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매화시 작문 200 자.

매화시 작문 200 자.

1.' 매화' 라는 시는 200 여 자의 서술문으로 다시 쓰여졌다. 매화향, 색이 모두 뛰어나고 초봄만의 특색이 있으며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인한 성격과 낙후를 달가워하지 않는 진취정신을 가지고 있어 시인에게 노래하고 찬양해 왔다.

중국 고대의 대량의 영매시에서 왕안석의' 매화' 는 뚜렷한 특색과 광범위한 전창을 지닌 가작이다. 영매의 이 시는 이른 봄 매화에 관한 것으로, 이른 봄 매화의 매력과 향기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인' 매화는 뿔에 있고, 추위는 홀로 핀다' 는 말은 봄추위가 가파르고 가파르고 봄에는 만물이 싹트지 않고, 뿔에 있는 매화 몇 송이를 제외하고는' 매화' 를 묘사한다. 이 두 문장은 매화를 묘사하는데, 그것의 모양이 아니라 그 정신을 묘사한다.

"각도" 라는 단어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단독 개방" 과 "수매" 는 서로 보살펴서 매화가 천하제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링한' 이라는 단어는 시간을 해석하여 춘매가 추위 속에서 만발한 개성을 부각시켰다. 그러나 이 두 편의 시가 매화를 쓴 것은 추위에도 불구하고 만개한 것도 처음이 아니다.

그 전에, 다른 시들은 이미 묘사되었다. 예를 들어 남조 시인 셰가 쓴' 조매' 시는 "봄이 일찍 오면 추위를 의심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꽃밭에 떨어질까 봐 아무도 보지 못했다. 그것은' 아침' 자를 꽉 누르고' 의심',' 두려움' 등의 단어로 사람들의 심리상태를 표현하여 매화를 개인화함으로써 눈을 맞으며 봄을 맞이하는 고귀한 품격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앞의 두 문장보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라 매화향이다' 는 후문이 더욱 참신하고 독특하다.

"멀리서 눈이 아닌 것을 알다" 는 것은 인간의 시각적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시인이 멀리서 본 구석의 매화가 눈이라는 것을 부정했지만, 실제로는 우여곡절 속에서 매화가 눈처럼 하얗다는 색깔을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만약 이 매화가 흰색이 아니라 빨간색이나 다른 색이라면 시인이 그것을 눈과 연결시킬 수 있을까? 매화가 눈처럼 보이기 때문에 당대의 시인 장건' 조매' 시는' 빨리 열리는지, 겨울눈이 사라지지 않을지 의문이다', 매가지를 눈가지로 삼아 백매가 일찍 피는 것을 반영하는 것은 잘못이다.' 잘못' 과' 이상한' 느낌을 준다. 원식비설' 이라는 시는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앞의 두 구절이 쓴' 벽 모퉁이에 반한매' 라는 시를 간접적으로 설명하는데, 사실은 시인이 멀리서 어렴풋이 본 것으로, 다음 문장' 향을 위해 향' 과 함께 매화의 맑은 향기를 써서 사람의 후각에 호소한다. 시와 시 사이에는 내재적인 연관성이 있어 전체 시 구조의 엄밀함을 보여준다.

시인은 메이에게 어떤 형용사도 쓰지 않고 먹구름도 뿌리지 않고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가장 비범한 것 같다' (왕안석어) 와' 먼 지식' 이라는 두 구절을 사용했다. 이 두 시 사이에는 인과 관계가 있다.

매화의 향기 때문에 시인은 비로소' 눈이 아닌 것을 멀리서 본다' 는 것이다. 매화에 향기가 없다면 시인이 멀리서 어렴풋이 볼 때 눈가지라고 착각할 수밖에 없다.

매화를 서로 인과인 두 구절에 쓰면서 훌륭한 예술적 효과를 받았고, 장웨이의 시' 조매' 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얻었다. 물론, 이' 먼 지음' 의 시는 시인이 먼 매화의 향기를 실제로 맡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그것은 메설비의 결론이지만, 단지 백필일 뿐, 짙은 매화 향기를 크게 표현했다.

이 시' 매화' 에서 부른 매화가 만발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향기롭고 독특한 인상을 남긴다면, 이 시 자체는 마치 그가 부른 매화처럼 즐겁고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메이는 경성의 산물이며 경국경성의 자세와 경국경성의 자세가 있다. 말할 필요도 없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 수십 년 동안 만나지 못한 겨울에 10 여 년 동안 만나지 못한 큰 눈을 따라잡았기 때문에, 나는 불을 구워 스스로 이익을 얻었다는 것이다. 꿈을 꾸는 것은 여전히 낭만적이다. 나는 망설였다. 비록 겨울은 사랑받지 못하지만, 이런 눈과 눈을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리 많은 경험이나 삶의 고통을 겪더라도, 그들은 매화를 찾는 천년꿈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꿈은 달콤하지 않다.

적어도, 너는 높이 올라갈 수 없고, 창밖의 소리를 들으면서 동시에 가라앉을 수는 없다. 나는 옷을 입고, 문을 열고, 현관 아래를 걸으며, 달빛 아래 눈을 바라보며, 어떻게 오징어의 옷을 어루만지며, 어떻게 천천히 몸을 따뜻하게 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요 몇 겨울에 주어진 온도는 바로 내가 이런 밤에 메이에게 주고 싶은 것이다. 나도 같은 마음이다.

매화에 관한시가 필요해. 200 자 안팎은 이미 겨울에 조용히 지나갔다. 이 매화는 아직 내 책상 위에 열려 있다. 사실 그녀는 벌써 고갈되었지만, 그녀는 나에게 영생을 주었다.

아름다움, 이런 아름다움 때문에, 나는 그녀의 생명이 이미 지나갔거나, 혹은 그녀의 다른 생명 형식이 이미 지나갔지만, 그녀는 여전히

오늘에 사는 모습, 꽃잎이 온 사방을 활짝 열고, 연기처럼 하얗고, 향기는 여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울에 나는 그 아름다운 나뭇가지에서 이 꽃을 꺾었다. 그 춥고 어두운 밤을 기억하라, 바로 이 추위이다.

꽃은 나에게 분투할 힘을 주었다. 앞으로의 날, 언제나 밝은 그림자가 나의 어두운 밤에 피어나고, 함께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여명 쪽으로 걸어갔다. 항상 나를 어둠에서 깨우고 생명의 촛불을 밝히는 밝은 그림자가 있다.

지금까지 겨울이 봄이 오는지 가을이 오면 봄이 오는지 분간할 수 없다. 꽃은 이미 시들고, 깨진 꽃잎은 눈 속에서 길을 잃었다.

하늘에서 나는 청량한 봄추위에 웅크리고 있다.

꿈속에서 나는 눈 오는 계절로 돌아왔다. 나는 한 무더기의 한매가 부스럭거리는 눈 속에서 조용히 피어나는 것을 들었다. 나

꽃이 흩날리는 것을 본 것 같다. 온 세상이 하얀 꽃잎이다. 내가 얼마나 오래 깨어 났는지 모르겠다, 사람들

일찌감치 흩어졌는데, 그 꽃만 아름답고 슬프다. 내가 어떻게 이 마지막 아름다움을 위해 황급히 죽을 수 있을까?

내 인생에 꽃이 만발했고, 나는 그녀를 한 세상에서 다른 세계로 데리고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겪었다.

명절에도 그녀는 여전히 아름답다.

3.' 매화' 라는 시는 200 여 자의 서술문으로 다시 쓰여졌다. 매화향, 색채가 모두 뛰어나고, 이른 봄에만 독특하며,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인한 성격과 낙후를 달가워하지 않는 진취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시인에게 계속 찬송을 받았다.

중국 고대의 대량의 영매시에서 왕안석의' 매화' 는 뚜렷한 특색과 광범위한 전창을 지닌 가작이다. 영매의 이 시는 이른 봄 매화에 관한 것으로, 이른 봄 매화의 매력과 향기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처음 두 문장인' 매화는 뿔에 있고, 추위는 홀로 핀다' 는 말은 봄추위가 가파르고 가파르고 봄에는 만물이 싹트지 않고, 뿔에 있는 매화 몇 송이를 제외하고는' 매화' 를 묘사한다. 이 두 문장은 매화를 묘사하는데, 그것의 모양이 아니라 그 정신을 묘사한다.

"각도" 라는 단어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단독 개방" 과 "수매" 는 서로 보살펴서 매화가 천하제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링한' 이라는 단어는 시간을 해석하여 춘매가 추위 속에서 만발한 개성을 부각시켰다. 그러나 이 두 편의 시가 매화를 쓴 것은 추위에도 불구하고 만개한 것도 처음이 아니다.

그 전에, 다른 시들은 이미 묘사되었다. 예를 들어 남조 시인 셰가 쓴' 조매' 시는 "봄이 일찍 오면 추위를 의심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꽃밭에 떨어질까 봐 아무도 보지 못했다. 그것은' 아침' 자를 꽉 누르고' 의심',' 두려움' 등의 단어로 사람들의 심리상태를 표현하여 매화를 개인화함으로써 눈을 맞으며 봄을 맞이하는 고귀한 품격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앞의 두 문장보다'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라 매화향이다' 는 후문이 더욱 참신하고 독특하다.

"멀리서 눈이 아닌 것을 알다" 는 것은 인간의 시각적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고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시인이 멀리서 본 구석의 매화가 눈이라는 것을 부정했지만, 실제로는 우여곡절 속에서 매화가 눈처럼 하얗다는 색깔을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만약 이 매화가 흰색이 아니라 빨간색이나 다른 색이라면 시인이 그것을 눈과 연결시킬 수 있을까? 매화가 눈처럼 보이기 때문에 당대의 시인 장건' 조매' 시는' 빨리 열리는지, 겨울눈이 사라지지 않을지 의문이다', 매가지를 눈가지로 삼아 백매가 일찍 피는 것을 반영하는 것은 잘못이다.' 잘못' 과' 이상한' 느낌을 준다. 원식비설' 이라는 시는 매화의 순결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앞의 두 구절이 쓴' 벽 모퉁이에 반한매' 라는 시를 간접적으로 설명하는데, 사실은 시인이 멀리서 어렴풋이 본 것으로, 다음 문장' 향을 위해 향' 과 함께 매화의 맑은 향기를 써서 사람의 후각에 호소한다. 시와 시 사이에는 내재적인 연관성이 있어 전체 시 구조의 엄밀함을 보여준다.

시인은 메이에게 어떤 형용사도 쓰지 않고 먹구름도 뿌리지 않고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가장 비범한 것 같다' (왕안석어) 와' 먼 지식' 이라는 두 구절을 사용했다. 이 두 시 사이에는 인과 관계가 있다.

매화의 향기 때문에 시인은 비로소' 눈이 아닌 것을 멀리서 본다' 는 것이다. 매화에 향기가 없다면 시인이 멀리서 어렴풋이 볼 때 눈가지라고 착각할 수밖에 없다.

매화를 서로 인과인 두 구절에 쓰면서 훌륭한 예술적 효과를 받았고, 장웨이의 시' 조매' 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얻었다. 물론, 이' 먼 지음' 의 시는 시인이 먼 매화의 향기를 실제로 맡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그것은 메설비의 결론이지만, 단지 백필일 뿐, 짙은 매화 향기를 크게 표현했다.

이 시' 매화' 에서 부른 매화가 만발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향기롭고 독특한 인상을 남긴다면, 이 시 자체는 마치 그가 부른 매화처럼 즐겁고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국인의 마음속에서 메이는 경성의 산물이며 경국경성의 자세와 경국경성의 자세가 있다. 말할 필요도 없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 수십 년 동안 만나지 못한 겨울에 10 여 년 동안 만나지 못한 큰 눈을 따라잡았기 때문에, 나는 불을 구워 스스로 이익을 얻었다는 것이다. 꿈을 꾸는 것은 여전히 낭만적이다. 나는 망설였다. 비록 겨울은 사랑받지 못하지만, 이런 눈과 눈을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리 많은 경험이나 삶의 고통을 겪더라도, 그들은 매화를 찾는 천년꿈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꿈은 달콤하지 않다.

적어도, 너는 높이 올라갈 수 없고, 창밖의 소리를 들으면서 동시에 가라앉을 수는 없다. 나는 옷을 입고, 문을 열고, 현관 아래를 걷고, 달빛 아래 눈을 바라보며, 오징어의 옷이 어떻게 애무하는지, 오징어가 어떻게 망설이지 않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지 보았다. 요 몇 겨울에 주는 온도는 바로 내가 이런 밤에 메이에게 주고 싶은 것이다.

4. 매화 정신의 작문이 200 자 빠르다. 나는 매화를 좋아한다. 어떤 사람은' 꽃의 왕' 모란을 사랑하고, 어떤 사람은 향기롭고 취한 재스민을 사랑하고, 어떤 사람은 아름다운 버드나무를 사랑하고, 어떤 사람은 수선화, 겨울의 선녀를 좋아한다. 하지만 저는 매화를 좋아합니다. 자두는 장미과의 수종이다. 키는 10 미터에 달할 수 있는데, 보통 4 ~ 5 미터이다. 그것의 잎은 넓은 타원형이고 꼬리끝은 매우 길다. 꽃 다섯 송이가 있습니다. 색상은 흰색, 빨간색, 진홍색, 분홍색 등이 있습니다. 꽃이 먼저 피면 향기가 난다. 현재 사람들은 이미 200 여 종의 매화를 인공 재배했다. 매화는 비범한 내한성을 가지고 있다. 한차례의 큰 눈이 내린 후에도 백화가 시들어도 매화는 눈 속에서 피어나 추운 겨울에 명절 색채를 더했다. 속담처럼: 얼굴을 뒤집지 않고 어떻게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까?

5. 매화를 묘사한 작문매화의 가장 매력적인 기질은 외로움 속의 자족으로,' 혼자 있는 것' 의 오만함이다.

봄에 모든 복숭아리와 다투는 것을 하찮게 여기지 않지만, 추위에 추워서, 나무는 찬바람을 참을 수 없을 때, 오만하게 독립한다. 눈 속에는 꽃이 비단 같고 꽃과 나무가 푸석하고, 냉향이 그윽하며, 바람에 따라 사람을 습격한다. 매화의 이런 성격에서 중국 시인들은 그들의 이상적인 인격모델을 보았는데, 그것은 일종의 외로움과 자기숭배였다. 그래서 시인은 종종' 청일' 로 매화의 매력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송대림과 징의 명구' 메이 부인 학':' 그림자가 가로로 기울어지고, 물이 맑고, 향기가 황혼이다.' "

청일' 은 고대 은둔자의 품격이자 문인의 전통 문화 품격이다. 매화는 시인 * * * 이 가지고 있는 자질 중 하나를 보여 시인은 각별히 소중히 여긴다.

매화는 섬세함으로 유명하며 은둔과 냉막, 충성과 자제를 상징한다. 고옥건설, 한 가지 독수' 의 기질과 매력적인 이미지로 시인들이 무한한 동경과 상상을 품고 매화와의 행복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눈 만산색, 숲 아래 아름다움이 달빛 속에서 온다.' "

매화의 냉향색은 도덕정신과 인격의 가치를 담고 있어 시인들의 귀중함을 받는다.

매화 에세이, 매화 200 단어 포함.

나는 왜 모든 꽃 중에서 중국인들이 매화를 더 좋아하는지 줄곧 이해하지 못했다. 그것의 아름다움 때문인가요? 네, 정말 아름답습니다. 송이송이 냉염하고, 여향이 감돌고, 나르시즘, 순결합니다. 눈 속의 자랑스러운 백조 같다. 천 개의 흰색 중 약간의 빨강. 눈부신 운전, 오만; 독특한 아름다움 때문인가요? 네, 그 아름다움은 확실히 다릅니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연약한 모란, 화사한 장미, 연약한 연꽃에 비해 색다른 맛이 있다. 예, 재스민 향이 없어도 국화미도 복숭아꽃도 없지만 정말 아름답습니다. 눈보라에 꽃이 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으로 가다. 그래서 사람들이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있을 때, 문을 나서서, 이 도도한 눈의 붉은 매실을 보면, 누가 그것을 버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누가 그것에 정복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누가 그것의 독특한 아름다움에 끌리지 않을 수 있습니까? 아름다운 정신 때문인가요? 네, 중국인들은 매화를 좋아하고, 매화를 사랑하는 정신이며, 매화를 사랑하는 정신입니다. 사랑은 "절벽에는 이미 100 피트 얼음과 아름다운 꽃이 있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 사랑은 "산꽃이 만발할 때, 그녀는 꽃밭에서 웃는다." 사랑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묵묵히 자랑스럽게 서 있다. 배후에서 사심 없는 헌신을 사랑하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은 영혼, 기개, 성격이 있는 매화정신이다. 매화가' 사군자' 에서 1 위를 차지한 것은 바로 이런 오만함과 겸손하고 낙관적인 정신 때문이다!

중국인들은 매화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홍매와 중국인은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갚는다" 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 빌어먹을 매화는 너무 아름답다. 그것은 감히 눈보라와 싸우고 비바람과 싸우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봄처녀의 사자로, 겨울 처녀의 위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랑스럽게 봄의 향기를 뿌리고, 봄의 씨를 뿌리고 있다. 대지가 마침내 봄말 소녀를 맞이했을 때, 그녀는 유유히 사라지고 발밑의 흙으로 변해 맑은 향기만 천지 사이에 출렁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화가 일제히 비치는 것을 보고, 백새가 일제히 지저귀는 것을 듣고, 봄빛이 대지에 두루 비치는 것을 보고, 기뻐서 떠나다. 그래서 "낙홍은 무심한 일이야, 내년 겨울에 보자." 그 생명은 날으는 눈송이에서 오색찬란한 꽃까지 기쁨과 슬픔으로 가득 찬 악곡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매화는 아름답지만, 흰색과 흠잡을 데 없는 세상에 아름다움을 남겼다. 매화향,' 매화향은 고생에서 온다' 는 어려움을 누가 알겠는가? 매화는 아름답지만, "아름다움은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매화, 교만한 눈서리가 내리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겸손하고 낙관적이다. 그것은 최선을 다해 죽었다. 붉은 색으로 바꾸면 봄은 어디에나 있다!

시:

매화

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눈이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멀리서 알고 있다. 은은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설조명과 바둑을 두고 매화시 한 수를 졌다.

왕안석

파화는 봄을 찾고, 매실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길의 눈 더미이다.

봉성 남모는 그 해를 기억하고, 게시물과 함께 오기가 어렵다.

이미

이상은은

고향을 멀리 떠나 봄의 경치를 보고 싶지 않다. 한매가 가장 밉고 작년의 꽃처럼 생겼다.

1 1 월 중순, 부풍에 매화를 본다.

이상은은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오색찬란하며, 향기롭지도 느끼하지도 않다. 창아와 달빛이 동반되어 담담한 모습이다. 청옥녀의 냉비는 서리보다 더 강하다.

매화로 가득 찬 빈 손, 하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매화의 슬픈 이별은 마침 나를 만나 슬픔이 극에 달했다. 아침 프로그램은 누구에게 보여 준 것입니까? 그해를 지키지 마라.

매화절구 (그 중 하나)

육유

매화향을 들으면 맑은 바람이 있고, 사산은 눈더미로 가득하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매화절구 (2 부)

계곡은 더욱 북쪽을 향하여 매년 꽃이 피면 늦는다. 지금이 빙설로 뒤덮일 때라는 것을 아십니까?

매화절구 (3)

늠름한 설학풍각일수록 꽃 중 절기가 가장 높다. 시대에 뒤떨어지면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게 더욱 연민을 가질 것이다.

대추녀

남조시

설날이 일찍 시작되니 한 사람 3231313353236313431363533e59b9ee7aa 를 의심하지 않는다 꽃밭에 떨어질까 봐 아무도 보지 못했다.

장메이

돈 두보

매화 앞이 깨지고 매화 뒤가 더 커진다. 봄이 좋은지, 가장 짜증나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눈나무는 동색이고, 강풍도 스스로 일파를 이룬다. 고향이 보이지 않아 마녀가 음산하다.

대추녀

당계기

만 무 () 는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이나무는 지하 난방의 활력을 흡수한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미풍이 매실을 향해 불고 있는데, 별다른 정취가 있고, 아방의 깨끗한 자태가 새들을 놀라게 했다. 내년에 법을 지키면 우선 춘대에 나타난다.

돈 (배우)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내일 창문에 기대어 첫 번째 한화? -응?

7. 매화를 묘사한 작문은 자연단마다 시로 200 자를 쓴다. 답: 꽃잎은 작고, 가지가 가늘고 튼튼하며, 연분홍색, 향기가 온몸을 감쌌다.

이것은 겨울에 자랑스럽게 피어나는 꽃이다. 이것은 눈 속에서 더 희게 보이는 꽃이다. 눈송이에 눌려서는 안 되는 꽃입니다. 네, 매화입니다.

겨울 눈 속에 자랑스럽게 서 있는 꽃. 5 월, 봄, 여름의 계절.

햇빛이 맑고 오색찬란하다. 개나리와 목련이 막 패하자, 월계화에는 또 작은 새싹, 분홍색 복숭아꽃 한 송이, 무성한 푸른 풀이 돋아났다. 이 모든 것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그래, 나는 봄이 확실히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그녀가 주는 느낌은 연녹색, 은은한 녹색, 끝없는 녹색, 여름, 녹색은 더 깊고, 그것은 녹색이고, 녹색은 더 깊다. 그러나 겨울, 사계절 중 가장 생기가 없는 계절, 하얗게 느껴지고, 눈송이가 천지를 뒤덮고, 휘몰아치며, 시들어 버린 겨울에 청송청백나무를 조금 추가할 수 밖에 없었고, 이때는 또 두꺼운 눈으로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여름의 그 꽃들은 지금은 마른 가지와 썩은 잎일 뿐이다. 지난날의 풍채도 없고, 지난날의 재산도 없고, 지난날의 공기도 없고, 그것들의 유일한 작은 나뭇가지는 눈의 중압에 지쳐서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슬퍼서 죽음의 도래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때, 하늘 가득한 눈 속에서 만물의 탄식 속에서 매화가 나타나 자랑스럽게 이 눈 속에 서 있었다. 그녀의 키가 크고 가는 나뭇가지는 눈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눈이 서리를 자랑스럽게 내리다. 눈 속에서 활짝 피고, 교만으로 가득 차고, 똑바로 서 있고, 눈보라에 관계없이 ... 이것이 내가 매화를 사랑하는 이유이며, 강인하게 굴복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겨울은 너무 추워서 외출하기에는 게으르지만 매화는 눈 속에서 피어난다. 이런 작은 꽃이 상징하는 정신은 그 여름의 가지각색의 장미, 장미, 모란보다 훨씬 고귀하다. 저 매화를 보세요. 순백색으로 보이는 눈, 눈이 녹으면 얼룩만 남아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매화, 그녀는 정말 순백색이고, 때로는 분홍색을 조금 가지고 다니기도 하는데, 그녀가 남긴 것은 없는 것 같은 향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의 단순함과 우아함은 일반인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거만하게 서 있고 눈 속에서 만발한 매화를 보세요. 너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전혀 느끼지 못했니? 망망한 눈 속에서 갑자기 매화 한 송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그녀가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끈질긴 정신에 감염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홍군 전사의 불요불굴의 정신과 어느 정도 비슷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눈 덮인 이 고시가 우리 혁명군인, 불요불굴의 정신, 그들의 싸움의 용기, 그들의 의지의 질을 상징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