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 네 구절의 시를 절대 쓰지 말고 계집질하세요.
이 네 구절의 시를 절대 쓰지 말고 계집질하세요.
-응? 시경? 진풍? 지아 지안
-응? "계집기" 는 그것을 "네가 영원히 찾을 수 없는 사람" 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백로는 서리다.
-응?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응?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응?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응?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응?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응?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응?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응? 갑술' 은 마음에 드는 사람에 대한 깊은 동경과 욕망으로 메울 수 없는 서글픈 시로 약 2500 년 전 진나라에서 기원한 민요에서 나온 것이다. 이 시는 늦가을의 아침, 가을이슬에 서리가 내리고 갈대가 활짝 피었고, 시인은 구불한 강둑에 와서 그의 사랑하는 애인을 찾았다. 그 (그녀) 는 강가에 서서 쓸쓸하고 서리가 내린 가을 경치를 마주하고 마음 속의' 이른바 이인' 을 찾는 여정을 시작했다. 그는 역류하여 올라갔고, 길은 울퉁불퉁했고, 그는 하류를 따라 내려갔다. 그녀는 물속에 있는 것 같다. 이라크인들은 가깝고 멀어 보이지만,' 이라크인' 은 시종 자기 편에 접근할 수 없었고, 마지막 희망은 산산이 부서졌다.
-응? 이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을 결합시켜 실제 상황과 상상의 환상을 결합시켜, 이미지의 흐릿한 몽롱함을 이용하여 사람을 미혹시키는 분위기를 만들어 서정적 글쓰기의 감화력을 창조하고 강화하였다. 마음에 사랑하고 동경하는 사람은 꿈처럼 물가에서, 물 한가운데에서; 잠시 동안 나는 물 속에 있었고, 잠시 동안 나는 물 속에 있었다. 잠시 물 속에 있다가 물 속에 있다. 그녀는 지금 강둑에 있고, 지금은 물 한가운데에 있다. 때로는 수생 식물 옆, 때로는 해변; 때로는 강가에 있고, 때로는 물 속의 작은 대륙에 있다. 물을 찾든, 흐름을 찾든, 길은 길고, 길은 험준하고, 길은 모두 옳고, 길은 길고 험하며, 길은 굽은 줄처럼 단단하다. 미인은 좋지만 치정에도 불구하고 초심에도 불구하고 시종 만나기 어렵다.
-응? "이인" 이 존재합니까? "이인" 은 어디에 있습니까? 시의 주인공은 늘 걱정거리가 가득해서 스스로 다복을 빌어서는 안 된다. 너는 그녀를' 너는 영원히 찾을 수 없는 꿈속의 사람' 으로 여기고, 이렇게 무과한 시구로 그녀를 너의 연인에게 선물한다. 너는 그녀가 네가 너를 받아들이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응?
-응? -응? 두목과의 두 번의 작별 인사-'계집애' 는 그녀를' 비천한 사람' 으로 여기지 마라!
-응? 13 년의 좋은 몸매는 가볍고 2 월 초 봉오리가 맺힌 지팡이처럼 산다.
-응? 양주에서는 봄바람이 삼리 장거리를 두루 불었다. 주렴을 말아서 누구도 그녀의 미모에 비할 수 없다.
-응?
함께 모여 그림을 그리는 것 같지만 냉혹하고 무정하다. 술이 어쩔 수 없이 미소를 지으며 소리를 내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불태웠고, 이별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응? \ "정말 아름다운, 카 다몬 젊은; 사랑은 접착제 물감과 같아서 결국 떠나야 한다. " 두목에서 쓴 이 두 편의 시는 매우 아름답고 다정하지만, 잊지 마라, 이것은 그가 한 매춘부에게 쓴, 한 청루 소녀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오해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이 시를 가지고 당신의 사랑을 잘못 표현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네가 그녀를 창녀로 삼는다면, 너는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응?
원직 다섯 편의 시가 스스로 생각하다? 넷째, 발췌
-'계집' 은' 전임자에 대한 호감을 현재에 쓰지 마라'!
-응?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응?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이 시는 겉으로는 끝없는 바다를 보고 더 이상 시냇물 때문에 수척해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나는 무산의 색운을 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구름은 모두 부족해서 그녀와 비교할 수 없다. 번화하고 만개한 꽃밭 속을 걸어도 무심코 지나가 뒤돌아 감상하기 귀찮다. 네가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것은 부분적으로 네가 수도원에 가야 하기 때문이다. 보통 너 때문이다. 당신이 이 시를 들고 계집할 때, 그녀에 대한 당신의 사랑은 변하지 않지만, 비록 당신이 그녀를 무산신녀에 비유하지만, 당신이 바다를 헤엄쳐 건너고 만산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그녀가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녀가 네가 이 시로 표현한 우정을 보고 다시는 너를 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왜 그런지 아세요? 원래 이것은 원직이 애도하는 데 쓰이는 시로, 죽은 아내에게 쓴 시였다! 너는' 죽은 아내 추모' 라는 시를 현직에게 선물해 그녀에게 무엇을 느끼게 했니? 결과는 상상할 수 있다!
-응?
-응? 바이 주이 (Bai Juyi) 의 "영원한 슬픔" 발췌
-"픽업" 은 먼저 "그녀에게 안정감을 주어야 한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리 룽지 (Li Longji) 와 양옥환 (Yang Yuhuan) 의 사랑 이야기를 썼다.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또 그것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다.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 아무리 좋은 사이라도 길고 끝없는 생사이별을 견디지 못하고 만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진심을 표현하고 싶고, 당신의 애정을 표현하고 싶지만, 당신도 그녀가 항상 그녀 곁에 있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롱기와 양옥환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아름답지만, 자기야, 그녀가 정말 너를 부러워할 것 같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