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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바논 찬송가 가사
분류
아프리카는 광활하고, 민족이 다양하며, 신앙이 다르기 때문에 아프리카 음악은 매우 복잡하다. 민족 음악학자의 분류에 따르면 아프리카 음악은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고대 이집트 2) 북아프리카 3 개국 (모로코 튀니지 알제리) 3) 에티오피아 4)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동아프리카, 서아프리카, 중앙아프리카, 남아프리카). 5) 흑인 음악
구체적으로 소개하다
1) 이집트 음악
고대 이집트 음악은 기원전 27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고대 이집트 폐허에서 쏟아져 나온 고대 악기로, 고대 이집트의 음악 역사를 보여 주며 메소포타미아에 이어 5,000 년 가까이 이집트 음악의 역사를 보여 주었다. 당시 이집트 음악은 종교의식과 궁중 음악이 주도한 것으로 여겨졌다. 그리스, 로마, 페르시아, 아랍, 오스만 제국, 프랑스 나폴레옹, 현대 대영제국의 통치를 거쳐 종교 변천,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영향을 받은 이집트의 전통음악과 고대 이집트 음악의 관계는 검증되지 않았다. 현존하는 이집트 전통 음악은 스타일과 이론 모두에서 아랍 이슬람 음악의 한 가지이다. 아랍 음악 무캄은 이집트 음악의 영혼이다. 무곡 중 롱가, 부르카, 이집트의 수피, 벨리 춤, 알레르, 탐자라와 같은 이집트 사람 소리, 무사하트, 돌 등 음향음악이 20 여 가지가 많이 사용된다. 이집트 북부의 세디 춤은 의상이 매우 화려하고 고귀하다. 차마단은 머리에 왁스 대나무 모자를 쓰고 있는 여성 독댄서이다. 이집트 남부와 수단의 전통 누비아 음악과 춤. 이런 수단 민간 음악은 이집트와 수단 노래의 혼합으로 아랍어와 아프리카어 두 가사가 있다. (리라), 고대 이집트 하프 등 고대 이집트 악기는 추억만 할 수 있다. 현재 사용 중인 악기는 아라비아 악기와 비슷하다. 예를 들면 (UR) 루트금, 수나, 직피리 (Nay), 백파이프, 이집트 탬버린, 라운드 드럼 (Daf), 달부카 도자기 드럼 등이다.
에티오피아 음악 에티오피아 음악
에티오피아에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가 있고 1600 년의 역사가 있다. 에티오피아 사람들은 2000 년 전에 로마 제국이 예수 교회를 박해했고, 많은 신자들이 에티오피아 산간 지방으로 도피하여 동굴에 수많은 비밀 교회를 세웠다고 생각한다. 에티오피아 사람들은 여전히 예수 십계명의 궤가 곽의산에 있는 한 교회에 있다고 믿는다. 예루살렘에 있는 대성당, 에티오피아에 있는 교회에는 여전히 전속 교구의 일부가 남아 있다. 고대 에티오피아의 왕실은 외교에 매우 뛰어나다. 10 세기와 17 세기의 성공적인 외교는 짐바브웨 솔로몬 왕과 이탈리아의 침입을 막았다. 1935- 1940 년, 에티오피아는 주로 구약의 기독교인, 일부 유대인, 그리고 소수의 무슬림이 산촌에 국한되어 이탈리아에 침략당했다. 에티오피아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상형문자 (여전히 사용 중) 를 가진 유일한 아프리카 국가로 아랍한족 (Ham), 셈족 (Sem), 네그족 (Negre) 에 상대적으로 가깝다. 에티오피아에는 예멘의 전통 노래와 비슷한 여러 가지 다른 풍격의 고락이 있다. 고고학 문헌에는 풍자시가 많고 비슷한 실내음악도 있다. 그리고 고대 그리스와 이스라엘 다윗 왕 시대의 고대 악기, 예를 들면 바건나 하프. 고악 멜로디는 변화무쌍하고 리듬은 복잡하며 미국 고전 브루스의 맛이 있다. 비종교시는 서기 16 세기에 곽의교회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런 창법은 활발하고 명쾌하여 초원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음악은 찬송가와 함께 교회에서 노래하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종교 노래와 일반 시를 구별하기 어렵다. 에티오피아의 가무는 매우 아름답다. 보통 플루트와 전통 악기 반주가 있다. 서구 교회 합창의 영향으로 에티오피아와 아프리카의 리듬도 녹아들었다. 에티오피아 사람들은 1980 년대의 큰 기근을 겪었지만, 사람들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에티오피아의 국가 가무단은 수준이 높아서 세계 곳곳을 순회하며, 1970 년대에는 대만성까지 다녀왔다! 에티오피아의 악기는 Kebarro 와 Nugarit, 그리고 Tcherawata 와 Masonquo, Begenna, 각종 피리 등 구멍이 없는 백파이프가 있습니다. 교회의 영향으로 에티오피아의 가죽 드럼에는 아프리카 스타일의 예수 그리스도의 기적 이야기도 그려져 있어 소장가치가 매우 높다.
3) 안달루스 음악:
북아프리카 무어 스타일의 마가리마글리는 모로코, 알제리, 튀니지, 리비아를 포함한 기원 1 1 세기 모로코 왕실의 북아프리카 영토를 1465 년까지 가리킨다. 이 지역의 음악은 안달루시아 음악과 소피 데이비드 음악이 특징이다. 안달루시아의 음악, 고대 아랍어 나우바는 스페인 남부의 안달루시아에서 기원했다. 8 세기에 바그다드의 음악은 유대인, 집시, 이베리아인, 북아프리카 무어인의 음악을 혼합했다. 기원 15 세기 가톨릭교인 샤버트가 기원 14 14 년에 안달루시아를 수복한 후 코르도바, 그라나다, 마그레브의 유대인, 무어인, 궁중 악사들은 북아프리카로 가서 안달루시아 음악의 새로운 고향이 되었다 16 세기 오스만 제국의 통치는 튀니지, 알제리, 동모로코의 안달루시아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안달루시아 음악의 쌀 짱 리듬은 아라비아의 이카와 비슷하다. 나바바는 실내악과 성악의 합주 스타일로 9 세기 바그다드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런 스타일은 4 ~ 5 개의 악장으로 나눌 수 있고 멜로디는 계속 반복된다. 노래에는 알라, 가사, 코란을 부르는 것이 포함된다. 현재 정통 안달루시아 음악은 북아프리카 상층 사회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으며, 혼상 축제 등에서도 안달루시아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반면 스페인의 안달루시아에서는 주로 가요가 있는 음악 형식만 전해지고 있는데, 그중에는 유태인 스타일이 널리 전해지고 있다. 잘 알려진 플레밍도 짙은 고대 안달루시아의 맛을 찾을 수 있다. 안달루시아 시암 무사트는 이집트, 시리아, 레바논, 중동에서 기원하여 안달루시아로 전파되었다. 탁발승은 튀니지의 일종의 춤이자 이집트에서 온 전통 무용이다. 안달루시아 마술춤은 안달루시아의 세비야, 코르도바, 그레나다에서 온 것으로 북아프리카 등지에서 유행한다. 안달루시아의 악기로는 우친 UD, 수나, 나이디나이, 라바브, 달부카, 콘트라바스가 있다. 소피 음악은 한때 이슬람교의 비밀 종교였다. 천주교의 이사벨 왕실이 안달루시아와 스페인 전체를 되찾았을 때 모로코의 수단은 위기에 처해 있었다. 단결을 촉진하기 위해 소피는 이슬람교를 단결시키는 중요한 의식이 되었다. 매주 금요일이나 중요한 인물의 생일, 종교 예언, 명상, 치료, 소피는 모두 노래와 춤을 춘다. 터키 소피의 신비와 인도네시아 소피의 어둠과는 크게 다르다.
4) 사하라 사막 이남의 음악-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는 경작지와 자연 야생 동물, 광물이 북아프리카보다 풍부하며 이슬람 종교의 영향도 적습니다. 이 지역의 음악은 다른 지역과 크게 다르다. 인문 지리 경관이 다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아프리카 음악, 글자가 없는 부족 음악이 이 지역의 음악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집트와 북아프리카 국가들은 아랍 음악으로 분류되었다. 음악은 아프리카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생로병사, 혼상축제, 전통명절, 종교신앙, 성인절피부식, 주술사 치료, 기우, 일과 오락은 모두 음악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아프리카 음악은 음악을 위한 것이 아니라, 물론 예술을 위한 것도 아니다. 아프리카 음악은 하나의 예술 형식이 아니라 춤, 화제, 연극, 가면, 평서, 요술 등의 종합이다. , 다양한 공연이 다른 부족들에게 기능적인 활동을 부여한다. 몇 가지 이야기나 궁정 일화 외에도 아프리카 음악의 특징은 멜로디가 간단하고, 두 개의 악구, 2 학년 ~ 3 학년, 가사가 간결하고, 끊임없이 반복되고, 주도적 합창, 즉흥 창작 등 특징이 주로 전 국민이 참여하고, 고조를 이끌고, 동지를 이끌고, 예술과 무관하며, 아프리카는 북아프리카와 에티오피아가 이슬람교를 믿는 아랍어를 제외하고는 다른 언어가 없다 그래서 아프리카 음악에도 이야기 하는 기능이 있는데, 이 이야기는 거의 아프리카의 역사입니다. 이런 구두 전통가요도 아프리카 문학의 일부이기 때문에 아프리카는 음악가의 양성에 매우 중요하다. 왕실에서나 시골에서나 아프리카 음악가들은 세습의 대대로 전해진다. 아프리카의 전통 재배는 매우 엄격하다. 제자수련, 어려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악기, 의식, 요술, 병을 고치는 것은 모두 필수 과정이다. 물론 모든 음악가가 마법사인 것은 아니지만, 이런 전면적인 교육을 통해서만 진정으로 자신의 직책과 임무를 파악하고 민족에 기여할 수 있다. 이 모든 음악가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프리카 드럼이다. 리듬은 아프리카 음악의 주요 가이드이며 드러머는 상대적으로 요구가 높기 때문이다. 즉흥 창작도 아프리카 음악의 특징이다. 좋은 드러머는 각 음악과 춤의 기능뿐만 아니라 청중과 음악의 감정도 파악해야 한다. 우수한 드러머만이 우수한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우수한 드러머는 사랑받고 존경을 받는다.
서아프리카
서아프리카의 아프리카 국가로는 말리, 나이지리아, 카메룬, 니제르, 기니, 적도 기니, 토고, 시에라리온, 기니비사우, 감비아, 모리타니아, 나미비아, 코트디부아르, 가나가 있다. 서아프리카의 음악 수준은 일반적으로 동아프리카와 남아프리카보다 높다. 서아프리카에서 가장 중요한 드럼은 금컵 드럼이고, 금컵 드럼의 음원은 프랑스어에서 나온다. 현지 토착민들은 이것을 Jem-bay 라고 부른다. 프랑스인 이유는 당시 세네갈과 서아프리카가 모두 프랑스였던 것과 관련이 있다! 성북처럼 생긴 금컵 드럼은 세네갈, 마리, 기니 등 서아프리카 부족의 자산일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의 모든 문화의 중요한 역사적 자산이기도 하다. 금잔 드럼의 문화권은 12 세기의 말리 왕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시 왕조의 강역은 오늘날의 서아프리카 연안국가를 포함하여 모두 그것에 속한다! 말리 남부의 마니카 (Mandinka) 는 금컵 드럼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다. 각 부족 전쟁이 끊이지 않아 13 세기까지 금잔 드럼이 전쟁을 통해 전파되어 서아프리카 세네갈 코트디부아르 부르키나파소 등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아프리카의 부족이나 국가에 따라 외모나 기술면에서 각각 특색이 있지만 구조는 비슷하다. 세네갈에 있는 볼로프, 므나니카, 바마나, 바마코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단단한 통나무 (렌크 또는 두굴라) 를 절단하는 최고의 금컵 드럼이다. 말리의 염소는 금컵 드럼을 만드는 최고의 가죽이다. 말리의 기후는 염소가 자라는 데 가장 적합하고 염소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말리가 만든 드럼은 서양 드러머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고, 이런 금잔 드럼을 만든 말리 대사도 뜨겁고 존경받는 대가가 되었다. 아프리카에서의 금잔 드럼의 공연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북을 치며 이야기, 부족축제, 그리스도의 세례, 보름달,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축제, 결혼식, 세례, 모범어머니와 무슬림 재계, 금잔 드럼, 아프리카 춤, 오락, 치료, 악귀 제거 등을 할 수 있다. 세네갈의 볼로프에서도 허리에 드럼을 묶고 한 손으로 드럼을 연주하거나 관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축제에는 고무된 리듬과 춤 동작이 다양하다. 그 중 현지 토족들은 사바 춤이라고 부르는데, 가장 특색이 있어 보통 기혼 여성이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무용수들이 드럼의 리듬에 따라 끊임없이 발버둥치는 것이 특징이다. 골드컵 드럼의 장력이 폭발하고 완벽한 골드컵 드럼은 골드컵 드럼을 두 개의 드럼처럼 칠 수 있어 두 드럼의 대화에서 경이롭다. 북류 악기 외에 현악기도 궁중 음악과 il trovatore 의 사랑 때문에 서아프리카에서 유행한다. 말리 기니의 쟁, 베냉, 가나, 나이지리아의 음악 활, 활 비파, 하프 비파, Riti, Rebec 등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타악기는. 등등. 나이지리아의 드럼은 펀칭된 통나무로 만들어졌으며, 크기가 높고 낮음이 다르다. 가장 독특한 것은 북석에 정교한 예술 조각이 있어 수집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되었다는 것이다.
중앙아프리카 지역
중앙아프리카 국가들은 중앙아프리카, 가봉, 콩고 민주공화국, 앙골라, 잠비아, 짐바브웨, 모잠비크, 콩고 등이 있으며 음악 스타일이 비슷하다. 그들의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아프리카의 플루트에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Hindef 이고, 여러 플루트가 함께 묶여 있습니다. 플루트 소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악기에는 단선의 루트금, 거문고, 고연, 천금자리가 있는데, 천금자리는 하프의 일종이다. 핸드샷입니다. * * * 우 박스가 있습니다. * * * 우박스 외에도 아프리카 현악은 * * * 우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기타 타악기로는 실로폰, 샤크 (빈 껍질과 건씨), 벨소리 (손, 발, 목에 묶임) 등이 있다. ) 그리고 금속과 조개 모양의 손을 휘두르며, 신기하고 창의적이다. 골드컵 드럼을 제외하고 중앙아프리카의 다양한 형태의 드럼은 양면 드럼과 단면 드럼으로 일손이 부족하거나 드럼이 부족해 매력이 넘친다.
동아프리카의 국가
케냐, 우간다, 탄자니아, 말라위, 르완다, 부룬디, 소말리아. 동아프리카의 음악 형식은 서아프리카와 중앙아프리카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들은 노래와 춤만 추고, 박수를 치고 북을 치지 않고, 소리를 지르며 오락을 한다. 악기도 비슷한데, 어떤 명칭은 천금자리 하프, 동아프리카에서는 오브카노, 활하프, 이 일대에서는 활하프, Bow Harp 라고 합니다. 현이 크게 바뀌어 5 개에서 8 개까지 다양하다. 말라위의 Mbira 는 진목으로, 휴대용 피아노라고 불리며 7 ~ 30 개의 철건반이 내장되어 있다. 그것은 손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데, 아름답고 듣기 좋아서 나라의 국기라고 할 수 있다. 부룬디에는 손으로 북을 치는 둥근 성고가 있다. 국왕이 대관할 때만 매우 충격적인 공연이다. 합창 노래도 연기에 산재 해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잘 알려진 남아프리카 5 개국 외에도 스와질란드, 나미비아, 레소토, 보츠와나. 이 지역의 음악, 춤, 의식 스타일, 악기의 사용은 동아프리카, 중앙아프리카, 서아프리카와 크게 다르지 않다. 악기는 16 세기 인도, 포르투갈, 네덜란드, 영국의 재료와 이민의 영향을 약간 받았다. 예를 들면 남아프리카의 광부 음악이다. 콜라, 이 지역에서 가장 전통적인 악기 중 하나는 두 개의 공 크기의 우 장치인데, 복부 앞에 놓고 손으로 연주한다. 고대 아프리카의 궁중 악기였고 연주자도 가수였습니다. 이 가수는 왕실에서 공연할 뿐만 아니라 유럽의 il trovatore 처럼 여러 마을에 가서 노래를 부른다. 거문고 소리가 아름답고, 노랫소리가 순수하고 두터우며, 별미가 있어 북을 치며 외치는 형식과는 크게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