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신해혁명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신해혁명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영강사"

저자: 유계평

지호탕이 강을 건너자 강물이 밤낮으로 울린다.

원적행이 회복되어 가국이 어려움을 미워한다.

해설: 할아버지와 숙조가 돌아가신 후 영관은 잠시 영강사에 두었다가 몇 년이 지나서야 고향으로 맞이되었다. 나는 승려들 때문에 슬프다. 나는 올여름에 여기에 와서 조금 주었다. 스님은 관이 멈춘 곳을 가리켜 원적이 전복되는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2. 랑토사 등산향수

저자: 유계평

태화산에 오르는 것은 여전히 여름추위이지만 서봉의 정상은 철란에 기대어 남국운과 달을 멀리 바라보니 고향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사람들은 한가하고, 생각하고, 구름처럼 날고, 순식간에 가국의 봄빛을 보았다고 말한다.

해설: 요즘 친구와 태화산에 올라 서봉 정상에서 구름을 보고 달을 본다. 나는 사람이 구름처럼 날아가면 좋을 줄 알았고, 고향에 돌아가면 한순간이었다. 고향, 고향, 그곳에는 우리 조상의 충혼이 있고, 나의 애석함과 나의 미상숙원이 있다.

3, "꿈처럼, 산 속에 조상을 품다"

저자: 유계평

산 속의 흰 구름은 눈처럼 맑고 청명절에도 있다. 손자가 돌아올 수 없어서 걱정이에요. 걱정, 걱정, 화이트만 말해. -응?

해석: 청명절까지 친링 사진을 찍고 프로젝트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쉽지 않다. 나는 늦게 돌아왔고, 나는 매우 슬펐다. 주위에 아무도 없어서 흰 구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밖에 없다.

4, "예 댄스 바 고객 존중 정의 훈련"

저자: 유계평

창망한 산과 석양을 바라보며 어떻게 감히 충절의 유풍을 잊을 수 있단 말인가?

백 년을 미워하고, 자주 울고, 장사, 우리 세대는 오늘 번화하고, 슬프지 않다.

해석: 고향에서 천리 떨어진 관산을 바라볼 때마다 할아버지의 가르침을 떠올려 눈물을 글썽인다. 자신이 지금 성세에 처해 있다는 생각도 하고, 처음 맛보는 숙원이 있어서 마음도 그렇게 처량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금문송 할머니"

저자: 유계평

상황이 급박하여 적에게 피복을 던지고, 지금 복수하니, 이 점을 영원히 잊지 마라.

유가는 쌍영웅이다. 청명절에 나는 아이를 데리고 영령을 위로하고 충혼은 편히 쉴 수 있다.

해독하다 19 14 년, 원의 앞잡이, 우리 할아버지와 숙조 학살에 참여한 반동군벌들이 무단 이직하여 물부두에 배를 탔습니다. 우리 할머니는 여러 사람의 보호 아래 가마를 세우고 가마의 커튼을 젖히고 준비한 할아버지의 피복을 왕의 머리에 박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왕은 병이 나서 집에 돌아가 죽고 악인도 좋은 결말이 없었다. 이것은 자연의 보응이다. 이후 매년 청명절에 할머니는 어린 아들을 데리고 무덤에 가서 제사를 지내고 영령을 위로하며 충혼의 안식을 기도했다. 그때 아버지는 겨우 세 살이었고 할머니는 겨우 스무 살이었다. 그녀는 고아와 과부가 되어 생활이 어렵다. 조선현 인민혁명투쟁사' 라는 책에는 할머니의 혈의어적의 사적이 기재되어 있다.

6. 또한 "사원 구조 기억"

저자: 유계평

졸음이 사라지고 새들이 숲 깊은 곳에서 노래를 부르고, 아이는 추위와 따뜻함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단지 날이 곧 밝았으면 좋겠다.

사원 일시적으로 독방 작은, 승려 는 차오 저우, 북한 xiangxia 법원 투표 아내, 절망적 인 모든 잔디를 지적했다.

해석: 할머니의' 혈의공적' 이후 반동정부의 박해를 피하기 위해 그녀와 아들은 남산의 깊은 산골에 숨어 여러 날 동안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처참했다. 그녀는 성전에서 구출되어 스님의 지시를 받아 북향하각 장가의 큰형수님에게 달려갔다. 이때 장가 집은 그들을 찾을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이것은 세계의 우연의 일치이다. 고아와 과부는 장씨네 집에서 1 년 넘게 살았다. 나는 세상에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 승려가 많다고 늘 생각하는데, 이것은 불교 문화의 보편적인 관념이다. 그때부터 우리 할머니는 부처를 믿고, 온 가족은 부처를 믿고 부처를 존불한다.

제작 배경:

민족 위기: 열강은 중화로 중국을 다스리고, 자본 수출을 강화하고, 중화민족 위기는 전무후무하다. KLOC-0/840 아편전쟁 이후 제국주의 국가의 진일보한 침략으로 중국은 반식민지 반봉건 국면에 빠졌다. 제국주의와 중화민족 간의 갈등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청나라의 부패한 통치자가 대외타협하여 항복하고, 대내 공갈을 협박하여 계급 갈등이 전무후무한 치열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