장사청과 함께' 건륭 3 대 시인' 이라고 불린다. 건륭 4 년 (1739) 중진사, 한림원 서길스 수여. 건륭은 관직을 7 년 동안 강녕, 상원 등에서 지사, 정치적 목소리가 좋아, 당시 총재 윤계선의 인정을 받았다. 서른세 살 때,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직무를 그만두고, 양모를 키우셨다. 그는 강녕 (난징) 에서 수나라의 폐원을 사서, 정원으로 개칭하고, 집을 짓고 정착하여, 사칭으로 정원을 따르라고 했다. 이후 그는 이곳에서 거의 50 년 동안 한가한 생활을 하며 시와 산문 작문에 종사하고,' 시화' 를 편찬하여 인재를 찾고, 상을 수상하고 상을 수여하며 당시 시단에 경의를 표했다. 스물네 살 때 위안메이는 과거시험에 참가했다. 시험 문제는 "내가 옥가을 바람 속에서 짤랑거리는 소리를 듣는다" 는 것인데, 시에는 "사람이 격일강과 같다" 는 묘어가 있다. 그러나, 대통령들은 "관련된 언어는 장이 아니라" 라고 생각한다. 다행히 윤계선 주지사는 당시 나서서 낙방을 피했다.
작품에는' 작은 창산집 작품집' 이 있다. 정원 시 (16) 및 부록 (10); 새로운 조화 24 볼륨, 새로운 조화 10 볼륨 계속; 인연 메뉴 1 볼륨 수필, 편지, 배원 메뉴가 30 여 가지나 있다. 산문 대표작' 언니에게 경의를 표하다' 는 애틋하고 진실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문평론가는 이를 당대의 한유의' 12 랑송' 과 비교한다.
성령설' 을 제창하다. 그는 한 사람이 시를 쓸 때 자신의 개성을 써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시 300 곡부터 오늘까지 시를 전하는 사람들은 모두 영성이 있어 쌓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고 생각했다. 직설적인 억측을 제창하고 자신의' 기질 체험' 을 써내다. "신" 과 "지식" 의 결합을 주장하며 기질, 재정, 교양을 창작 기초로, "참, 신, 생활" 을 창작 추구로 하여 선천적인 조건과 후천적인 노력을 결합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어 "시는 펜으로 쓴 것" 이라고 생각한다. 시 사용 코드, 예를 들어 미인의 옷 보석, 모레. " 그것은 문학이 진화해야 하고, 시대적 특색이 있어야 하며, 당종 송을 반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신운파를' 가난함', 격조파는' 인형공연', 근리파는' 개골점', 종송파는' 구걸이동' 이라고 조롱했다. 그는 또한 심덕잠의' 부드럽고 돈후한' 이론에 반대하며,' 공자론 시가 믿을 만하고, 또한' 원망' 이라고 생각한다. 신용을 지키지 않고' 부드럽고 돈후하다' 도 있다. "산문과 산문을 병행한다고 주장하고, 산문과 산문은 자연계의 패리티처럼 편파적이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동원이류, 두 봉우리가 공존하고, 두 물이 분리되는 관계. 시가 신선하고 영영하여 자유자재로 흐른다. 산수시가 우아하고 정교하다.
위안메이의 문학사상은 발전의 관점을 가지고 있어 봉건 정통 문학관과 형식주의에 충격을 주었다. 게다가, 그는 여문이 미국 문학의 존재 가치로서 어느 정도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그의 시는 대부분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로 로맨틱한 가요로 가득 차 있고, 사회내용이 부족하며, 어떤 시는 왕왕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심지어 표면적으로도 흘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쑤 고서출판사는 8 권의' 원매전집' 을 출판했다.
청대 성령파의 창도자는 냉막 소탈하여 벼슬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풍화가 한창 무성할 때 사직하고, 정원에 은거하고, 스스로 즐기며, 다시는 벼슬을 하러 돌아오지 않았다. 그는 평생 문학에 힘쓰고, 시를 쓰고, 재능을 발휘하며, 특히 풍격에 힘쓰고 있다. "정원 음식 목록" 이라는 책은 차에 대한 독특한 평론을 가지고 있으며, 차와 차를 사랑하는 전문가이다.
청강희 55 년 (기원 17 16 년) 에서 태어나 정원 주인이라고 불린다. 천부적인 재능은 천성적으로 12 살에 군학에 입학한다. 스물네 살 때 그는 학자였고, 그는 국자감의 서기스로 임명되었다. 대학생시 일지는 그가 쓴 것을 보고 그가 자이의 재세라고 칭찬했다. 여수, 강포, 수양, 강녕 등의 현을 역서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그들은 인재가 구제하고 국민을 사랑하기 때문에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그의 천성은 어둡다. 그는 절에 살지만 그의 마음은 산림에 붙어 있다. 게다가, 그는 벼슬을 하는 것은 단지 사장 대신의 더 높은 페이지가 아니라 국민의 행복감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그는 33 세에 사직했다. 절친의 돈은 일찍이 시를 써서 그를 찬양하였다. "강을 건너면 진짜 유명인이 될 만하다. 퇴원하면 마치 스님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복무 10 년 만에 수건과 야복이 대응했다. 그는 또한 대련을 했다. "고위 관리가 되지 않고, 생활이 행복하지 않으면 반드시 게으르다. 어려운 성선불인데, 시와 서화를 즐겨 읽는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연대중은 독서에 대한 흥미를 보이며 정부에서 생계를 꾸릴 의향이 없다. "젓가락송송" 시에서 "웃어라, 바쁘니, 그를 다른 사람에게 보내라. 나는 시큼하고 짜다. 맛을 알 수 있을까? 그는 세상 사람들이 마중하러 보내졌지만 명리를 쫓다가 자아를 잃은 황당함을 깊이 풍자했다.
수원구 체제를 재건하여 문학 창작에 힘쓰다
위안메이는 생활의 정취를 중시하는 사람이다. 그는 금릉정신을 사랑한다. 그가 강녕 현령으로 임명되었을 때, 그는 300 금으로 강녕 소창산 기슭에 있는 정원을 샀다. 수행원은 일찍이 비단원이었다. (즉 조설근이 쓴 대관원). 그때, "화원이 기울어져 퇴폐적이었는데 ... 백화가 시들어 봄바람이 그치지 않는다." \ "오랜 시간 동안 버려진, 위안 메이가 구입 한 후, 반년 동안. 왜냐하면 그것은 "그 풍요로 무수한 척박한 땅을 죽였고, 기회를 틈타 사진을 찍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정원 따르기" 라고 부른다. 그는' 잡시' 에서 정원이 있는 경관을 묘사했다. "집을 짓는 것은 작지 않고, 개지는 많지 않다. 작은 집은 산을 가릴 수 없고, 큰 연못은 연꽃보다 못하다. 이 물고기는 길이가 1 피트이고 낮에는 맑은 파도 속에서 점프한다. 내가 연꽃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그물을 열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시적인 정취가 사람을 그만둘 수 없게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원기가 득의양양하고, 풍채만 가지이며, 더 이상 벼슬하는 생각을 하지 않는 것도 당연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화원 주변에는 벽이 없다. 날이 좋을 때, 여행객들은 짜듯이, 위안메이는 그들이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도록 허락했고, 통제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녀는 심지어 문련에 이렇게 적었다. "임선학이 산에 가서 새를 찾아, 누구든지 4 시에 꽃을 본다." \ "라고
청대 문학가이자' 성령설' 의 주창자이며, 그는 문학을 평생사업으로 삼았다. 영혼도 기질이다. 그는 "시인은 사람의 기질이 있고, 기질 외에는 시가 없다" 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시를 전하는 사람은 누구나 영성이 있어 쌓을 수 없다. 그는 시가 내면의 목소리이자 성품의 진실한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문장 () 는 산문체 () 를 가장 잘 구사하며, 육조 체질을 이기고, 수십 년 동안 문장 ()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도 작문 같다. 그는 솔직하고 솔직하며 멜로드라마를 싫어하지만 우정을 중시한다. 친구 심봉사가 사망한 후, 원메이는 매년 무덤을 쓸어 30 년 동안 쉬지 않고 친구에 대한 우의가 깊고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Yuan Mei 는 평생 글쓰기에 전념했으며 "Xiaocang Fangshan 의시와시", "정원의시", "정원 에세이", "정원 음식 목록" 등 많은 책을 썼습니다. 그 중' 정원 음식 목록' 은 요리 기법과 남북 요리를 체계적으로 논술하는 책이다. 전서는 모두 14 개 방면으로 나뉘는데, 여기에는 정보표, 경계표, 해물표, 잡표, 과자표, 쌀죽, 다주표 등이 포함된다. 지시표에서 그는 "배움의 길, 선지자 선각, 음식도 마찬가지이므로 지시표를 하나 나열한다" 고 명쾌하게 말했다. 이 문장 은 음식 의 일반 규칙 이 될 수 있다. 경고 는 간단하다. "정치인 에게 한 가지 단점 을 없애는 것 은 한 가지 장점 을 촉진하는 것 보다 낫다. 만약 당신이 음식의 폐단을 없앨 수 있다면, 당신은 절반 이상을 생각하고 경고 목록을 만들 것입니다. 이 문장 딱 고지서와 같다.
언급할 만한 것은' 다주표' 한 부, 남북의 명차에 대한 평론, 그리고 많은 차제 음식도 기록되어 있어 특색이 있다. 그중에는' 면차' 가 있다. 즉 국수는 굵은 차즙으로 끓인 후 참깨소스, 우유 등 조미료를 넣고 국수는 은은한 차향을 풍기며 맛이 신선하다. 차다리' 는 차로 훈제한 햄이다. 그것의 살색은 불타고, 육질은 신선하고, 차는 향기가 넘친다. 위안메이는 차와 음식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좋은 샘물을 실컷 구경하다.
65 세 이후, 위안메이는 명산대천, 저장천대, 기러기, 사명, 설두, 안휘황산, 강서여산, 광동, 광서, 호남, 푸젠 등을 여행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연스럽게 전국 각지의 명차를 맛보고 일일이 기록했다. 그는 상주 양부차를 이렇게 묘사했다. "갈색은 검고, 새는 혀처럼 생겼고, 거미처럼 맛이 용정보다 약간 강하다." 동정군산차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색깔, 맛은 용정과 같고 잎은 약간 넓고 녹색은 따는 것이 가장 적다" 고 말했다. 또한 육안 은침, 매실, 모젠차, 안화차 등이 있습니다. , 또한 심사를 진행했다.
또한 그는' 시차' 시와 같은 많은 차시를 썼다.' 푸젠인 차는 농경과 같고, 천차를 싣고 있다. 나는 차의 세계로 들어갔는데, 인상이 꽤 깊다. 푸젠인들이 보편적으로 차를 재배하는 상황을 묘사하여, 그 속에 있는 것이 마치 차의 세계에 들어온 것 같다. " "호수 잡시": "노을석집 두 평장, 물을 건너 꽃을 입고 석양을 타다. 만 개의 녹색 구름 봄, 천 스커트 붉은 소매 채모. 붉은 천 치마를 그린 채차 아가씨가' 만 벌의 푸른 구름' 의 인파 속에서 차를 따는 것이 특히 눈길을 끈다. "어량길": "먼 산 청록산은 낮고, 흐르는 물 앞 시냇물은 후계를 만난다. 매번 여기에 오래 머무를 때마다 차를 따는 사람들은 모두 석양 아래에서 흩어졌다. 그가 여행을 할 때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현지의' 차 문화' 를 중시하는 것을 볼 수 있어 차에 대한 그의 사랑을 알 수 있다.
차를 시음하여 차 장차의 독특한 묘법을 평가하다.
Yuan Mei 는 좋은 차 이외에, 오랫동안 보존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수집해야하며, 좋은 차 냄비를 담그는 것은 좋은 샘물 외에도 온도 조절 또한 중요한 학문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이에 대해서도 "차를 다스리면 먼저 물을 숨기고, 물은 혜천에 도달해야 하는데, 사람은 왜 우체국을 설치하는가?" 라는 멋진 묘사를 가지고 있다. 。 그러나 춘수 설수는 숨길 수 있고, 신수는 맵고 낡은 물은 달다. 천하의 차를 두루 맛보며 우이산의 정상을 으뜸으로 삼다. 그러나 공물은 아직 많지 않다. 상황은 민간이다! 그는 차를 잘 만들려면 먼저 좋은 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여기서 우이산산 차가 세계 최고라고 다시 한 번 칭찬했다.
그런 다음 그는 차의 채집 방법을 언급했다. "둘째, 용정과 청명 같은 것은 없다. 전자는 연심이고, 너무 무미건조해서 많이 쓰는 것이 낫다." 비 앞에 깃발과 렌즈를 만들어 벽옥처럼 푸르다. 수집 방법은 반드시 작은 종이로 싸서 각각 4 ~ 2 개씩 석회통에 넣어야 한다. 열흘 후에 상고재를 바꿔야 하는데, 위에 종이 뚜껑을 씌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화가 나서 색이 완전히 변했다. 연구가 상당히 깊다고 할 수 있다. 요리법에 관해서는, 그는 또한 절묘한 수단을 가지고 있다. "요리할 때, 맹렬하게 불을 붙이고, 속을 꿰뚫는 냄비로 삶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요리명언) 오래 굴러가면 물의 맛이 변한다! " 비꼬는 것을 멈추고 다시 담그면 잎이 흩날린다. 거품이 나면 마시면 뚜껑을 덮는 맛이 변한다. 소식은 수시로 발표할 수 없다. 산서의 배충은 "나는 어제 수원에 가서 좋은 차 한 잔만 마셨다" 고 말했다. 아아! \ "라고
위안메이는 관직에서 명예를 다투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방식대로 살 수 있었고, 근심 걱정 없이, 근심 걱정 없이 살 수 있었다. 그래서 그는 82 세까지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단락 편집] 센터 사상과 감상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읽을 수 없습니다.
정반 대비 논증과 예시 논증
첫째, 제왕의 부잣집은 모두 부서가 있고, 사자가 적고, 조상이 장서에 몰두하고, 자손이 마음대로 책을 파괴하는 세 가지 흔한 사실을 초보적인 증거로 삼는다. 유추를 이용하여 빌린 물건과 자신의 물건에 대한 사람들의 다른 태도로 이 결론을 설명하는 것은 보편적인 의미가 있다. 저자는 그 보편적인 현상에서 원인을 추론한다.'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다'. 이런 외부의 압력은 자신을 채찍질하는 동력으로 바뀌어'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지 않는다' 는 관점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이어 작가는 자신이 젊었을 때 책을 빌린 체험과 독서의 전문성, 그리고 벼슬을 한 후 많은 책을 가지고 있지만 책을 읽지 않는 체험으로 정반 두 방면에서 진일보한 논증을 했다. 마지막으로, 위의 분석을 바탕으로,' 책을 빌리다' 는 문제를 다그쳐 황생이 기꺼이' 책을 내겠다' 는 사람을 만나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하도록 독려했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에서 비교 방법을 많이 운용하여 정반 두 방면에서 일을 천명하다. 예를 들어, "내 아내에 속하지 않는 것" 과 "내 사업이 내 것이라면" 을 비교하십시오. "나는 어려서 좋은 책 한 권을 가지고 있지만, 집안은 가난하다" 는 근면한 공부와 "책을 지나면 책을 사겠다" 는 게으름을 비교한다. "당신에게 공문" 과 "장의 인색한 편지" 를 비교하십시오. 자신의' 불행' 과 황생의' 행운' 을 비교하는 등. 이것은 명확 하 게 관점을 expounds, 독자의 이해를 깊게 하 고 문장 설득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질문
1. "책을 빌리지 않으면 책을 볼 수 없다. 너는 이 말의 뜻을 어떻게 이해하니? 이 관점을 천명하기 위해서 작가는 어떤 방면에서 글을 쓰나요?
A: 책을 빌리지 않으면 읽기가 쉽지 않습니다.
세 가지 측면: 황제, 부자, 가난한 사람들이 책을 비교하는 용법; 빌린 책과 자신의 책의 소중함과 독서 효과; 자기가 어렸을 때 책을 빌린 경험을 황생과 비교했다.
2. 작가는 "책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고 말했다 너는 이 말의 뜻을 어떻게 이해하니?
A: 독서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소화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인간의 * * * 본성입니다. 그래서 책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입니다! 너는 네가 가진 것을 소중히 여겨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세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책을 빌릴 때, 나는 "노트를 읽다" 고, 벼슬을 할 때, 나는 오히려 "돈을 내고 책을 사고, 책이 가득 차서, 항상 두루마리를 가득 채웠다" 고 말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그들이 벼슬을 하기 전과 후의 책에 대한 태도를 비교하고' 책을 빌릴 수 없다' 는 견해를 더욱 강력하게 논증하는 것이다.
[이 단락 편집] 황생 대출 이론의 유래 및 관련 저작
황생의 대출 이론은' 소창산거집' 에서 뽑혔다. 위안메이는' 소창산거집',' 시평',' 원중시','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자묵' 등이 있다.
황생 ② 책을 빌릴 수 있다. 주인과 함께 있을 때, 그는 책으로 나에게 말했다. "네가 빌리러 가지 않으면 너는 책을 읽을 수 없다. 자④ 누가 서향을 듣지 않는가? 칠책 사쿠, 천자의 책 (5), 하지만 학자는 몇 명입니까? 한우충동, 부잣집 책 6. 그런데 몇 명의 독자가 있습니까? 다른 조상 ⑦ 제품, 자녀와 손자 포기 ⑧ 캐주얼 ⑨.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만약 당신이 계모 (1 1) 가 아니라 강세 (12) 라면, 당신은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강요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지만, 당신은 반드시 걱정해야 합니다 (1; 인연 (15) 이 내 것이라면, 나는 높이 들고 (16), 숨기고 (17),' 고대 (/kloc
참고: 그러나 천자의 학자도 소수다. 그러나. 마음대로: 말하지 마. 뿐만 아니라 책은 자연 스럽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떠나다: 가까스로 빌려왔다. 나를 위한 모든 것: 네. 원거리 라이트: 보류. 물건을 묶어서 높은 곳에 두다.
\ "청소년 좋은 책, 가족 빈곤 (22). 장의 장서가 매우 풍부하다. 빌려, 안 하고 (23), 꿈을 이루다 (24). 그것의 절단 (25) 은 이렇다 (26). 그래서 한번 볼 필요가 있다 (27). 책을 다 배우고 (28), 월급 (29) 이 책을 갔고, 가을 (30) 이 꽉 찼다. 그레인 (3 1) 이 회색 (32) 이면 스크롤 막대 (33) 가 덮어쓰여집니다. 그런 다음 대출자가 특별한 마음으로 (34) 어린 (35) 시간이 아깝다는 것을 한탄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참고: 집이 가난하다: 됐어. 노트 읽기: 찾아보고 읽습니다. 시작하자. 성: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장부에 지급: 임금. 아깝다: 소중히 여길 만하다.
오늘 황생불 (36), 그 책도 빌려준다. 하지만 공서 (37) 와 장의 인색서 (38) 가 비슷하다면. 그러나, 만약 네가 불행하다면, 너는 후장을 만날 것이고,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그것을 만날 것이다. 행운과 불행을 알면, 너는 독서에 능할 것이고, 너는 곧 (39) 책으로 돌아갈 것이다.
참고: 공서에만: 그냥. 비슷하지 않은 경우: 마치 불확실한 어조를 표현하는 것 같다. 그러나: 이왕이면 ... 독서도 전문화해야 한다: 문장 중의 보조어는 멈춤을 표시하여 말투를 완화시킨다.
첫째, 책 만들기 (40).
[이 단락 편집] 단어 주석
①' 소창산거문집' 에서 뽑혔다. ② 학생: 고대 지식인의 총칭. 3 그랜트: 양도, 인도. ④ 자: 사람에 대한 존칭은 현대 중국어의 "예" 에 해당한다. ⑤ 7 책 4 고, 천자의 책: 7 책 4 고는 천자의 책이다. 서한 말기 학자 유향은' 내부 장서' 를 교정했다. 류시앙 아들 류신 (xρn) 은 이 일을 계속하며 일곱 가지 전망을 썼다. 당대의 도성 장안과 동방 도성 낙양의 장서에는 경, 사, 철, 소장사고가 포함되어 있다. 이곳의 7 장 4 고는 모두 내부 장서를 가리킨다. 6. 부잣집 책에는 땀소가 가득 차 있다. 부잣집 책에는 땀소가 가득 채워져 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부자책이 많아서 책을 가지고 다니기가 너무 힘들다는 것이다. 그들이 집에 있을 때, 그들은 집 전체를 채울 것이다. 땀, 동사, 제조 ... 땀을 흘리다. ⑦ 할아버지: 할아버지와 아버지. "할아버지" 는 "후예" 에 대한 것이다. 8 버림자: 버린 경우. 상관없이: 말할 필요도 없고, 말할 필요도 없고,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주치의님: 이렇게요. (1 1) 푸인: 그 사람. 다른 사람을 가리키며 책을 빌린 사람. (12) 강함 (qi _ ng): 마지못해. (13) 주우 √: 무서운 모습. (14) 잉크 알약: 놀이를 만지작거리다. (15) 업종: 이미, 이미. (16) 형광등: 묶어서 높은 곳에 놓는다.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17) gu _: 접어라. (18) 구: 그래, 그리고. (19) 최대한 빨리 (s √): 등등. (20) 미래: 미래, 미래. (2 1) 아: 네. (22) 달성하기 어렵다: 얻기 어렵다. (23) 와: 주세요. (24) 양식 꿈: 꿈속에서 모양을 만들다. 내 꿈속에서 그런 상황을 보여 주다. 형식, 동사, 표시. 모두, "끝" 과 같습니다. (25) 컷: 급해요. (26) 그렇다면: 그럼. (27) 그래서 한번 볼 필요가 있다. (X xǐng): (나는 배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책을 얻을 수 없다. ) 그래서 당신이 본 것을 기억하십시오. 네, 알겠습니다. (28) 총등록: 관직, 관직. 관원으로서 이름은' 시민국적' 에 속하지 않고 관원의 신분을 얻었기 때문에' 일반국적' 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봉건 문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언어이다. 시민권, 시민권. 일반적으로 동사는 시민권에서 공식 신분으로의 승진을 나타낸다. (29) 급여: 급여, 관급. (30) 하락: 쌓인 모습. (3 1) yín: 흰 물고기, 책 속의 어리석은 벌레를 가리킨다. (32) 재: 벌레 실크를 가리킨다. (33) 주야 n 축: 책. 고대에 실밥이 없었을 때 책은 축이 달린 긴 현수막으로 말아 올렸다. 후세 사람들은' 두루마리' 를 책으로 부른다. (34) 젊었을 때. (35) 년: 시간을 나타냅니다. (36) 카테고리: 모양과 신처럼 보입니다. (37) 남: 동사,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 (38) 인 색: 인 색. (39) 반환: 반환. (40) 성명을 만들고 그것을 모든 책으로 만든다: 성명을 만들고, 책과 함께 (황생에게)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