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타고르 화훼학교 원문

타고르 화훼학교 원문

1. 타고르의 꽃시

타고르의 꽃에 관한 시 1. 타고르의 아름다운 시를 찾다

노란 새들이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며 내 마음을 즐겁게 춤을 추게 했다.

우리에게 같은 마을에 함께 사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그녀가 사랑하는 어린 양 한 쌍이 늘 내 정원의 그늘 아래에서 풀을 뜯는다.

만약 그들이 나의 밀밭에 침입한다면, 나는 그들을 품에 안을 것이다. 우리 마을은 콘가나 (Congana) 라고 불리며, 사람들은 우리 강을 안자나 강 (Anzana River) 이라고 부른다.

내 이름은 온 마을에 널리 알려져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라가나이다. 우리 사이에는 밀밭이 하나밖에 없다.

나의 작은 숲에 둥지를 짓는 벌들은 종종 그들에게 꿀을 따러 날아간다. 그들의 나룻배의 계단에서 떨어지는 낙화는 우리가 목욕하는 개울에 도착했다.

마른 붉은 꽃 한 바구니가 그들의 밭에서 우리 시장으로 배달되었다. -우리 마을은 콘가나, 사람들은 우리 강 안자나라고 부른다.

내 이름은 온 마을에 널리 알려져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라가나이다. 그녀의 집 곡길에 이르자 봄에는 망고 꽃향기가 넘쳐난다.

그들의 아마씨가 성숙해서 수확할 때, 우리 밭의 대마초가 한창 피었다. 그들의 오두막 앞에서 웃는 별들도 우리에게 반짝이는 빛을 주었다.

연못에서 넘쳐나는 빗물도 우리 집의 농헌림인데, 우리 마을은 기꺼이 강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사람들은 우리 강을 안자나 강이라고 부른다. 내 이름은 온 마을에 널리 알려져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라가나이다. 노란 새가 그들의 나무에서 노래를 부르며 내 마음을 즐겁게 춤을 추게 했다. 우리는 모두 같은 마을에 살고 있는데, 이것은 우리의 큰 즐거움이다. 그녀의 애완동물 양 한 쌍이 우리 정원 그늘에 와서 풀을 뜯었다. 만약 그들이 우리의 밀밭에 잘못 들어간다면, 나는 그것들을 품에 안을 것이다. 우리 마을의 이름은 Khanjanua, anjanua 입니다. 그들은 우리 강이라고 부릅니다. 온 마을 사람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안야노입니다. 우리 사이에는 밭이 하나밖에 없다. 우리의 작은 숲에 둥지를 짓는 꿀벌은 그들의 작은 숲에 가서 꿀을 찾는다. 계단 위의 땅에서 나는 꽃이 우리가 목욕하는 개울가에 떠 있다. 말린 kusm 꽃 한 바구니가 그들의 밭에서 우리 시장으로 운반되었다. 우리 마을의 이름은 KH 안자누아입니다. 그들은 우리 강을 안자누아라고 부릅니다. 온 마을 사람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안야노입니다. ~,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 ~,' ~ 바람이 그들의 집 골목으로 불어오는 것은 향기로운 나와 봄인가요? ~ ~ ~'; ~, ~ ~ ~; ~' ~ ~; ~,: 내 망고 꽃. ~ ~? G~. 그들의 아마씨가 성숙해서 수확할 수 있을 때, 우리 밭의 대마초는 꽃이 피었다. 그들의 오두막에서 웃는 별들이 우리에게 똑같이 반짝이는 눈빛을 주었다. 그들의 물탱크를 침수한 빗물이 우리의 카담 숲을 기쁘게 했다. 우리 마을의 이름은 Khanjanua, anjanua 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불렀습니다. ~; 강. 온 마을 사람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Anianua 이다. ~' ~ 댓글 0 0 0 0.

2. 타고르에 관한 시

사실 이 두 문장은 설명하기 어렵지 않다. 나와 함께 분석해 주세요.

첫째, 첫 번째 문장에서 활은 총을 쏘기 전에 "너의 자유는 내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왜 활은 쏘기 전에 말했나요?

그리고 두 번째 문장을 보세요. 꽃이' 내 이슬점이 다 떨어졌다' 고 부르고 있다. 여기에 또 다른 문제가 있다. 사라진 것은 별이다. 왜 꽃은 그것의 이슬점을 말해야 합니까?

첫 번째 문장의 문제에 대해, 우리는 화살이 활을 떠난 후 독립적이며, 그의 자유는 더 이상 활의 통제를 받지 않으며, 활은 결국 화살이 그를 떠날 것이라는 것을 알기 전에 너의 모든 것이 내 것이라는 것을 견지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은 자기기만입니다. 당신에게 속한 것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진 것은 바로 지금입니다. 바로 지금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모든 것이 자신의 운행 법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맹목적으로 통제하고 점유하려고 하는 것은 사실 어리석은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주변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나를 표현하고, 나를 드러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제 두 번째 문제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별은 꽃이 아니라 하늘에 속하고, 꽃이 밤에 빛을 발하는 이유는 꽃에 응결된 작은 이슬이 달빛과 별 아래에서 눈부시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별이 사라지면, 그녀의 광채도 사라지고, 그 반짝이는 이슬도 평범한 물방울이 되어 다시는 빛을 내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말은 많은 아름다운 것들 자체가 아름다움의 원천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타고르의 시는 일반적으로 생활에 대한 은유이다. 어떤 꽃, 별, 풀은 자신의 처지가 때때로 사람의 처지라고 말한다. 우리가 이 의미를 이해한다면, 타고르의 시는 언어상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생활과 인간성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

3. 타고르에 대한 아름다운 시를 더 많이 구하면 할수록 좋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일단, 우리는 모두가 낯선 사람 이라고 꿈 꿨 어 요.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한번은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는 꿈을 꾸었다.

우리는 깨어났지만, 우리가 원래 서로 사랑했다는 것을 알았다. 내 마음은 광야의 새다. 나는 너의 눈에서 하늘을 찾았다.

내 마음, 황야의 새, 너의 눈에서 하늘을 찾았다.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너 자신을 볼 수 없다. 네가 보는 것은 너의 그림자뿐이다. 폭포는 노래했다: 내가 자유로울 때, 나는 노래 한 곡을 가지고 있다.

폭포가 노래를 불렀다. "내가 자유를 얻었을 때, 나는 노랫소리가 났다." .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다르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위해 오랫동안 기다렸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그의 역사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 그는 역사에서 눈에 띄려고 노력한다. 사람은 그의 역사에서 자신을 보여줄 수 없다. 그는 역사 속에서 발버둥치며 전진할 수밖에 없다.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서 우리는 헤어졌다.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고, 우리도 헤어졌다.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영원히 이 순간을 두려워하지 마라. 영원한 목소리가 이렇게 노래하고 있다. 순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영원한 목소리가 이렇게 노래합니다.

불완전에 대한 사랑을 위해, 자신을 예쁘게 꾸미다. 완벽함' 은' 불완전성' 에 대한 사랑을 위해 아름다움으로 자신을 단장한다.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정확할 수 있다.

이 외로운 황혼은 안개와 비에 휩싸여 있고, 나는 마음속의 외로움 속에서 그 한숨을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고독한 황혼, 막막에는 안개와 비가 내리고, 나는 외로운 마음 속에서 그 한숨을 느꼈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았지만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인류는 자신을 위해 제방을 쌓았다. 사람은 자신에게 장애를 설정한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나는 삶과 사랑, 죽은 시냇물 위에 떠 있는 다른 많은 시간을 떠올렸는데, 그 시절은 모두 잊혀져서 세상을 떠날 자유를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생과 사랑과 죽음의 천류에 떠 있는 다른 시대를 떠올렸는데, 그것들은 모두 잊혀졌고, 나는 세상을 떠날 자유를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대로 가면 남아서 꽃을 꺾지 마라.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기 때문이다. 걸어가기만 하면 꽃을 모아서 보관할 필요가 없다.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기 때문이다.

생각이 내 마음을 가로질러 들오리 떼처럼 하늘을 날아갔다. 나는 그들이 날개를 치는 소리를 들었다.

생각이 내 마음을 스쳐 지나가고, 한 무리의 들오리처럼 하늘을 날아갔다. 나는 그들의 날개 소리를 들었다.

누가 운명처럼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 했는가? 그건 나야, 나를 등에 업고 성큼성큼 걸어간다. 누가 운명처럼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 했는가? 나 혼자 성큼성큼 걷고 있다.

우리의 욕망은 무지개 색깔을 엷은 안개에 불과한 생활에 빌려 주었다. 우리의 욕망은 무지개의 색깔을 구름에 불과한 인생에 빌려주고 있다.

여름의 새는 내 창문으로 날아가 노래를 부르고 또 날아갔다.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끝없는 사막은 푸른 풀 한 잎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했지만,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큰 사막은 푸른 잎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고, 푸른 잎은 고개를 저으며 미소를 지으며 날아갔다.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춤추는 물! 당신이 가는 길에 흙모래가 당신의 노랫소리와 흐름을 구걸할 때, 당신은 그들의 절름발이의 부담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가라앉았는데, 마치 황혼이 고요한 산림에 내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슬픔은 고요한 숲 속의 황혼처럼 내 마음속에서 가라앉았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최선의 선택은 나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최선의 선택은 나를 선택했다.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으로 던졌다. 등롱을 메고 있는 사람은 그림자가 앞길을 가린다.

휴식과 일의 관계는 눈꺼풀과 눈의 관계와 같다. 휴식은 일에 속한다. 마치 눈꺼풀이 눈에 속하는 것처럼.

폭포가 노래를 불렀다. "내가 자유를 얻었을 때, 나는 노랫소리가 났다. 폭포는 이렇게 노래합니다. "내가 자유로울 때, 나는 노래 한 곡을 가지고 있다.

\ "별은 반딧불이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별들은 반딧불 같기 때문에 나타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우리가 극도로 비천할 때, 우리는 거의 위대하다.

참새는 공작새가 꼬리를 부담해서 슬펐다. 참새는 공작새를 걱정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모든 물을 넣었다.

타고어에 관한 고전시를 좀 말씀해 주세요.

1 하늘에 날개 자국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너는 나에게 미소를 짓고 침묵을 지킨다.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기다림은 인생의 첫 노화다.

걸어가기만 하면 망설이지 말고 꽃을 꺾어라. 아름다운 꽃이 계속 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욕망은 무지개의 현란한 색채를 엷은 안개에 불과한 생활에 빌려 주었다.

때때로 생활은 마치 의자와 같아서 영혼을 그 위에 앉게 한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이 노래를 다 부르면 가자, 그 후의 밤을 잊어라.

10 우리는 세상을 잘못 읽었지만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1 1 잊어버릴까 봐 기억을 참지 못하고, 잊어버릴까 봐 슬그머니 울어!

12 나는 내 그림자를 전방에 투사했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불을 붙이지 않은 등불이 있기 때문이다.

Tagore 는 "친구" 에 대한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1.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여 그것을 더럽혀서는 안 된다. 우정이 더 큰 사랑을 위해 희생되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친구, 비밀을 마음속에 숨기지 마라. 너는 조용히 나에게 말해, 나만. 너는 이렇게 부드럽게 웃고, 너는 속삭였다. 너의 말을 듣는 것은 나의 마음이 아니라 나의 악이 될 것이다. 밤이 이미 깊어서 방 안이 고요하고 새 둥지가 졸음에 휩싸였다. 달콤한 수줍음과 고통으로 울음을 터뜨릴 수 없는 눈물과 미정된 위챗 를 통해 네 마음속의 비밀을 말해 줘, 나에게 말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수줍음, 괴로움, 고통, 고통, 고통, 고통, 고통)

3. 우정과 사랑의 차이는 우정은 두 사람과 세상을 의미하고, 사랑은 두 사람이 세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정에서 1 더하기 1 은 2 이다. 1 더하기 1 은 연애 중의 하나이다.

"친구" 에 대한 다른 유명한 인용문:

1, 우리가 원하는 것은 어떻게 건강을 유지하고, 부를 축적하고, 지붕을 강화하고, 옷을 준비하는 방법입니다. 똑똑한 사람은 가장 소중한 것, 즉 친구를 선택하는 방법을 고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에머슨

2. 똑같이 대하고, 소수에게 하소연하고, 누구에게도 지지 마라. -셰익스피어

3. 친한 친구에게 둘러싸인 사람은 사면초가에 둘러싸인 사람보다 행복하다. 카네기

진정한 우정은 느리게 자라는 식물입니다. -미국

5. 미덕을 위해 애인에게 미련을 두는 것은 언제나 아름답다. -플라톤

6, 동시에 자기 대응, 동심 자기 지식. -김부선

7. 같은 목소리로 응답하여 같은 정신을 찾는다. -주역

8. 동류와 비교하면 동시대응도 자연이다. -장자

9. 세상에 친구와 비교될 것도 없고, 친구와 비교될 것도 없다. -푸송령

10, 모두의 친구지 누구의 친구도 아니다. -폴란드

6. 타고르의 시

새 (타고르의 시 중 하나) 는 105 편의 시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시는 단 두세 마디의 짧은 말밖에 없지만, 어둠 속에서, 그것은 조용히 우리를 위해 무언가를 밝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감과 사고로 가득 찬 이 짧은 시에서, 타고르는 우리에게 많은 신분을 보여 주었다. 그는 어머니의 미소를 위해 춤을 추는 아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가 사해의 탐험가였을 때, 그는 산해를 탄식했다.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사랑을 부르는 연애 중의 젊은이다. 은발머리 가득한 노인이 추억 속에서 홀로 인생을 반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더 많은 경우, 그는 세상 만물을 위해 영감이 번쩍이는 순간을 기록한 무명의 행인일 뿐, 미소를 지으며 조용히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르의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문필 외에도' 새' 에서 나는 삶에 대한 사랑과 사랑에 대한 사고를 더 많이 느꼈다. 타고르의 영감은 삶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동시에 삶보다 높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삶에 대한 애착으로 고난과 어둠을 교묘하게 감추고 남은 빛과 미소를 고스란히 독자에게 주었다.

사랑에 대한 그의 사고는 청년남녀간의 순진무구한 사랑, 자식에 대한 어머니의 영원한 모성애, 인간과 자연 사이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사랑. 특히 사랑에 대해, 타고르는 많은 비유와 수사로 사랑의 아름다움과 위대함을 찬양했다. 타고르의 눈에는 세상은 사랑이 필요하고, 생활은 사랑이 더 필요하다. 그가' 새집' 에서 쓴 것처럼,' 나는 너의 사랑을 믿는다. 그래서 이것이 나의 유언이 되게 하라' 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

반면에, 타고르는 자연에 대한 많은 영감을 포착했다. 그는 하늘의 황혼은 등불과 같고, 미풍 속의 나뭇잎은 사상의 조각과 같고, 새의 노래는 대지의 아침 빛의 메아리라고 말했다. 그는 자연계 만물의 화신이다.

그는 하늘과 바다, 새와 구름, 꽃과 태양에 대해 이야기하게 했다. 요컨대, 타고르의 시에서는 세상은 인간적이고 자연스럽며, 만물은 모두 자신의 성장과 사고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는 단지 생각의 파편을 정리하여 인간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새' 라는 이름의 유래이기도 하다.' 생각이 한 무리의 들오리처럼 하늘을 스쳐 지나가는데, 나는 그들이 날개를 치며 날아가는 소리를 들었다.' "

... 이것은 Tagore, 이것은 새입니다. 아마도 인간 문명사에 있어서,' 새' 는 창해일속에 지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독특한 신선함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날 이 바쁘고 붐비는 도시에서, 우리는 그 광활하고 끝없는 자연 황야로 우리를 위해 또 다른 천국을 창조할 수 있다.

타고르는 십 대 때부터 문학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반세기가 넘는 창작 생애에서 그는 시, 소설, 연극 등의 분야에 발을 들여놓아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그의 시는 그의 스타일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한다. 인도와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타고르는' 시인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19 10 이 출간한 철학시집' 길단가로리' 가 처음으로 타고르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형식상 이것은 신에 대한 송가입니다.' 길단가로리' 는' 시를 바치다' 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타고르는 만물보다 우월한 일신교의 절대적인 권위가 아니라 만물의 만능이며, 모든 사람이 가까이 갈 수 있고, 강한 서민적 색채를 지닌 존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시인은 맹목적인 숭배자들에게 "찬양과 구슬을 잊어라!" 라고 권고했다. 하느님은 어두운 신전에 계시지 않기 때문에, "그는 밭을 매던 농부에게/석두 두드리는 도로 건설공에게/태양 아래, 비 속에/그와 함께/그의 두루마기에 먼지가 가득 묻었다."

사람들은 가운을 벗고 지구에 가서 하느님을 만나야 한다. "그와 함께 서서 노동과 땀을 흘리다. 클릭합니다 타고르는 시인으로서, 화려한 어조를 만지작거리거나 글쓰기 기교를 과시하면 하느님으로 인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그 화려한 장식들은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그는 순진함과 단순함을 숭상하며, 자신의 생활이 "갈대피리처럼 단순하고 정직하다" 고 바라며, 하느님이 "음악을 불게" 하여 하느님과 하나가 되는 경지에 이르기를 바란다.

지달리아가 반영한 범신론은' 오의서' 등 고대 인도 서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타고르는 민족 전통을 발양하는 동시에 폐쇄적인 세계를 창조하려 하지 않았다. 그는 동서양 간의 장기적인 단절이 접근과 교류를 유지할 수 있기를 갈망한다.

19 12 타고르가 직접' 길단가로리' 를 영어로 번역하고 이듬해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은 타고르의 창작, 특히 문학 창작을 통해' 인류문명의 양극화' 를 조율하려는 그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노벨상위원회 19 13 문학상 연설을 참조하십시오. 길단가나' 이후' 정원사집 19 13' 은 여전히' 생명의 노래' 이지만 시인의 청춘 경험에 더 많이 녹아 사랑의 기쁨과 고민과 슬픔을 상세히 묘사해 사실상 하나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이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청춘이 설레이는 것을 회상할 때,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청춘 경력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여, 자신이 상대적으로 이성적으로 심사숙고하고 생각할 수 있게 하여, 이 발라드가 수시로 철학의 광채를 빛나게 했다. 월아집' 은 시인이 우여곡절을 겪은 후 슬기롭고 깨끗한 마음으로 부른 천진한 동요이다. 시인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주조한 경험을 통해 아이들의 눈을 이용하여 수정같은 동화 세계를 창조했다.

깊은 철리는 항상 유치한 글과 유치한 화면에서 드러난다. 현자의 마음과 순수한 동심이 초승달 시리즈에서 최고의 융합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1920 년대 이후 타고르의 작품은 셰빙심, 정진호 등 유명 작가들에 의해 중국어로 번역되어 중국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지금도 널리 읽혀지고 있다. 이 단락의 편집자는 인도의 근대의 유명한 작가, 시인, 철학자인 빈델라 나트 타고르1861-194/Kloc-0 이다 반세기가 넘는 창작 생애에서 그는 시, 소설, 연극 등의 분야에 발을 들여놓아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중 그의 시는 그의 스타일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한다.

인도와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타고르는' 시인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타고르는 시인으로서, 화려한 어조를 만지작거리거나 글쓰기 기교를 과시하면 하느님으로 인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인명언)

그 화려한 장식들은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그는 주장했다.

7. 타고르는 어떤 아름다운 시구가 있습니까?

타고르의 아름다운 시 전집

1 .. 마른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2. 사람은 신생아이고, 그의 힘은 성장의 힘이다.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당신은 절름발이의 부담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5. 나의 존재는 나에게 영원한 마력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6, 이 마이크로 (바람 사고) 는 나뭇잎의 부스럭 거리는 소리입니다. 그들은 기쁘게 내 마음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였다.

7. 너 자신을 볼 수 없다.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신이시여, 저의 소원들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노랫소리에 뒤섞여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내가 들어 보자.

9.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에 던졌다.

10, 우리의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이 비바람에 대답하는 소리를 낸다. 너 누구야, 이렇게 침묵해?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

1 1. 신은 우리에게 태양과 땅이 아니라 그가 우리에게 주신 꽃을 갚으라고 하셨다.

12, 빛은 벌거벗은 아이처럼 푸른 잎사귀 사이에서 즐겁게 놀았다. 그것은 사람이 바람을 피울 줄 몰랐다.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 속에서 찾지 마라.

달,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태양에 경의를 표하면, 나는 그것을 양보할 것이다.

푸른 나무가 내 창가에 온 것은 마치 쉰 대지가 내는 갈망의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하느님 자신의 아침도 자신에게 신기하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집니다.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없는 사막이 푸른 풀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자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2 1, 폭포는 "한가할 때 노래가 있다" 고 노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