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동행에 관한 시는 매우 짧다.

동행에 관한 시는 매우 짧다.

1. 고시 표현 동반 1. 다른 아내를 떠나다

한나라: 소무

부부가 되면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오늘 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것은 좋은 시기이다.

번역

내가 너와 부부가 되었을 때, 나는 내가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고 의심한 적이 없다.

너와 사랑에 빠지고, 오늘 밤의 즐거운 시간을 즐기니, 얼마나 아름다운 시간인가!

2, 옥림령, 매미 비명

송나라: 류영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번역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차가 아주 멀어요

송나라: 범성대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마다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랍니다.

달은 어둡고 별은 항상 밝다.

달이 가득 찰 때까지 남아, 삼오오 * * * * * 흑자.

번역

나는 내가 별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너는 한 바퀴 달이었다. 매일 밤 너와 나는 밝은 하얀 빛을 반짝이고 있다.

가을밤! 해질녘에 달은 늘 구름 속에 숨어 있지만, 별은 높이 빛난다. 나는 달의 출현을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가!

5 월의 보름달을 기대하고, 너와 나는 하루 종일 밝은 한 쌍이다.

4, 영원한 슬픔

당나라: 백거이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번역

천국에서, 나는 나와 함께 날아다니는 새가 되고 싶다. 세상에서, 나는 함께 나뭇가지를 키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해' 잡시' 5 위

청나라: 공 지젠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번역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2.' 동반'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로의' 물 한 개에 누군가의 묘기 증정' 은 여기서 안단, 장사는 손목을 부러뜨리지 않는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형근고금의 교감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무시하고, 역사 사건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격동이다.

마지막 두 마디,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온다. 가시나무 정신은 천년에도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별의 장면도 없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을 표현하고, 야망을 읊는 작품일 뿐, 기풍이 우선이다.

2. 왕보의' 설화 안 함' 은 여러 가지 다른 길로 보내졌고, 그는 단지 그것에 관심이 있었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이다. 천리 밖에서는 실의에 빠진 마음만 동반한다. 세 번째 동정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 모두 상대방의 꿈에 나타나 친구들에 대한 진지함과 향수에 대해 이별의 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쓴 슬픔이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삼진 () 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 () 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천으로 보내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du shaofu 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산초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명쾌하다.

"강정월야 이별" 의 두 번째 부분은 난연장으로 남쪽으로 날아간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바촉과 쓰촨 사이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았다는 것을 표현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량하고 고독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떠올랐는데, 밤이 깊고 춥다.

감정을 장면에 융합하다. 추워요. 이 단어가 있으면 경지가 다 나왔어요. 왕국비 L* 3. 송 \ "송별두 \" 는 병으로 세상을 떠나 천리를 전전하였다.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두가 강직되었다.

진지함, 소박함, 자연스러움,' 오' 는 상대방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고 실망하고, 고인의 강등에 가슴 아파하며 벼슬길이 변덕스럽다는 것에 감탄했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아쉬워하지만,' 저축' 의 작가는 아직 그의 마음속에 오지 않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연이어 전례를 써서 친구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한탄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결이 대칭적이고,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아직 조각하지 않았다.

4. 진지앙의' 다윗을 군대에 보내라' 흉노는 아직 살아 있고 강위는 다시 군대에 합류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니, 고독이 구름을 만나다. 정상에 오르지 말고 한국에 머무르면 성공한다.

-결코 슬프고 슬픈 구도에 뒤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 작가의 너그러운 포부를 표현했고, 전고는 민첩하고 분발하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었고, 감정이 격앙되어 말투가 관대하고 비장했다. 봄밤에 친구를 배웅하다: 은촉이 담배를 토하고, 금병은 서로 대접한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성연은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되었고, 은하수는 여명 때 사라졌다.

유유낙양로, 올해는 몇 년일까요? 시작, 작별연회가 끝나자마자 감정의 고조에 직접 들어가 감정이 진지하고 측은한 마음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의 시간이 늦었고,' 그' 를 지나면 애석하고, 은은한 슬픔, 한숨도 없고, 침묵의 다정함, 미지근함, 침착하고 우아하며, 다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장은 "보내기" 라고 말했다

신선은 만날 수 없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 있다고 한다. --성당에 들어가는 네 가지 경이로움을 상징한다.

"성당 시인은 그것에만 관심이 있고, 영양은 흔적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아름다움은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화려하고 영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랑시.

작가는 월주에 살고 있고, 양지위는 월주를 통해 입국하여 푸젠을 송별한다. 돛을 올리고 원항하여 슬프고 서정이 없으나 소박한 추경을 써냈다.

외로움-산봉우리에서 사람, 신화 전설은 군산을 공허하게 한다. 일종의 혼란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신선은 볼 수 없고, 친구는 볼 수 없고, 조정은 볼 수 없다. 결말이 의미심장하다.

전신이 흩어지고 바람이 자연스럽지만 취미에만 있다. 6. 맹호연은 왕비에게 작별을 고했다. "천천히, 나는 기다렸다, 매일, 지금까지 나는 가야만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원한에는 괴로움이 있고, 감정은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정교한 사진도 화려한 글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다. 글이 간단명료하고 심오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7. 리걸의' 바이완' 은 나그네에게 노래를 불렀고, 어젯밤 서리 초에 강을 건넜다. 기러기의 울음은 나의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운산 쌍은 손님이다.

문성에서는 하늘이 한기를 띠게 되고, 황가원 역의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자본이 너를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 공허한 날은 쉽게 바뀔 수 있다.

의인화 크림, 늦가을의 쓸쓸한 날씨. 한기는 보이지 않고 나무색은 보인다. 생생한 느낌, 서사풍경과 서정이 서로 얽혀 있음을 일깨워준다.

8. 왕창령' 부용여관과 신건이별' 한우야가 오로 들어와 푸젠을 혼자 본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한기는 강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의 의경은 개방적이고 외롭다. 즉, 정경이 어우러져, 그 광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도도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의와 우의가 무궁무진하다.

아니, 내가 바로 내려와서 너에게 술을 권하는데, 나는 네가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왜?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친구를 보내는 것은 은둔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간단명료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아니, 산속에 있어,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가는 것을 보고 있다. 지금까지 어둠 속에서 나는 나의 초가지붕을 닫았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이별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작별 인사를 한 후의 낙고, 실망, 슬픔의 느낌은 종종 작별 인사를 한 후의 석양에서 더욱 짙고 짙어지지만, 단지 장작비로만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생활에서 평범하게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사람을 매료시킨다. "부원 이석안계" 웨이성은 소소하고 객사 청류신입니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웨이성에서 송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 이것은 애정 어린 이별이지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문장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9. 이백의 "왕창령이 좌측 표룡으로 옮겼다고 들었는데, 이것은 먼 길을 보내는 것이다. \ "화양은 준칙에 떨어졌고, 문도룡은 5 류로 표기되었다.

나는 밝은 달이 걱정된다, 나는 너와 함께 갈 것이다.

3. 따뜻한 간단한 문장 1. 단순함은 가장 오래 좋아하고, 보통 동반은 가장 안정감이 있고, 너를 아는 사람이 가장 따뜻하다.

2. 애정은 오래 동반하는 것보다 못하다.

3. 동반은 가장 긴 고백이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일은 너와 함께 늙어가는 것이다.

5. 물이나 대륙은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는 동반자를 차단하고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있다.

6. 원래, 아무리 큰 집, 아무리 큰 침대, 사랑하는 사람의 동반이 없는 것은 모두 차가운 물질일 뿐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 있으면 집이 작고 침대가 작더라도 상관없다. 이 물질들은 모두 사랑의 온도를 가지고 있어 집의 원소가 되기 때문이다.

7. 행복한 동반자가 있기 때문에 장미꽃의 향기는 사람을 활기차게 한다. 관용의 동반자가 있기 때문에, 생활의 옥토가 아름다운 꽃을 낳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좌절의 동반으로, 성공한 배 한 척이 너를 천돛을 가로질러 갈 수 있다.

8. 너는 나와 함께 자랐고, 나는 너와 함께 늙었다.

9. 만약 네가 온다면, 여름날, 나는 녹차 한 주전자를 담그고 너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만약 네가 돌아온다면, 나는 커피 두 잔을 끓여 너와 함께 겨울날 하루를 세어볼 것이다.

10. 매일 아침저녁으로 술로 나무를 바꾼다.

1 1. 너와 나는 한 청춘 떨어져 있지만, 나는 너의 청춘으로 너와 함께 가고 싶다.

12. 온 세상이 너를 버린다 해도, 적어도 나는 너와 함께 할 것이다.

13. 너의 과거는 내가 참여할 시간이 없다. 너의 미래는 내가 끝까지 너와 함께 할 것이다.

14. 생활은 무덤으로 가는 기차이다. 도중에 많은 정거장을 정차할 것이기 때문에, 누군가가 전 과정에 동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동행하는 사람이 차에서 내려야 할 때 포기하지 않아도 감사하고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해야 한다.

15. 그때 명월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4. 시 중' 동반' 에 관한 석류 중 어떤 것이 반홍인지, 꽃이 흩어지기를 기다리며 너와 함께 있다.

송수시의' 하심랑' 이 가장 기억에 남는 단어는 거울 속에서 아름답다. 현대 왕국 웨이' 나비연화' * * * * 누운 금석 썩은 까치 다리 등 바다가 말라 있다.

-이름없는 꽃 게으른 코멘트, 하늘의 절반 재배, 하늘의 절반 신사. 당의' 이사' 나양이 동반한 미녀 성우.

-돈 리 조 \ "옥 \" 쑤 추죽사 동행, 꿀벌 후를 부러워하고 싶다. -송 팡 후이 \ "쑤 보라색 사쿠라 지앙 루 6 운 \" 세 친구 동반, 국향이 오늘 무후네 집을 눌렀다.

-노래, 일 \ "복향, 황동호 동반 한우 샤오, 의식 뿌리가 없다. -웨이 송 리아 오 웽 \ "두 번째 운 소호 비 후 메이 를 보고 \" 두 멋진 친구 의 삶, 만년 은 * * * * 언덕 이다.

--리우웬 닫아 카이 \ "Zhan mingcheng 마오 먼 투어 zhenguan 파빌리온, 운율 때문에 시. \". 군은 반석이 되고, 나는 갈대가 된다. 민들레는 질기고, 바위는 전이가 없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5. 수반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너와 함께 있는 날, 평범하고 로맨틱해도! 2. 당신이 얼마나 멀리 갔든, 당신이 누구이든, 당신이 누구이든,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세월의 먼지 속에 녹아내리고, 오직 한 사람만이 당신의 기억 속에 영원히 떠 있을 것입니다. 오랜만의 달콤함, 금산을 남기겠습니다.

3, 한 사람은 시이고, 두 사람은 그림이고, 한 가닥의 그리움을 가지고, 글자는 유유하다. 봄날을 옷으로 자르고, 여름비를 현으로 연주하고, 가을잎을 그리며, 눈송이를 따뜻하게 하고, 옛그리운 나루터를 추며, 너는 나의 사랑역이다. 아카시아 나무 아래, 너는 나의 천백 년 동안 변하지 않는 파수꾼이다.

한 가닥의 달빛을 들고 있다. 4. 따뜻한 일은 외로울 때 누군가가 그리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장 따뜻한 것은 당신이 외로울 때 당신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 말할 필요도 없다.

따뜻함, 한순간에만: 외로운 곳, 항상 누군가, 묵묵히 동행한다. 5. 인생은 한 차례의 산산이다.

처음 세상에 들어갔을 때의 첫 울음소리가 모임의 서막을 열었기 때문에, 앞으로의 세월에는 꽃이 피고 구름이 휘날리며, 수많은 만남, 만남, 만남, 만남, 사랑, 미움, 마지막 동반이나 이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장애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인생의 성숙이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후회는 인생의 정상이다. 그 평온함은 새해를 지나가는 것과 같다. 마음이 순수하고 순수하면 모든 것이 아름답다.

마음이 분명하고, 분명하고, 멀고, 활달하고, 활달하고, 심지어 멀다. 7. 두 정이 서로 기쁘면 사랑의 불꽃을 닦고, 생명을 불태우고, 인생의 여정을 밝히며,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가시덤불이 울퉁불퉁하든, 항상 너와 함께 있어, 서로 지지해 줄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행복할 때, 나는 너와 나의 즐거움을 나누고, 내가 슬플 때, 나는 너와 나의 고민을 나눈다. 8. 친구는 반려자입니다.

친구는 긴 인생길에 있다. 그들은 서로 돕고, 서로 전승하고, 동반하고, 서로 돕는다. 심심할 때 하는 말, 외칠 수 없는 말, 외로울 때의 웃음이나 애틋함, 행복할 때의 기쁨이나 흥분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9. 내가 너를 위해 한 번 더 춤을 출 수 있을까, 단지 네가 떠날 때의 회고를 위해서! 봐라, 옷이 펄럭이고 있어, 영원히 비어 있어.

우리가 떠나기로 약속한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고, 기분도 점점 무거워지고, 잠시 너무 많은 말을 하고 싶지 않다. 10, 청춘이 자신의 의존을 수반할 때, 그들은 청춘의 귀중함과 아름다움을 느끼지 못한다.

반대로, 나는 생활의 굴곡과 불행 때문에 청춘의 존재를 탓할 것이다. 1 1. 푸른 잔디 위에 앉아 먼 하늘의 휘황찬란한 일몰을 바라보고 있다.

많은 경우, 우리는 혼자 걷고, 생명을 맞이하는 행인들이다. 우리는 한 사람의 세계를 굳게 지키고, 묵묵히 영혼의 고문을 듣고, 홀로 바깥의 비바람을 견디고 있다.

12, 유년은 끝이 없고, 문자는 마치 서로 의지하는 것 같다. 나는 자포자기하지 않을 것이다. 글이 줄곧 나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복숭아꽃 한 조각이 돋아났다. 그것은 내 자신의 정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3, 비바람이 항상 함께 간다고 말한 사람이 기억납니다. 사랑은 언제나 천회백전이다.

나에게 공허한 즐거움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리의 아름다운 추억이 눈물을 흐렸다. 가끔 생각나고, 눈에 선하고, 젊었을 때처럼, 널 사랑해.

14, 전생의 미련을 가지고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온 세상이 너를 찾고, 미묘한 붉은 먼지가 과거의 너와 나의 모습을 바꾸었다.

나는 평생을 다 썼지만 너의 출현을 기다릴 수 없었다. 보고 싶어서 이생의 숙원을 놓쳤다.

한순간이라도. 15, 주위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은 인연입니다. 동반은 반드시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상상상할 필요가 없습니다. 멀리 가서야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는 이렇게 많은 것을 가질 수 밖에 없다. 우리는 하루에 세 끼를 먹을 필요도 없고, 저택 야간에 7 피트를 잘 필요도 없다. 돈이 있으면 정신이 충만하는 것보다 못하다.

16. 기쁨은 항상 관대한 사람을 동반하고, 부는 항상 성실한 사람을 동반하며, 지혜는 항상 고상한 사람을 동반하고, 매력은 항상 유머러스한 사람을 동반하며, 건강은 항상 활달한 사람을 동반한다. 17, 회사를 소중히 여기고 손을 꼭 잡아야 합니다. 일단 헤어지면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것을 알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해냈을까? 18, 세상이 길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 두 마음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 누가 삼생이 함께 있다고 말할 수 있고, 누가 천애와 이웃과 같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누가 사랑이 영원하다고 말할 수 있고, 누가 사랑이 영원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누구를 위해 한 마디도 할 수 없고, 누가 누구를 위해 슬퍼하는가; 누구를 위해 연애하고, 누구를 위해 간을 깨뜨리는 사람.

19, 꿈, 즉 야망이라고 합니다. 야심은 실력을 동반해야 실현될 수 있다.

기회는 실력의 파생물일 뿐이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꿈을 믿고, 꿈을 견지하다. 그래야만 세상이 너에게 다르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20. 신체적으로 많은 결함이 너의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정신적으로, 영혼의 깊은 곳의 어떤 병변은 너의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또는 죄책감 때문에 평생 고통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복수를 원하기 때문에 영원히 자신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잘못된 목표를 설정했기 때문에 일생의 길을 걷고 있다.

2 1, 누가 세상이 길다고 말할 수 있는가, 누가 두 마음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가; 누가 삼생이 함께 있다고 말할 수 있고, 누가 천애와 이웃과 같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누가 사랑이 영원하다고 말할 수 있고, 누가 사랑이 영원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누구를 위해 한 마디도 할 수 없고, 누가 누구를 위해 슬퍼하는가; 누구를 위해 연애를 하고, 누구를 위해 간을 깨고 장을 깨뜨리는 사람; 누가 누구를 신경쓰는가.

22. 생명으로 말하자면, 내 사랑으로 말하자면, 내세에서 나는 여전히 너를 사랑할 것이다.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내가 얼마를 얻었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얼마를 지불했기 때문이다.

진심을 주세요. 진정한 사랑을 주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6. 중국 당대의 황제 백거이는 제국 전체를 뒤흔들 수 있는 아름다움을 얻기를 갈망하고 있으며, 그는 재위 여러 해 동안 애써 찾아다녔지만 시종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구름' 드럼 치는 것' 은 진나라 시대에는 익명이었고, 북을 치고 답답하며 적극적으로 군대를 동원했다.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예전에 나는' 별시 4 수' 가 없었다. 양한 익명, 우정도 관계가 있다.

사해는 모두 형제인데, 누가 나그네입니까? 또한, 나는 나무와 연결되어 있다, 나는 내 아들과 같다.

예전에는 염우였는데 지금은 참여할 때이다. 전자는 길이가 비슷하고, 후자는 후후 () 진 () 과 같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만 당신의 친절은 날마다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사슴명사 잡초는 손님을 비유할 수 있다.

나는 와인 한 병, \ "열녀초/열여초 \" 당나라 맹교 라카-나무가 익어 두 마리, 원앙이 죽었다. 현명한 여자는 순결하다. 남편을 위해 죽음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그녀가 최고여야 한다.

신에게 내 마음이 영원히 충성할 것을 맹세하는 것은 마치 조용한 낡은 우물물처럼! 쌍조 양산백과 축영대 _ 영원히 내 마음 속 야월루' 원대 증서는 영원히 내 마음 속 야월루 머리에 횡옥관, 안개가 구름을 가리고, 늘 춘단을 미워한다.

모 새로운 증오 튜브, 진흙 진 유 슬리브 울 마크 를 할 수 없습니다. 조의 낡은 옷은 가파르고 넓어서 좋은 차는 밥을 반으로 줄였다.

소금과 식초를 넣다. 나는 겨우 반 그릇도 못 먹었다. 신곡은 이렇습니다. 어떻게 하면 처녀를 모집하여 이웃과 놀 수 있습니까?

운더미' 남여옥교지' 원대 조기 한가한 이곡산 아래 초가집, 아창들이 있다. 소나무와 대나무는 그림과 같고, 거의 서너 개의 담배 마을에 가깝다.

좋은 꿈은 떨어지는 꽃과 함께, 인간의 맛은 씹는 왁스와 같다. 다음에 그는 창백하고 털이 많으니 헛되이 살지 마라.

스스로 호박을 심고, 스스로 차를 따고, 난로에서 주사를 정련하다. "도덕경" 한 권을 읽고, 잠시 어나무나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무궁화 나무울타리와 함께, "세 개의 북소리, 그 제목은 맑고 취한다" 고 말했다. 원대의 조덕선생은 술에 취해서 소년이 그를 도왔다.

시가 있으면 쓰고, 술이 없으면 공을 불러라. 산성야가 노래를 부르고 싶으면 세속적인 일은 말하지 않는다.

오늘 밤 하늘에서 송월을 빌려 나와 함께 해 주세요. 장안은 이때 온천몽이 있어서 영웅이 배출되었다.

명나라 거울 속 사람의 머리는 눈과 같고, 검은 모자는 덮기 어렵다. 별처럼 큰 카운티는 포기하기가 어렵고 루산 사회에 들어가기도 늦었다.

눈썹에 비해 나는' 월조각 효분 _ 류야아헌 증정' 을 구하지 못했다. 원나라 때 조희는 유아아에게 옥질이 약간 울퉁불퉁한 코뿔소 한 마리를 흑금반이라고 불렀다. 과거를 회상하고 잘 생각해 보세요.

궁정 증후군을 포함한 한가한 입술니를 좋아하는데, 누가 감히 이를 물어뜯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입춘은 현지 소의 진흙을 부드러운 윤으로 보내 이춘이라는 글자를 썼다. 향기로운 먼지처럼 흩어져 있고, 노래를 뿌리면 반드시 해야 한다. (서양속담, 노래속담)

신도 남의 일에 참견하다. 봄바람' 만강홍 (추석)' 송대 신기질의 아름다운 풍경이 아름답기 때문에 마음이 후련하다. 형세가 밝고 길이가 매우 선명하다.

나는 옥토끼를 보러 계단을 오를 계획이다. 옥토끼가 은궐을 가릴 것이다. 돈 비렴해, 날려버릴 거야, 누구한테 말해.

화음과 희망은 원의 결핍에서 나온다. 오늘은 어제와 어떻게 다른가요?

밤손이 부럽다, 계수나무 꽃이 꺾일 수 있다. 앤드류는 천주를 기어올라 명절의 시편을 차분하게 동반했다.

7.' 동행'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옷을 배달하고 출국하다' 당대, 변관첩은 오, 서풍은 첩우부를 불었다.

나는 짧은 편지 한 통을 보냈는데, 편지의 모든 줄에 내 눈물이 흠뻑 젖었고, 추위가 너에게 닥쳐왔다. 나는 따뜻한 옷을 보냈지만 받았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초추증배 17 세기' 당대 이백원이 바다로 옮겨갔다. 남성의 출현은 무더운 여름의 도래, 열기가 증발하여 노을을 형성하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시간은 거꾸로 갈 수 없고, 여섯 살 된 용천운전은 순환한다. 아무도 미옥을 감상하고 우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공자는 조롱박이 한쪽에 붙어서 사방에서 살 수 없다고 탄식했다.

나는 지금 나의 사업을 추구할 곳이 없다. 나는 늘 나 자신이 연을 치러 가는 것을 탄식한다. 배씨, 당신의 용감함, 휘황찬란함, 찬란함, 갑자기 궐기하세요.

너의 발자취는 중원에 널리 퍼져 있고, 곳곳에 대담한 사람들이 가득하다. 너는 연꽃보다 더 아름다운 여자 두 명을 업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노랫소리가 이렇게 유유하여 그들은 시간의 흐름에 대해 걱정하여 즐길 수 없었다. 깊은 바다에서 보석을 내고, 오대호에 용뱀을 숨기다.

만약 어느 날 황제가 너를 본다면, 너의 청운이 곧장 올라가는 길은 멀지 않을 것이다. 만약 시운이 좋지 않다면, 나를 따라 선단을 연습해라.

3.' 팔십육자 꽃처럼' 송대 유영은 꽃처럼 피어난다. 오면 약속하고 계속 같이 있어.

묘년에는 여러모로 총명하고 사납고 자애로운 것이었지만, 친밀한 마음을 길러 나갈 때는 원이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차적으로 항공편을 나누어 자료를 계산하다.

감정이 제공되기 어렵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난다. 웃으며 싸우다.

이것은 부러진 현, 특히 다리 아래의 물이다. 그는 예전에 사람들과 자주 말을 했지만, 소리를 전달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렸다. 아쉬움이 가득하다.

언제 문제가 생겼어요? 4.' 팔귀호남 후덕화' 송대 강원의 향련은 가루가 떨어지고, 소동나무는 녹색을 불고, 정원은 어두컴컴하다. 그림자를 껴안을 이유가 없지만, 원첸나이의 벽은 어둡고 이끼의 단계는 삭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푸젠을 송별하고 물 위에 비파를 누가 쳤는지 물었다. 가장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땅이고, 늘 눈썹을 그리는 것이다. 용은 상대방이 한 번도 지불한 적이 없는 것을 미워하는데,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또 서풍을 떠나야 하는가? 춥고 연기, 사람을 멀리 옮겨 나뭇잎처럼 항해하다.

문군을 그리워한 지 오래되어 대나무에 기대어 근심이 생겼다. 돌아온 후 최준이는 주렴을 풀고 달을 섬세하게 바라보며 두 모금을 마셨다.

5, "봉가" 당대의 이백딸은 옥피리를 불며 천춘을 연주한다. 붉은 녹색은 날 뿐만 아니라, 그녀의 애인의 작은 돌을 싣고 함께 승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의 하늘의 영상이 채운 속으로 사라지고 피리 소리가 서쪽 친링 밖으로 흘러나왔다.

8.' 청평락촌거' 라는 시는 따뜻한 송신치희와 함께 낮은 처마와 개울가의 푸른 풀이 있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이것은 다섯 식구의 집이다. 그들은 조용한 마을에 산다. 소박한 초당, 백발이 성성하지만 자상한 옹은 말투가 상세하고 유유자적하다.

장난꾸러기 세 아이, 그들은 일과 놀이에 바쁘다. 그들은 매우 친밀하다. 이것이 바로 가족이다. 이렇게 따뜻한 가족 장면은 정말 부러워요.

"딸과 함께 있다" 탕웨이장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벙어리인 것을 보고 돌아가려 하지 않고 차를 사랑하게 되었다. 하룻밤 애교롭게 우는 것은 도리에 맞는 일이다. 옷을 입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아이는 집안의 요정이다. 웨이장의 막내딸을 봐라.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알아듣기만 하면 이를 배우고, 자동차를 좋아하며, 잠을 자려 하지 않는다. 옷에 자수가 없어서, 나는 잠을 자려 하지 않고 밤새 울었다.

아이를 낳는 것은 한 생명의 성장, 헌신, 감상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깊은 사랑과 사랑을 느끼다.

하촌 잡칠' 송범성은 대낮과 밤의 공연이 무감각해졌고, 마을의 아이들이 살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가난한 집 아이가 일찍 살림을 꾸린다는 속담이 있다. 농촌에서는 아이들이 아주 일찍 농사일에 참가한다.

범성대의 시에서 아이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는데, 예를 들면 참외를 심는다. 때로는 집이 가난하지만 가족이 함께 생활을 위해 싸울 때 가장 따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