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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는 많은 시가 유파가 있다. 그들은 무엇입니까?
송대 시가 유파. 북송 후기 황정견은 시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록 그의 창작 성과는 수시보다 못하지만, 그의 시는 송시의 예술적 특색을 더욱 두드러지게 표현하였다. 그는 완전한 시 기법을 총결하여 이후의 학자들에게 전수하여 많은 시인들이 황정견을 따르고 모방했다. 예를 들어, 진사도와 수시의 우정은 가장 깊지만, 황정견은 그의 시의 전범이다. 그래서 점차 황정견을 중심으로 한 시가 유파를 형성하였다. 혜종, 노본에서' 강서시사 종파도' 를 썼고, 황정견을 시파의 시조, 진사도 등 다음 25 명은 이들 시인들이 모두 황정견과 일맥상통하다고 생각했다. 육지의 그림은 이미 실전된 지 오래다. 현존하는 최초의 기록은 남송호' 계어은종화' 제 1 권에서 볼 수 있다. 루지도에 열거된 25 명은, 판대림, 사의씨,,, 고승주크, 서복,, 임민수, 기러기,
, 리 □, 한주, 차오, 강단본, 양복, 시에 □, 샤니, 임민공, 판대관, 호 □, 산천 스님, 고학. 이후' 운만족조' 등 책에 기재된 명단은 이와 약간 다르다. 이 시인들이 모두 강서인 것은 아니다. 아마 시파의 아버지 황정견은 강서인데, 이 파의 시인이 많기 때문에 강서시파라는 이름을 붙인 것 같다. 이 25 명 중 10 명만이, 사의씨,,,,,, 홍암, 한국화, 조숭, 감사 □ 등을 포함한다. , 많은 작품들이 전해졌습니다. 진사도를 제외하고 그들의 성적은 모두 그리 높지 않다. 게다가, 일찍이 진 등은 후세 사람들에게 강서시파로 분류되었다. 쩡, 쩡 시, 조 팬, 한 및 기타 도 시 학교 목록에 있습니다. 시파 멤버들은 대부분 두보, 송말방 회와 두보, 황정견, 첸, 강서시파' 일조 삼파' 라고 부른다.
강서시파는 시의 사상 내용에 특별한 주장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작품은 사상 내용에 있어서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황정견, 진사도 등의 작품은 주로 개인의 생활경험을 묘사하고 작가의 사상감정을 표현하며 내용이 좁다. 정강혁명' 을 겪은 쩡 진 등은 당시 민족투쟁을 반영한 애국시를 썼다. 강서시파 형성의 주요 원인
이 시인들은 시 예술에 대해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파 구성원 간의 관계는 서로 전수하고 서로 배우는 것이다.
황정견시론에서 가장 유명한 사상은' 태아를 뼈로' 와' 화철을 금으로' 이다. 즉, 선인의 글이나 선인의 의미를 계승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시가 창작에서' 새로운 것을 내세우는 것' 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황정견은 창작 실천에서 이 방법을 효과적으로 운용하여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문학 창작의 유일한 원천, 즉 사회생활을 소홀히 하기 때문에 큰 폐단도 있다. 나중에는 약간의 혁신이 부족했다.
새로운 정신을 가진 시인은 이를 지침으로 삼아 일방적으로' 말이 없는 곳' 을 추구하지만' 새로운 것' 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민지, 전고, 건상을 취하여 강서시파의 마지막 흐름을 형성하였다. 이것이 강서시파가 오랫동안 조롱을 당한 주요 원인이다.
그러나' 태대골',' 화철을 금으로' 는 황정견시 이론의 한 측면일 뿐 강서시파의 우수한 시인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황정견의 시 이론에는 또 다른 면이 있다. 즉 시인에게 내공을 열심히 연습하고 예술 기교를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 독보적' 을 위해 노력하여 기교의 속박에서 벗어나' 도끼 없는 흔적' 의 최고 예술 경지에 도달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강서시파의 몇 명의 중요한 시인들이 모두 이것에 깊은 영향을 받았다.
좋아요, 진사도는' 선학' 을 비유로 하고, 한국 드라마는' 선정' 을 비유로 하고, 여본에서는' 활법' 을 강조하는데, 모두' 배우고 깨달다',' 구신' 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강서시파 멤버들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예술스타일은 고정불변하지 않다. 황정견의 시는 새롭고, 가늘고, 강경하게 길었고, 다른 시인들도 각각 특색이 있었다. 진사도의 시는 비교적 소박하고, 여본의 시는 비교적 청순하고 유창하다.
시는 활발한 경향이 있고, 진의 시는 창력을 띠며,' 천인면' 의 결점이 없다. 푸, 한 Jue 및 기타 재능 상대적으로 얇은, 하지만 꽤 자립. 따라서 강서시파는 중국 고전시 발전의 중요한 일환이다. 그의 작품은 송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그의 예술 스타일은 송대의 독특한 풍격의 중요한 요소이다. 그의 시학 이론은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도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북송 후기 강서시파의 영향은 매우 두드러졌다. 유 () 왕조류 () 장 () 등은 당시 시인은 아니었지만 창작에서도 황정견 () 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남송 때 강서시파의 영향은 시단 전체에 퍼졌다. 양만리, 육유, 강원 등 유명한 시인들은 예술적으로 강서시파의 영향을 받았고, 강서시파의 영향은 송 이후 귀에 그치지 않고, 나머지 파도는 끊이지 않았다.
현대 동광 시인도 있습니다.
동성파 시
"시를 동성파로 바꾸는 것이 문장 같아 보이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이것은 "중국 역대 유명 인사 발문" 에서 시에 대한 평론이다. 감히 청대 문단에서 중추적인 동성파 문학.
동성파의 영향은 크며, 문학사에서 남편의 지위는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동성시파는 무엇인가요? 학자들은 이 기본 문제를 토론할 때 역사적 안목, 시간, 지리, 지리 위사, 동성파 역사상 유명한 시인들을 열거한다. 명나라의 법, 제나라, 청말까지, "독천호동성파, 천하가 500 년 동안 유명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전중련 선생의 시) 하지만 이것은 동성시사일 뿐 동성시파의 학자는 아니다. 동성시사와 동성파는 두 문학사의 개념으로, 완전히 일치할 수도 없고, 여러 겹이 일치하는 관계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동성시파는 동성시의 모든 역사를 포괄하는 것이 아니라 동성시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일 뿐이다. 일정 역사 시절 비슷한 시 견해와 시 창작 스타일을 가진 시인이 자각하거나 자각하지 않는 조합을 통해 형성된 시 유파이다. 그 핵심 인물은 동성에서 왔기 때문에 지명을 부여한다. 그러나 추종자들이 동성밖으로 도피한 만큼 지역을 엄격하게 나누는 동성시사와 완전히 같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따라서 동성시파 연구는 동성을 기점으로 공간에서 전국을 바라보아야 한다. 시간상으로 청나라 옹정건륭년 사이에 군중의 흐름을 차단하고 그 출처를 명확히 해야 하는 것은 명나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우산시파
우산시파는 명말 청초에 창수 우산의 이름을 딴 동남시단의 중요한 유파이다. 돈을 비롯한 그의 제자 풍서, 풍반, 굴을 포함해서요? , 손자 돈 증가, 돈 신찬, 이우 등. 돈 (1582 ~ 1664) 은 남명에서 예부장으로 발탁되고 동남시단에서 주제로 발탁됐다. 정치적 풍우로 인해 초기 시에서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사상이 드러났고, 그 후 몇 년 동안 망국한 많은 대신들이 과거의 목소리를 그리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독특한 장르와 풍부한 내용으로 명말 맹목적으로 빈털터리한 시풍을 쓸어 청초시단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역대 시집',' 초보자집',' 유학집' 등이 있습니다. 풍반 (1602 ~ 167 1) 과 형 펑숙은' 이풍선생' 이라고 부른다. 그는' 시경' 원류 고증에 대해 깊은 공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시 역사상 유명한 시학 비평가이며,' 정원집' 을 저술하고 있다. 몸을 굽히다? \ "qihao 음 \" 시 이름 양 창홍, 문천상의 \ "송정 치 \" 와 비교될 수 있다. 돈 쩡 (1629 ~ 17 10) 에는' Lus 횡단' 과' 봄 판단' 이 있다. 돈신찬 (16 12 ~ 1698) 은 우산시파가 돈을 이어 두 번째 지도자로' 금식시화' 를 쓰고 있다. 이우 (1632 ~ 17 18) 는' 삼팔기' 를 썼다. 우산시파의 가장 큰 특징은 옛것을 배우지 않고, 적극적으로 시 혁신을 제창하고, 각 집의 길이를 취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여 동남시단의 번영에 어느 정도 공헌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왕몽산수시파
산수전원시파는 성당 양대 시가 유파 중의 하나이다. 이 시파는 도연명, 사령운, 사요의 후계자이다. 이 파 시인은 전원 풍경을 잘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예술 스타일도 비교적 가깝다. 그들은 조용한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그들의 조용한 심정이나 조용한 사상을 반영하여' 전원시파' 라고 불린다. 그것의 주요 저자는 맹이다.
맹호연의 전원시는 대부분 오언율시의 형식으로 쓰여져 당시 매우 유명했다. 그의 시에는 장려산하에 대한 묘사, 은둔산림의 그윽한 광경에 대한 묘사, 여행 장면에 대한 묘사, 시골 농민 생활에 대한 반응이 있다.
왕위는 성당산수전원시파 중 가장 성과가 높은 시인이다. 그의 시는 매우 시적이어서 그림과 같다. 송대 대문호 수시는 일찍이 그들을 높이 평가했다: "시에 그림이 있다." 그 이후로'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것이 왕웨이시의 최종 평가가 되었다.
왕위의 산수전원시는 천차만별이고, 풍격이 각기 다르고, 의경이 제각각이다. 그들은 때로는 파란만장하고, 때로는 섬세하고, 흥미진진하고, 때로는 생동감 있고, 때로는 함축적으로 간결하다. Wang Wei 는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자연 경관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빗속의 풀은 녹색이고 물 위의 복숭아꽃은 매우 빨갛습니다." "회색 빗발, 푸른 초원, 분홍빛 복숭아꽃이 알록달록한 산천 춘효도로 얽혀 있어, 정말 시속에 그림이 있다" 고 도취되었다.
고센변세시파
중국 당대의 시가 유파. 주로 변두리 풍경을 묘사하여 변두리 전사의 생활을 반영한다. 한위 육조 시대에 변두리시가 생겨 수대에 이르기까지 수가 계속 증가하였다. 초당 시대에는 사걸과 천자앙이 그것에 대해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고, 성당 시대에는 완전히 성숙했다. 고시, 이걸, 왕창령은 이 파의 가장 유명한 시인이며, 고, 첸의 성과가 가장 높다. 왕지환, 왕한, 최호, 류완과 장웨이와 같은 다른 것도 유명하다. 이들 시인들은 대부분 변두리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각 방면에서 변두리 생활을 깊이 표현하고 예술적으로도 혁신하며, 장려한 창량하고 다채로운 변두리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아내를 버리고 자식을 버리는 원대한 포부와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전쟁에 대한 태도는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고, 저주와 비난이 있으며, 종종 사상적으로 어느 정도 깊이에 도달한다. 그의 시는 감정이 후하고, 분위기가 짙고, 의경이 두터우며, 칠언율시와 칠언절문의 형식을 많이 사용한다. 우수한 작품은 고적한' 갈염행', 삼삼의' 서유기' 등과 같다. 게다가, 중당 시대의 루론, 이익에도 황량한 변두리 절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