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실례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이야기하는 황도대 별자리를 구분하는 기준선은 언제인가요?
실례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이야기하는 황도대 별자리를 구분하는 기준선은 언제인가요?
죄송하지만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황도대 별자리의 구분선은 어느 시점에 있나요?
여러 가지 견해가 있습니다:
봄의 시작을 구분점으로 삼음: "연감은 '전통적인 음력'으로, '봄의 시작'을 날짜로 삼습니다. 24절기 중 첫 번째 날을 한 해의 시작점으로 삼아 황도대를 봄의 시작점으로 삼아야 합니다.
음력 1월의 첫날은 구분점입니다. CCTV 춘절 갈라 등의 프로그램에서 우리가 기다리는 새해는 음력 1월 10시 이후의 마지막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음력 12궁은 음력 12년을 따라야 하며, 다음 궁도는 음력 1월 10일 이후입니다.
음력 1월을 기준으로 고대 중국에서는 하루를 12시간으로 나누었고, 1시간은 현재의 2시간과 동일합니다. , 이는 12간지(Zi, Chou, Yin, Mao, Chen, Si, Wu, Wei, Shen, You, Xu, Hai)에 해당합니다. "'Zi Shi'는 12시간 중 첫 번째 시간을 의미합니다. 하루의 시작은 'zi hour'부터 계산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두 번째 보기를 더 선호합니다. 요즘은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춘절 갈라를 시청합니다. 이런 감정은 무의식적으로 첫날 첫 10시를 생각하게 됩니다. 음력 달이 구분점이다.
별자리는 봄의 시작을 기준으로 하나요, 아니면 새해 전날을 기준으로 하나요?
별자리는 봄의 시작을 기준으로 합니다. 24절기를 기준으로 올해 음력 7일 23시 49분이라면 초봄에 이 시점 이전에 태어난 사람은 여전히 원숭이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닭다리는 정확히 무엇인가요?
닭날개 뿌리. 셰프들이 보통 '1접시'라고 부르는 것이 몇 밀리미터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0.01mm여야 합니다.
"이이"라고도 합니다.
보통 "시"라고 부르는 것은 봄의 시작을 구분선으로 합니다. 조디악 표지판을 위해?
두 가지 견해가 있는데, 하나는 봄의 시작이고 다른 하나는 봄 축제입니다. 사실 봄의 시작을 구분선으로 사용해야합니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섣달 그믐 날을 구분선으로 삼고 있는데, 중국에서는 그레고리오력으로 정의된 영토가 '고대부터' 중국에 속했던 시점은 언제부터였는가?
획정하거나 협정을 체결한 것은 역사상 중국인이 발견하고 거주하며 개발하고 운영하는 한 고대부터 이어져 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안 산맥, 몽골, 사할린 등이 점령되어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고 협정을 체결했다면 이는 고대부터 존재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정사실이다. 현재는 중국 영토로 간주할 수 없습니다. 황도대는 왜 봄의 시작을 기준으로 하는 걸까요, 아니면 춘절을 기준으로 하는 걸까요?
황도대는 음력의 줄기와 가지의 연대기와 관련이 있는데, 그래서 황도대의 변화는 음력의 변화를 따릅니다.
그러나 현재 일부 장소는 AD 연대기에 따라 구분됩니다.
중국 본토에서 일반적으로 모두가 말하는 기독교는 개혁 기독교를 의미하며, 외부 세계에서는 '개신교'라고도 불립니다.
소위 개혁은 상대적이고 개혁의 정도가 다릅니다. "하나님", "여호와", "야훼", "예수", "주", "하나님"에 대한 믿음은 모두 "성부, 성자, 성령"이라는 세 위격을 지닌 한 하나님을 말합니다. 소위 세 사람은 이런 식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은 누군가의 남편이고, 누군가의 아들이고, 누군가의 아버지입니다. 아직 혼자예요.
현재 '가톨릭'과 '개신교'를 듣는 사람들은 대부분 기독교인이고 인위적인 구분일 뿐이다. 사실 종교는 모두 동일하며 일련의 의식과 의례를 유지하고 있다. . 실제 차이는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에게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것은 자기 생각을 고집하기보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11:29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라
주 예수님을 본받는 것, 개인의 삶을 구축하는 것, 지상대명령을 이행하는 것이 지금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해야 할 일입니다.
신의 축복이 있기를! 우리가 보통 몇시라고 하면 특정 시점이나 기간을 의미하나요?
시점,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