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도처에서 희수를 쓸지 않고, 6 월에 매미의 울음소리를 듣는다-'희수시선'
도처에서 희수를 쓸지 않고, 6 월에 매미의 울음소리를 듣는다-'희수시선'
항지의 꽃
주세경? 소야
아름답지만 노란색입니다.
마음이 조급하고 아프다.
이것은 일종의 아름다운 꽃이다. 그것은 예청이라고 불린다.
이렇게 나를 알면 인생이 없는 게 낫다.
양두묘, 삼성이 동굴에 있다.
사람들은 먹을 수 있지만 배불리 먹는 경우는 드물다.
디오: 식물명, 일명 능소, 보라색, 여름에 꽃이 피네요.
그는 치.
양 (zāng): 암양. 무덤: 머리가 크다.
삼성: 별빛을 가리킨다. L u: 고기잡이를 위한 대나무 도구입니다.
이 시는 배고픈 사람들의 불행을 애도하기 위해 쓴 것이다. 먼저 하늘의 꽃으로 말하자면, 하늘의 꽃을 묘사하는데, 그것은 금색이고, 잎은 녹색이며, 생기가 넘치지만, 사람을 매우 슬프게 한다. 음식이 좀 있지만 배불리 먹기는 어렵다.
능소화송
돈 바이 주이
무뚝뚝한 이름은 능천이고 우표 전시회는 고아가 아니다.
내가 나무에 기대어도 나는 100 피트를 그렸다.
뿌리는 나무에 연결되어 있고 꽃은 나무 꼭대기로 보내집니다.
자칭 잠재력이 있다고 해서 흔들릴 이유가 없다.
일단 나무가 파괴되면 독립은 잠시 떠 있다.
질풍은 동쪽에서 시작되었지만, 영원히 끝이 없다.
아침에는 구름이고 밤에는 장작이다.
약한 묘목을 배우지 마라.
능소화와 이치를 따지며, 모두에게 권세 있는 사람에게 오르지 말라고 충고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복의 위험이 있을 것이다. 옛사람이 능소화를 쓸 때, 늘 소나무에 붙어 그것을 풍자한다고 말한다.
목란 쌍용전을 빼다
머리말: 전당서호에는 한 시인 청순이 있고, 장춘도크에 살고 있다. 문 앞에는 두 개의 고송이 있는데, 각 위에는 캠벨 꽃 한 송이가 감겨 있는데, 낮에는 보통 그 아래에 누워 있다. 나는 공주, 스크린에서 하루를 질주했다. 나는 홀가분하고, 나는 운율을 구하는 것이다. 나는 이것을 주는 것이다.
송초밥
쌍용은 마주하고, 백갑은 연우를 가린다.
그림자가 그윽하고 향기롭고, 낮에는 긴 몽인이 있다.
호수에는 뇌졸중이 부드러워서 까치 두 마리가 날아와 늦은 소음을 다투었다.
에메랄드는 붉고 밝으며 지금은 100 피트 길이입니다.
소동파는 스님과 선 ()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글자는 스님의 요청에 따라 쓴 것입니까? 자연히 선기를 포함하다. 고송과 능소화는 양강과 음유한 것으로, 까치 두 마리의' 조울증' 과 낙화의 적막이 대조된다. 일양일음, 꼼짝도 하지 않는 강렬한 대비에서 초탈감, 공허함, 텅 빈 이미지를 구축했다.
능소화송
송가창 초
구름은 원대한 포부가 있는 것 같고, 태양에 대한 열정은 없는 것 같다.
소나무를 소중히 여기고 소나무에 의지하다. 지면에서 직접 천번 찾아가다.
시인은 링 윤지의 태양에 대한 헌신을 칭찬했다. 이어는' 수감' 에서 "존귀한 등나무 꽃은 하늘보다 낫다" 고 말했다. 그러나, 만약 네가 하늘의 실물처럼 생겼다면, 너는 초조해할 수 없다. 존경스럽고 밉살스럽다. 이 꽃을 얻으려면 먼저 기석 고목을 저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태어나지 않으면 평생 위대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기석고목의 조상을 위해 몇 년 동안 보존할 수 있니? 만약 네가 이 꽃을 원한다면, 너는 반드시 산에 가야 한다. 바로 가서 이런 증오를 완화하다. "
수켈당 앞에 있는 작은 산봉우리는 꽃이 비단처럼 무성하고 울창하며 옛 이름이다.
송범성대
바람이 흔들리고, 진귀한 꽃이 떨어지고, 꽃 사이에 신선이 살고 있다.
하룻밤 새 가지가 따뜻하게 구워지고, 녹색의 금빛 한 가닥이 훈훈하다.
산에 꽃이 만발했고, 제목은 능소화 제 1 봉이었다.
문 밖에서 바퀴의 발굽이 땅에 떨어져 버튼을 부르고 있다.
대나무 장대는 지팡이를 만들기에 적합하다. 시인은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고 싶어 한다.
여름 기타 문제
송 루유
원수가 당도할 때, 용이 하늘로 올라가게 하고 싶다. (공자, 논어, 원수명언)
나는 6 월에 매미 울음소리를 들을 것이다, 바닥을 쓸지 않아도 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아직도 선심이 있다.
두 번째 운양화
송진조
높은 속 꽃 사람, 꽃 자체 명나라 펜.
애석하게도 세태가 서늘하여, 나는 매에게 아무 일도 하지 않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매우 우아하지만 뜻은 분명하지 않다. 사람이 한가하면 야유하면 자유롭지 않고, 한가하면 괴로워한다는 뜻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심권을 위해 그림을 그리다
명나라 유럽 반지
들사람들은 산 깊은 곳에 살고, 작은 커튼은 비어 있다.
미풍이 얼굴에 뿌려져 꿈속의 사람을 깨우고, 향화는 반침대에 떨어졌다.
선으로 그린 수법으로 은거, 시정, 술의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하여 산뜻하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떡갈나무에 가다
현대 슈팅
내가 널 사랑한다면-
캠벨 등반과는 달리
당신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내가 널 사랑한다면-
치정스러운 새를 모방하지 마라.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다.
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시원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단지 위험한 산봉우리가 아닙니다.
키를 높여 존엄을 받쳐주다.
심지어 햇빛, 심지어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
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뿌리, 땅에 달라붙다.
나뭇잎, 구름 위에서 만지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가지고 있다.
칼 처럼, 칼 처럼, 창 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
우리는 냉기, 폭풍,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안개, 흐르는 안개, 무지개를 좋아한다.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이고, 충성은 여기에 있습니다.
사랑-당신의 강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나는 너의 입장을 좋아한다.
너의 발 아래 땅.
문장 시작 부분에 김보화 등반의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는 1970 년대에 유행했던' 몽롱한 시' 의 대표작이다. 백화시에서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으로 암송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