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토 프로그램 15 고전 어록.
이토 프로그램 15 고전 어록.
3. 어쩔 수 없이 윤리절벽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이상 아예 마음속의 물음표를 버려라.
우리는 우리의 무감각한 신경을 활성화시켜 세계에서 가장 둔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살인기관' 4. 그럼,' 생물이 진화한 후에 언어는 반드시 창조될 것이다' 는 것은 인간의 오만함에 불과한가? \ "라고
"까마귀가 문명을 창조한다면, 그들은 진화한 생물도 뾰족한 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언어와 자아의 존재는 새의 깃털처럼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파생된 장기일 뿐이다. 하지만 저는 인간의 사고가 언어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어가 단지 적응을 위해 파생된 장기라면, 세상에는 이미 자신의' 기관' 에 의해 파괴된 생물이 있지 않습니까? 마치 자신의 송곳니에 의해 파괴된 검치호와도 같다. -'살인기관' 5. 왜 쌍방의 대립이 이렇게 심각한가? 왜 상호 증오가 급속히 확대되면서 대학살이 일어났습니까? 그리고 왜 기하급수적인 성장일까요? 현재, 어떤 학자도 이 상황의 변화를 설명하기 위해 가설을 제시할 수 없다. -장기 학대
젊은이들은 종종 세상에 절대적으로 순수한 자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젊은이들은 먼저 체험해 보고 이런 위선적인 자유를 칭찬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그들이 자랄 때, 그들은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 직면할 때, 그들이 선택한 자유가 더 큰 자유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장기 학대
7. 사람들은 그들이 보고 싶은 것만 본다.
사람들은 그들이 믿고 싶어하는 것만 믿는다. -'살인기관' 8. 지옥은 사실 여기에 있다. 우리의 머리 속에, 우리의 뇌 속에 있습니다. 대뇌피질의 주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 학대
9. 보아하니 그는 정말 평범한 도살꾼인 것 같은데, 별다른 것은 없다. 자신이 한 일이' 옳다' 고 굳게 믿는 광신자일 뿐이다. -장기 학대
10, 내가 너를 만날 수 있을까?
내가 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이룰 수 있을까? 금요일, 나는 너와 다시 함께하고 싶다 ...-죽음의 제국 1 1. 우리는 마치 관으로 올라간 죽은 사람들 같다. -장기 학대
12. 이 시대에는 누구도 신분을 통과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이 신분을 통과할 수 없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존, 공관, 의료시스템이 가장 중요한 업무로 간주되고 있다. -장기 학대
13, 자신이 여성스럽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사실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스타일이다. -장기 학대
14, 전장의 정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곳곳에 전쟁터가 있다. -장기 학대
15, 하지만 어쨌든 확인되지 않은 추론을 걱정하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이 추론의 가능성이 얼마나 큰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장기 학대
16. 과거에는 너무 많은 남자들이 어린이, 여성, 가난한 사람, 배고픈 사람, 심지어 모든 약자를 위해 싸우기 시작했지만, 그들이 권력을 얻었을 때 그들은 독재자가 되었다. 이런 일은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그래서 나는 이런 평범한 밥에 놀라거나 한숨을 쉴 수 없다. -장기 학대
17, 어떤 사람들은 귀가 덮이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눈을 감으면 종이에 적힌 이야기가 사라진다. 그러나 누군가가 목구멍으로 이야기를 할 때, 우리는 눈을 감은 것처럼 정보를 우리 자신에게 가두어서는 안 된다. -장기 학대
18, 죽은 사람은 질문을 하거나 다른 사람의 용서를 구할 수 없다. -장기 학대
19, 반드시 목표에 호감을 갖고 상상력을 현실에 가깝게 한 다음 그를 죽여야 한다. 정말 최악의 학대 게임이다. 변태 나치 포르노의 제재로 매우 적합하다. 이러한 과정들이 우리에게 트라우마를 남기지 않는 이유는' 전투적응과 정서조정' 때문이다. 싸우기 전에, 우리는 심리상담과 뇌과 의료의 방식으로 감정과 도덕을 전투의 특수한 모델로 설정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임무를 자신의 도덕과 쉽게 분리할 수 있다. -장기 학대
양심 자체가 진화했습니다. 맞아요. 그러나 양심의 세부 사항은 사회화의 산물이다. 양심은 문화 유전자의 형태로 대대로 전해 내려올 것이며, 일부 세부 사항을 제거하고 일부 세부 사항을 보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양심, 양심, 양심, 양심, 양심, 양심) 나머지는 이른바 문화다. -장기 학대
2 1, 눈앞의 사냥감을 모두 먹지 않으면 다른 개체에게 빼앗길 뿐, 미래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체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단기적인 욕망이자 장기적인 생존 욕망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회] 의 이치이다. 고통조차도 의지로 선택한 것이다. 사실 상뇌가 이렇게 의식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는 집합이다. -"조화"
22. 먼 곳에서 인류 역사상 모든 사망자가 천천히 어딘가로 향하고 있어 마치 긴 강처럼 보인다. -장기 학대
우리가 지금 있는 나라에는 많은 무장력이 있다. 이 세력의 지도자들은 아마도 국가를 하나의 실체로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나라를 살아있는 실체로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조국과 다른 나라의 경계를 마음속으로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내가 하기 어려운 일이다. "국가" 에 대한 현실감이 없는 사람은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적대감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누군가가 자발적으로 우리를 때리거나 우리에게 총을 쏘면, 당연히 다른 폭행자들에게 반격해야 한다. 그러나 종교와 민족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으로 서로 분화하여 이족과 이교도를 더 도살하여 적으로 삼는다면, 그 지도자들은 정말로 현실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종교명언) -장기 학대
외국어는 언어이자 언어입니다. 직물처럼 보입니다. 규칙적인 패턴입니다. -장기 학대
25. "지옥이 왔어." 알렉스가 말했다.
"지옥은 우리의 머리 속에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는 도망칠 수 없다." -"도살 기관" 26. 이 세상은 그것이 원하는 정보에만 관심이 있다.
즉, 정보는 자본주의 하에서의 상품일 뿐이다. -'살인 기관' 27. 성서의 계시를 전략적 전술적 수준으로 낮추려면 상당히 높은 수사가 필요하다. 이것은 이미 정해진 일 모델이 되었다. 우리는 이런 관료주의 언론의 축복을 받아 가족을 잃은 아이와 동굴 속의 시체를 머릿속에 떠올릴 필요가 없다. -장기 학대
28. 세상은 항상 갑작스러웠다. -장기 학대
29. 당신이 문자를 읽을 수 없을 때, 문자는 더 이상 정보가 아니라, 더욱 세심하게 설계된 패턴과 같다. -장기 학대
30. 나라 전체가 그 자체로 살인범이다. -장기 학대
지아 이순신 15 고전 어록
1, 시간은 얻기 어렵고 쉽게 유실된다. 2, 저축자, 천하의 대명.
3, 인간의 지혜, 이미 볼 수 있고, 장군을 볼 수 없다. -"공공 안전 정책"
4, 나는 그것을 들었다: "신발은 신선하지만, 나는 베개를 추가 할 것이다; 왕관은 비록 나쁘지만, 축복이다. 클릭합니다 일이 생긴 것은 그가 총애를 받을 때, 서시, 공부할 때, 그 집의 체모를 맛볼 수 있고, 경외할 때, 이번 달에 집에 있을 수 있어 폐폐폐의 가능성, 퇴의 가능성, 사망의 가능성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격은 반드시 행위여야 하고, 반드시 행동이어야 하며, 지는 것은 예사로 제자로 편성되어야 한다. 등교할 때 제자, 작은 관리들에게 욕을 당해서 대중은 거의 볼 수 없었다. 극빈한 처지에 있는 사람들은 귀족의 사상을 잘 알고 있으며, 일단 내가 가정에 있으면, 나는 그것을 보충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그 가정에서 사는 법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비싸게 존경받는다. 일이 터져서야 너는 가족의 존경을 받을 수 있고, 대중은 너의 호의를 얻을 수 있다. 죽을 때 집에서 죽을 수 있다. 천인 안이는 이번 달에 집에서 모욕을 당할 수 있다.
5, 공덕은 선보다 크고, 죄는 선함에서 악까지 지나지 않는다.
6. 진송시대에 이르러 그녀의 시선은 올바른 방향으로 향했고, 위욱은 이런 심상치 않은 풍속에 충격을 받았다. 외학에서 독줄에 참여한 장수생은 스승에게 화가 났고, 부인에게도 화가 나서 대국을 눈여겨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니, 모묵, 펑타오, 교각을 제외하고는 넷을 알아보는 것이 중인보다 못하다. 모두 눈은 큰 고집을 마주하고, 지쳐서 살아가는 속도를 보고, 아이가 백 명의 아이를 낳게 하라. 즉, 눈은 진나라를 향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작을 베어 병사로 삼고, 막대기를 깃발로 들고, 눈은 유학생의 말을 들어야 하지만, 비교하면 된다. 곡식을 이겼으니, 눈은 큰 장면을 들어야 한다. 태어날 때부터 배우고, 말을 하면 눈이 크고, 죽은 진 () 집이 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게다가 외국을 배우는 것도 약한 편은 아니다. 영주자는 정신이 좋고, 신실하고 교양이 있다. 데이사자 부인은 제나라, 추, 연, 당, 전, 위, 송, 위, 중생이 남편과 남편으로서 모두 존중받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가시나무를 매라, 그것은 갈고리의 긴 삽과는 다르다. 자부를 위해 변호하는 것은 구국의 자부에 반항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선견지명과 선견지명이 있으면 남편에게 충성할 때가 아니라 군대를 사용하여 남편에게 충성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외국 학습의 이론은 무엇인가, 눈은 성공으로, 목소리는 실패로, 성과는 반대로 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급적 자신의 인생을 아이처럼 보이게 하고, 남편, 국가, 국가에 화를 내고, 4 권에 대해 알아차리기 때문에 같은 해에 말할 수 없다. 외부 세계로부터 배우고, 진 () 은 어린아이의 좋은 기운일 뿐, 만 () 의 정신을 이루었다고 말했고, 8 국은 대조 () 와 100 여 년 동안 같은 열에 올랐다고 말했다. 양학의 사용은 육자와 아들이 시댁을 화나게 하고, 편지는 궁을 경계로 삼아야 한다. 혼자 가는 것은 말하기 어렵지만, 눈은 칠전으로 옮기면 말하기가 쉽지 않다. 죽은 손이 많다. 진 () 에 대해 논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7, 6 개국 을 파괴, 6 개국 도 비 진 도 있습니다.
진도 죽어서 아이보다 더 비참하다. -"진 이론" 8. "세상은 용광로이고, 자연은 작품이다. 음양은 숯이고, 만물은 구리이다. " -"올빼미 위에 엎드려"
천여 년 동안, 너는 위대한 시인이었다. 너의 목소리는 그녀로 하여금 날씬하고 수염이 가득한 것처럼 느끼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번 현실 세계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북경을 떠나 남쪽으로 갔고, 감사의 홍수, 울부짖는 가풍, 대나무 파도에 직면했을 때, 그녀는 모두 자신이 실패자일 뿐이라고 느꼈고, 그래서 온 마음을 씻고 슬픔에 희망을 걸고, 자신이 더 쉽게 배울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누가 무서워? 한 차례의 연우가 눈을 눈물로 만들 수 있다. " 또한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지만, 그녀는 기복이 있어, 이 생에 이득이 예전과 같다" 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또한 "감사히 견나로 가라, 파도가 다하고 풍류인물은 천고에 이른다" 는 말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 재활용해도 오늘도 가끔씩 상가에 이용될 수 있다. "각 방향마다 100 개의 리치만 있고, 그녀는 영남 세가가 있다." 일본 전역에서, 당신들은 장렬한 재사용파를 해 왔으며, 이런 에너지의 재사용도 자신의 원천이 있는 셈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배우고 우두시, 그래서 잘라 부끄럽지 않다; 마음이 변하여 중도가 자연스럽다. -"신간 서적"
1 1. 남편 바람이 오늘 치유되지 않으면 만성병.
12, 그리고 황제를 꾸준히 먹는 수재도 용감하게 너의 수재 정신을 개척하고, 눈을 대옥으로 보내야 한다는 장기 정책을 세웠고, 2 주를 삼키고, 눈을 대황제에게 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눈은 육합제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눈은 외국을 채찍질하여 바다를 진작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남방에서는 자기가 좋은 남편이라고 백설하여 귀효와 두생이 모두 공주 () 라고 생각했다. 백월자는 남편에게 크게 화를 내며 고개를 숙이고 관원을 임명했다. 몽티안이 북방에 만리장성을 건설하게 하는 것이다. 울타리를 눈에 남겨 두려면 흉노 700 여 번을 격분시켜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첸 사람들은 남쪽으로 가서 돈을 내야 한다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연형은 감히 고개를 숙여 고소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래서 송자의 교만은 폐지되고, 백가쟁명은 교만으로 불타버렸다. 유명한 도시, 영웅을 죽여라. 눈을 감고 외국 대학을 배우고, 아이의 재능을 함양에 모아 자신의 재능을 팔아야 모든 사람이 이 세상에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약한 눈은 외국 대학에서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외국을 배우려면 화웨이시티를 사용해야 하고, 화웨이시티는 이 심하를 경계로 연못으로 삼는다. 도시에 따르면 공기가 가득 차고, 의외로 공기가 가득 차고, 견고하다. 만약 네가 좋은 아이라면, 너는 영원히 너의 아들에게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충신이라면, 대국성은 군대에 갈 것이고, 당신의 눈은 큰 것으로 태어날 것입니다. 눈과 목소리가 모두 외국에서 공부하기로 결심했을 때, 사제는 태자의 마음을 먹고 관중기가 충만하다고 생각하여 천성만인, 판디의 아들 송완이 당신의 택시 경력을 열었습니다. --진나라에 대하여
13, 시초황제,
그는 여섯 번째 정신을 차렸을 때 우주를 정복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세우고 2 주를 삼키고 제후로 죽고, 지극히 높은 통치에 따라 육합을 하고, 천하를 채찍질하며 온 세상에 큰 충격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진 \" 14, 물 역류원 고갈, 나무는 뿌리가 있지만 길지 않다. -'Xi 역사'
15, 진나라의 이론
"음식 편지" 에 따르면, 단지 실체일 뿐, 단지 자연스러운 곳일 뿐,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모두 주의 방을 한 번 봐야 한다고 주장했다. 어떤 사람들은 주둔지를 휩쓸고 보국옥이 올라갔지만, 단지 바다를 때리기로 마음먹었을 뿐, 단지 팔난을 삼키기로 마음먹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때가 되면 상군도 성공할 뿐, 직위에 이르면 그의 법도가 가장 많고, 열심히 경작하고, 그의 선생님을 양성하고, 수호하지만, 성공일 뿐, 모두 전쟁을 할 수 있는 제후를 낳았다. 그래서 진 () 은 회맹 () 을 포기하고 가장 많은 정력을 소모했지만 청두 () 만이 탄생했다. 샤오 공 은 외침, Huiwen, 우, 오래된 일 을 듣고 싶어, 나에게 한중 유 남으로 가르쳐 주었다. 이후 최대 수련 () 을 키울 수 있고, 얻은 뒤에도 양전 () 이 될 뿐, 북방의 귀환 후 최대 군 () 이 될 수밖에 없다. 군벌들은 만약 그들이 연합한다면 진나라를 약화시키려 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보물을 사랑하지 않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마지막만 될 뿐, 그래야 하나가 된다. 이 때 작동, 제나라 mengchang, 리아 오, 추 chunshen 6 월, 웨이 xinling 6 월 이있다. 군주를 물리친 사람은 현명하고 충직하며, 후하고 충직하며, 존현이 후자를 우선한다. 천평처럼, 제인, 위, 연, 추, 치, 리아, 송, 위, 중화는 단지 많다. 그래서 6 개국이 마지막이 되었고, 영월, 주상, 스와, 두가 한 가족일 뿐, 단지 하나의 계획일 뿐이다. 제명, 주취,, 조미, 루환, 저정, 악은 그들의 뜻을 이해하는 데 성공했다.' 진' 16, * * * * 청가휘, 예전의 장사의 죄. 내가 굴원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자신을 익사시켰다. 고마워요, 디아 씨. 결과가 없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잃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아, 때마침 잘 왔구나, 정말 재수가 없구나! 부부가 잠복하고 부엉이가 날다. -응? 영존수 Xi, 그는 성공했다. 성인은 뒤로 미루고, 후자는 뒤로 심고 있다. 그것은 "버이 욕심", "값싼 발을 훔치다" 에서 나온 것입니다. 모 악 탈출 Xi, 리드 칼? 。 에? 아이고, 지금 파종하기에는 아직 늦지 않았어!
17, 100 명이 책을 읽고 한 사람을 입을 수 없다. 조화를 이루려면 얼어 죽는다. 국물이 있다.
한 사람이 수련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야 하고, 먹고 싶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이고, 얻을 수 없다. 18, 또 나갈 수 있고, 일어날 수 있고, 나갈 수 있고, 난로로 인식되고, 자연히 작품이다. 음양은 숯이고, 만물은 구리이다. 메시지를 전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올빼미 위에 엎드려"
19, 이것은 내년보다 쓸모가 적다. 이 일이 완성되자마자 하몽에 좋은 점이 있고 의화단이 쇠퇴하고 있어서 그는 집에 모였다. 구석에 앉지 마라, 한가해 보인다. 이물질을 채취하는 것은 모두 자신을 탓한다. 책 한 권을 보내는 것은 일종의 비교이며, 과장하는 것이다. "들새가 입실하면 어른이 도착하자마자 나간다" 고 적혀 있다. " 선생님의 집을 여로 바꿔 주세요. "이거 낳는 게 어때요?" " 나에게 잘 말해 줘, 말하는 게 좋지 않아. 익사하는 것이 익사하는 것보다 낫다. 그것과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 "올빼미 는 한숨을 내 쉬었다, 그녀의 날개를 올렸다; 입이 말을 할 줄 모르니 알아맞혀 보세요.
\ "모든 것의 마음은 사라지고, 휴는 계속한다. 수영하는 아이들은 변화를 통해 하나의 동작으로 변하거나, 움직이는 아이들은 변화를 통해 하나의 것으로 변한다. 모양과 변화가 계속되고, 마음이 바뀐 아이가 변했다. 나무나 격자는 가난하지만, 시계는 말을 할 수 있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애락이 모이고 길흉이 동역하다. 피터 zhuoqiang, 도로 군대 는 이 차이 를 격파했다; 살수록 보면 볼수록 군웅은 군대를 속이지 않는다. -'타조에 엎드려' 20. 이익을 일으켜 해를 없애고, 주를 존중하고 백성을 보호하다.
2 1. 바람이 없을 때 너를 비웃는 열 명이 바로 그 위에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라면, 당신은 지심에서 태어났고, 교육으로 당신의 열 명을 경계하지 마세요. 당신은 멈출 수 없습니다.
22. 국가는 민위이고, 군은 민위이고, 신하는 민위이다.
23. 조심할 수 없고, 해를 끼칠 수 없지만, 그 속에 의리가 있다.
(24), 국가 귀는 집을 잊고, 공귀는 사적인 것을 잊고, 진지하지 않다.
(25), 마음을 훔치기 전에, 보통 강자가 먼저 반항한다. 화이인 동 추 가장 강한, 첫 번째 반대; 다이동신은 두보에 의지하자마자 발작을 일으킨다. 당연히 볼 수 있습니다, 펭 없이 zhengzi 말 을 넣어, 다음 일이 공격; 위? 군인 엘리트 경우, 위상 공격; 응우 엔 을 사용할 때, 뭔가 공격 이다; Huainan 와 문신 천 경우, 공격; 만약 루완이 세계에서 가장 약한 나라라면, 그것은 가장 서구적인 나라이고, 나는 반대할 것이다. 창사는? 2 만 5 천 가구, 천성적으로 공풍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렇게 몇 달 동안 일을 적게 하면 최대 집에서 끝낼 수 있다. 내가 학교에 있을 때 가장 충성스럽고 피가 많은 사람이 될 수 있다. 창사는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고, 나는 서부에 간다. 나는 혼자가 아니다. 상황이 다르다.
솔직히 말해서, 그 크기는 작아서 학교 시간에 집에서 살 수 있다! 26. 국군과 그 신하들은 관음실을 고수하고 소탕할 곳이 있다. 이것은 마을 사람들의 어머니에게 가는 것이고, 또한 진짜 일이다. 바다를 강강으로 삼을 수 있는 것을 포함해서, 큰 마음으로 8 폐물을 삼킬 수 있다 ... 속도의 피로를 졸로, 풍모는 공이라고 할 수 있고, 진으로 전격할 수 있다. 화목은 병사로, 막대기를 깃발로 들고, 이것은 향친의 모임이며, 오곡 승산이 맞는 장면이다 ... 마음은 여전히 죽었습니다. 이것은 땅을 위한 것이고, 마을 사람들의 어머니를 위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내리셨어요? 이런 공방은 대세가 다를 때 불린다.
27, 하지만 나는 행복하다, 나는 날고 있다.
자신의 고향을 반성하기보다는, 자신이 영원히 늙지 않고 영원불멸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낫다. -\ "추 연설 \" 28, 공성 가휘 Xi, 유죄 창사; 내가 굴원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자신을 익사시켰다. 창 시앙 류, Zun Diao 씨; 군대에 패배하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하는 것은 하나의 수단이다. 아아! 때마침 부부가 쭈그리고 앉아 부엉이가 비상하고 있었다. 나는 자랑스럽고 자랑스럽고, 나는 성공했다. 성현이 뒷다리를 잡아당겨 스스로 넘어질 수 있게 하다. 군대가 없으면 미행을 당하고 난처한 지경으로 전락하면 너를 싸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대명언) 모사는 둔기이고 납칼은 삽이다. 조용히 소리 쳤다, 이 비율 을 탄생; 나는 저우정을 버렸고, 보강은 매우 기뻤다. 소를 쫓아다니는 것은 매우 어색하다. 말 수양군은 귀로 소금 수레를 탄다. 장 푸 추천 신발, 오래 입을 수 없습니다; 쓴 선생님, 저 혼자 있어서 죄송합니다. -굴원송
29, 앞차 엄호, 뒷차 경고. -"공공 안전 정책"
30, 칼이 잘린다.
열자 15 고전 어록
1, 좋은 일을 하고 슬림한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현숙한 사람은 자기가 현숙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도처에서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다.)-'열자 황제 이경' 2. 놀란 사람은 먼저 가을을 본다. 귀머거리는 먼저 파리 냄새를 맡을 것이다. 입이 차가우면 먼저 단어를 구별한다. 코가 질식하면 먼저 화상을 입는다. 어색할 거야, 먼저 어색해; 미혹되면 옳고 그름을 먼저 알아야 한다. 그래서 미달한 것은 이미 있고, 거역하지 않으면 이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레자 중니
3, 오정 사체안, 세상의 고락, 고대부터, 사람은 여전히 나다. 모두들 아직도 서로 사랑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기를 이롭게 하지 않고, 천하를 공공의 좋은 천하로 알고 있다. -레자
4, 가난한 사람의 수가 바뀌었다. 실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레자 주무왕
너의 생각은 매우 확고하다. 너의 사상은 매우 완고해서 바꿀 수 없을 정도로 완고하다. -\ "liezi 당나라 웬 \"
6. 농민이 가서 사업에 관심을 갖고 기술을 추구하며 형세를 추구했다. 그러나 농업에는 물과 가뭄이 있고, 상업에는 득실이 있고, 공업에는 성패가 있고, 관직에는 부관이 있다. -레자 모롱
7. 지혜는 웃으며 제지했다. "어색하다. 너는 이득이 되지 않는다. 해묵은 힘으로 너는 산의 솜털 하나를 파괴할 수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 북산 우공은 말했다: "ru 마음은 견고하지만 깨지지 않는다. 너는 결코 과부나 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 만 나는 아들이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손이 무수히 많아 산이 늘어나지 않는다. 왜 씁쓸하고 불공평한가? " 하곡이 잘못을 알고 죽다. -\ "liezi 당나라 웬 \"
8. 이 세상은 누가 가방을 관리하는 좋은 친구라고 불리며 그의 능력을 잘 이용했다.
그러나 좋은 소통도 없고 소용이 없다. 정말 쓸모없는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고 정력을 잘 쓰는 것이 아니다. 갑자기 죽을 수 없다고 하면 죽어야 한다. 가방 책은 현인을 기르지 않을 수 있지만, 그는 기르지 않는다. 소백은 반드시 복수해야 하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열전 려자 명나라" 9. "천지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성인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만물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천직생, 직위형, 신권육, 물직은 당연히 해야 한다. " -레자
10, 술에 취한 남자가 차 안에 쓰러졌는데, 이미 병으로 죽었다. 관절은 사람과 같지만, 해악은 사람과 달리, 그 정신도 온전하다. 타면 알고 넘어지면 안다. 생사의 공포는 너의 가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사물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피터는 술과 밥이 배불리 먹지만, 만약 그가 아직 살아 있다면, 상황은 어떻습니까? 성현이 하늘에 숨어 있기 때문에 그들을 해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레자 황제
1 1, 여음 우회, 3 일.
12, 모양이 왜곡되고 모양이 평평합니다. -liezi 푸 는 말했다
13, 들었어, 여자한테 말하고 싶어. 생명도 없고 변화도 없다고 한다. 살지 않는 사람은 살 수 있고, 변하지 않는 것은 변할 수 있다. 살아있는 사람은 태어날 수 없고, 문화는 변할 수 없기 때문에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 상수들은 변하지 않고, 태어나지 않고, 변하지 않고, 음양, 사계절이다. 비 원시 의심 독립, 비 원시 복숭아 신문 리.
14, 그 이름이 아니라면 고요하다. 정적 도 비어, 안에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또한 그 사람 을 잃었다. 물건의 산산조각? 나중에 의리를 추는 사람에게는 부처가 회복될 수 있다.
15, 색리 속속, 강자가 흥분하여 말을 할 수 없다.
16, 신은 꿈과 같고, 모양은 사물에 따른다. 그래서 백일몽, 밤꿈을 꾸는 것은 모두 신선을 만나는 것이다. 그래서 차분한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고 사라지고 싶어한다. 침묵을 믿고, 꿈을 믿고, 물화의 연관성을 믿는다. 진정한 옛날의 사람들은 자신을 잊었지만 잠을 자는 것은 꿈을 꾸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얼마나 시간이 있습니까?
17, 외적인 것을 중시하는 사람은 누구나 내면에 유죄가 있다-레자 황제
18, 불쌍하게 살고 죽으면 기부한다-열자 양주.
19, 모양이 왜곡되고 모양이 평평합니다. 그러나 그림자를 따라가지 않고 모양을 따라가는 것은 소용이 없고, 나에게도 없다. -liezi 푸 는 말했다
20. 시간을 얻은 자는 창창, 시간을 잃은 자는 망한다. -liezi 푸 는 말했다
2 1,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은 위험하고 창피합니다.
(22), 그래서 zhigui, 나를 비싸게 구해줘; 무력은 싸고, 침략물은 싸다. 그러나, 몸은 내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태어날 때부터 모든 것이어야 한다. -레자
23. 사람은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보지 말아야 한다.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한다면,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원하지 않는다. -레자 중니
(24), 지귀, 나를 구해줘, 힘이 싸요, 침략물이 싸요. -열자 양주
25. 아름다움을 말하면 아름답게 들리고, 악을 말하면 악으로 들린다. -liezi 푸 는 말했다
26, 무상은 사물이 무상하다는 것이다. -liezi 푸 는 말했다
(27), 배를 삼키는 물고기, 가지를 헤엄치지 않고, 백조가 높이 날고, 오수조를 모으지 않는다. -열자 양주
그러나, 장관 의 이름으로, 장관 의 권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자 중니
Guan yin 은 말했다: "예. 잃어버리지 않도록 남겨 두세요. 혼자 촬영한 것이 아니라 국가와 몸을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성인은 생사를 보지 않고 왜 그런지 본다. " -\ "liezi 푸 는 말했다
(30) 는, 그러나, 부드럽고, 튼튼하고, 짧고, 길고, 둥글고, 생사할 수 있고, 여름에는 시원할 수 있고, 뜨면 가라앉을 수 있고, 상인이 나올 수 있고, 현황이 될 수 있고, 달콤하고 씁쓸할 수 있고, 향기로울 수 있다. 의식도 없고 능력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지전능한 것이다.
기브론 15 고전 어록.
1, 당신은 서양인이었고, 당신의 그림자는 우리 얼굴을 비추는 빛입니다. -「예언자」 2. 만약 네가 선생님이라면, 너는 한 아이를 위해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사랑의 평온과 즐거움만 추구합니다.
벌거벗은 몸을 감추고, 사랑을 피하고, 계곡을 향해 달을 열고, 겨울바람이 부는 여름바람이 부는 경지로 도피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Zixiangran 은이 곳으로 기쁨으로 가득 차있을 수 있지만, 불행히도 여기까지 올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재형이라고 합니다. 너는 자양을 향해 울지만 눈물을 다 울릴 수는 없다. -예언자 3 호. 사람이 핍박당하면, 그 중의 선은 부자연스럽다. 사람이 매장되더라도 그들 사이의 악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사랑과 사고"
4. 나의 가르침에서 기도는 존재에 대한 갈망, 생명에 대한 갈망, 유한한 의지에 대한 무한한 의지의 추구이다. -모래와 거품
5. 내가 갈 때 너처럼 대단했다. 나는 시체 더미 위에 나의 왕좌를 지었다. 나는 내가 타고난 그녀라고 말했고, 나는 내 앞에서 고개를 숙였다. 나는 월 10 일에 내 옷에 키스할 수 있지만, 나는 감히 고개를 들어 우리나라가 내 얼굴 없이 태어났다고 말할 수 없다. -예언자
6. 우리가 당한 재난은 우리의 미래의 영예가 될 것이다.
7. 불일치는 마음의 가장 가까운 것일 수 있습니다. -모래와 거품
8. 온 지구는 모두 나의 조국이고, 모든 인류는 모두 나의 고향 사람이다. 눈물과 웃음의 책망.
9. 인간의 영혼이 자연과 몇 차례 대화를 나눴지만, 사람들은 모두 그곳에 서서 어안이 벙벙했다. 아마도 눈물이 언어를 대체한 것 같다. 눈물이 최고의 번역자이기 때문이다. -"기브론 산문 선택"
10, 사랑, 회의에서 자신을 과시하는 것 외에 국사 바람이 강한 사람, 서방은 무엇이든 원한다.
1 1. 만약 네가 너의 비밀을 바람에 폭로한다면, 너는 바람을 나무라서는 안 된다. -모래와 거품
12, 나는 확실히 네가 행복하길 바라지만, 나는 너의 행복이 나를 제외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너는 아직도 발버둥치고 있어, 아직도 고생하고 있어! 그럼 내가 너를 구할 때까지 기다려. 어둠 속에서 자라게 하고, 가난과 비열함에서 벗어나, 어떠한 날뛰는 자본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당신은 울고, 당신은 구걸, 당신은 갈망 ...... 이 순간, 나는 나타났다. 내가 너에게 약간의 빛을 주면, 너는 눈물을 흘릴 것이다. 내가 너에게 빵을 조금만 주면 너는 나에게 충성할 것이다. 내가 너에게 약간의 부드러움을 준다면, 너는 기꺼이 결혼할 것이다 ... 나와 함께 있다. 비록 네가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그것이 없으면 너는 어떻게 나에게 속할 수 있니? -예언자 13. 뿌리는 명성을 멸시하는 꽃이다. -모래와 거품
14, 아니, 우리는 헛되이 살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의 뼈를 요새로 쌓지 않았습니까?
아니, 우리는 헛되이 살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의 뼈로 꽃을 만들지 않았습니까? --기브론의 산문 선택 15. 너는 나에게 말했다: "나는 너를 모른다." 이것은 지나치게 나를 칭찬하고 공연히 너를 모욕하는 것이다. -모래와 거품
16, 한 사람의 사고의 좋고 나쁨은 그가 원하지 않을 때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가 원하지 않을 때 좋지 않은 것이다. 너는 이 점을 이해해야 하고, 다른 사람과 나가서 네가 하는 말을 듣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고, 다른 사람과 나가서 네가 하는 말을 듣는 것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내가 말한 것은 이윤이 없을 때만 생각하고, 반은 의미가 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그가 네가 들은 것의 절반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모래와 거품
17, 당신은 항상 슬프거나 필요할 때 기도합니다. 당신도 완전한 기쁨과 풍요로운 날에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예언자
18, 믿음은 마음속의 오아시스이며, 생각의 낙타팀은 영원히 도착할 수 없다. -모래와 거품
19, 이상하다-나의 미덕은 나에게 모든 상처를 주지만, 나의 악덕은 나를 해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미덕을 고수한다. -모래와 거품
선과 악에 대한 그들의 모든 주장이 정확하다면, 내 인생은 단지 장기적인 범죄일 뿐이다. -모래와 거품
2 1, 나는 내 영혼을 일곱 번 경멸했다. 그녀가 상승을 위해 비천한 척하는 것을 처음 보았다. 두 번째로 그녀가 절름발이 앞에서 절뚝거리는 것을 보았다. 세 번째로 그녀는 어려움과 어려움 사이에서 선택을 했고, 그는 이세를 선택했다. 네 번째로, 그녀는 잘못을 저질렀지만, 다른 사람들도 같은 잘못을 저질렀다고 자신을 위로했다. 다섯 번째로, 그녀는 연약함을 포용하고 연약함을 강인한 것으로 여겼다. 여섯 번째는 그녀가 못생긴 얼굴을 경멸했지만 그것이 자신의 또 다른 가면이라는 것을 몰랐다. 일곱 번째는 그녀가 송가를 부를 때, 이것이 일종의 미덕인 모래와 거품이라고 생각한다.
22. 한 사람은 자아를 가지고 있고, 한 사람은 어두운 시골풍에서 내가 깨어나면 수확이 있고, 한 사람은 빛 속에서 수확이 있다고 말한다. -모래와 거품
물의 악은 무엇입니까? 악은 우리 자신의 스타일의 갈증이 감당할 수 있는 첫 번째 선함이 아닌가? 사실, 배가 고플 때, 심지어 어두운 동굴에서 먹이를 찾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고픔명언) 목이 마르면 죽은 사람이라도 첫 달에 마실 수 있다. -예언자
24. 사람은 어두운 길을 걷는 것 외에는 여명 할 수 없다.
내 마음이 깨지지 않는 한, 인간 세계가 어떻게 안에서 열릴 수 있을까? 생명의 비밀을 알 때, 죽음은 생명의 가장 깊은 비밀이기 때문에 죽고 싶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과거의 목소리에 억눌린 사람들은 미래와 대화해서는 안 된다. 여자의 결점을 용서하지 않는 남자는 그녀의 장점을 영원히 모른다. 날마다 새롭게 할 수 없는 사랑은 습관이 되어 곧 노예가 된다. 언어를 70 단어로 줄이지 않으면 우리는 서로를 이해할 수 없다. -'기브런 산문시 고전' 26. 조용히 해, 나는 어둠에 도전할 거야. -모래와 거품
27. 북소리를 억제할 수 있다 해도 사람들은 현을 풀 수 있지만, 누가 백령새에게 노래를 멈추고 생각하라고 명령할 수 있습니까? -예언자
모든 관대 한 행동에는 희생이 있습니다.
29, 사실 당신이 자유라고 부르는 것은 가장 견고한 쇠사슬입니다. 비록 그 사슬이 햇빛에 반짝 빛나고, 당신의 눈을 현혹시킵니다.
그림자가 사라지면 남은 빛은 다른 빛의 그림자가 된다. -「예언자」 30. 우정에서 말 없이, 모든 생각, 모든 소원, 모든 희망은 소리 없는 기쁨 속에서 발생하고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