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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이미지를 분석하는 방법

"이미지" 는 시의 기본 단위이며, 의미와 코끼리의 복합체이며, 작가의 주관적 의도와 객관적 이미지의 구체적 표현이며, 정신적 내용과 물질적 형식의 통일로 감정과 경물로 구성되어 있다. 고대인들은 "입상이 최선을 다한다" 고 말했고, 객관적인 외물을 이용하여 주관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정경이 융합되고, 나를 잊고, 천인이 하나가 되는 것도 이야기한다. 다음으로 필자는' 우골목' 의 개인 이미지의 특징에서' 우골목' 의 이미지 매력을 탐구하려 했다.

레인: 중국인들은 골목에 대해 깊은 친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방 사람들은 그것을 골목이라고 부르고, 남방 사람들은 골목이라고 부른다. 왕증기 선생은' 골목문화' 에서 베이징 골목이 "향수를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조금 슬퍼할 수도 있다" 며 "실망스럽다" 고 말했다. 남방의 골목길도 비슷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전통 이미지에 대한 미련은 사실 시인들이 한가하고 외롭고 황량한 생활 환경에 대한 독특한 동경이다. 이것은 또한 중국 전통 문인들의 전형적인 마음가짐이다. 전통문학에서 다망슈는 전형적인 전통문인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작가들이 맹목적으로 전통을 버리고 새로운 문학을 창조할 때, 그는 전통이미지로 시를 썼는데, 이렇게 어울리지 않지만, 또 이렇게 귀중하다.)-우울, 우울증, 향수. 길고, 변천, 한산한 골목은 시인의 고독한 심정을 위한 최고의 기숙처이다. 비가 많이 오는 남골목은 사람이 적고, 더욱 감동적이며, 더 쉽게 다칠 수 있다.

강남의 장마철에는 가랑비가 골목으로 흩날리고, 보슬비가 내리고, 무더워서 견딜 수가 없다. 비와 골목의 결합은 독특한 이미지를 구성하는데, 이것은 Dai Wangshu 가 개척한 것이다. 예 Shengtao 가 "비 레인 시인" 이라고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비 골목' 은 단일' 비' 나' 골목' 보다 더 슬프고 슬프다.

기름종이 우산: 장마철에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이다. 비가 오기 때문에 기름종이 우산은 시인을 위해 하늘을 가리고, 기름종이 우산 때문에 시인은 그 어느 때보다도 실망했다. 우산 밖의 비오는 날은 비오는 날입니다. 연한 노란색 기름종이 우산이 빗속에 담가 여린 마음에 연한 노란색의 통증을 더했다. 이것은 더할 나위 없이 흔한 일이지만 전통시사에서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직 왕 지 를 입고, 비 레인 시인 의 머리 에 착용, 그래서 기름종이 우산 은 깊은 시적 감정 을 지탱 할 수 있습니다.

정향처녀: 정향은 중국 특유의 진귀한 꽃으로 재배 역사가 유구하다. 4 월에 꽃이 피고, 꽃이 흰색이나 보라색으로 상큼하고 단아하며 향기가 짙다. 라일락향은 생활이 청렴한 시인들에게 자주 사랑받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색깔은 결코 경박하지 않기 때문이다. 라일락향은 중봄에 꽃이 피면 쉽게 시들어진다. 시인은 라일락을 마주할 때 봄을 자주 다치게 한다. 라일락은 슬픈 산물이며 아름답고 고귀하며 슬픔의 상징이라고 한다. 예나 지금이나 라일락에 관한 시사가 많다. 이상은의' 바나나는 라일락을 드러내지 않고 모두 같은 봄바람을 걱정한다', 이정의' 파랑새는 구름 밖에서 소식을 전하지 않고, 라일락은 빗속에서 슬퍼한다',' 육계몽의' 부지런히 라일락을 풀고, 가지를 펴서 봄기운을 발산한다',' 하주';

Dai Wangshu 는 "비 레인" 에서 라일락의 전통 문화적 의미를 계승하여 라일락의 의미를 더욱 감성적으로 만들고 라일락 꽃을 더욱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더욱이 시인은 빗속의 라일락 처녀를 묘사하고, 고요하고 고요하며, 약간의 희소성을 더했다. 시인은 정향의 외적 형태를 극도로 약화시켰고,' 정향처럼 비통한 아가씨' 와 같은 편변구로 정향을 인격화하고 구체화한 아가씨, 추상화된 사람, 인간적인 이미지,' 정향 같은 아가씨' 를 전통적 의미와는 다른 이미지로 만들었다. 이 새로운 이미지는 진실한 사람, 소녀이지만 추상적인 이미지이기도 하다. 우리는 몽롱한 골목에서 느꼈고, 시인은 그의 시를 심혈을 기울여 빗골목에서의 그의 감정적 흐름을 묘사했다. 사람과 사물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사물이 나와 하나가 되어 자연의 영동으로 섬세한 심경을 조화시킨다.

이런 여자, 이런 정향, 이런 정향 같은 여자, 시인은 그녀를 만나기를 갈망한다. 비록 그녀가 단지' 슬프고 막막한 꿈' 일 뿐' 한숨 쉬는 눈빛' 일 뿐, 그 이후에도 그녀는' 정향 같은 여자' 와의 재회를 무기한으로 기대할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빗골목, 기름종이 우산, 라일락 아가씨, 다망슈는 시인의 내면을 반영하고, 기질을 표현하고, 고민을 표현하고, 가슴을 표현하기 때문에 이런 이미지를 선호한다.

시인은 난세에 있고, 시대는 어지럽다. 그들은 다른 문인들과 마찬가지로 시대의 조류를 완전히 볼 수 없고 망설이는 것은 불가피하다. 마음씨가 착한 그는 난세에서 우울하고 막막하기 쉽다. 강남의 골목길은 절미산수의 변천이고, 빗속의 골목길은 흐르는 변천이다. 일반인의 기름종이 우산도 시인시의 촉매제가 되고, 빗속 라일락꽃의 부드러움, 떨어지는 것, 낙랑은 시인의 마음을 순수하게 묘사한 것이다. 그래서 시인은 빗골목에서' 라일락 같은 여자' 를 만날 수 있다고 상상했다. 첫눈에 반한 소녀였다. 비바람 속에서 흩날리는 삶이었다.

이렇게 우울한 빗길에서만 시인은 이런 이해, 감사, 순수한 시를 가질 수 있다.

레인골목은 단정하고 유장하며 기름종이 우산과 동행하면 라일락 아가씨가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 세 가지 이미지, 비 골목은 어둡고 무겁고, 기름종이 우산은 연한 노랑을 흐르고, 라일락꽃은 옅은 녹색에 나타나, 한 폭의 유동적이고 몽롱하며, 자의적인 그림을 이루고 있어, 눈앞은 마치 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Dai Wangshu 자신도 말했다: "시는 일종의 관능적인 즐거움이 아니라, 관직이나 초관감으로 가득 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Dai Wangshu 는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 Gomont 의 작품을 분석함으로써 시가 이미지가 독자의 "미묘한 느낌" 신경으로 직접 연결된다는 것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우수한 이미지로 시인의' 교묘한 필법' 은' 매우 미묘하다-마음속으로는 미묘하고, 정서에는 미묘하다' 가 된다. 레인레인' 의 이미지로 시작해 그 예술적 매력을 분석하고, 전임자의 이해에 얽매이지 않고, 이 이미지들을 시인과 공유하면 더 많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빗골목' 에서 시인은 라일락 같은 매듭을 가진 소녀를 만들었다. 이것은 고대시의 일부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라일락 매듭, 즉 라일락의 꽃봉오리로 사람의 마음을 상징하는 것은 우리나라 고시의 전통 표현 방식이다. 예를 들어 이상은은' 대인선물' 에서'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근심한다' 는 시가 있다. 남당 때 이정은 빗속에서 나와 라일락 매듭을 지었다. 그는' 라쿤계사' 를 한 곡 가지고 있다

진주를 말아서 커튼을 만들고, 고리를 달고, 고층 빌딩에서, 나는 예전처럼 보였지만, 우울함은 여전히 깊이 잠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 속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천천히 생각해!

메신저는 먼 행인에게 소식을 전하지 못했고, 빗속의 라일락은 나에게 슬픔을 생각나게 했다. 나는 황혼 속에서 삼협을 돌아보았고, 강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이 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쓰인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고 적용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런 흡수와 본보기는 분명하지만,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우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는 현대 백화판 구시' 라일락 빗속의 비애함' 의 확장과 담수화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시인은 빗골목의 경지와 이미지를 구상할 때, 선인의 즙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창조도 하였다. 첫째, 옛사람들은 시에서 라일락 매듭 자체를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빗골목은 라일락꽃처럼 비통한 소녀를 상상했다. 그녀는 라일락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옛 고전시와 시인이 일찍 창작한 다른 작품들과는 달리, 옛 시의 기조로 가득 차 있어 더 많은 새로운 시대의 분위기를 드러낸다. 빗속의 정향은 슬픔을 담고 있다' 는' 정향 같은 비통한 소녀' 보다 사람들의 희망과 환멸을 더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이미지는 시대 비애를 표현하는 영역에서 얻을 수 없는 창조다. 둘째, 고시에서 빗속의 정향 매듭은 현실 생활 장면에 근거하여 시인의 감정을 기탁하는 것이다.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자신의 상상력을 더했다. 그것은 예술적 상상력의 산물이며 삶보다 더 아름답다.

그는 매우 외롭고 외롭다. 보슬비 속에서 그는 "혼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길을 걸었다." 이렇게 음울하고 고독한 환경에서 그의 마음속에는 약간 모호하고 고통스러운 희망이 있었다. "라일락처럼 불평하는 아가씨를 만나고 싶다." 이 소녀는 시인에게 아름답고 슬픈 색채를 부여받았다.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과 향기' 를 가지고 있지만' 라일락 같은 슬픔' 도 있다. 그녀의 마음은 냉막, 슬픔,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시인처럼 외로운 빗골목에서' 슬퍼하고 방황하다' 고 했다. 그리고 그녀는 침묵을 지켰고,' 꿈처럼' 그녀의 곁을 스쳐 외로운 빗길을 지나갔다.

시에서는 이러한 이미지가 형식적으로 독립적이지만, 우리는 그것들 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다고 느끼게 하며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미지는 특별한 관계를 형성한다. 작가는 이 흐릿한 이미지에서 도대체 무엇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빗골목' 은 시인이 아름다운 상상력으로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는' 자기 해방' 으로' 비누 거품 같은 화려한 환각으로 자신과 독자를 속이는 것' 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화합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제외하고, 그것은 "내용상 바람직한 점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중국의 수묵과 같다고 말하지만, 감정을 극치로 과장하여 자신의 슬픔과 혼란을 퍼뜨렸을 뿐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네가 망설일 때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네가 후회할 때의 슬픔을 기억한다."

빗골목에서 나온 1927 의 여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어두울 때이다. 반동파가 혁명가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학살로 전국을 뒤덮은 백인 공포를 초래했다. 혁명에 열정적으로 호응한 청년들은 갑자기 불길의 고조에서 밤의 심연으로 떨어졌다. 그들 중 일부는 혁명의 미래를 찾지 못했다. 그들은 고통 속에서 길을 잃었고, 실망에 새로운 희망을 갈망하며, 안개 속에 아름다운 무지개가 떠 있기를 기대한다. 레인레인' 은 진보적인 청년들의 이런 마음가짐을 반영한다. Dai wangshu 는이 시를 쓸 때 겨우 21, 22 살이었습니다. 1 년여 전, 그는 동창인 두형 (), 시 () 칩거 (), 유나갈매기 () 와 함께 혁명 문예 활동에 종사하며 * * * 청년단 () 에 가입하여 자신의 열정적인 펜으로 당의 선전 업무에 뛰어들었다. 1927 년 3 월, 홍보혁명으로 반동당국에 체포되어 구금되었다. 4,12' 쿠데타 후 은둔 장쑤 송강 () 은 고독 속에서' 중국인의 이 시대의 고민' 을 씹었다. ('왕숙초/서') 그가 이때 쓴' 우골목' 등의 시는 당연히 방황과 실망, 슬픔, 고통스러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대나무 같은 감상은 일반적으로 순수한 개인 탄식이라고 할 수 없지만, 현실의 어둠과 이상의 허황된 환상이 시인의 마음속에 투사되는 것이다. 빗골목' 은 짧은 서정적인 노래로 이 젊은이들의 마음속의 전형적인 목소리를 재현했다. 여기서 우리는 진실의 고난에 대한 묘사도, 어둠에 대항하는 외침도 들을 수 없다. 이것은 깊은 고백, 실망한 고백이다. 하지만 이런 하소연과 고백에서 일부 젊은이들이 이상적으로 환멸한 후의 고통과 추구를 분명히 볼 수는 없을까? 이 시는 아름다운 희망을 잃은 씁쓸함을 드러냈다. 당시 젊은이들조차도 그렇게 쉽게 속지 않았다. 사람들은' 비 골목' 을 보고 영원히 비 골목을 배회하고 싶지 않다. 사람들은 이 비 골목을 싫어하고, 비 골목을 벗어나 비와 슬픔이 없는 넓고 밝은 곳으로 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