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다음 플러그인을 정리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무시할 수 있습니까?
다음 플러그인을 정리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무시할 수 있습니까?
유반농 (1891-1934), 장쑤 강음현인. 19 1 1 년 신해혁명 참가, 1920 년 영국 유학, 프랑스로 전학, 학사 학위 취득. 1925 귀국 후 베이징대 중문과 교사, 중법대 중문과 학과장을 선임했다. 중요한 새 시집에는 시집' 주전자집'' 채찍집' 등이 있다.
이 시는 1920 년 9 월 4 일에 쓰여졌다. 당시 유반농은 유럽에서 유학을 하고 있었는데, 고향을 떠난 이 시인은 밤낮으로 조국을 그리워했고, 그래서 사랑의 노래로 작가의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유림외사" 는 명사 조원임 () 이 지은 것으로, 시가 얽히고설키고, 곡조가 은은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한 시대를 풍미하여 해외로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성대한 콘서트가 끝난 후 유방공도 현실을 만들었다. 평소까지만 해도 그 시가 쓴 노래도 각종 콘서트와 파티에서 훌륭한 합창곡 공연으로 친숙하고 낭송하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 시는 1920 년 유럽시 시대에 쓰여졌다.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없을 수도 있고, 조국에 대한 동경일 수도 있고, 그 풍경과 함께 시인은 입에 숨어 있는 가장 순수한 사랑과 간절한 향수를 불렀다. 시의 제목은 처음에는' 연가' 라고 불렸지만 시인은 시의 진사를' 어떻게 그녀를 그리워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로 바꾸었다. 그때 시인은 조상의 고향을 떠나 마음속으로 시종 조국을 그리워하고 있었다. 그때 중국 국민들은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했다. 만신창이의 강역과 무수한 생명의 은닉 상태, 맑은 물과 진흙 기슭, 시인이 일찍 고토로 돌아오는 희망을 불러일으켰는데, 이런 갈망과 고토에 대한 호호는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를 생각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하늘에 구름 몇 송이가 떠 있다.
지면에 미풍이 불고 있다.
아!
미풍이 내 머리를 스치고,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달빛이 사랑에 빠지고,
대지는 달빛을 사랑하게 되었다.
아!
이렇게 꿀 같은 은밤,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꽃이 물에 떨어지고,
물고기는 물 하류에서 매우 느리게 움직인다.
아!
제비, 무슨 소리야?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차갑고 위엄 있는 영수,
황혼에 집안의 난로불이 활활 타올랐다.
아!
서구에는 아직 잔광이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는 왜 그녀를 읽지 않습니까?
밤에는 은빛 달이 광활한 해면을 비추고 있다. 이' 꿀 같은 은밤' 에서 시인은 애인과 함께 있을 수 없고, 자신의 마음속의 애인과 함께 있을 수도 없다. 달빛과 땅이 조화롭게 만나 서로 분리할 수 없는 장면이 시인의 마음속에서 어떤 감정을 불러일으켰는가? "월상 버드나무 끝, 사람은 황천에서 만난다." "좋은 날이라면 한 사람에게 남겨진 것은 슬픈 일이다. 어떻게 "그녀를 생각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꽃이 수면에 떨어지고, 물고기가 물밑을 헤엄치고, 제비가 날개를 펄럭인다. 이 꽃은 제비 때문에' 낙화성심, 흐르는 물이 무정하다' 는 걱정을 할 수 있을까? 이 물고기가 제비의 출현으로 인해 물에 버려질까 봐 걱정이 되십니까? 아마도 제비는 고향의 의혹과 연인의 향수와 그들의 정서와 장면을 보내면서 이국 타향과 다른 도시에 멀리 있는 시인들의 마음을 더욱 깊이 감동시키고 더욱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을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왜 그녀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지 가르쳐 주세요."
영나무가 추운 달에 왔다갔다하며 저녁노을이 들불처럼 하늘의 절반을 비추고 있다. 이런 차가운 위엄과 세상 끝의 노을은 강한 대조를 이루며 시인이 고국을 떠난 후의 그리움과 간절한 기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지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시인이 본 것은 여전히 차가운 황혼이었다. 그 빛은 끊어진 것 같고, 그것은 현존하는 석양이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강한 대조에서 시인의 가장 차가운 느낌을 읽어 보자. 조국에 대한 끝없는 걱정과 슬픔이 숨어 있다. 그중에서도 복잡하게 얽힌 충돌은 고토와 땅 밖에 가라앉은 친족에 대한 깊은 사랑과 미련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유반농의 시는 중국의 초기 신시의 풍격을 대표하며, 그도 초기 신시 작가 중 창작 수법이 비교적 넓은 시인이다. 그는 민요의 산문이나 외국시의 특징을 받아들였고, 한편으로는 중국 전통시의 특징과 수를 물려받아 경지의 창조와 대비를 중시했다. 죽은 나무는 추운 달에 흔들리고, 저녁노을은 하늘의 절반을 비춰 집처럼 타오른다. ("비흥" 이라는 단어의 유래를 간단히 설명해 보겠습니다. "모공시전" 에서 파생된 시학 이론은 비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꿩' 이라는 시는' 모전' 을 인용해 산비둘기의' 충직하고 다르다' 는 것이 황후들의 원한보다 더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다. 마오는 단지' 장문의 학습' 일 뿐, 그는 그것을 개선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의 방법은 분석적이다. 그가 분석한 결과가 원래의 시와 일치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분석적이다. 또 김성탄은 두보의' 정야' 시에 대해 처음 네 문장은' 밤' 이라고 쓰고, 마지막 네 문장은' 정' 과' 야애, 정노' 라고 적었다. 아무리 깨져도 그의 방식도 분석이다. 따라서, \ "마오 공 시 전기 \" 시 이론 에서, bixing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성탄의 시학 이론은 남송에서 유래한 것으로 비판파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이 두 파는 시에 대한 분석을 잃은 것 같지만, 줄곧 매우 대단하고, 매우 의심스럽고, 파이는 유연히 비흥에 갔다. 왜 그런지, 시를 논평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분석 방법이 있기 때문에, 육일기쁨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모 ziqing 시 \"
예를 들어, 이 시는 매 단락마다 아름다운 시적 분위기를 만들어 냈고, 실제 풍경은 사람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시인은 서양 서정시의 몇 가지 특징을 채택하여 반복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경력에서 구어로 강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의경 체계에서든 서정적인 표현 수법에서든 당시 중국 고전 신시의 전범이었다. 그것은 중국 신시에 계몽적인 영향을 끼쳤는데, 이것은 중국 신시사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를 덧붙인다: 유반농은 중국 신시의 창시자이자 문어문의 창도자이다. 그는 적극적으로 새로운 시를 쓰고, 영어를 구사하며, 자신을 이론에 투입했다. 그는 또한 백초제품의 세분화화와 새로운 스타일의 응용을 제창하고, 지금까지의' 그녀' 와' 그것' 이라는 단어를 발명하며 중학교 연례시험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는 방법을 발명했다. 모자혼은 거의 천 명에 가까운 회의장에서 새 시 두 수를 불렀다. 그는 유방공 선생님의 [어떻게 그녀를 그리워하지 않는지 가르쳐 주세요] 와 문지모 선생님의 [해운] 을 불렀다. 그는 첫 번째 후렴구를 불렀다. [내가 왜 그녀를 그리워하지 않는지 배워라.], 시멘트 사일로 청소, 그는 여러 가지 다른 곡조를 사용했다. 이런 식으로, 각 문장 더미는 위 문장의 감정과 하나가 될 수 있다. 얼음을 두드려 영하 8 도,
70 마일의 단단한 얼음을 해결하고,
장애물 나는 즐겁게 대답했다.
건조한 도로는 통행할 수 없습니다.
수로도 걷기가 쉽지 않다.
얼음!
난 정말 너를 도울 수 없어!
나는 정말로 해야 한다!
저는 어쩔 수 없이
그런 다음 배를 타고 협상합니다.
힘을 준비하고,
나무망치를 준비하고,
어서 와서 그 단단한 숯을 뚫어라!
얼음!
내가 너를 데리고 가지 않았니?
어떤 증오가 해결되지 않는가?
하지만 저는 길을 가야 했습니다.
나는 너를 이겨야 한다.
내가 너를 돌파했을 때,
나에게는 즐거운 트랙이 있다.
도박꾼은 "예" 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에너지를 포기할 것입니다.
함께 일하며-
우리 다섯 사람의 도움으로
세 명 한 명,
어려운 길을 걷다!
몇 군데가 얼었고,
먼저 떠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돌파구를 대체했습니다.
얼음만 수면 위에 떠 있다.
그것은 우리 배 아래에 말려 있습니까? 일하고,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우리는 "첫 번째" 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10 번이나 8 번 맞았습니다.
걸어서 1 피트 8 인치밖에 안 된다.
하지만,
10 개의 망치와 8 개의 망치가 있습니다.
1 피트 8 인치 도로에서!
왜 우리가 고통스럽게 숨을 쉬게 하지 않을까요?
행복한,
우리의' 쇄빙성공 노래' 를 다시 부르다.
얼음을 두드리고 숯을 두드려라!
한 발 두드려, 한 발 들어가!
타요, 타요!
세심한 는 말했다:
"친구, 좀 쉬어라!
하필 올 필요가 있는가? ""
제발.
너는 좀 쉬어라.
우리 자신의 길로 가자!
겁 많은 사람들은 말했다:
"친구, 좀 쉬어라!
환자를 탓하지 마세요.
배를 긁었다. ""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생각한 것이지만, 상관하고 싶지 않다!
느릿느릿한 사람이 말했다.
"친구들,
우리 같이 갑시다. 왜 기다리지 않아요?
해가 아침에 뜬다. ""
내 인생에 태양이 있다면?
"그럼, 어리석은 아이!
네 말을 들어라! ""
감사합니다.
얼음을 두드려 얼음을 두드리다
한 발 두드려, 한 발 들어가!
타요, 타요!
이 형은 피곤합니까? --
그리고 편히 쉬는 형이 그를 대신한다.
배고프세요? --
노란 쌀이 있습니다.
야채 수프가 있습니다.
마음이 마실까? --
얼음 아래에는 깨끗한 물이 없습니다.
얼음입니다.
우리의 좋은 차도 끓일 수 있다.
망치를 두드렸나요?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두막에서 도끼를 꺼내고,
기슭에는 나뭇가지가 거의 없다.
얼음을 두드려 얼음을 두드리다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당황하지 않고,
우리의 적, 자연계에 감사드립니다.
얼음을 두드려 얼음을 두드리다
한 발 두드려, 한 발 들어가!
타요, 타요!
정오부터
어두컴컴한 자정을 곧장 두드리다.
캄캄한 자정에
아직도 등롱을 켜고 빙판을 두드리고 있다.
겨울에 살을 에는 찬바람,
양쪽의 나무를 불어서
난폭한 목소리로 변하다.
그게 독재인가요?
손바닥이 마비되었습니다.
할아버지? 성립
팔의 근육,
천천히 팽창하는 것이 불편하다.
내 발이 시큰시큰하다.
내 머리 위의 땀,
차가운 얼음이 땀의 뒷면에 떨어지고,
내 등에 묻은 땀,
차갑고 단정하여 소매에 파고들다.
빠르게 불어서 얼음으로 녹다.
그게 고통인가요?
지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무의식중에 가끔 수직 틈새가 있다.
두 개의 별을 밝혀내고,
빛과 수축,
예를 들어, 우리에게 눈을 깜빡이고,
그게 희망이야?
겨울에 멈추지 않는 망치 소리,
에너지의 전체 이름인가요?
가시덤불이 가득한 얼음? 배의 소리,
상대의 돌격대인가요?
패자의 마지막 발버둥인가?
메아리는 원야에 있습니다.
에코?
이것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관리하게 하지 마라.
얼음을 두드려 얼음을 두드리다
한 발 두드려, 한 발 들어가!
타요, 타요!
겨울의 나무망치,
어둠 속에서 문을 두드리며
들개의 흡음은 점차 밀집되어 있다.
부엉이 한 마리가 곧장 깊은 나무에 부딪쳤다.
그의' 죽음의 찬가' 를 부르지 마라.
암탉을 치고 깨어나다.
새들이 노래하고 있다.
약초를 직접 두드리고,
양치기의 동요가 있었다.
서리와 눈으로 풍화된 영초를 두드리며
아침 햇살에
그의 험난한 기색을 드러내다!
좋아!
Uam 이 죽었어요.
빛이 다시 살아났다!
우리는요?
당신은 왜 멈추지 않습니까?
오!
앞으로 25 마일 남았어!
어둠!
자연광,
광광!
우리는 당신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우리가 아는 대로 해라.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너를 보고 멈춰서는 안 된다.
나는 너의 힘을 이용해야 한다.
추가적인 격려,
똑똑히 하다.
얼음을 두드려 얼음을 두드리다
한 발 두드려, 한 발 들어가!
타요, 타요!
밤이 낮을 이어받았고,
여명 들은 밤을 물려받았다.
또 낮이었어요.
지금은 정오입니다.
정오에 또 왔다!
시간!
당신은 우리의 유일한 진정한 자산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의지합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저는 추 (Chu) 가 한 일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너의 도둑이 아니다.
당신은 우리와 얼마나 많은 무게를 공유했습니까?
당신의 손실률은 얼마입니까?
우리는 당신을 소중히 여깁니다.
당신을 존중하고,
나는 차마 너의 몸의 일부를 그와 갈라놓을 수 없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똑똑히 하다.
또 정오가 되었습니다.
황혼이 또 천천히 내려왔다.
하지만 이것은-
"좋아!"
우리 다섯 명,
하나는 흉곽에서 나온 것이고,
뛰어들어와서 말했다. "잘됐네요!"
얼어붙은 구름 속에 반쯤 가려진 태양,
서산 밑바닥에 있었습니다.
이미 반을 덮었다.
옅은 회색의 구름,
창백한 황토색 석양,
혼합이 멈췄습니다.
완전히 정확합니다-
아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착한 딸의 미소, 유골 보관소에 있는 유골입니다.
그것은 우리에 대한 그녀의 달콤한 미소의 사랑이다!
그녀는 말했다:
\ "아들!
너 피곤해!
하지만 당신의 목적은 이미 달성되었습니다!
좀 쉬어! ""
그래서 우리는 고통스러운 손을 들었습니다.
이마의 마지막 식은땀을 휘둘렀다.
모르는 사이에,
각각 가슴에서 나옵니다.
결국, 여전히 침입:
(정말 골치 아픈)
"좋아요!"
"좋아!"
저와 네 명의 도박꾼은
빛이 좋지 않은 작은 테이블 위에
황주 한 잔 마시고
호두 맛 토주 한 잔입니다.
누구 계세요? -피곤해.
배는요? 다쳤어요.
망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계속 짓고, 짓고, 계속하고.
하지만 70 마일의 얼음?
말할 필요도 없이,
호두 맛 고향 와인 한 잔입니다.
두 손은 흙, 땀, 피로 얼룩져 있습니다.
입에 대고 마시고,
세상에 대답해 주세요.
모두 한 잔 잘 마실 수 있을까요?
그런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마셨나요?
"좋아요!"
그 당시 몇 명이 있었는데, 당신은 우리의 전화를 들었습니까?
만약 당신이 그 길로 간다면,
만약 여러분이 7 1 마일을 걷는다면,
그 1 마일의 농장,
네 거야.
만약 여러분이 이렇게 말한다면,
\ "잠깐!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문을 두드릴 것이다. ""
또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 "잠깐!
태양의 빛 에너지,
순식간에 강해졌다. ""
그래서,
넌 너무 혼란스러워, 얘야!
너 잊었구나!
당신은 마음속으로 우리 70 경기를 감상합니까?
필요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마일에서,
이것은 너의 일이다.
너는 너의 작은 나무망치를 두드려야 한다.
너는 너의 마음과 피 속에서 세례를 받아야 한다.
......
호두 맛의 고향 술 한 잔을 마셔야 한다.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마음에서 꺼내야 합니다.
들어와서 "좋아요!" 라고 말하죠. " 결국.
(「신청년」 제 7 권 제 5 호)
1920 년
유모
사람들은 애곡하며 노래합니다.
아이를 두드려 자다.
아이들은 잠을 자지 않습니다.
나 자야겠어!
아이는 여전히 울고 있습니다.
나는 울 수 없다.
나는 흥얼거리며 노래를 부른다.
가볍게 박수를 치다.
지금 몇 시인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은 잠들 것입니다.
나는 단지 잠이 들었을 뿐이다.
나는 잠이 들었다.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여전히 가볍게 두드리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저는 한 아이가 자신을 찍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내 가슴에 잠이 들었다 ...
"아!" 아이가 다시 깨어났습니다.
나, 내 꿈, 일어나.
런던, 192 1 년 1 월 19 일
황혼 무렵, 작은 밭에서 그녀는 난로 밑에서 요리를 하고 있었다.
새로 자른 장작,
반드시 벗겨야 한다.
부엌 문에 하얀 빛,
그녀의 자줏빛을 띤 얼굴,
그녀의 블루 천 원피스를 드러내다.
그는 파이프를 피운 지 벌써 10 년이 되었다.
점차적으로, 낮에는 땅에서 돌아왔다.
구석에 호미 한 자루가 걸려 있다.
벼 침대에 서서
친척집 개와 놀다.
그도 한가로이 원통으로 걸어 들어갔다.
그의 소를 보세요.
다시 그녀 는 말했다:
"무슨 일이야
우리의 새 술? ""
문 맞은편 청산의 밑바닥에 있습니다.
소나무의 꼭대기,
달의 절반이 이미 드러났다.
아이들은 들판의 달을 바라보고,
여전히 지상의 별을 세고 있다.
"하나, 둘, 셋, 넷 ..."
"다섯, 여덟, 여섯, 두 ..."
그들은 세고, 노래를 불렀다.
"하늘에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지하 별은 몇 달 동안 빛을 내지 않는다. ""
런던, 192 1 년 2 월 27 일
계생
하나
그는 풀밭에 있는 양자리를 바라보며
밥을 먹고 천천히 걷다.
그는 어두운 건물에 있다.
숲의 가장자리,
나른하게 서 있다.
미풍이 나무 위의 빗물을 불었다.
차가운 숯과 얼음이 그의 머리 위에 떨어졌다.
그는 양 목의 방울 소리를 듣고,
낮은 소리로 노래하다
그는 피리 한 자루를 들고
졸졸 흐르는 물소리 앞에서
흐느끼며 바람을 불다.
그는 노래하고 불고,
사고 시간이 길다
그는 가볍게 한숨을 쉬었다.
그의 따뜻한 눈물,
조용히 흐르다.
둘;이;2
키스처럼 달콤해요?
꿀처럼 씁쓸한 키스가 있을 때.
무슨 일이야? ......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
그곳의 바다는
무소파 가장자리,
수직, 수평,
확장, 축소,
돌아서서 뒹굴고, ...
저는 이 파도 끝에 있습니다.
그녀는 어디에 있습니까? ......
그녀를 보는 것처럼,
장미의 입술,
백옥 같은 몸, ...
제 눈이 너무 빨라서
유명해지기를 기대합니다.
그녀는 굴욕의 눈물에 잠겼다.
묵묵히 묻다.
어두운 숲에서!
나는 너를 정말로 볼 수 없다.
나는 정말 너를 꿰뚫어 보았다!
나는 네가 미풍 속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나한테 무슨 말을 해?
저도 매우 허약합니다.
악어의 볼에 체크할 수 없습니다.
악어의 코를 착용할 수 없습니다.
노래를 부를 수 없고,
나를 아첨하기 위해 노래를 부를 수 없다.
저는 방금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어디에 있습니까?
\ "어디? 클릭합니다 메아리는 이렇게 말한다.
아아! 시냇물 속의 물,
당신은 누구에게 윙크하고 있습니까?
잔디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매년 어떻게 지내십니까?
소에게 옷을 만들어 줄까?
왜 안 가요? -살아요! --
살아있어? -가자! --
이것은 오래된 무덤입니다.
여기는 죽은 사람의 시신이다.
새로운 무덤이 있습니다.
이것은 곧 뼈가 될 죽은 사람이다.
너! -당신은요?
"당신은요?" 답은 이렇습니다.
조용히 흐르다
그는 가볍게 한숨을 쉬었다.
그는 한가롭게 생각했다.
그는 여전히 불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는 피리 한 자루를 들고 있었습니다.
졸졸 흐르는 물소리 앞에서
우우 불고 있다.
그는 여전히 양 목의 방울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낮은 소리로 노래하다
미풍이 나무 위의 빗물을 불었다.
차가운 방울이 그의 머리 위에 떨어졌다.
그는 여전히 이 어두운 건물에 있다.
숲의 가장자리,
나른하게 앉아 있다.
그는 여전히 욕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양자리 좀 봐? 녹색 잔디밭에서
밥을 먹고 길을 걷다.
192 1 년 중춘, 런던
야생의 인디언 호텔에서
이것은 우리가 오늘 먹은 것입니다. 이것은 부처님이 올해 구하는 것입니까? 。
이게 뭐야? 그것은 버터로 튀긴 현미이다.
이게 뭐야? 그것은 감자와 채소가 섞인 겨자이다.
이게 뭐야? 이것은' 토락' 으로 콩과 인도의 민족 음식으로 만들어졌다.
이게 뭐야? 그것은 씁쓸한' Galepi', 연백색의 유유, 진정한 인도풍이다.
이 흰색은 소금이고, 이 노랑색은 후추이고, 이 끈적한 붉은색은 후추입니다.
이 항아리 안의 물은 승려처럼 밝고, "텅 비어" 처럼 맑고, "없음" 처럼 깨끗하다. 타임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 물은 항가 강의 물입니까? !
둘;이;2
한 친구가 나에게 네가 그곳에 도착해서 인도의 일선을 보았다고 말했다.
예, 그 노란 선은 인도의 따뜻한 햇살입니다. 그 동백은 인도청이다.
추운 밤달.
감사합니다! -너는 오늘 나의 작년 인상을 마음에 옮겼다.
그 그늘은 너의 유칼립투스 나무이니, 나는 이미 그 그늘 아래서 쉬는 것에 싫증이 났다. 반짝이는 것은
너의 고요해, 나는 그 가슴에 서서, 서서, 한가하게 누워, 낮은 소리로 읊으며, 오랫동안 묵상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너의 아카야 봉두의 안개였다. 나는 여명 때 발을 멈추고 어렴풋한 꿈을 가지고 감상했다.
일하다.
냉난방은 모반 가스토의 불토입니다: 발을 따뜻하게 하고 똑바로 하세요.
내 마음까지 춥다.
이것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는 모르겠습니다. 당신 집의 꽃은 여전히 무료입니다.
흰색? 너의 뱃노래, 너의 마을에서 목자가 부른 노래 (너의 신의 영혼, 너의 친아들) 는 돌려줄 수 있다.
마을 나무 두 마리, 고등학교 입시 조연 대회 발렌타인 데이는 어떻게 보내요? 진흙탕 꼭대기에는 자유의 기쁨과 고통이 있다.
잔디는 어떻게 반딧불이가 날아다니는 밤을 치유하고, 또 어떻게 너의 화원에 왔을까? 혀를 어떻게 춤을 추죠?
친구가 있어요. 우리가 친구니까 이것들을 알려주세요.
참고: 인도가 음식을 먹는 것은 수천 년 동안의 풍습이기 때문에 그해 부처가 구걸했다고 한다.
192 1 년 3 월 10 일, 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