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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킨, 독서 ... *

가을밤

[글쓰기 배경]

1930 년대에 노신은 바킨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그에 대한 평가가 매우 좋았다. "바킨은 열정과 진보가 가득한 작가이고, 그는 몇 안 되는 좋은 작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중국의 설립은 바킨을 흥분시키고, 기대하고, 명랑하게 한다. 하지만 일련의 비판 운동을 통해 바킨은 때때로 위와 같은 의도에 따라 이해하고, 때로는 마음에 어긋나게 XXX, XXX 를 비판하고, 때로는 이해하지 못하고, 원한이 생기기도 한다.

바로 이런 배경과 심리 하에서 노신의 서거 20 주년이 도래했다. 바진은 꿈에서 노신을 만나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

노신 산문시집

바진은 노신이 그해 사용했던 제목을 빌려 노신과 그의 정신을 추모하고 추모하고 찬양하였다.

[계층]

첫 번째 부분은 저자가 다 읽은 제 1 절' 비오는 날' 이다

두 번째 부분은 두 번째 섹션에서 시작하여 세 번째 섹션 이전의 자연 세그먼트로 끝납니다.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제 1 층, 즉 2 ~ 7 절은 노신을 만나는 흥분이다. 2 층, 즉 8 ~ 20 절은 노신의 가르침을 쓴다. 세 번째 수준, 즉 2 1 25 절, 노신의 마음은 영원히 불타고 있다.

세 번째 부분은 마지막 세 섹션입니다. 작가는 현실로 돌아와 노신의 마음이 빛나고 타오르는 것을 보았다.

[내용 검토]

첫째, 노신에 대한 그리움과 추모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다.

노신은 문예 청년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수정, 윤색, 시퀀싱, 추천 출판, 출판 경비 마련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바진과 노신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평가가 좋다. 노신은 바킨이 "무정부주의자로 유명하지만, 그는 우리의 운동에 반대하지 않는다." 라고 말했다.

노신의 죽음에 대하여 바진은 많은 문장 () 를 써서 그의 무거운 슬픔을 표현했다. 오늘날 노신의 서거 20 주년이 다가옴에 따라 바진은 또 이 감동적인 문장 한 편을 썼다. 그리고,

작가는 노신의 음용 웃는 모습부터 노신의' 친근함' 을 표현했다. 일련의 노신의 "마음" 을 썼는데, 마치 노신의 가르침을 되새긴 것 같다.

작가는 진심으로 한탄했다: "나는 노신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그는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문장 주제를 분명히 밝히고 작가의 마음을 표현했다.

둘째, 선홍색, 투명함, 빛나는 마음으로 노신의 품격, 매력, 영원한 가치를 표현한다.

루쉰 (Lu Xun) 의 재현으로 시작된 문장 (Lu Xun) 은 "검은 가운을 가로 질러 붉은 마음을 보았습니다." 이 마음이 "점차 하늘로 올라 떠오르는 붉은 날처럼 하늘에 매달려있었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나는 그의 빛나는 불타는 마음을 보았습니다." 전문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 묘사를 관통한다.

선홍색은 따뜻하고 명랑한 느낌을 준다.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영감인 것 같습니다.

투명하고, 즉 예약도 없고, 성실하고, 내면의 생각은 일월을 비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빛은 눈부시게 빛날 뿐만 아니라 등대처럼 어둠 속에서 사람들에게 밝은 길을 지적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에 괴물의 본모습을 보여 숨을 곳이 없게 했다.

바로 이런 마음이다. 작가는 이미지와 세련된 언어로 노신의 인격과 성격을 그려냈다.

오늘 루쉰 (Lu Xun) 으로부터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글에서 노신의 여덟 마디 말을 인용했다. 이 여덟 마디 말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 번째는 노신의 인생 원칙이다. 모든 것을 꺼낼 수 있고, 아무런 걱정도 없고, 움츠러들 수 있고, 고개를 숙일 수 있다.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욕하고, 미워하고, 사랑할 수 있다." 둘째, 노신의 기대: "진리를 위하여,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고, 감히 말하고, 할 수 있고, 추구할 수 있다!" "용감하게 더 큰 빛으로 계속 나아가라! 클릭합니다

이 여덟 마디 말은 한 가지 뜻으로 귀결된다.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진리를 위해 용감하게 나아가라.

이것이 바로 바진이 노신의 서거 20 주년을 즈음하여 제기한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노신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가, 우리는 오늘 노신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것인가?

[예술적 특징]

첫째, 꿈의 환각을 통해 노신의 이미지를 재현할 수 있다.

문장 (WHO) 는 꿈을 핵심과 핵심으로 노신을 재현하는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들풀) 꿈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노신의 이상, 혐오, 방황, 망설임을 충분히 표현했다. 그 중에서도 고인의 재현은 작품의 내포를 심화시키고 시공간을 넓히고 소통했다.

바진의

여기에 또 한 가지 전제가 있는데, 바로 바금이 노신과 접촉한 적이 있고, 노신의 인품과 풍격에 익숙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꿈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둘째, 여러 가지 방법으로 노신을 묘사한다.

1. 초상화 묘사는 꿈이 시작되면서 노신이 나타났다. "여전히 왜소한 몸매, 검은 가운, 숱이 많은 눈썹, 숱이 많은 윗입술 수염, 깊은 눈, 자상한 미소." 이런 식으로 독자는이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시 노신 본인을 본 사람은 많지 않았다. 작가의 세밀한 묘사는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 동작 설명. 예를 들어 노신이 등장했을 때, "오른손 두 손가락에 담배 한 대를 끼고 있었다. 그는 담배 한 모금을 깊이 들이마시고 연기를 공중으로 뿌렸다. 클릭합니다 이곳의 일련의 동작들이 인물을 단번에 살아나게 했다. 초상화는 더 이상 초상화가 아닙니다. 노신은 바로 우리 사이에 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저자가 노신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느냐에 달려 있다.

3. 언어 설명. 작품 중에 노신의 말 여덟 마디가 있다. 이 단어들 중 일부는 노신의 원어이고, 어떤 단어는 약간 수정되어 노신의 사상과 정신을 구현하여 노신의 일관된 풍격을 보여 주었다.

셋째, 열정과 감화력이 강하다.

바진의 작품은 열정으로 유명하다. & lt 가을 밤) 이 특징이 있습니다.

열정은 먼저 노신에 대한 내면의 기억, 찬양, 추모에서 비롯된다. 나는 많은 생각과 생각을 가지고 있다. 남편에게 할 말이 얼마나 많은가.

"그는 방 안을 돌아다니며 의자에 앉아 담배를 피우고,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복안을 쓰고." 또, "그는 여전히 조용하고, 그렇게 진지하고, 그렇게 열정적이고, 그렇게 착하다." 이런 비교문은 천리를 쏟아내며 문장 열정을 더해 독자들이 감염될 수밖에 없다. "마예신"

[참조]

...... 나는 이미 20 권의 산문집을 출판했다. 사실 이 스무 권의 책은 모두 얇은 책이고, 안에는 모두 문장. 클로즈업, 산문, 여행기, 편지, 사상, 추억, 뉴스 보도가 있습니다. 요컨대, 시가 아닌 한 이야기도 없고, 인물도 없고, 추리도 전문적으로 하는 것도 아니지만, 너무 지루하지도 않고, 좀 감정적입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문장 "산문" 이라고 부른다. (바킨

나는 최근에 다른 곳에서 예술의 최고 경지는 기교가 없다고 말했다. 나는 수십 년 전 한 친구와의 논쟁에서 예쁜 사람은 짙은 화장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내 문장 은 마치 못생긴 것 같고, 치장하지 않고 오히려 더 보기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는 이렇게 말했다. "오랫동안 전해져 온 작품들은 모두 문학 기교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100 년 전의 생활에 누가 신경을 쓰나요? "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은 작품에 반영된 주인공의 삶과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여전히 ​​흑인과 백인을 혼동하는 그런 종류의 수사학에 반대합니다. 나는 세계와 독자들을 속이는 거짓말이 싫다. (바킨

바킨을 잘 아는 독자들은 감정적인 글쓰기가 그의 작품의 주요 특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그의 산문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음조가 높고, 목소리가 크고, 감정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의 자유재량작품은 독자들의 분투 열정을 자극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힘을 자극하고, 고상한 정서를 키우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LT 광광 () 은 "바금 건국 후의 문학 창작" 에 실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