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추상 예술 포스터-포스터' 레드 칠자 공격 백군' 의 창작 배경과 표현 스타일
추상 예술 포스터-포스터' 레드 칠자 공격 백군' 의 창작 배경과 표현 스타일
스페인 화가와 조각가. 프랑스 * * * 생산당 당원. 그는 현대예술 (입체주의) 의 창시자이자 서구 현대파 그림의 주요 대표이다. 그는 스페인 사람이라 어려서부터 비범한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미술 선생님인 아버지는 미원에서 엄격한 회화 훈련을 받아 조형능력이 탄탄하다.
[이 단락 편집] 인생 기념품
파블로 피카소 (188 1 ~ 1973) 는 스페인 마가라, 당원, 프랑스 * * * 제작당에서 태어나 당대 서방에서 가장 창조적이고 그와 그의 그림은 세계 예술사에서 불후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1881-1900 어린 시절
188 1 10 피카소는 스페인 남부의 말라가에서 태어났습니다.
1889 첫 유화' 투우사' 완성
1895 바르셀로나 롱하 예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1897 년 마드리드 레알 산페르난도 미술학원에 입학했습니다. 그의 유화' 과학과 자선' 은 마드리드 전국 미술전 명예상을 받은 후 말라가 금상을 받았다.
1900-1903 블루 기간
1902 는' 블루 셀카' 를 완성했다.
1903, 그는 인생을 마치고 빈곤, 노인, 외로움의 고난을 진한 파란색 톤으로 표현했다. 피카소의 일생
1904-1906 상승기
1904 파리에 정착하기 시작한' 세탁선' 은 장미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페르난드 올리비 (Fernand orivi) 를 만나 함께 살았습니다.
1905 년, 그는 담뱃대로' 소년' 을 썼고, 자선가 존 하이시니 여사가 3 만 달러의 거액으로 매입했다. 담뱃대를 든 소년
1906 년에 그는 야수파 마스터 마티스를 만나 미국 작가, 소장품 추 스타인의 초상화를 그렸다. 스탠인의 초상화' 는 피카소가' 장미시대' 에서' 입체주의' 로 뛰어드는 발판이다.
1907- 19 16 입체주의 시대
1907 년 브라크를 만나 입체파 스타일을 창작하고' 아비뇽의 소녀' 를 창작했다.
1909 입체주의 분석 시작; "페르난도의 머리" 를 만들었습니다.
1917-1924 고전 시대
19 17 이탈리아에서 무용가 올가 코크로바를 만나 올가의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19 18 오가와 결혼하여 마티스와 연합전을 개최하다.
1920 손으로 그린 산호판' 삼각 모자';
1922 는 해변을 달리는 두 여자를 창작했다.
1925- 1932 초현실주의 시대
1927 년, 나는 겨우 17 세의 메리 테레사 월키를 만나 피카소의 모델이 되었다. 그리고 딸 마지를 낳았습니다.
1929 그는 조각가 사레스와 함께 조각과 철사 구조를 창작했다. 여성 아바타를 주제로 한 일련의 공격적인 그림을 만들어 결혼 위기를 보여주고 대리를 알다.
1932-1945 변태기
1932 는' 빨간 안락의자 속의 여자' 를 창작했다.
1933 조각가 스튜디오를 주제로 한 식각화를 창작하다.
1934 는 투우를 소재로 한 작품을 창작했다.
1936 년 스페인 내전이 발발했다. 도라를 안다. 마르, 도라 마르의 초상화를 만들었습니다.
게르니카는1937 에서 창작했습니다.
1942 판화' 자연의 이야기' 를 창작했다
1943, 22 세의 프랑수아 길로를 만났습니다.
1944 년 프랑스 * * * 산당 가입
1945 석판화 창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1946-1973 전원시대
1947 아들 클로드가 태어났습니다. 그는 도공 해밀의 스튜디오에서 도자기를 만들고 1948 * * * * 로 2000 점의 도기 예술품을 만들었다.
1948 세계평화대회를 위해' 평화비둘기'' 공고라 20 편 시' 포스터를 제작했다.
1949 는 카르멘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1950 레닌 평화훈장 수상
1953, 마두라 도자기 공방에서 재클린 록을 만났습니다.
1954 년 드라크로바의' 알제리 여성' 변주곡 시리즈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1956 년, 영화' 신비한 피카소' 개봉, 크루조 * * *;
1957 년 피카소 75 주년 전시회가 뉴욕 현대예술박물관에서 열리며 판화' 투우 시리즈' 를 창작했다.
1958 피카소는 파리 유네스코 본부 건물을 위해 벽화' 이카로스의 추락' 을 창작했다.
1959 는 마네의' 잔디밭의 점심' 을 모방한 일련의 변주곡을 만들었다.
196 1 35 세의 재클린 록과 결혼하여 피카소의 80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1963 의 페인트 화가와 모델
1966 년 파리 대황궁과 왕궁에서 피카소의 대형 회고전이 열렸다. 퀵 샌드 시리즈 창작
1968 은' 천청석' 과' 우스꽝스러운 사람' 시리즈의 판화를 창작했다.
1970 년 스페인에서 보존된 거의 2000 점의 초기 작품이 바르셀로나 피카소 미술관에 기증되었다.
197 1 년, 파리 국립현대예술박물관에서 피카소 탄생 90 주년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1973, 92 세, 4 월 8 일 칸시 부근의 제임스시에서 사망했다. 4 월 10 일 복문나 별장 정원에 묻혔다.
[이 단락 편집] 예술적 업적
피카소는 다작의 화가이다. 통계에 따르면, 그의 작품은 거의 37,000 건에 육박하는데, 그중 유화 1, 885 건, 스케치 7089 건, 판화 20,000 건, 석판화 6 1 건이다.
피카소의 일생은 휘황찬란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최초의 화가이다. 프랑스의 한 신문 2 월 여론조사에서 1999 는 40% 의 높은 표로 20 세기 10 대 가장 위대한 화가로 당선되었다. 피카소는 작품에 대해 "내 모든 그림에는 내 피가 담겨 있다. 이것이 내 그림의 의미다" 고 말했다. 피카소의 작품은 세계 경매 가격이 가장 높은 전 10 그림 중 4 점을 차지했다.
피카소의 일생의 그림과 스타일은 몇 차례 변했다. 피카소의 초기 작품은 세상의 무상함과 가정 빈곤에 대한 민감성과 조숙 때문인지 조숙한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초기 회화 근사 표현주의의 주제; 학창 시절 피카소는 학술 기교와 전통 주제를 배워 종교 주제를 대상으로 한 작품 (예:' 제 1 차 성찬식') 을 창작했다. 데가의 부드러운 색채와 로트렉이 추구하는 상류사회 주제도 피카소의 초기 연구 대상이다. 개렛의 방앗간',' 압생트를 마시는 여자' 등의 그림에서, 성광이 떠 있는 환상이 로트레이크에 의해 조작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은은한 슬픔이 있다. 피카소는 열네 살 때 부모님과 함께 바르셀로나로 이주하여 현지의 새로운 예술과 사상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그가 도약하려고 할 때, 당시 스페인 식민지 전쟁의 실패를 만나 격렬한 정치적 변동으로 인민의 비참한 광경이 이어졌다. 바르셀로나는 중요한 도시로 가장 먼저 돌진했다. 아마도 이런 흥분과 절망의 이중 자극이 피카소의 무의식 속에서 파란 시대의 우울력을 낳게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리로 이주한 피카소는 가난하고 초라한 숙소인' 세탁선' 에서 살았는데, 그곳은 당시 방랑 예술가들의 모임 장소였다. 이때, 젊은 열일곱 살 된 올리브는 어느 비오는 날 피카소의 생활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사랑의 자양분과 달콤함이 원래 고집이 세고 억눌린 삶에 대한 마음을 누그러뜨렸고, 그의 글에는 침울하고 고통스러운 파란색이 점프하는 정서가 생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조심스럽게 천천히 낡은 슬픔을 불태웠는데, 이때 화풍 전체가 행복의 부드러움과 감정 친근의 기쁨을 넓혔다.
장미홍 시대 작품에서는 인물의 표정이 여전히 냉막 있지만 조화로운 미감과 미묘한 인문적 배려를 중시했다. 색채의 풍부함을 제외하고, 전체는 이미 이전의 블루 시대의 희망 심연에서 벗어났다. 가난과 질병이라는 슬픔을 버리고 생기의 상징이 아니라 삶에 대한 흥미와 관심과 믿음으로 대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여자의 셔츠 속에는 은은한 아사 셔츠가 어둠 속에서 떠오르는 몸을 부드럽게 그려내며 젊은 여성의 오만과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귀신의 매력처럼 흐르는 섬세하고 은은한 미감이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부드럽고 섬세한 방식으로 전달되어 신비로운 몸이 그 속의 병적인 아름다움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콜라주 예술이 형성된 주된 이유는 피카소가 공간을 돌파하려는 갈망에서 비롯된 것으로, 신의 펜의 산물이다. 사실 콜라주는 피카소가 창시한 것이 아니라 19 세기의 민간 공예에서 나왔지만 피카소가 그것을 화면으로 가져와 공예의 지위에서 벗어났다. 19 13 첫 콜라주' 등나무 의자의 정물' 과' 기타' 는 콜라주가 입체주의에 가장 좋은 해석이다.
이후의 그림은 원시 예술에 중점을 두어 이미지를 간소화했다. 19 15- 1920, 화풍이 한때 현실주의로 바뀌었다. 1930 은 분명히 초현실주의를 선호한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피카소는 독일 이탈리아 파시스트가 스페인 북부 도시인 게르니카에 대한 폭격에 항의하는 유화' 게르니카' 를 그렸다. 이 그림은 피카소의 가장 유명한 입체주의, 현실주의, 초현실주의를 한 몸에 모은 추상화이다. 그 폭력적인 변형, 왜곡된 과장된 획, 기하학적인 덩어리 축적, 추상적인 조형물은 고통, 고난, 동물성을 표현하며 피카소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후기에 대량의 조각 판화 도예 작품을 창작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피카소는 19 세기 말부터 1970 년대까지 예술 활동에 종사했다. 피카소는 20 세기 전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더니즘 화가이다. 피카소의 작품은 현대 서구 예술 유파에 큰 영향을 미쳤다.
피카소는 변화무쌍한 예술 수법의 탐구자이며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야수의 예술 수법이 모두 흡수되어 자신의 스타일로 재선되었다. 그의 재능은 각종 변주 스타일에서 자신의 거칠고 강력한 개성을 유지하고, 각종 기법의 운용에서 내면의 통일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데 있다. 그는 이미 최고조에 올랐고, 그의 작품은 도자기, 판화, 조각품 등 유치한 게임과 같다. 그의 일생에는 구체적인 선생님도, 구체적인 아이도 없었지만, 20 세기에 활동하는 화가는 피카소가 개척한 길을 완전히 우회할 수 없었다.
그는 조용히 떠나 93 세의 긴 생애를 마치고 소원을 이루어 일생을 보냈다.
[이 단락 편집] 예술 활동 연표
파란색 기간은 1900 부터 1903 까지입니다
피카소는 1900 부터 스페인과 파리 사이를 오가고 있다. 1904 파리에 정착하여 유명한' dhobi ghat' 에 살고 있다. 파리에서 그는 막스 제이콥, 반 돈지, 롱몽, 아폴리넬, 집주인의 딸인 라핀 아켈을 사귀었다. 그는 마들린을 위해 몇 폭의 초상화를 그렸다. 당시 그의 작품은 여전히 바르셀로나에서 유행하는 상징주의의 영향을 받았다.
피카소의 생활 여건은 덕가, 야실, 툴루즈 로트레이크의 그림 스타일, 스페인에서 교육을 받았을 때 스페인식 슬픔으로 인해 우울한 푸른색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분홍기 1904 부터 1906 까지
1906 피카소가 마티스를 만났다. 나중에 딜런과 브랙을 만나 페르난드 올리빌과 함께 몽마트에 살았습니다. 당시 그의 경제는 좀 호전되어 생활이 전보다 행복했고 그림도 연분홍색으로 변했다. 그림의 대상도 블루 시대의 거지, 날씬한 아이, 슬픈 여인에서 거리 연예인, 저글링 배우, 풍화정무 소녀로 바뀌었다.
아프리카 시대는 1906 부터 19 10 까지 이어졌다.
피카소는 65438 년부터 0906 년까지 딜란의 아프리카 가면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그의 작품은 피카소의 아프리카 시대인 연말까지 아프리카 가면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작품 속 인체는 강력하고 깊어 1907 의' 아비뇽의 소녀' 에서 충분히 선보였다. 서로 다른 부품으로 구성된 인체는 여러 각도에서 볼 수 있어 피카소 입체파 시대의 도래를 알 수 있다. 그러나, 전체 시기에는 여전히 세잔의 영향의 흔적이 남아 있다.
19 10 부터 19 14 까지의 분석 입체주의
피카소의 예술가 친구들은 몽마트에서 몽파나스로 이사했고, 그도 그들과 함께 이사를 갔다. 그때 입체파의 체험이 절정에 달했다. 자크 비스 (Jacques Biss) 는 "작품은 스케치로 이루어져 있고, 색상과 색조는 최소한의 회색과 연한 오렌지색으로 약화된다" 고 평가했다. 형식은 형상과 통합으로 인해 흔적이 인식할 수 있는 신분을 억제하고 족쇄에서 벗어나 결국 형태에서 벗겨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형태명언) "프리즘의 초점에서 단일 이미지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인생은 이렇다. 그러나 피카소는 그것을 초상화까지 연장했다. 그와 브라크는 첫 콜라주를 만들었다.
19 14 통합 입체주의
19 14 년, 전쟁으로 입체파 화가들이 갈라졌다. 피카소는 자유와 색채에 대한 개인적 취향, 그리고 왕성한 정력을 되찾았다. 그의' 입체인상주의' 창작은 풍격과 회화 대상에서 모두 더욱 자유로워졌다. 그의 모든 작품을 살펴보면, 그는 입체주의에 국한되지 않고, 각 방면에서 계속 탐구하고 있다. 예를 들어 19 15 에서 19 16 까지의 작품은 자연주의적이다. 19 17 은 현실주의입니다.
19 17- 1920 년대 신고전주의 시대
이탈리아에 사는 피카소는 디아힐레프가 연출한 러시아 발레단을 위해 배경과 의상을 디자인했는데, 이때 발레리나 올가 코헬로바를 만났다. 19 18 그는 코힐로바와 결혼하여 아들을 낳았다. 이런 비교적 편안한 생활은 피카소 창작 생애의 신고전주의 시대와 일치한다. 192 1 및 1926 에서 그는 입체파 작품을 계속 하고 1923 에서는 그의 작품이 현실적인 노선을 걷고 있다.
피카소는 1925 부터 1932 까지 초현실주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1933- 1934 스페인 기간 동안 소수인의 작품이 나왔다. 1927 년, 그는 매우 젊은 메리 트레이시 월터를 만났는데, 그녀는 그의 모델이 되어 그의 딸 매기를 낳았다. 이때 피카소는 아내와 이혼한 것이 아니라 열정적인 여화가 겸 사진작가인 도나 마르와 함께 살았다. 그는 메리를 위해 몇 폭의 그림을 그렸다. 그들의 관계는 거의 1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랜드 아우구스티누스로의 새 작업장에서 피카소는' 게르니카' 의 대형 작품을 창작하면서 많은 준비 작업을 했다.
1943 년에 그는 프란시스와 로집을 만나 그녀와 함께 온티브의 미디에 살았다. 65438 년부터 0945 년까지 그는 일련의 정물화를 그리고 로리스에서 도자기를 만들었다. 그의 아들 클로드는 1947 에서 태어났고, 딸 팔로마는 1949 에서 태어났다. 그의 작품은 이런 단순한 가정생활의 행복뿐만 아니라 정치에 대한 그의 약속을 표현했다. 1944 는' 시신의 수피' 를 그렸고, 1947 은' 프랑스를 위해 죽은 스페인인' 을 그렸다. 그는 정물, 풍경, 초상화를 계속 그렸다. 1950 년 쿠르베의' 세나 강변의 여자' 가 명가 작품을 둘러싸고 변주곡 창작을 시작했다.
1954 년에 프란체스카 지로가 피카소를 떠났다. 피카소는 로리스에서 재클린 록을 만났고, 그 여자와 20 여 년을 보냈다. 1959 이전에 그들은 칸에 살았다. 칸에서 그는 라크루의' 알제의 여자' 와 벨라스케즈의' 궁녀' 에 몰두하면서 스튜디오의 후속 작업을 계속했다. 그는 먼저 워너게이로 이사한 다음 무간 근처의 나타단 미드 성에 정착하여 일련의 변주곡을 계속했다. 1960 부터 1972 까지 그는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른다. 13 년 동안만 판화, 스케치, 유화 등 천여 점의 작품이 카탈로그에 수록됐다. 피카소는 92 세를 일기로 1973 년에 세상을 떠났다.
피카소의 작품은 품질이든 수량이든 놀라울 정도로 6 만 장 정도에 이른다. 이 재능이 넘치는 예술가는 "매우 긴 창작 활동의 매 순간마다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한 것 같다" 고 말했다. 왜 이런 능력이 있을까요? 그 자신도 대답할 수 없다. 결과는 열여덟 가지 무예에 불과하여, 그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
[이 단락 편집] 작품 스타일
피카소가 젊었을 때 피카소는 진정한 천재였다. 20 세기는 피카소에 속한다. 이 변화무쌍한 세기 초, 그는 스페인에서 당시 세계의 예술 수도 파리에 와서, 그의 일생의 눈부신 예술 발견 여정을 시작했는데, 20 세기에는 피카소처럼 변화무쌍한 그림 스타일로 유명한 예술가는 없었다. 피카소의 명성은' 아비뇽의 소녀' 와' 게르니카' 와 같은 그의 초기 명성과 대표작 때문만이 아니라 창의력과 다채로운 생활 덕분에 다양한 예술작품을 남겼다. 통계에 따르면 피카소는 약 6 만 ~ 8 만 점의 작품을 완성했고 그림과 스케치 외에도 조각, 도자기, 1973 피카소가 사망한 후, 세계 주요 미술관들이 잇달아 그에 대한 회고전을 펼쳤고, 피카소에 대한 화제가 끊이지 않고,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새로운 설이 자주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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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흔한 스타일이겠죠? 진실된 것을 그려 어떤 모습인지 표현해야 할 것을 가장 분명하게 표현하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2. "패션 스타일" 그림
일러스트 작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션 관련 업계에 적용된다. 상업 포스터, 잡지, 게임 IP 및 오늘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자상가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유머러스 한 스타일" 그림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여러 주요 정보 플랫폼에서 오랫동안 잠수해 온 친구들이 모두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4. "미적 스타일" 그림
문예 일러스트, 책상 벽지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문예 분위기를 조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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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머리 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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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장식" 그림
예를 들면 ~
클로카
다들 보셨을 거예요. 주로 장식 내용이에요. 라인 처리에 더 신경을 많이 써요.
8. 이미지 합성 그림
아시다시피, 많은 상업 프로젝트는 보통 한 달이 걸리기 때문에,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당신에게 약간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데 오랜 시간을 줄 수는 없습니다.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우리도' 반P 반화' 라는 말이 있다.
인물화
인물화의 기본 기법은 중국과 외국의 초기 회화 발전사에서 모두 인물화 위주로 종교 또는 정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최근 발굴된 고대 비단화나 벽화에서 고대 제왕, 영웅, 성현, 문인의 얼굴, 강력한 정치와 종교 기능, 고대인들이 믿었던 불교, 보살, 나한 등 불교 인물들, 심지어 더 이른 신화 전설까지 신비로운 종교색으로 가득 차 있다.
실생활을 묘사하고 궁정의 심미 정취를 표현하는 풍속화도 볼 수 있다.
벼슬녀 그림
희곡 속 인물이야기화, 다양한 형식, 각기 다른 장르의 인물화는 섬세한 감정 묘사와 생동감 있는 이미지가 있어 관람자에게 깊은 미감을 선사한다. 중국 고대 인물화를 보면 표현 수법에서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그림법이다. 꼼꼼하게 그림을 그리다. 셋째, 프리 핸드 (간단한 스트로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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