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문턱 국화는 담배와 파란 눈물 이슬에 어떤 수법을 쓰나요?

문턱 국화는 담배와 파란 눈물 이슬에 어떤 수법을 쓰나요?

문턱 국화는 연기와 눈물을 걱정하는데, 의인화된 수사 수법을 사용한다.

이 시에서 작가는 국화와 난초의 자연 상태를 의인화하여 인간의 감정과 느낌을 부여한다.

문지방 국화수연' 은 연기속 국화의 자태를 묘사하며 연기 때문에 슬픔과 고민을 느끼는 듯 국화에 대한 작가의 동정과 관심을 표현했다.

난초가 이슬의 촉촉함 속에서 난초를 더욱 섬세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것은 난초가 우는 것을 비유한다. 이런 수사 수법은 작가의 난초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을 표현했다.

이 시는 또한 국화와 난초의 이미지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감상과 감정을 표현했다. 국화와 난초는 모두 기질이 우아한 화훼로, 연기 속의 자태와 숨결이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작가의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독특한 느낌과 이해를 반영한다.

이 시는 의인화된 수사 수법을 통해 국화와 난초에 대한 작가의 독특한 감정과 애틋함을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감상과 감정을 표현했다. 동시에, 이 시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꽃에 대한 심미적 정서와 인문적 배려를 구현한다.

국화와 난초의 이미지 특징:

국화와 난초는 시에서 인간의 감정을 부여받았다. 국화는 슬픔으로, 난초는 울음으로 묘사된다. 이런 의인화는 이 두 송이의 꽃을 더욱 감정적으로 만들어 작가의 감정과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게 한다.

국화와 난초의 이미지 특징도 그들의 체태와 기질에 나타난다. 국화는 연기 속에서 매우 부드럽고 섬세하며, 일종의 흐릿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드러낸다. 난초는 이슬의 촉촉함 속에서 더욱 섬세하고 청신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드러낸다. 이 묘사들은 화훼의 자연적 특성에 대한 정확한 파악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작가의 개인적 감정과 감정에도 녹아들어 있다.

이 시는 또한 이미지 창조를 통해 작가의 감정과 사상을 표현한 것이다. 국화의 울음의 이미지는 슬프고, 슬프고, 분분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작가의 내면의 감정과 감정을 표현했다. 이 이미지의 형성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생활과 사회에 대한 독특한 이해와 감정을 깊이 표현했다.

이 시의 국화와 난초의 이미지 특징은 주로 감정, 체태, 기질, 이미지 창조에 나타난다. 이러한 묘사는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생활과 사회에 대한 독특한 이해와 느낌을 깊이 표현했다. 이런 섬세하고 완곡한 묘사도 중국 전통문화의 꽃에 대한 심미적 정서와 인문적 배려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