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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시와 예술적 개념의 관계

문학적 예술적 개념의 특징은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1) 혼합 장면. 이것은 예술적 개념 창조의 표현 특징이다. 예를 들어 마오쩌둥의 시' 진원춘 창사' 는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수법을 이용하여 의경을 창조하는 전범이다. 오늘 투어 시 제목 단어 는 애정 어린 가득, 쓰기 풍경 에 중점을 둡니다; 다음 이야기는 서정과 연애 중의 풍경을 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 가상과 현실이 공존한다. 이것이 바로 의경이 창조한 구조적 특징이다. 예를 들어,' 상머산' 에서 시인은 보행자, 소년, 경작자, 호미의 이상반응 (현실) 을 묘사하여 나찜질의 아름다움을 비교했다. 또' 비파기' 와 같이 시인은 강 속의 달을 세 번 썼지만, 달을 묘사하는 목적은 인물의 감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였다. "우리가 술을 마셨지만 우리는 행복하지 않다. 우리는 헤어지고 있다. 강물이 신비롭게 보름달을 향해 넓어졌을 때" 시인이 헤어질 때의 슬픔을 부각시키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동주가 고요하고 서주가 고요하며 강심백월만 본다' 는 비파 소리의 아름다운 매혹적인 효과를 돋보이게 한다. 그녀는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지키고 있다. 명월과 차가운 물 외에는 아무도 동행하지 않는다.' 비파녀의 외로움과 슬픈 마음을 돋보이게 한다. 풍경은 진실이지만, 풍경이 돋보이는 감정은 공허하다. 이는 중국 그림의 렌더링 대비와 유사합니다.

(3)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이것이 바로 의경의 심미적 특징이다. 이상은의 시' 금서' 와 같이 영원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 갔다 했다. 국외에 국경이 있는데, 종잡을 수 없는 것이 하나 있지만 찾기가 어렵다.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것과 같은 이런 경지는 더욱 기억에 남는다. 사람들의 무한한 심미 상상을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