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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은 어떤 시, 율시, 어떤 시로 나뉜다.

사랑은 시, 자유시, 율시, 서정시로 나뉜다.

일종의 율율시. 율시는 당대 이후의 고시를 가리키며 절구와 율시로 나뉜다. 문체와 문장은 일정한 규범이 있고, 음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으며, 사용하는 변화도 일정한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것은 오래되고 전통적인 시체로, 구조가 엄격하여 글자 수, 줄 수, 심지어 성조나 악센트, 운치에 일정한 제한이 있다. "평정, 평정, 평정" 은 나라마다 다른 율율시를 가지고 있다. 중국의 현대시 (절문과 율시), 서양의 14 행 시, 타유시, 절구, 스페인 절구, 이탈리아 절구, 일본 하이쿠와 같은.

율율시는 단어, 압운, 음조, 대결을 매우 중시하는 시가이다. 규정시에는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자가 있고, 평정에는 엄격한 압운이 있고, 율시의 양련은 맞아야 한다. 그것은 중국어 글자, 음, 음조의 특징, 그리고 시가 음악미, 형식미, 아속미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원천은 끊이지 않는다.

율시는 음율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리듬에는 압운과 평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평정이 가장 중요하다. 모 주석이 말한 바와 같이, "율시는 평정이어야 하기 때문에 평정해서는 안 된다. 즉 불규칙한 시이다." ("첸이 동지에게 보내는 편지")

율시는 절구와 율시로 나뉘며, 모두 5 언과 7 언으로 나뉘며, 율시도 배열되어 있다. 절문이 율시의 지부라고 생각하는 관점은 옳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사절문은 절구, 팔절구는 율시, 십여 곡은 율시입니다. 운의 첫 줄은 대련이고, 뒤에는 연합, 목련, 꼬리연합이 있다.

모두들 율율시의 정사를 전반적으로 이해할 필요가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율시 중간의 대련과 네크라인은 반드시 대립해야 한다. 운율 방면에서, 운율 시는 주로 평운 위주로, 첫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다른 단문의 꼬리는 평정을 중시하는데, 분명히 평정의 반의어일 것이다. 그렇다면 가장 어려운 것은 문장 중의 단어의 계층화여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율시의 창작 법칙을 간단히 말해 보자. 율율시의 창작에 대하여 왕영예선생은 참고용으로 가요를 한 곡 편찬했다.

쌀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다, 246 이 분명하다.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한가, 아니면 평평한가.

위아래 문장은 옳아야 하고, 인접한 문장은 함께 붙여야 한다. 네 글자는 고독을 막고, 마지막 세 글자는 막는다.

일곱 구절을 반복하면 일곱 가지 법칙이 된다. 양끝은 평평한 운이고, 한쪽 끝은 더 삐걱거린다.

두 글자를 빼려면 일곱 글자가 필요하고, 다섯 글자는 돈을 쓰지 않는다. 시작과 끝의 유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첫 번째 문장은 최종적이다.

대략 현대시의 격법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으며, 말마다 계층이 일치해야 한다는 뜻이다. 첫 번째 문장에서 246 이라는 단어는 평평하거나 평평하거나 짝수여야 한다. 이전 문장의 단어 246 의 수준은 다음 문장의 단어 246 의 수준과 반대여야 한다. 이웃문은 제 1 련의 마지막 문장과 제 2 련의 첫 문장이며, 246 이라는 글자의 수준은 같아야 한다. "일곱 글자" 의 네 번째 글자는 반드시 평평함을 방지해야 한다. 그것이 평평하고 이웃이 모두 혼란스러울 때, 그것은 평평하다고 불린다. 말마다 마지막 세 글자는 평평하거나 혼동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격율 절문의 보조를 확정하면 반복이 율시가 된다. 두 문장의 끝에서, 율시의 각 단어는 평평하고 압운되어 있으며, 단일 문장의 끝에서는 대부분의 단어가 모호하다. 7 언시의 격법은 처음 두 글자를 제거했다. 네 번째 글자는 이때 두 번째 글자로 오언시의 격법이 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율율시가 평평하든 평평하든, 평평하든, 평평하든,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와 문장의 끝에 있는 글자에 따라 결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어떤 사람들은 평조가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병음의 1, 2, 3, 4, 그 중 2 는 평평한 3, 4 는 평평한 것이다.

자유시

일종의 시 풍격. 19 는 20 세기 말 유럽에서 기원했다. 신체 구조의 자유, 세그먼트 수, 줄 수, 글자 수에는 일정한 규범이 없다. 언어는 운율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리듬을 가지고 있다. 미국 시인 휘트먼은 서구의 창시자이다. 이런 스타일은 5 월 4 일 이후 중국 신시에서도 유행했다.

자유시는 신시라고도 불리는데, 옛 시와 비교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장, 보보, 운면에서 자유롭고 유연하며, 율율시처럼 엄격하게 고정된 제한과 제약이 없다.

일반적으로 19 세기의 미국 시인 휘트먼은 자유시의 창시자로 꼽힌다. 대표작' 풀잎집' 이다.

오사전후 자유시는 곽모로, 후시, 유반농, 서지모의' 여신' (신월파) 과 같이 중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자유시는 백화문학 분야의 선구자로, 그것의 출현은 오사신문학과 오사문학혁명의 시작의 상징으로 볼 수 있다. 오사전 이전에 낡은 시의 부패가 가장 뚜렷하여 사상 내용에 반영되었다. 형식적으로 보면, 그들은 진부하고 변하지 않는 규칙을 고수한다. 이를 위해, 후시는 형식의 속박이 정신을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없게 하고, 좋은 내용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게 한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오칠언팔구의 압운은 반드시 풍부한 재료를 포함해서는 안 되고, 28 마디 절구는 정밀한 관찰로 써서는 안 되며, 7 언오문의 길이는 반드시 깊은 이상과 복잡한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해서는 안 된다. ... 최근 신시의 발생은 칠언오어의 시풍을 깨뜨릴 뿐만 아니라 곡조, 음악의 속박을 뒤엎고, 형식, 평정, 평정, 장정, 어떤 제목도 할 수 있다. 이 명제는 나중에 백화시 창작의 고전 이론이 되었다.

자유시는 구식 시의 속박에서 탈태되어 스타일, 음절, 언어에서 해방을 위해 노력하며 새로운 특징을 드러낸다.

첫 번째는 판에 박힌 낡은 문어문에서 벗어나 백화문에 시구를 넣는 것이다. 특히 간단하고 우호적인 상용어와 상용구어에 가까운 속담으로 문어문의 난해한 말을 대체하고 사회 정세를 쓰고 진지한 감정과 참신한 사상을 표출하는 것을 주장한다.

둘째, 음절 리듬에서는 운율, 격법, 심지어 전전과 같은 낡은 시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야 한다. 음악의 자연을 중시하고 운율에 얽매이지 않는다 (강의' 신시에 대한 나의 견해'). 시의 음절은 시인 자신의 감정의 자연 기복과 음조의 자연 리듬에 따라 우선 순위와 억양을 배열해야 한다.

게다가, 스타일에 있어서, 나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표현을 추구할 의향이 있다. 시는 운율과 운율에 얽매이지 않고, 마음 속의 생각을 거리낌 없이 토로하고, 가지도 운율도 하지 않고, 가지도 작품 내용에 따라 마음대로 배열해 자유시 예술 형식의 주요 특징을 형성했다. 신시가 사상 내용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억압받고 노예가 된 하층 공농의 비참한 운명에 깊은 동정과 배려를 보인다는 것이다. 유례없는 많은 편폭으로 그들의 실제 생활의 질고를 보여주면서 구사회의 빈부의 첨예한 대립과 봉건독재의 본질적 특징을 드러낸다.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봉건독재에 반대하는 각종 낡은 전통관념의 정신적 속박과 속박의 주제가 자유와 인격독립을 갈망하는 의미를 더 많이 담고 있다는 점이다. 이 특징은 왕경지, 풍지를 대표하는 결혼 자유시 창작에 집중되어 있다. 그들은 젊은 남녀가 연애중의 욕망과 요구를 적나라하게 표현하며, 자유로이 그들의 청춘 사랑을 부르고, 전통적 도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오사청년의 자유에 대한 깊은 동경과 개성해방의 요구를 토로하고 폭로했다. 낡은 예교에 대한 경멸과 결혼의 자유에 대한 간절한 갈망에 대한 반항적인 태도를 보여주며, 오사요구 개성자해방의 시대 주제를 진실하게 표현했다.

또 어떤 작품들은 노동의 의미를 찬양하고, 노동자들의 우수한 자질을 찬양하며, 이상적인 사회와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그들의 열망을 표현한다. 이 작품들은 찬사에서 반봉건의 주제와 낙관, 명확성, 진취적인 경향을 드러내며 새로운 시대정신을 반영하기 때문에 특히 귀중하다.

상당한 수의 짧은 서정시가 있는데, 예를 들면 빙심, 종백화의 짧은 서정시, 시적이 아름답다. 노동군중의 비참한 운명을 드러내고, 사랑의 자유를 추구하고, 낡은 봉건예교에 반항하는 시편만큼 감동적이지는 않지만, 생명의 의미에 대한 탐구와 탐구를 통해 나타나는 고뇌, 혼란, 슬픔, 원한은 시대의 투영도 반영해 사상 감정의 표현에 특히 진지하고 섬세하며 참신하며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자유시의 단점도 분명하다. 한편으로 시의 언어와 형식은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응당한 제약이 부족하고, 자유롭고, 유창하며, 항상 직설적으로 보인다. 이처럼 직설적이고 발랄한 결함은 시 자체에 경지와 풍부한 감정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전체 구도에서 시의 미감을 상실하고, 낡은 체시의 속박을 타파한 기초 위에서 생겨나고 발전한 백화신시의 명성과 지위를 손상시켰다. 한편, 너무 많은 시 추리는 감정보다 사상을 더 많이 만들어 주는데, 이는 시인의 삶에 대한 피상적인 체험과 시의 서정적 특징에 대한 유치한 파악도 반영한 것이다. 이와 연계해 사회생활의 비참한 생활을 묘사한 시가의 현실주의 수법도 피상적이다. 대부분 방관자의 자세와 일부 생활표상으로 쌓여 있고, 현실 사회에 대한 세밀한 관찰과 더 깊은 분석이 부족하다. 이것들은 모두 자유시의 통병이다. 가사

시인이 생활에서 불러일으키는 사상 감정을 중점적으로 표현하는 시가 특징이다. 주로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그의 생활을 반영하므로 생활사건의 과정을 상세히 묘사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완전한 이야기도 없고, 인물과 경물을 구체적으로 묘사하지도 않는다. 예를 들어 곽모로의' 난로 속의 석탄', 코암의' 주 총리, 너 어디 있니?' ",서정시입니다. 서정시의 특징은 직설적인 억측을 중시하고, 경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며, 우수한 서정시는 종종 시대의 선율을 격동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가사는 내용에 따라 송가, 발라드, 만가, 만가, 목가로 나뉜다.

신월시사가 주창한 건축의 아름다움, 음악의 아름다움과는 달리 서정시는 더욱 자유롭기 때문에 가장 흔한 시 장르 중 하나로 대부분의 시인과 시 애호가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다.

시:

창가에 기대다

하얀 소원을 빌다

날카로운 눈송이의 영혼을 가리키다

창문에 서리꽃을 그려내다

햇빛 한 잔을 받들다.

안에 은은한 향기가 풍겨 있다.

서지모의 시는 대부분 서정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