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당대의 군 입대극은 당시 어떤 지위에 있었는가?

당대의 군 입대극은 당시 어떤 지위에 있었는가?

군극과 가무극의 친화는 둘 사이의 침투를 가속화하고, 곧 다가올 중국 연극을 위해 노래와 춤, 과학, 연기를 하나로 통합하는 기본 구도를 묻었다.

당대에 이르러 가무극의 유포 외에도 군 입대극의 흥기가 있었는데, 이는 희극 공연의 우수한 연극을 바탕으로 발전한 것이다. 이 군사 연극의 이름은 형사 관원에서 온 것이다. 그는 이전에 군대에 입대했기 때문에, 군대에 입대하라고 했다. 실제 공연에서' 군 입대' 라는 단어는 관직의 의미를 상실한 채 캐릭터의 이름으로 변해 고정 형식을 형성했다.

두 배우는 서로 질문을 하며 코믹한 풍자를 위주로 강의와 동작 외에도 노래와 오케스트라 반주를 추가했다. 그 중 하나는 군대에 입대하는 것인데, 바로 풍자의 대상이다. 비교적 어리석고 느리다. 군대를 놀리는 그 황새는 황새라고 불리며, 더욱 총명하고 기민하다. 군 입대와 창곡은 극중 인물의 이름으로 사실상' 사업' 을 구성한다. 중국의 희곡은 배역과 직업으로 나눌 수 있는데, 가장 먼저 군대에 입대하여 시작되었다.

많은 연극 역사가들은' 군 입대' 라는 역할이 나중에 연극의 정각과' 황새' 의 역할, 즉 광대에 해당한다고 지적한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자녀의 자랑' 이라는 시에서' 갑시 복학군, 황새' 라고 적었는데, 만당은 게임을 하는 아이도 정해진 행대로 군극을 흉내낼 줄 안다.

확장 데이터

당송 시대에는 군 입대극이 유행했고, 이 시기의 문학 작품에도 군 입대극에 관한 기록이 자주 있었다. 일부는 군 입대라는 이름으로 나타나지 않았지만 내용과 공연 형식은 모두 군 입대극 공연과 관련이 있다. 왕 Guowei 이후, Zhou, ren 반당, Zeng yongyi 및 기타 학자는 현대 군사 드라마 연구에 관한 많은 책을 썼고, 역사 자료를 빗어 분석하고,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다.

다른 견해와 관심사가 있지만 군여극의 웃긴 특징에 이의가 없다. 왕 Guowei "노래 위안 오페라의 역사" 뮤지컬의 일종으로 군사 연극을 분류 하지만, 그는 또한 군사 놀이가 뮤지컬과 코미디의 열쇠 라고 생각 합니다. 그는 당송 () 의 희극에는 군 입대와 창고 밸리 () 의 두 가지 역할이 있어 군 입대극의 익살스러운 특징을 긍정했다고 덧붙였다.

임반당은 왕국위가 당극을' 가무극' 과' 코믹극' 으로 나누고, 군 입대극을 백크극의 일종으로 여겼지만, 그는 군 입대극의 코믹한 특징을 무시하지 않고, 그것의 코믹한 형식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쩡영이는' 군역극과 그 진화' 라는 글에서 "군역극과 시소를 밟는 것은 당대의 가장 대표적인 연극이다"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전자는 탁월하고 풍자적인 익살극이고, 후자는 연예인이 비웃을 수 있는 가무극이다. 둘 다 작은 연극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이론은 군 입대극의 전통과 특징을 지적하여 사실에 가장 가깝다. 군 입대극은 궁정의 Xi 유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Xi 의 연기 전통을 계승하여 당대 이후 점차 풍자 웃음 위주의 익살스러운 연극을 형성하였다.

당대에서 송대까지 군 입대극은 당대에서 다른 익살스러운 장르를 뛰어넘어 송대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그것은 송대에서 자주 공연하는 익살스러운 공연 형식이 되었다. 궁중 민간, 도심, 실물 연기나 인형극은 모두 군 입대극의 기록을 볼 수 있다. 원대에 들어선 후 점차 학파에 편입되어 군대에 입대한 창고라는 이름은 더 이상 공연에 사용되지 않지만, 이후의 희극과 익살스러운 연기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입대, 군입대, 군입대, 군입대, 군입대)

군극과 관련된 사료는 풍부하지만 자질구레한 것이다. 특히 당나라의 기록은 대부분 사서, 필기, 시문에 흩어져 있는데, 언어가 모호하여 상세한 비교가 있어야만 관계를 맺을 수 있다.

군 입대극에 대한 연구는 상당히 상세하고 깊어졌지만, 탐구할 여지가 있다. 특히 익살스러운 각도에서 군 입대극 명칭의 유래, 발전 과정 중 공연 형식, 인물 등에 대한 변화, 여행 전통의 계승 등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있다.

군여극의 기원과 명칭에 대해 예로부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근원적으로 말하자면, 주로 한말의 스탠과 후조의 게이 출신이다. 이 명칭의 유래는 상표석 주설 외에 당대의 관점도 있다. 지금 석화요일에 말한 관련 기록은 다음과 같이 인용한다.' 악부잡기' 는 구름:' 개원년, 황파탁, 장야호가 군대에 입대하여 후한에서 시작되었다.

만약 네가 더러운 범죄를 저질렀다면, 너는 황제와 함께 처벌을 면제할 것이다. 연회마다 흰 셔츠를 입어도 배우들이 놀려 짓밟게 하고, 연후에 놓아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대에 입대한 후, 이것은 실수였다. 개원, 이 연극을 잘하는 이선학이 있는데, 명성조는 그의 가산을 먹기 위해 특별히 소주 정동군 입대를 봉쇄했다. 그래서 루홍은 점차 운사오주 () 라는 단어를 써서 군대에 입대했다. ""

보도는 조서의 말을 인용했다. "돌러 소익그는 가이에서 군대에 입대해 수백 개의 공식 실크를 망가뜨리고 감옥에 들어가 8 가지 평화 건의를 했다. 매번 만난 후에 내가 너에게 노란 비단을 소개시켜 달라고 하자, 너는' 너는 왜 내 세대에서 벼슬을 하는 거야?' 라고 물었다. 나는 관도령이다' 라고 말했고, 나는 내 옷을 세며' 나는 앉아서 도리를 따는 것이니, 나는 너희 세대의 사람이다' 고 말했다. 내가 웃고 있는 줄 알았다. ".

후한의 스탠과 후조의 게이는 모순되지 않는다. 게이와 스탠은 모두 범죄를 금지하고 있다. 우극 연기도 비슷하다. 다만 구체적인 세부 묘사에 대한 묘사가 다르기 때문에 작가가 서로 표절할 가능성은 크지 않아 두 사람이 모두 원작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사료에 기재된 사건은 200 여 년 떨어져 있으며, 표현이 동질성이며 뚜렷한 계승관계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GAI 사건은 남북조 시대에는 고립된 사건이 아니었다. 북제 위경전' 에는 "(현장) 지주를 도사로 조정하고, 대량의 뇌물을 주고, 300 명을 죽였다" 고 실려 있다. 디드감과 풍경이 앉아 있다. 중위에게 조언해 주세요. 신무는' 비천한 관원에게 어떤 요구를 하고 싶니?' 라고 말했다. 간씨는 말했다: "나는 위정을 잡으려 한다. 클릭합니다

신무는 웃으며 최고의 석두 연주를 시켰다. 동통은 산수복을 벗기며' 동통은 왜 백성을 벗기지 않는가?' 라고 말했다. "석동동은 웨이징의 옷을 벗기고, 히우튼 사람들은 게이를 비웃었다. 웃음형관 삼우극이 한말에서 시작되어 남북조 궁중 군주가 형관을 희롱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되었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것은 당대의 위관극과 이후의 군극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군극의 원천으로 볼 수 있다.

쩡 용인 (Zeng Yongyi) 은 "군대 연극과 그 진화" 라는 기사에서 한 우디 (Han Wudi) 가 스탠을 괴롭 히고 "동중국 해 황공 (Donghai Huanggong

그러나 공연 형식으로 볼 때' 스탱' 과' 동해황공',' 서호가발' 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앞 절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각더미극의 연기 전통은 2 대 2 의 대립으로, 상대가 균등하게 맞붙어 서로 공격한다. 동해 황공의 익살극 공연, 서호발, 냉열 쇼크 등 모두 이 특징을 보여준다.

배우가 스탠을 희롱하고, 스탠은 희롱의 대상으로 배우의 모욕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고, 반항할 수 없고, 일방적인 희롱에 속한다. 후대의 발전에서 당나라의 군군 타황새, 송나라의 황새 타군 모두 일방적인 행동이지 쌍방의 전투가 아니라 싸움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군 입대극의 기원은 초피리극과 관계가 없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