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화목란 심리 묘사 작문 600 자
화목란 심리 묘사 작문 600 자
수공제는 닝 () 년 동안 돌궐이 국경을 침공했고, 목란 () 녀는 남장 () 으로 아버지를 대신하여 군대에 입대했다. 그녀는 전쟁터에서 12 년 동안 싸워 많은 공훈을 세웠다. 아무도 그녀가 여자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후, 책 의 이름을 지었다. 당대는 그를' 효장군' 으로 봉인하고, 동시에 신묘를 세워 기념했다.
목란시' 는 북조악부 민가로 송대 곽모겸편의 악부시에서 뽑혔다. 그 생성 시간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역사적 지리적 조건으로 볼 때 사물과 시가 후위 시대에 생겨났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이 시는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장기간의 유통 과정에서 후세 문인에 의해 연마된 흔적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민가가 기억하기 쉬운 특징을 보존하고 있다.
악부 시집' 은 가장 완벽한 악부 노래집이다. 그 중 민가는 당시의 사회생활과 현지 인민을 생생하게 반영해 남가와 북가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북곡, 즉 북방 민요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풍격이 짙고, 열정이 순박하다.
< >; 합치면 두 벽의 서사장시라고 한다. 원래' 목란시': 짹짹 짹짹, 목란은 한 가구로 짜여져 베틀의 소리를 듣지 못하고 여자의 한숨만 들었다. 여자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엇을 기억하는지, 그녀는 생각할 것도 없고, 기억할 것도 없다.
어제 밤에 본 군사 초소는 땀이 많은 병사들이 있었다. 병서 12 권, 각 권마다 네 할아버지의 이름이 있다.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다. 그녀는 안장 말을 만들고 싶어, 그래서 지금부터 그녀는 너를 위해 서명할 것이다.
동쪽은 말을 사고, 서쪽은 안장을 사고, 남쪽은 고삐를 사고, 북쪽은 채찍을 산다.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황혼에 황하변에 머물다.
여자 소리를 듣지 않고 황하 (jiān) 가 튀는 소리를 들었다.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황혼에 몬테네그로에 가다.
나는 부모님이 여성을 부르는 소리를 듣지 못했지만, 나는 연산후치가 짹짹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만리 영희에 가고, 산이 날고 있다.
초승달의 숨결이 금을 투과하고, 추위가 철옷을 비추다. 장군은 전쟁터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왔다.
천자를 다시 보자, 천자가 당에 앉았다. 정책 12 회전, 보상 전 100.
칸은 그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고, 목란은 상슈랑이 필요하지 않았다. 나는 멀지 않은 곳에서 아들을 고향에 데려다 주고 싶다.
부모는 딸이 온다는 말을 듣고 곽을 도우러 나갔다. 시누이는 시누이가 그녀의 빨간 화장을 하러 온다고 들었다.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향해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했다. 내 동각문을 열고, 내 서각 침대에 앉아 있다.
전시 가운을 벗고 내 낡은 옷을 입다. 창 장식 구름 구레나룻,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다.
네가 나가서 불동무를 만나니, 그들은 모두 놀라고 바쁘다. 함께 12 년을 여행했는데, 나는 목란이 여자인지 몰랐다.
수토끼의 발은 매우 혼란스럽고, 암토끼의 눈은 매우 흐릿하다. 두 마리의 토끼가 나란히 걸을 때 내가 수컷인지 암컷인지 알 수 있을까? 베틀의 소리가 멈추지 않고, 목란 양은 입구에서 천을 짜고 있다.
갑자기 베틀이 소리를 멈추고 목란 양이 한숨을 쉬는 소리만 들렸다. 미스 뮬란 (Mulan) 에게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무엇이 부족한지 물어보십시오. 목란은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고 아무것도 놓치지 않았다고 대답했다.
어제저녁에야 군령을 보고 황제가 대규모로 군대를 모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징병 명부에는 많은 책이 있는데, 각 책에는 그의 아버지의 이름이 있다. 우리 아버지는 성년의 아들이 없고, 목란도 형이 없다. 나는 이를 위해 안마 한 마리를 사서, 이때부터 아버지를 대신해서 신청하고 싶다.
동시장에서 말을 사고, 서시장에서 안장과 안장 아래 방석을 사고, 남시장에서 씹는 자와 고삐를 사고, 북시장에서 채찍을 사다. 아침에 나는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길을 떠났다. 저녁에 나는 황하변에서 캠핑을 했다. 나는 부모님이 딸을 부르는 소리가 들리지 않고 황하펜티엄 소리만 들을 수 있었다.
아침에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길을 떠났다. 저녁에 나는 몬테네그로에 도착했다. 나는 부모님이 내 딸을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없었고, 연산호인의 말 울음소리만 들을 수 있었다. 멀지 않아 전쟁터에 나가다.
군대는 관편과 군산을 날아갔다. 북방의 추위에서 연주하는 소리가 들려왔다.
차가운 달빛이 병사들의 갑옷을 비추고 있다. 무수한 전투를 거쳐 병사들은 여러 해 후에 승리를 거두었다.
그가 개선하여 돌아왔을 때, 그는 황제 앞에 나타났고, 황제는 궁궐에 앉아 그의 공적을 장려했다. 화목란 주는 것은 최고 등급의 영예이며, 그녀는 많은 상을 받았다.
천자가 목란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목란은 상인 같은 벼슬이 되고 싶지 않고 천리마를 타고 그녀를 고향으로 보내려고 한다. 부모는 딸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서로 부축하여 성외로 마중하러 갔다. 언니는 언니가 돌아왔다는 말을 듣고 바로 문 앞에서 옷을 차려입었다. 오빠는 언니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칼을 갈고 돼지를 죽이고 양을 죽이느라 바쁘다.
내 규방 동쪽 문을 열고 내 규방 서쪽 침대에 앉아 셔츠를 벗고 낡은 옷을 입고 귀밑머리를 창문 앞의 구름처럼 정리하고 거울을 향해 노란 꽃을 이마에 붙였다. 그들이 나가서 그들의 전우를 맞이했을 때 그들은 모두 놀랐다. 그들은 모두 12 년 동안 함께 여행했다고 말했는데, 목란이 처녀인 줄도 몰랐다.
수토끼의 발은 마구 펄럭이는 것을 좋아하고, 암토끼의 눈은 늘 가늘게 뜨고 있다. 그들이 땅 옆에서 뛰어다닐 때, 누가 수컷인지, 누가 암컷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Locke 158 목란시의 처음 두 단락에 대해 논평하고, 목란은 아버지를 대신해서 군대에 입대하기로 결정했다. 시는' 짹짹' 직기 소리로 시작해' 목란이 집에서 짜는 장면' 을 선보였다.
그런 다음 그녀는 화목란 무심코 짜는 감탄을 써서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문답을 유도하며 화목란 생각을 밝혔다. 목란은 한숨을 쉬었다. 천자가 군대를 징발하고 아버지도 의무병 중 한 명이다. 아버지는 연세가 이미 높아서 집에 장남이 없어서, 그는 아버지를 대신해서 군대에 입대하기로 결정했다.
세 번째 문단, 목란은 출정하여 전쟁터에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동방시장에서 준마 한 마리를 사세요." 목란이 긴장하게 군마와 승마 장비를 사는 것을 네 마디로 묘사하다. "부모님께 작별인사를 하는데 ..." 여덟 마디의 반복으로 목란마가 쉬지 않고 여행길에 올라 밤낮으로 뛰어다니며 집에서 멀어질수록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기에 쓰여진 것은 화목란 집에서 출발하여 황하를 거쳐 전쟁터에 도착하여 겨우 이틀 동안 걸었고, 화목란 진전의 속도를 과장하고, 군사 형세의 긴박함, 마음의 절박함, 전쟁 분위기에 대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그중' 황하가 흐르는 물',' 연산후기가 짹짹' 하는 소리도 목란의 향수의 정을 돋보이게 한다.
네 번째 단락은 화목란 10 년의 경선 생활을 개괄적으로 설명한다. "만리 영기로 가면 산을 건너면", 위의 여덟 마디의 내용을 요약하여 목란이 전마를 가로질러, 만리길을 타고 전쟁터로 달려가 관문을 가로질러 산을 넘고 산을 넘는다는 것을 과장되게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신월이자 금방울, 한광철복' 은 변두리 병영에서의 목란의 고된 전투생활을 묘사한다. 밤에는 매서운 북풍이 간사하게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왔고, 한광은 그녀의 차가운 갑옷을 비췄다. 백전장군이 죽고, 10 년 장사들이 돌아오다' 는 이 오랜 전쟁과 참혹한 전투를 그려냈다.
병사, 열 명.
2. 목란시에서 심리를 묘사한 문장은 심리 묘사로 인물의 성격을 풍부하게 했다.
목란은 전선에 가서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황하변에 머물렀다. 나는 여자 소리는 맡을 수 없지만 황하의 물꽃 냄새를 맡았다. 황혼에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몬테네그로에 갔는데, 부모가 여자 소리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연산이 말을 타고 우는 소리만 들렸다. "여기는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 사이에 간격이 반복되는 수사법으로 목란 행군의 광경을 표현했다. 이것은 한 폭의 환경 묘사이지만, 한 폭의 소녀 향수의 장면으로, 섬세하고 진실한 내면의 감정이 남김없이 드러난다. 시는 야영지의 공허하고 황량한 야경으로 목란이 집을 떠나는 심정을 돋보이게 하고, 가는 바늘의 촘촘한 실을 묘사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런 갈등은 그녀의 피가 끓는 호기뿐만 아니라, 그녀의 긴장된 걱정과 향수의 정이 있다. 결국 그녀는 규각의 처녀여서 집을 나서지 않았다. 또 아버지를 대신해 군에 입대해 딸의 신분을 숨기고' 여주인내' 의 사교예절을 위반했다. 작가는 이런 특정 상황에서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활동을 묘사하여 화목란 이미지를 진실하고 입체적으로 재현하고 그녀의 영웅적 성격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설명 화목란 피 묻은 영웅 이미지입니다. 그녀는 용감하게 아버지를 위해 군대에 합류하여 조국을 위해 싸웠다. 그녀는 하늘이 우뚝 솟은 큰 영웅이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아버지의 좋은 딸, 마을의 좋은 아가씨이다. 그녀는 원래 아름답고 행복하고 자유로운 시골 생활을 했다. 이런 다정한 서술은 진실로, 마침 화목란 풍부한 개성을 표현하여 그녀의 완벽함을 보여 주었다.
3. 목란시에서 심리를 묘사한 문장은 심리 묘사로 인물의 성격을 풍부하게 했다.
목란은 전선에 가서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황하변에 머물렀다. 나는 여자 소리는 맡을 수 없지만 황하의 물꽃 냄새를 맡았다. 황혼에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몬테네그로에 갔는데, 부모가 여자 소리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연산이 말을 타고 우는 소리만 들렸다. "여기는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 사이에 간격이 반복되는 수사법으로 목란 행군의 광경을 표현했다. 이것은 한 폭의 환경 묘사이지만, 한 폭의 소녀 향수의 장면으로, 섬세하고 진실한 내면의 감정이 남김없이 드러난다. 시는 야영지의 공허하고 황량한 야경으로 목란이 집을 떠나는 심정을 돋보이게 하고, 가는 바늘의 촘촘한 실을 묘사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게 그려냈다.
이런 갈등은 그녀의 피가 끓는 호기뿐만 아니라, 그녀의 긴장된 걱정과 향수의 정이 있다. 결국 그녀는 규각의 처녀여서 집을 나서지 않았다. 또 아버지를 대신해 군에 입대해 딸의 신분을 숨기고' 여주인내' 의 사교예절을 위반했다. 작가는 이런 특정 상황에서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활동을 묘사하여 화목란 이미지를 진실하고 입체적으로 재현하고 그녀의 영웅적 성격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설명 화목란 피 묻은 영웅 이미지입니다. 그녀는 용감하게 아버지를 위해 군대에 합류하여 조국을 위해 싸웠다. 그녀는 하늘이 우뚝 솟은 큰 영웅이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아버지의 좋은 딸, 마을의 좋은 아가씨이다. 그녀는 원래 아름답고 행복하고 자유로운 시골 생활을 했다. 이런 다정한 서술은 진실로, 마침 화목란 풍부한 개성을 표현하여 그녀의 완벽함을 보여 주었다.
4. 목란시에서 심리로 묘사된 문장은 기계의 소리도, 여자의 한숨도 들리지 않는다.
한 여자에게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녀가 무엇을 기억하는지 물었다. 여자는 생각할 것도 없고, 여자도 기억할 것도 없다.
어젯밤에 군사 게시물을 보고 칸은 다병을 명령했고, 군사 서적에는 12 권이 있었고, 모두 영주의 이름이 있었다.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다. 그녀는 안마를 만들려고 한다. 그때부터 그에게 싸인을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숨을 멈출 때의 심리묘사: 이런 불안과 갈등은 여성 특유의 심리로 가족 (아버지는 늙고 동생은 아직 어리다) 과 국가대계 (나라를 지키는 것은 국민의 책임) 를 고려해야 한다.
목란시
저자: 곽무겸 (송대)
재잘재잘, 목란은 집에서 엮는다. 나는 베틀의 소리를 들을 수 없지만, 나는 여자의 한숨을 들었다.
한 여자에게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녀가 무엇을 기억하는지 물었다. 여자는 생각할 것도 없고, 여자도 기억할 것도 없다.
어젯밤에 군사 게시물을 보고 칸은 다병을 명령했고, 군사 서적에는 12 권이 있었고, 모두 영주의 이름이 있었다.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다. 그녀는 안마를 만들려고 한다. 그때부터 그에게 싸인을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동쪽은 말을 사고, 서쪽은 안장을 사고, 남쪽은 고삐를 사고, 북쪽은 채찍을 산다.
부모님과 작별 인사를 할 때 나는 황혼의 황하변에 있었다. 나는 부모님이 여자 소리를 부르는 것을 듣지 못했지만, 나는 황하의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는 것을 들었다.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황혼에 몬테네그로에 가다. 부모가 여자 소리를 부르는 것을 듣지 못했지만 연산호 승마 짹짹 소리를 들었다.
만리 영희에 가고, 산이 날고 있다. 초승달의 숨결이 금을 투과하고, 추위가 철옷을 비추다.
장군은 전쟁터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왔다. 천자를 다시 보자, 천자가 당에 앉았다.
정책 12 회전, 보상 전 100. 칸은 그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고, 목란은 상슈랑이 필요하지 않았다.
나는 멀지 않은 곳에서 아들을 고향에 데려다 주고 싶다. 딸의 소식을 듣고, 나는 나가서 곽을 도왔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빨간 화장을 해야 한다.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향해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했다.
내 동정문을 열고, 내 서정침대에 앉아, 내 전시복을 벗고, 내 낡은 옷을 입는다.
창 장식 구름 구레나룻, 거울은 노랗다. 집 밖으로 화재 동반자, 화재 동반자, 놀라움과 바쁜 를 참조하십시오:
함께 12 년을 여행했는데, 나는 목란이 여자인지 몰랐다. 수컷 토끼 발 혼란, 암컷 토끼 눈 흐리게;
두 마리의 토끼가 나란히 걸을 때 내가 수컷인지 암컷인지 알 수 있을까?
5. 목란시가 심리를 묘사하는 곳을 선택해 채찍 150 자를 펴다. 한참을 바쁘게 전투복을 준비한 후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떠났다. 아침에 그녀는 부모님과 작별인사를 했다. 저녁에 목란은 황하변에 머물렀다. 그녀는 부모님이 딸을 부르는 소리를 듣지 못하고 황하가 흐르는 소리만 들었다.
다음날 아침, 그녀는 황하에 작별을 고하고 밤에는 검은 산꼭대기에 머물렀다.
십여 일간의 긴 여정 끝에 목란은 마침내 연산의 기슭에 도착했고, 그녀는 호인 병마의 외침을 들었다. 화목란 맹세: 부모님을 위해, 나라를 위해, 그녀는 반드시 전력을 다해 적을 물리쳐야 한다!
"죽이다-"전장의 총소리, 전마의 울음소리, 병사들의 외침, 우레와 같은 말굽 소리와 칼의 그림자 같은' 쩌렁거리는 소리' 가 온 대지에 울려 퍼지고, 황사가 온 하늘에 울려 퍼지고, 피가 강으로 흘러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터에서 적의 시체가 땅에 흩어져 많은 병사들이 다쳤다. 장군으로 승진한 화목란, 병사들을 이끌고 앞으로 돌진했다. 찬바람에 싸우는 소리가 들려오고 명월이 철갑의 옷에 비친다. 많은 병사들이 많은 전쟁을 벌여 그들의 조국을 위해 희생했다. 십여 년의 전투를 거쳐 용사들은 마침내 개선하여 돌아왔다.
6. 1 인칭으로 목란시의 3 항을 다시 쓴다. 흉노 사람들이 또 왔다. 빌어먹을 흉노 사람들은 용맹무쌍하여 일거에 몇 도시를 빼앗았다.
황제는 놀라서 잠도 못 잤다. 그는 밤새도록 군 복무를 명령하고 강적에 저항하기 위해 전선으로 달려갔다. 너는 나에게 너의 시간을 보내게 할 수 없다. 촌장은 말했다. 노안, 네가 건강하고 건강할 차례야! 아버지는 놀라서 벌벌 떨며 자신의 다리를 가리키며 말했다. 촌장, 나는 잘 가지 못했다. 내가 어떻게 앞에 도착할 수 있을까? 촌장은 이 문제가 매우 고전적이라고 말했고, 나는 너를 기병으로 보낼 작정이다.
아버지는 더욱 심하게 떨셨다. 만약 그가 넘어지면 어떻게 합니까? 촌장은 의미심장하게 내가 너를 위해 타락하고 후세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내일 아침 우리는 마을 어귀에서 만난다.
엄마와 아빠는 작별 의식을 준비하기 위해 울고 있습니다. 주견이 없는 언니는 당황하여 나에게 무슨 생각이 있는지 물었다.
우리 형은 한바탕 크게 울었다. 나는 힘껏 그의 머리를 두드렸다. 너 왜 울어? 나는 네가 아버지를 위해 나가게 하지 않았다. 너처럼 전선에 오르는 것도 포회다. 너는 지혜와 용기가 없어 도망갈 용기도 없어! 나는 몇 걸음 서성거렸고, 우는 가족을 바라보며 큰 소리로 외쳤다. "아빠, 집에서 쉬세요. 이런 작은 일은 제가 맡겠습니다. 그들은 의심스러운 얼굴로 곤혹스럽게 나를 바라보았다.
어차피 집에 있는 게 지겹다. 갈 기회를 찾으려고 했는데, 애석하게도' 부모님이 계시니 멀리 가지 마라' 라는 옛말이 나를 끌어당겼다. 나는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나를 놓아라, 나라는 어려움이 있고, 모든 사람은 책임이 있고, 양육의 은혜는 보답이 있다.
네가 승낙하지 않으면 나는 죽을 수밖에 없다. 온 가족이 눈물을 글썽이며, 특히 아버지, 그의 목소리는 눈물로 목이 메었다. 그는 아이가 손중모와 같아야 하고 딸은 목란과 같아야 한다고 말했다.
촌장은 나를 보고 질문을 하려고 한다. 나는 간단히 한 마디 했으니, 숫자를 모으면 되고, 직무를 다하면 된다. 촌장은 듣고 묵묵히 갑옷과 말을 나에게 건네주었다.
군대에 가는 것은 장난이 아니다. 그들이 황하변에 텐트를 칠 때, 나의 마음은 매우 슬펐다. 하늘은 침대가 되어야 하고, 얼어서 움츠러든다.
다행히 아버지가 재난을 피하셨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으면 그의 관절염은 나쁜 시작이 있을 것이다. 아이고, 나는 몸을 돌려 생각하고 잠이 들었다.
이튿날 새벽에 전선이 긴박하다는 소식을 듣고 부대는 즉시 출발하여 하루를 서둘러 몬테네그로에 주둔했다. 하늘이 광활하고 광활하여 연산 전마만이 하늘에서 울부짖는 소리뿐이다.
나는 산꼭대기에 서서 이번 군 입대 동기를 반성했다. 이것은 농담이 아니라 투어도 아니다. 나는 마음을 가다듬고 목란을 천지의 남자로 만들 필요가 있다.
군령이 산과 같아서 딸의 연약함을 용납할 수 없다. 내가 출정한 날부터, 나는 왕을 속이는 죄를 지었고, 나무를 세우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이미 죄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노력을 배가해야만 나는 목란이라는 단어를 힘차게 만들 수 있다. 나는 딸의 마인드를 버리고 그 남자들과 술을 마시고, 웃고, 노란 농담을 하기로 했다. 나는 그들처럼 먼지투성이이고, 자태가 늠름하며, 나는 그들처럼 전쟁터에 들어가 생사를 밟고 있다.
처음 전쟁터에 나갔을 때, 나는 무기를 들어 적을 죽일 수 없었다. 가슴이 두근거리는 순간, 그의 왼손은 적군에게 베여 선혈이 졸졸 나왔다.
나의 동반자가 칼을 들고 나를 대신해서 그 사람을 죽였다. 천군만마 중에서 그는 나에게 소리쳤다. 전쟁터에는 아무도 없다. 그가 죽든지 네가 죽든지! 손의 통증은 날카롭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울었다. 나는 죽고 싶지 않다. 죽고 싶지 않다! 오른손 무용병기, 한광은 피빛으로 가득 차서 울부짖는다. 나는 줄곧 울고 울었는데, 내가 갑자기 이렇게 많은 사람을 죽일 줄은 전혀 몰랐다. 나는 그들을 죽이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그들을 전혀 알지 못했고, 어려서부터 대련까지 닭 한 마리도 죽이지 않았다.
왜 양군이 대치하고, 왜 병사들이 서로 죽이고, 너와 나, 너와 그 사람, 왜 안 * * *? 전고는 마침내 멈추고, 모든 것이 고요하고, 석양은 피와 같고, 전쟁터의 시체는 들판에 널려 있다. 나는 눈앞에 남아 있는 한 장면에 놀라 무릎이 나른해져서 단번에 땅에 쓰러졌다.
내가 살인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대장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 물었을 때, 내 머리는 텅 비어 있었다.
누군가 나서서 나를 대신해서 대답했다, 28. 아니, 그렇게 많지 않아! 네, 그는 차분하게 말했다, 단지 더 많을 뿐이다.
너의 왼손이 베였으니, 나는 너의 뒤에서 보고 있다. 그 미친 순간이 또 돌아왔다. 나는 눈을 붉히고 왼손의 통증을 참았다. 목숨을 지키기 위해, 포위망을 뚫고, 나의 죽음을 막고, 나의 죽음을 막고, 그렇게 많은 것은 벌목과 같다.
그 사람, 나는 그를 제라고 부른다. 그는 중원인으로, 여러 세대의 집행자가 되었다. 그는 군대의 첫 번째 날카로운 칼잡이로, 칼이 번쩍 빛나 머리가 땅에 떨어졌다.
우리는 친구가 되었고, 제나라 는 종종 나에게 구강 성교를 주고, 나에게 칼 공을 가르쳐 주었다. 그는 전문 킬러로서, 너는 반드시 살기가 있어야 하고, 살의는 무수한 살인 경험에서 비롯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어느 정도 속도, 방법, 정확도에 대한 요구가 높아졌다. 피해자에게 통쾌함을 주는 것은 모든 사형수의 직업도덕이다.
나는 살인에 대해 높은 이해력과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전쟁터에서 서로 죽이고, 점점 내가 죽인 인원수가 그와 가까워졌다.
경축연에서 우리는 연회를 열어 군기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나는 어떤 여자에게도 웃지 않고, 함께 앉아 있는 군기들에게도 코웃음을 쳤다.
외롭고 지루한 군생활,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더 이상 버틸 수 없었을 것이다. 해마다, 한복이 해어지고, 익숙한 파트너가 급사하고, 신병들은 그들을 맞이하는 것이 전과가 아니라 소리 없는 죽음이라는 것을 순진하게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섣달 그믐날 밤, 나와 사이비 시험 칼법. 달빛은 청량하고, 한로는 깊다. 나는 마침내 칼을 그의 목에 꽂았고, 그는 웃으며 말했다, 네가 베어라.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내 부하들은 매우 노력하여 피가 배어 나왔다. 그는 애처롭게 웃으며 말했다, 네가 무명 흉노의 손에 죽는 것보다 낫다.
내 손이 나른해지자 칼이 꽝 하고 땅에 떨어졌다. 목란, 나는 지겨워, 매일, 해마다. 언제 끝날까요? 가끔은 도망가고 싶지만 어떻게 돌아갈 수 있을까? 손을 들어 양손을 들고 양손을 피에 굶주린 것은 살인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보름 후, 일제히 전쟁터에서 전사했고, 나는 그가 생명을 포기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울지 않았다. 제나라 피리가 유일한 기념이 되었다.
12 년, 12 년, 나의 청춘이 여기에 묻혔다. 흉노는 마침내 고개를 숙였다. 대군은 내일 북조, 수천 명의 인명을 준비하고, 대장군의 명성을 이루기 위해서였다.
그날 밤, 삼군이 기뻐하며 술에 취했다. 10 년 전만 해도 10 여 명의 베테랑만 남았다.
운이 좋은 우리 사람들은 당연히 우리의 사적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금전에서 황제를 만났습니다. 더 이상 12 년 전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왕을 속이는 죄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는 내가 역사가 되기를 원했고, 나는 완곡하게 거절하고, 단지 물어보기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