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기사 작성 스타일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사 작성 스타일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타일 카테고리 1. 시는 우리나라에서 등장한 최초의 문학 장르 중 하나이며, 원시인의 노동적 목소리에서 유래한 것으로 운율과 노래가 있는 문학의 일종이다. 고대시는 시경 등 4자가 대부분인데, 동한·위·금 이후에는 5~7자가 된다. 당나라에는 고대 양식과 현대 양식이 있었고, 5·4 운동 때에는 새로운 시가 있었습니다.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조화를 이루는 시를 노래라 하고,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시를 시라 불렀다. 곡이든 아니든 음악적 아름다움이 강합니다. 시는 시대에 따라 고대시, 현대시, 신시로 구분되며, 표현방식에 따라 서정시, 목가시, 산수시, 과학시로 구분된다. 시와 시를 외치는 물건. 1. 고대시는 '고시', '고문'이라고도 불리며 당나라(주로 한나라와 위나라) 이전의 시와 당나라 이전의 시를 모방한 작품을 가리킨다. 민요를 기반으로 하여 대립이나 통일성을 추구하지 않으며, 운율을 자유롭게 사용한다. 당나라 중기의 백거이와 원진은 월부 형식을 사용하여 시를 혁신하고 신월부라고 불렀는데, 이는 여전히 고대 시의 범위에 속합니다. 2. 현대시는 고대 시와 반대되는 시 양식으로, '현대 시', '운율 시'라고도 하며 문장 수, 단어 수, 운율, 운율 사용에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구절과 quatrains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3. 운율시는 현대 시의 한 형식으로 5운과 7운으로 나누어진다. 음운론, 리듬, 문장 구조 및 대화 측면에서 특정 사양과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전체 시는 8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쌍, 턱 쌍, 목 쌍, 마지막 쌍으로 구분됩니다. 4. 절은 5절과 7절로 구분되는 현대시의 한 형태입니다. 각 절은 4개의 문장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잘린 시의 절반"으로 간주됩니다. 5. 초자(Chu Ci)는 전국시대 남부의 초(楚) 지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시 형식으로, 굴원(Qu Yuan)의 "이사오(Li Sao)"로 대표되며, "사오(Sao)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특징: 수많은 신화 이야기를 통합하고 서정성과 더불어 환상과 로맨스로 가득 차 있으며 문장 구조가 상대적으로 산문적이며 많은 "xi" 단어가 사용됩니다. 6. 신시는 '현대시'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중국의 '5.4 운동' 이후 생산된 새로운 스타일의 시를 가리킨다. 형식적으로는 낡은 시의 운율의 한계를 깨고 비교적 자유로운 형식과 구어에 가까운 방언을 채택하여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쉽게 하였다. 새로운 시는 간결하고 운율이 좋으며 전반적으로 깔끔해야 합니다. 7. 송성(宋興) 스타일은 월부 민요의 한 스타일입니다. 송은 총칭으로 '음', '구', '음', '한숨', '피안', '초' 등으로 불리며, '악부거흥형'이라 불리는 것이 없다. 그들 사이의 차이점. 특징 ① 단어의 성조는 정해져 있으나 정형화된 문장이나 문장이 없는 경우가 많고 주로 잡어가 많다. 언어가 대부분 구어적이고 대중적이며 생생하다. ② 운율이 비교적 자유롭다. , 경사 표현과 대조 표현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2. 부(富)는 본래 문학적 표현기법으로, 『시경』의 『육의(六實)』 중 하나이다. 한나라 때 구체적인 체계가 형성되었다. 표현에 주의를 기울이고 어법, 평행, 운율에 주의를 기울이는 시와 산문 사이의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주로 서사에 가까운 것을 '대복', 서정적인 것을 주로 '소복', 산문에 가까운 것을 '원복'이라고 합니다. 이는 오늘날 산문 제목의 '푸'와는 다릅니다. 더 이상 장황한 단어가 아니라 '칭찬'이나 '추도'를 의미합니다. 고대인들은 둘 다 신체 모양이 유연하고 길이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총칭하여 "Ci"와 "Fu"라고 불렀습니다. 문장은 주로 4 ~ 6 글자이며 스타일면에서 둘 다주의를 기울입니다. 문학적 재능과 화려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둘 사이의 차이점은 "Ci"는 음절을 조정하기 위해 문장 중간이나 끝에 "xi"를 자주 사용하는 반면, "Fu"는 산문 문장을 더 많이 사용하고 심지어 전체 운율에도 산문 문장이 섞여 있다는 것입니다. 전혀 운율을 맞추지 마십시오. 3. 병행체 산문은 주로 이중 문장(즉, 대문, 짝수 문장)을 기반으로 하고, 대조와 운율을 중시하며, 산문과 반대되는 운율의 일종이다. 가장 큰 특징은 전체 텍스트가 동일한 수의 단어로 구성된 이중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문 구조가 대칭이며 품사와 단어 의미가 일치한다는 점입니다. 짝수 문장은 일반적으로 4자 및 6자가 교대로 구성됩니다(4자 또는 6자). 예를 들어 "떠오르는 용과 봉황은 맹설사의 Ci 종파이고 보라색 번개와 녹색 서리는 무기고입니다." 왕 장군의 말입니다." 한나라 말기에 시작되어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에 형성되어 남조(南朝)와 북조(北朝)에 유행하였다. 이 스타일은 당나라 초기에도 여전히 실행되었습니다. 이 스타일이 쇠퇴한 것은 한(Han)과 유(Liu)가 등장한 이후였습니다. 한(Han)과 유(劉)가 주창한 고대 산문에 비해, 고대 산문은 '기세'를 강조하고 평행 산문은 '매력'을 강조하며, 평행 산문은 단순함을 강조하고, 평행 산문은 우아함을 강조한다. 4. Ci: Hele 노래에 적합한 고대의 새로운 시 스타일(즉, "가사의 소리에 누워서"). "quci", "긴 문장과 짧은 문장", "yuefu" 등으로도 불립니다. 각 단어에는 음악을 나타내는 곡명(qupai)이 있어 부를 수 있는 단어의 음악을 규정하고, "단어"의 단어 수, 문장, 운율, 운율 등을 가사로 지정합니다.

대부분 피스(섹션)로 나누어져 있는데, '피스'는 '패스'나 '케'라고도 하는데, 이는 해당 곡이 한 번 불려졌다는 뜻이다. Ci는 악곡의 길이를 합산한 것으로 소곡, 중곡, 장곡(느린 ci)으로 구분됩니다. 자는 이미 양나라 때부터 형성되었고, 당나라 말기에 형성되었으며, 송나라에서 번성했습니다. 5. 소설은 문학 작품의 주요 스타일입니다. 완전한 스토리 라인과 구체적인 환경을 묘사함으로써 사회 생활을 광범위하고 다양한 측면에서 반영하는 다양한 캐릭터가 만들어집니다. 중국 소설은 고대 신화와 전설에서 유래하여 육조 전설, 당나라 전설, 송원 문자, 명청 장 소설, '5 4'현대 소설의 발전 과정을 경험했습니다. 이야기의 길이에 따라 소설, 중편소설, 단편소설로 나눌 수 있고, 내용에 따라 사회소설, 신화소설, 역사소설, 과학소설, 탐정소설로 나눌 수 있다. 1. 괴소설이란 우리나라 한나라, 위나라, 육조시대의 귀신과 신에 관한 옛 소설을 가리킨다. 고대 신화와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Sou Shen Ji"와 같은. 2. 일화소설은 위(魏)나라와 금(金)나라 이후 가벼운 대화를 주창하는 지식인들의 터무니없는 소문과 일화를 그린 소설의 일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