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인류의 위대한 모델을 묘사한 시

인류의 위대한 모델을 묘사한 시

1. 큰 패턴에 관한 시

큰 패턴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어떤 거창하고 장려한 고시가 있습니까?

첫째, 물 노래 이름, 노래 이름 으로 장 demao Daqing 을 보내, 노래 로 장 demao Daqing 을 보내: 첸 liangjiu 는 남쪽 부문, 북쪽 그룹 에 대해 이야기 볼 수 없습니다.

그 자리에서 손을 뻗어 조수를 만회하자, 마침내 나의 기압 만복영웅을 돌려주었다. 대한족의 사신은 강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잠시, 다시 적의 텐트에 가자. 앞으로 반드시 그들을 정복하기로 결심할 것이다. 다음에 시주와 함께 있을 때, 나는 위대한 송에 속한 이 나라에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당요의 도시, 우순의 흙, 분봉의 경지이다.

그중에 창피한 제후가 나라를 지키러 와야 한다. 천리산강은 금조 유목민족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고, 역대 애국지사의 영혼, 위대한 항금대의를 언제 막을 수 있을까? 김 인민의 운명은 묻지 않아도 된다. 조국은 찬란한 태양처럼 하늘에 빛날 것이다. 진 통치자에게 전해 주세요. 오랫동안 남쪽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송나라에는 인재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김이 그의 재능과 용기를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결국 그의 영웅적인 기개를 드러낼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사명을 완수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해마다 금정과 화해할 수 있을까, 영원히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이번에 사자를 보내 김생일을 축하했는데, 나라가 약해서 잠시 한 걸음 더 양보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 분노와 승리를 거두고 가을가에 걸려 있는 왕두를 따냈다. 이 요순 구승저항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나라에서, 한문화가 있는 이 땅에서 성장한 위인 가운데, 항상 절반의 뜻이 있는 사람이 김인복에 굴복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진 () 에게 더럽혀진 중원 대지, 악취가 하늘을 훈훈하게 하는데, 어찌 용인할 수 있겠는가? 우리 선열들이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정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나라의 정의는 언제 신장될 수 있습니까? 김인의 운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우리는 지금 전력을 다하고 있으니 반드시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이다.

둘째, 청평악독별장보산왕석사 청평락독별장보산왕석사 송대: 신 기아 배고픈 쥐 포위 침대, 박쥐 무용등. 방안에 미풍이 불고, 비가 많이 와서, 나는 깨진 종이 창문 사이에서 혼잣말을 했다.

북방 변경에서 남방까지, 지금은 숲으로 퇴각하여, 이미 늙은 얼굴, 백발이 성성하다. 한차례의 추운 가을바람이 얇은 천 이불을 지나 갑자기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여전히 꿈의 시골이었다.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녔고, 어두컴컴한 기름등을 박쥐 둘러싸고 뛰어내렸다. 소나무가 섞인 바람이 거센 파도처럼 으르렁거리고 있다. 큰비가 억수같이 내려 지붕을 두드리고 있다. 창호지는 바람에 찢겨 휘파람 소리를 내며 혼잣말을 하는 것 같았다.

세북에서 강남까지 지금 깊은 산속에 숨어 있어 얼굴이 늙고 머리가 하얗다. 청량한 가을바람이 얇은 이불을 통해 불어오니 갑자기 놀라 깨니 눈앞이 어렴풋이 만리의 꿈이었다.

셋째, 언제 물조절 명월이 올까요? 언제 물조절 명월이 있을까요? 스시와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어떤 모양: 언제; 그리고 두려움: 오직/두려움) 제갈, 저가구, 불면증을 돌린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명월은 언제부터 존재하기 시작했나요? 나는 술잔을 들고 먼 하늘에 물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고, 아름다운 옥건축이 너무 높아서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걱정입니다. 일어나서 춤을 추고 달빛 아래서 너의 또렷한 그림자를 즐겨라. 월궁은 전혀 지구에 있는 것 같지 않다.

달은 주홍색의 정자를 돌려 창문에 낮게 매달아 졸리지 않는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명월은 원래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사람이 가면 항상 둥글까?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고, 달은 맑고 맑은 변화가 있어 예로부터 지금까지도 전면하기가 어렵다.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천리 떨어져 있어도 그들은 함께 이 아름다운 달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넷째, 염노교 적벽회고 염노교 적벽회고 송대: 수석강은 돌아가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

옛 진영의 서쪽에서 사람들은 삼국의 전쟁, 적벽의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방향타: 강루) 고국이 흩날리며 열정이 넘치고 초창기에 살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호탕한 대강이 동쪽으로 가고, 세차게 출렁이는 파도가 천고의 영웅들을 모두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노영 서쪽, 사람들은 삼국시대 주유 격전의 적벽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담소를 나누며 강적의 전함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에 명월을 제사한다. 다섯째, 만강홍과 만강홍은 함께 썼고, 송조와 함께 썼다: 악비 노여움이 왕관을 치고, 기둥에 기대어 비를 쉬었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lantong: LAN) jingkang 은 부끄럽고 여전히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자 나는 펄펄 뛰며 난간에 기대었다. 두 눈을 바라보며 하늘을 향해 외치고, 영웅의 가슴은 설레고, 30 년의 공명은 이미 먼지가 되고, 천리의 전쟁은 구름과 명월밖에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세월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혼자 후회한다! 정강년의 치욕은 아직 씻지 않았다. 신하의 원망으로 언제 사라질까! 나는 병거를 몰고 하란산의 적진을 돌파하고 싶었다.

장사는 배가 고파서 흉노의 고기를 먹고, 흉노의 피를 목마르게 마셨다. 나는 고국의 영토를 탈환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황제에게 희소식을 알릴 것이다.

2. 꽃무늬 추가에 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1. 만약 일이 변하지 않는다면, 자신을 바꿔라.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없다면, 자신을 설득하려고 노력해라. 산을 넘을 수 없다면, 사람들은 넘어질 것이다!

운명은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노력하는 것이다. 운명은 운이 아니라 선택이다. 운명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파악하는 것이다. 운명은 명사가 아니라 동사이다. 운명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의 생각을 바꾸자!

3. 이념은 능력보다 중요하고, 계획은 실행보다 중요하며, 행동은 약속보다 중요하고, 선택은 노력보다 중요하고, 인식은 통보보다 중요하고, 창조는 증명보다 중요하며, 생명을 존중하는 것이 다른 사람의 견해보다 중요하다!

4. 방향은 속도보다 중요하고, 지혜는 고난보다 중요하며, 학습은 교육보다 중요하고, 기회는 관계보다 중요하며, 무엇을 원하는것이 무엇을 하는 것보다 중요하다!

5. 지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고, 자질은 지능보다 더 중요하며, 의식은 자질보다 더 중요하다. 방향은 방법보다 크고, 동력은 능력보다 크고, 사람은 일을 하는 것보다 크다!

6. 생각의 명료함은 노력보다 훨씬 중요하다. 마음가짐이 실제보다 훨씬 중요하다. 올바른 방향을 고르는 것이 노력보다 훨씬 중요하다. 일을 하는 것이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성장의 고통은 후회의 고통보다 훨씬 낫다. 승리의 기쁨은 실패의 위로보다 훨씬 낫다!

패턴을 표현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당신의 도안에는 당신이 읽은 책, 지나가는 길, 만나는 사람들이 숨어 있습니다.

2. 내 소질이 좋은 것이 아니라 내가 참을 수 있다.

이기심은 한 사람을 먹일 수 없다!

4. 예언은 운명이지 무엇이 아니다.

5. 세상은 매우 크다. 사람의 구도는 항상 안쪽으로 깊게 파서는 안 되고, 바깥쪽으로 확장해야 한다!

6, 전문 수업 = = 당신의 영역과 패턴을 엽니 다.

7. 저는 정말 눈이 높아서 예쁘지 않아요. 나는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인품이 좋지 않으면 자세를 낮추지 않을 것이다.

8. 한 사람을 돌보는 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 열정, 실망, 시간과 정신, 손해를 보는 것은 긍정적인 일이다.

9. 가지 않고 길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0, 요즘 좋아하는 말 한마디, "좋아하면 고백해야 한다. 대수롭지 않게 친구도 할 수 없다. 친구가 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나는 친구가 부족하지 않다. 나는 네가 부족하다. "

패턴

병음: gé jú;

해석: 1, (격자는 인지 범위 내에서 사물에 대한 인식의 정도이며, 국은 인지 범위 내에서 하는 일과 사물의 결과를 가리키며, 함께 구도라고 한다. 사람마다 사물에 대한 인지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다. 2, (격자, 성격 참조; 국은 포용과 가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문장 만들기:

1, 쑤저우 원림, 구도는 작지만 늘 그렇게 매혹적이다.

2. 결국 아속분정, 제각기 얻은 기본 문학 구도를 형성한다.

3. 고성의 건물은 여전히 거리와 골목의 구도에 분포되어 있다.

4. 이 민난 스타일의 고택은 전체 구도에 고색고향이 배어 있다.

5. 원래의 규칙과 틀로 사상을 구속하지 말고, 그림의 떡으로 허기를 채우는 구도를 깨고 다시 계획하지 마라.

4. 패턴이 가장 큰 단어

우 wenying 의 단어는 "새 명나라 순서"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됩니다. 사스택, 240 자, 일명 풍락루. 가장 긴 것은' 달의 이야기' 로 * * * 333 자가 있다.

겹치는 달의 리듬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평정, 평정, 평정 (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중간은 평평하고, 중간은 평평하며,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중급, 중급, 중급, 중급,

중, 중, 중, 평면, 평면 (운).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중학교,

그것은 평평하다 (운율)

평면,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 중, 평, 중, 중, 평,

중, 중, 중, 평 (운).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운율).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운율),

그것은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평중, 평중, 평중 (운).

평택 중학교,

중, 중, 평, 짝수, 중, 중, 평 (운).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아주 간단하고,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중, 중, 중, 중, 평면 (운).

가운데, 가운데, 평지, 평지, 평지, 평지.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운).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간,

평실 (운율) 입니다.

가끔, 가끔, 가끔, 가끔 (운).

꾀꼬리 울음소리의 운율:

평정, 평정 (운).

ф ф ф ф ф flat, ф ф ф ф flat (운율).

⊙ 댕댕, 평정, 평정 (운).

⊙ 평면 ⊙ 평면 ⊙ 평면 (운).

평평한, ⊙ 평평한 ⊙ (운율).

⊙ 댕댕, ⊙ 평평한 측평 (운).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 (운율).

⊙ 평면 ⊙ 평면 ⊙ 평면 (운).

⊙ 댕댕, 댕 ⊍ ⊍ ⊍ ⊍ (운율).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 댜, 평면 ⊙, 평면 ⊙, 평면, 평면, 평면 (운율

평평해지고, ⊙⊙ 평평해지고, ⊗댜댜댜 평평 (운)

⊙ 은, ⊙ 은 평평하고, 은 평평하다.

나도 몰라, 나도 몰라.

5. "레이아웃"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분열된 삼국은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있고, 팔면성은 그의 명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두보 팔진도

해석: 당신은 삼국에서 혁혁한 전공을 세우고, 팔진도를 만들어 영구적인 공명을 이루었다.

수백 명, 대만 해협 양안; 그 후 질주하여 5 진으로 분열되어 물 위에 깃발, 창 던지기, 칼을 타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땅에 있었다. --"조수보기" 에주의하십시오.

해석: 해협 양안에 수백 척의 전함이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군의 군함은 다섯 가지 대형을 연습했는데, 갑자기 나는 듯이 달리고, 갑자기 뛰어올라, 갑자기 갈라지고, 갑자기 합병하여 여러 가지 변화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면에는 승마, 깃발 춤, 총 들기, 칼 휘두르는 사람이 있어 마치 평지를 밟는 것 같다.

3. 망할 코뿔소로 마중 나온 오고시, 차가 틀렸다. 굴원' 구가 국상'

해석: 손에 검투, 코뿔소 가죽 갑옷, 종횡으로 교차하는 병거, 칼을 휘두르며 참수하다.

4. 장군은 호죽으로 나뉘고, 병사는 와룡사로 나뉜다. 이백' 샤세 6 곡'

장군은 명령을 받들어 군대를 보내고, 병사는 만리장성에서 나와, 잠시 용사 일대에 주둔하였다.

5. 기러기 행변의 석판로, 처마를 날고 벽을 걷는다. --바오 사진 \ "지북문에서 세대 \"

해석: 군대는 기러기처럼 슬레이트를 따라 행진했다. 사병들은 차례대로 다리를 건너서 물고기처럼 잇달아 헤엄쳤다.

6. 성월은 천진을 열고 산천은 야영한다. -첸 ziang 의 \ "그리고 리우 mingfu 는 일반 재 작성 을 주었다. \"

해석: 별달에 따라 천진을 분포하고 산천 상황에 따라 진영을 배치하다.

7. 이광은 이전에 군인으로 일한 적이 없지만 위청은 손무로부터 배우기를 거부했다. --gaoshi "훈족 장군을 별장에 보내라"

해석: 이광처럼 전쟁터에서 돌격하고, 기획전략에서 호제병을 좋아한다. 손자병법을 배우지 않고, 오기를 배우지는 않지만, 적절하게 처리하면 음악이 아름답다.

8. 푸시허브가 맹렬하게 튀어나와 연기가 전쟁터에 올랐다. --이백 "자제북문행"

해설: 장군이 야만인을 토벌하기 위해 출정했을 때, 국왕은 직접 그를 위해 손수레를 밀었고, 그에게 전권 지휘작전을 지시했다.

9. 기러기 문 북쪽, 익룡은 성남에 있다. --루 "남부 전쟁"

해석: 양군은 기러기 문 북쪽에서 전쟁을 벌였고, 아군과 적은 성남에 복하였다.

10. 적산 기슭에 엎드려 야영자전 옆에 있다. --이백 "자제북문행"

해석: 적산안병 진영, 만리장성 부근의 자색에 야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