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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로마 문예 이론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생년월일: 기원전 65-기원전 8 년
유명 인사 제목: 고대 로마 시인
유명 인사 국가: 고대 로마
관련 소개:
호라스 (기원전 65-8 년) 는 고대 로마 시인이다. 그의 초기 창작은 풍자시와 성질이 풍자시와 비슷한 단문이었다. 나중에 서정시를 써서 "송" 이라고 자칭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엄숙한 풍격에 근거하여' 송송' 이라고 부른다. 그는 고대 그리스 시를 본보기로 그리스 서정시의 다양한 리듬을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라틴 시를 성공적으로 운용하여 상당히 완벽한 수준에 도달하여 로마 서정시 창작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호라스는 서유럽 고대와 후세에서 줄곧 명성을 얻고 있다. 그의 시' 기념비' 의 구상은 일찍이 많은 유럽의 유명한 시인과 유명인들의 환영을 받았다.
사람들이 모방하다.
호라스 (기원전 65-8 년) 는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석방된 노예이고, 그의 가족은 약간의 돈이 있다. 그래서 호라스는 어린 시절 로마에서 좋은 교육을 받았고, 나중에 아테네의 여러 유명 학원에 가서 철학을 공부하고 고대 그리스 문화의 영향을 직접 받았다. 기원전 44 년 3 월, 귀족 브루도를 비롯한 공모자들은 한 번의 집회에서 로마 군사 독재자 카이사르를 암살하여 전복된 민국 귀족 독재 정권을 회복하려고 하였는데, 아테네는 당시 귀족 평화 활동의 중심지였다. 20 대 초반의 호라스는 그들의 선전에 깊은 감동을 받아 당시 아테네의 많은 로마 청년들과 함께 귀족 평화 활동에 참가했다. 당시 로마에서는 카이사르의 후계자와 깃발 * * * * 의 파벌 투쟁이 치열하여 귀족의 조화를 믿는 산문가, 연설가 키케로 같은 유명인들까지 죽임을 당했다. 그리스로 도피한 브루도와 그의 추종자들이 군대를 모집하고 있었기 때문에 호레스는 기원전 42 년에 군대에 합류하여 군단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 * * 또 그리스 빌립보에서 카이사르의 후임자인 W 다윗과 안토니우스와 싸우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 브루도는 전쟁터에서 전사했고, 호라스는 방패를 버리고 도망쳤다.
W. David 가 권력을 잡은 후, holles 는 공공의 적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사면령이 공포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라스는 로마로 돌아왔지만, 그의 모든 재산은 몰수되어, 그는 어쩔 수 없이 재무직원을 찾아 생계를 꾸려야 했기 때문에 그는 궁핍했다. 그는 자신의 문채로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약간의 원조를 받고 싶어 시를 썼다. 과연, 그의 풍자시와 긴 문구는 당시 유명한 시인 버질의 감상을 빠르게 받았다. 버질은 그것을 W 데이비드의 가장 친한 친구인 맥켄나스에게 추천했고, 그도 그것을 높이 평가했다. 기원전 35 년에 그의 첫 풍자시집이 출판되었고, 이듬해에 그는 완전한 자유를 선포했다. 기원전 33 년에 맥켄나스는 호라스에 장원을 주었다. 그 후로 호레스는 안정된 생활을 했고, 기분도 매우 편안했다. W 태위와 싸우는 병단 사령관은 당연히 W 태위의 가수가 되었다. 그가 만년에 안석장원에서 쓴 시는 그가 동경하고 동시에 실천하는 중용 생활방식을 선전했다. 독립을 잃지 않고 의지하는 것이다. 사치스럽고 방종하지 말고 적당히 즐겨라. 정직, 순박, 자애, 무협, 복고, 진덕. 금욕주의와 향락주의를 하나로 융합한 이런 인생철학은 와다 대위 정권의 사회윤리 수요에 매우 적합하여 당시 사치스럽고 퇴폐적인 사회와 선을 그었다. 그의 시 에서, 웨이 대위에 대한 신앙과 예배를 자주 들을 수 있지만, 웨이 대위가 그에게 대신이 되라고 요청했을 때, 그는 완전히 제후를 부끄러워하며 완곡하게 거절했다.
호라스를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그가 피소와 그의 아들에게 쓴 시적인 편지였다. 이 편지는 나중에 로마 수사학자와 연설가 쿤틸리아 유누스 (기원 35-95 년경) 가 "시의 예술" 이라고 불렀다. 수신인 피소 부자는 대본을 어떻게 쓰는지 물어보기 위해 편지를 썼기 때문에 시의 3 분의 1 이상이 연극에 관한 내용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로 이런 내용으로' 한 번의 사적인 통신' 을 한 세대의 연극 이론의 대표작이 되었다. 《시예》가 언제 쓰여졌는지는 확정할 수 없다. 대략 기원전 24 년 이후에 쓴 것이라고 확정할 수 있다. 당시 호라스는 이미 성공해서 오랜 창작 경력을 가지고 있어 편지의 내용과 말투에 잘 부합했다.
랑지누스
론 가누스 (요 2 13-273) 도 랑지누스를 번역했다. 고대 로마의 그리스 학자, 수사학자, 비평가. 그는' 숭고한' 의 저자로, 그의 생졸년에 대해 아직도 많은 논란이 있다.
론 가누스의 미학 사상은 호라스의 고전주의 관점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그는 처음으로' 숭고함' 이라는 중요한 미학 범주를 정의하고 서술했다. 그는 숭고한 스타일이 장엄하고 위대한 사상, 강렬한 감정, 해조류 장식 기법, 우아한 어휘, 장엄한 구조의 다섯 가지 요인으로 인해 생겨났다고 생각한다. 예술가의 언어에 대한 숙달과 운용 능력은 작품이 숭고한 풍격을 지닌 전제조건이다. 론 가누스는 스타일과 인격의 내용과 관계를 논술하면서 숭고한 인격을 가진 예술가만이 숭고한 풍격을 지닌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지적했다. 숭고한 작품은 숭고한 영혼의 메아리였다. 숭고함은 위대함과 비범함을 의미한다. 그것은 감정과 자존심을 개선하는 미적 효과를 낼 수 있다.
론 가누스는 고전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주장하지만 고대인들에 얽매이지 않고 예술이 현실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전통 계승과 혁신의 관계를 잘 처리했다. 그는 예술의 보편적 기준에 대해 분명히 이야기하며, 특정 역사적 상황을 초월하여 동서고금의 모든 사람들이 칭찬하는 작품이 진정한 숭고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관점은 호라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의 고전주의에 의해 계승되었다. 호라스와는 달리 랑가누스는 예술가의 천재, 열정, 상상력의 역할을 강조하며 처음으로 예술의 감동적인 효과를 분명히 논술했다. 그는 천재의 본질은 슈퍼맨의 요소, 위대한 정신, 숭고한 사상에 있다고 말했다. 예술은 반드시 생동감 있는 이미지가 있어야 하며, 감상자에게 짜릿한 매력이 있어야 한다. 이 관점들은 낭만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