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초등학교 중국 고전시 보조 교재
초등학교 중국 고전시 보조 교재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거위, 거위, 거위, 물고기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다.
어극 연잎 동쪽,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을 향하여 노래하다.
서쪽에는 어극 연잎이 있고, 남쪽에는 어극 연잎이 있고, 하늘은 창성하고, 들판은 망망하고, 백발은 푸른 물을 띄우고, 북쪽에는 어극 연잎이 있다.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하다. 4. 바람 5, 류음 6, 량주어 7. 헤론 숙숙 (당), 이조 (당), 호 (당), 왕지환 (당), 왕지환이 가을잎, 벽옥화장수,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고, 산은 낮이 2 월을 덮을 수 있다.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만 보는 고립된 도시이다.
바다는 황금빛 강을 다 써버렸다. 천 피트가 강을 건넜는데, 누가 얇은 잎을 깎았는지 모르겠다. 왜 창족은 버드나무를 책망해야 하는데, 너는 오히려 300 리의 시야를 넓혔니?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계단을 한 계단 올라가다. 참고: 문장 사우: 뒤, 소웨이도, 최융, 이앨리스 8, 9, 량주어 10, 추사 1 1, 부용여관과 신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바로 다그쳐라. 장정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평명 푸젠 초고산.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웃지 않고, 용성이 날아가게 하고, 낙양 친지들이 물었다.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후마에게 음산을 뒤집도록 가르치지 마라. 얼음 한 조각이 옥주전자 안에 있다.
12, 13, 송원 2 대사 안시 14,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내 형제 15, 스 (돈) 를 떠올린다 객실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이다.
명절 기간 동안 친척을 두 번 생각해 보세요. 지상 서리가 의심되는 것 같다.
햇빛이 비춘 곳에서 작은 숲으로 들어가니,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겠다. 우리 형제가 등반하는 곳을 알려 주세요. 고개를 들어 보세요. 저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녹색 이끼에서 반사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서출양관, 이유가 없다.
도처에서 주유를 꽂을 때 한 사람이 빠졌다. 나는 또 가라앉더니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16, 고랑월투어 17, 망루산 폭포 18, 왕론 증정 19, 황학루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 천 앞에 걸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다.
갑자기 나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불꽃놀이가 3 월에 양주에서 떨어졌다.
나도 태정이 천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을 의심한다. 도화담은 천 피트 깊이 있고,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청운산 끝에 날아간다. 은하수가 넘어진 지 이미 9 일이 되었다고 의심하다.
왕륜보다 못하다. 창장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만 보았다.
20. 조백제성 2 1, 망천문산 22, 별동대 23, 절구 이백 (당) 고시 맑은 물이 동쪽으로 이 뒤로 흐른다.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봄바람은 꽃과 식물 냄새가 난다.
양안의 유인원은 울면 소리가 나지 않고, 양안의 청산은 마주보고 있다. 앞길에 지기도 없고, 질퍽거리는 제비도 없고, 가벼운 배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고독한 돛은 태양에서 온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너를 모른다.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든 원앙.
24, 25, 절구 (당) 두보 (당) 두보는 좋은 비의 계절을 알고, 봄이 되면 일어난다. 오리올스 두 마리가 새파란 버드나무를 울리며,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일행 백로가 하늘로 치솟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어 붉은 젖은 곳을 볼 수 있고, 금관성의 꽃은 무겁다. 문박오동만리선.
26.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습니다. 유랑 노래 28. 강설 29. 두보 (당) 맹교 (당) 류종원 (당) 자도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했고 자모의 손에 있는 실이 제멋대로인 아이에게 옷을 만들어 주었다. 백산무조, 내가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소나무 한 그루 아래, 수천수만의 꽃가지들이 낮게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발자국이 없는 천 개의 길.
나의 선생님, "라고 그가 대답했다." 약을 따러 갔어요. " 극장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이따금 덩실덩실 춤을 추지만, 그 한 치의 작은 풀들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가지고 세 번째 봄빛을 얻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엽편주, 대나무 옷 한 벌, 그러나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애교오리올스가 자유롭게 울고 있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이 구름들을 통해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
30. 단풍교 부근의 한 야박 3 1, 어부 32, 세하곡 33, 망동정 (당) 장 (당) 루론 (당) 유우석 서리 밤, 자세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과 고등어가 뚱뚱하다.
그러나 장군은 밤에 활을 쏘려고 시도했다. 연못 표면에는 바람이 없고 거울도 빛나지 않았다.
소주 시 외곽, 한산사, 녹죽모, 녹색 두루마기, 다음날 아침 그는 그를 찾아 백우화살, 동정, 산천 창청, 밤반 종소리를 여객선에 바라보았다. 가랑비 속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
단단한 바위의 깊은 곳을 가리키다.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34. 랑토사 35. 고초 36 에 작별하다. 연못에 있다. 강남 (당) 유우석 (당) 백거이 (당) 백거이 (당) 만 리 황하사 아기가 배를 떠받치고, 강남이 좋고, 파도가 하늘 끝에서 온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백련을 훔쳐 돌아오다.
풍경이 일찍이 만난 것 같다. 이제 은하수로 곧장 가라, 그러나 그들은 낡은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숨겨진 흔적을 이해하지 못한다. 해가 뜰 때 강물이 화염을 이길 것이고, 나는 페니 위버의 집에 갈 것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부평초가 함께 꽃이 피다. 봄에는 이 강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농민 동정 (제 1 부) 39. 농민 (제 2 부) 40 을 동정하다. 산지 여행 4 1. 청명 (당대) 심리 (당대) 심리 (당대) 두목 (당대) 두목 오후 괭이, 봄에는 한 방울, 한산 돌길이 기울었다.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린다.
가을에 수확한 것은 만 알의 씨앗이다. 흰 구름이 떠 있는 곳에서는 일부 집주인을 볼 수 있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사해에 한가한 밭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차를 세우고 단풍숲에 앉아 늦게 앉아, 어디에 살집이 있는지, 알알이 모두 수고했다.
농민은 아직도 굶어 죽는다! 서리화 가을잎은 2 월화목동이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는다.
42. 강남춘 43, 악유원 풍경 명승지 44, 꿀벌 45, 동낚시 (당) 두목 (당) 이상은 (당) 나은 (당) 그곳에서는 천리백새가 청영홍을 부르고, 마음에는 황혼이 있다. 평지와 산꼭대기, 대머리 소년 나는 차를 몰고 악우의 묘로 갔다.
무한 풍경이 점령되다. 라즈베리 이끼 옆에 앉다.
남조 사백팔십전, 태양을 보고 만영으로 꽃을 꺾고 꿀을 따고 난 후 행인은 멀리 손짓을 하고, 다탑 연우 () 를 많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가올 밤에 묻히다.
당신은 누구를 위해 노력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합니까? 놀란 물고기는 놀라지 말아야 한다. 46. 강어옹 47, 원일 48, 범주 과주 49, 서호음 선생의 벽 (송) 범중연 (송) 왕안석 (송) 왕안석 (송) 왕안석 (송).
고문과 자료를 사용하여 언어 독서 문제를 만드는 방법? 우리 먼저 문장 좀 봅시다.
그런 다음 문제를 살펴보십시오. 문제를 가지고 이 문장 읽기.
그리고 대부분의 문제는 문장 안에서 발견되었다. 그래서 ...
그런 다음 질문에 진지하게 대답하십시오. 괜찮아요.
공통 공식 (1) 문장: 1, 본문 시작: 시작 지점; 렌더링 분위기 (산문), 깔기 (서술문), 서스펜스 설정 아래 일반 칼라 본문에서: 승승장구 아래 일반 칼라 위의 내용을 요약하다. 문단 끝: 지적 센터 (산문); 주제 심화 (서술문); 지칭의 시작 (의논문, 서술문, 소설) (2) 수사의 기능: (1) 자신의 기능 (2) 문장 문맥을 결합하다. 1, 은유 의인화: 생생한 이미지; 응답 형식: 매우 생동감 있게 쓰여졌습니다+개체+특징.
2, 대비: 기세, 말투 강화, 단숨에 기다리는 것.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답 형식: 초점+개체+기능 3; 질문: 독자의 관심과 사고를 불러 일으 킵니다. 응답 형식:+개체+특징에 대한 독자의 관심과 사고를 불러일으킵니다. 반문문: 강조, 강조 등. 4. 대비: 강조 ... 강조 ... 질문에 대답할 때 가리키는 대상을 밝히고 문장을 준설한다.
(4) 문장 중의 한 단어를 다른 단어로 대체할 수 있습니까? 왜요 동사: 아니요. 이 단어는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형용사를 썼기 때문이다: 없다.
이 단어는 부사 (예: 도, 대부분, 매우 단독 등) 를 형상적으로 묘사하기 때문이다. ): 아니요. 이 단어는 ... (표 정도, 표 한도, 표 시간, 표 범위 등) 의 상황을 정확하게 묘사하기 때문이다. ), 변경 후 ...... 사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5) 문장에서 두세 단어의 순서를 뒤바꿀 수 있습니까? 왜요 할 수 없어요. 왜냐하면: (1) 사람들이 사물을 인식하는 법칙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2) 이 단어는 위와 일일이 대응한다. (3) 이 단어들은 전달적이고 고리가 맞물려 서로 바꿀 수 없다.
(6) 단락 정의 요약 1. 서문: 누가 무엇을 했는지 분명히 대답하세요. 형식: (시간+장소)+사람+일.
2. 설명편: 답은 대상이 무엇인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형식: 설명 (소개)+설명 대상+설명 내용 (특징) 3. 토론 문장: 질문이 무엇인지, 작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명확하게 대답한다.
형식: 어떤 논증 방법으로 증명 (논증)+논증? 집주인이 채택하기를 바랍니다.
3. 초등학교 보시, 갑자기 목동을 숭배하며 (소), 갑자기 침묵했다.
육련 (나비 때리기) 은 계속 춤을 추고 자유 (애교) 는 울기만 한다.
(공작) 남동쪽으로 날아가 오리를 배회하다.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 속에서 맑아져 방초 (앵무새) 주가 되었다.
동물의 경우:
1,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2, 두 오리올스 명나라 cuiliu, 푸른 하늘에 백로 라인.
3, 대나무 3 ~ 2 복숭아 꽃, 봄 강 물 따뜻한 오리 예언자.
4.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일단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우물줄을 무서워한다.
6, 물고기 점프로 바다 폭, 하늘 높은 새 비행.
7,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나날이 인심을 본다.
8, 미래의 승마는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모용설은 감탄했다.
9, 좋은 산 좋은 물은 충분하지 않다, 말굽은 달을 재촉한다.
10, 꽃은 어쩔 수 없이 얼굴을 만난 것 같다.
1 1. 오리 연못은 물이 얕고 깊으며 매실이 성숙할 때 날씨가 반청반음이다.
[올드 화이트 온라인 제공 문장 찾아보기 중]
12, 무지개는 비와 함께 흩어지고 까마귀는 석양과 함께 돌아온다.
13, 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맑은 바람은 밤중에 읊는다.
14, 낙화독립, 미우제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15, 이 백로가 강을 나누는 섬처럼.
16, 사막은 눈처럼,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17, 기러기 한 마리가 하늘에 떨어지고 비가 만산을 내린다.
18, 횡눈썹이 천부장에게 차갑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19, 철마는 밤에 쉬쉬 천리, 가을에는 깃발이 만중산을 휘감고 있다.
20. 2 월초는 길고 버드나무는 봄담배에 취한다.
2 1,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22. 온몸에 나치가 있는 것은 모두 잠농이 아니다.
23. 지금은 황운의 낮이다.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4. 초등학교 고시 배경 자료인 아카시아 이백은 장안에 있다.
금정변추충이 울리고,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내 돗자리에서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한 송이의 꽃처럼 외로워 구름 속에서 떠오른다. 세상에는 맑은 하늘이 있는데, 아래에서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이백의 칠언가는 왕왕 호방하지만, 그의 시 중 일부는 호방하고 우아하며 함축적인 사상이 있다. 이' 장아카시아' 처럼 그가 장안을 떠난 후 명상에서 과거의 감정을 회상한 작품으로, 분명히 이런 작품에 속한다.
"장아카시아" 는 중국 한나라의 시 (예: "고시") 이다. "손님은 멀리서 오셔서 편지 한 통을 남겨 주세요. 육조 때 대부분의 시인들은 모두 유명하다 (예: 진후주 서릉 강총 등). ), 그리고' 장아카시아' 로 시작해 악부의 잡곡가부에 속한다.
현존하는 노래는 대부분 여성의 억울함을 쓴다. 이백의 시는 독자적인 길로서, 다른 숙박할 곳이 없다.
시는 크게 두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문장 시작 부분의' 꽃처럼, 마음부터 구름' 에서' 사람이 장안에 있다' 는 그리움에 이르기까지 시를 쓴다.
이 시는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그 (혹은 그녀) 의 생활이 사치스럽다는 것은' 금우물' 에서 알 수 있지만, 마음은 오히려 외롭고 공허함을 느낀다.
작가는 환경 분위기를 층층이 렌더링하는 수법을 통해 이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먼저 쓰고 듣다-직녀가 계단 아래에서 슬프게 노래를 부른다.
벌레가 늙으면 늦는다. 외톨이의 외로움은 상상할 수 있다. 둘째로, 나는 내 피부감을 썼는데, 바로' 서리가 내리고 새벽추위가 침범당했을 때' 그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서리와 슬픔" 은 추위를 눌러서 느껴야 한다. 그리고' 냉색' 은 이 사람이 이미 깨어났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재' 텐트 안에 희미한 불빛이 있다' 는 불안감을 더했다. "고독" 이라는 단어는 등불이자 인물의 심리적 묘사로 약간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내 마음이 아프다" (나는 여전히 욕하고 싶다) 는 나의 감정의 고통을 표현했다. 그래서 그는 커튼에서 본 것을 계속 썼다. 그것은 종잡을 수 없는 밝은 달이다. 시인은 마음속으로 무엇을 생각했는가? 그는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시의 핵심 어구로 이어졌다. "싱글은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한다." 긴 그리움' 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여기서만 분명하게 말할 수 있다.
시인이 놓친 꽃 같은 이런 아름다움은 지척에 있는 것 같다. 그러나 그것은 멀리,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달처럼 촉수가 닿을 수 있다.
이것은 그가 왜' 한숨' 을 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말은 시 중 유일한 단문 (독립문) 으로 독자에게 특히 두드러진 인상을 주기 때문에 시인이 강조하고자 하는 것이다.
다음은 문장 끝까지' 솔로꽃, 구름 중심' 이라는 말을 따라 몽유 같은 추구를 쓴 두 번째 단락이다. 굴원' 이소' 에서' 구걸부' 의 장면과 상당히 비슷하다.
시인의 낭만적인 환상 속에서 시 속의 남자는 날아가는 꿈을 꾸고,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찾는다. 그러나, 하늘에서 매우 높은 하늘, 거센 역류, 무거운 봉산, 여전히 그' 그러나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그 사람을 찾지 못했다' 는 것은 끊임없는 추구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시인의 상상력은 정말 기묘하고, 시의 말투와 감정도 매우 좋다. 청귀' 와' 고천' 은' 파도' 와' 육지수' 를 동시에 쓸 필요 없이' 세상에 푸른 하늘이 있고, 아래' 푸른 녹색, 물의 동요' 를 보면 범죄 혐의가 있다.
그러나'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파도가 있다' 는 시구라면 (단문은 노래에 섞일 수 있다) 크게 할인해 아무리 읽어도 부족하다. "의" 글자와 반복되는 원시는 음조에서 유장하고 듣기 좋아 보이며 읊조리는 어감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른바' 감탄시의 부족' 이라 영원까지 부른다' ('영원까지 부르다' 는 뜻으로 긴 소리로 부르는 것) 야 무한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문장은 이백이 특히 좋아하는 문장이다. "행만리로는 등청천보다 더 어렵다.", "어제부터 나를 버리고 도망가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는지 볼 수 없다."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문장에서' 어려움',' 일',' 물' 이라는 단어는 문맥에서는 필수가 아니지만, 목소리와 감정에서는 없어서는 안 된다. 이는 시에 매우 중요하다. 다음 두 문장을 더 보세요. 의미적으로 보면 어순은 하늘과 땅이 먼 산, 꿈은 (그래서) 영혼이 날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하늘이 높고 땅이 넓다. 나의 슬픔이 그것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문호를 꿈꾸며 높은 산을 넘을 수 있을까? " 압운뿐만 아니라 구슬 형태도 있습니다. 계속되는 소리를 통해, 글자의 정강이 둥글다고 말할 수 있어 매우 감동적이다. 이런 무가치한 추구로 말미암아 시의 끝은 무거운 한숨이다. "긴 그리움, 마음을 망친다!" " 장그리움' 이라는 단어는 문장 시작에 응답했고,' 심박파괴' 는' 백상' 의 진일보한 감정 발전이었다.
결론은 짧고 강력하여, 사람들에게 견지감을 준다. 시는 슬프지만, 결코 우울한 상태에 있지 않다. 이 시의 비율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독립문은'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시 전체를 장단 균형의 두 부분으로 나누었다.
앞에는 두 개의 세 글자로 시작하고, 네 개의 일곱 글자로 펼쳐진다. 그 뒤에는 일곱 마디 네 개와 세 마디 두 개가 있다. 시 전체가' 그리움' 으로 시작하고' 그리움' 으로 끝난다.
형식상 대칭적이고 질서 정연한 아름다움과 강한 리듬감을 가지고 있어 서정적인 것에 크게 도움이 된다. 시에서 반복되는 것은 남녀의 그리움의 고통일 뿐, 이 그리움의 고통을 남김없이 표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솔로꽃, 구름 중심' 은 실생활의 묘사와는 다르지만, 일종의 신뢰감을 보여준다.
더구나 중국 고전시는' 미' 를 은유로 이상인물을 추구하는 전통이 있다. 예를 들면 초사의' 아름다움의 죽음' 과 같다. 장안' 의 구체적인 위치는 이곳이 정치적 위탁임을 암시하며 시인의 정치적 이상을 추구하는 좌절감을 표현하는 것임을 시사한다.
이 점에서 이 시는 시가 풍부하고, 이미지 속에 깊이 숨어 있고, 드러나지 않고, 함축적인 풍격이 있다. 그래서 왕부지는 이 시를 칭찬했다. "문제가 뚜렷하고, 이미지가 충분하다. 하나는 완곡하고, 다른 하나는 낭자한 것으로 생각하고, 다 봤다. "
("당시선독") 고시 감상-이백: 장애 I "장애 I" 작가 이백, 장안에 있다. 금정변추충이 울리고,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내 돗자리에서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하나의 꽃처럼 구름을 중심으로 한 세상에는 매우 높은 하늘이 있는데, 그 아래에서 나는 녹색과 물의 초조함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지가 아득한데, 내가 문호를 꿈꾸며 높은 산을 넘을 수 있을까?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참고: 1, 위위: 일명 모래닭, 속칭 직녀. 금 우물 필름: 절묘한 우물 필름.
차가운 색: 대나무 매트의 차가움을 나타냅니다. 운율 번역: 긴 아카시아, 긴 아카시아, 우리는 함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