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나무에 관한 현대시

나무에 관한 현대시

1. 나무에 관한 현대시' 나무'

어쩌면 우리는 한 번 만났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모두 길가의 나무이다.

나뭇잎이 이미 떨어졌다.

바람 속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쓸 기회가 있다

계절의 증거가 아닙니다.

그 후,

한 해 겨울

우리를 영원히 갈라놓는다

나무

문/왕효량

이 나무는

천단로 왕작상 14 번 좌측

확실히 좋은 식물입니다.

1 백본

다섯 가지 분기

각 분기에는 여러 개의 분기가 있습니다.

각 나뭇가지에 나뭇잎 몇 송이.

어떤 잎에는 측광이 있다.

어떤 잎들은 백라이트이다

일부 나뭇잎이 램프 위에 덮여 있다.

어떤 나뭇잎들은 햇빛이 맑고 아름답다.

나뭇잎은 고려하지 않는다

크고 오래된 녹색과 노란색 두께

이 잎들은 모두 더욱 활기차다.

나뭇잎에 더 가깝다

바람이 불 때

흔들리다

부딪히다

충돌 중에 삐걱거리는 소리를 낼 수 있다.

그것이 울릴 때

잎자루는 필연적으로 나뭇가지를 움직인다.

가지가 필연적으로 가지를 이끌게 된다.

나뭇가지는 일반적으로 나무 줄기를 움직일 수 없다.

줄기가 더 굵다.

가끔.

오채정

자전거; 자전거 운동

나무 밑에서 멈추다

나무

희망, 꿈을 주다

야외에서 뿌리를 내리고, 바람과 비를 막다

강하고, 확고하다.

겨울이 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지 마라.

영생의 신앙을 포기하다

이것은 나무입니다. 눈물 한 방울처럼 보일 것입니다.

떠나지 않거나 포기하지 않음/작별 인사를 하지 않음

이것은 생명의 증거이다.

사랑의 주제인가

나무

여러분은 녹색 언덕 위에 서 있습니다.

하늘을 우러러보다

지구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미풍이 너의 긴 머리를 흔들었다.

너는 수수방관하고,

웃음과 푸른 파도,

연한 풀, 가볍게 속삭이다.

강물이 너의 발을 스쳤다.

큰 소리가 납니다.

너는 땅에 넘어졌고,

여러분은 이렇게 묻습니다.

누가 내 목숨을 앗아갔는가,

나는 대답했다:

인간이라는 생물입니다.

나무

아이칭

나무 한 그루에 나무 한 그루를 잇다.

서로 떨어져 서다

바람과 공기

그들에게 거리를 알려주다.

하지만 토양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들의 뿌리가 늘어났다.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서

그것들은 뿌리를 감고 있다.

2. 현대 나무에 관한 시 1 원목 작가: 노화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라는 나뭇가지가 바람에 의지할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들이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멀리 바라보는 별들이 만나지 않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라 궤적이 만나도. 하지만 한순간,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찾을 곳이 없다. 순식간에 찾을 곳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을 운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이다. 하나는 하늘에, 하나는 해저에 있다. 지금 강변에는 꽃이 없고 오솔길만 하얗다. 큰 눈덩이에서 꺼낸 면실처럼, 물을 사이에 두고, 검은 가죽 나무 한 그루가 겨울에 마법에 의해 눈밭에 고정되어 있는데, 그들은 물에 대해 서로 원망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아무도 없을 때 그녀는 여전히 그녀가 알아들을 수 없는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그녀는 따뜻한 곳에서 왔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그녀는 젖빛 유리처럼 가볍게 숨을 쉬었다. 그녀는 그 위에 그림을 그리고 싶어한다. 나는 그림을 그릴 줄 모른다. 나는 눈밭에 편지 한 통만 쓰고 네가 알고 싶은 모든 것을 적는다. 그렇지 않으면 편지가 늦게 돌아가고, 새로 철이 든 꽃이 그것을 무서운 범블비에게 훔칠 것이다. 그리고 꿀은 사라지고 작은 등잔만 남았다. 3 떡갈나무 작가 슈팅,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등반하는 캠벨처럼 너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치정스러운 새를 배우지 않을 것이고,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일년 내내 시원한 위국을 가져오는 봄일 뿐만 아니라, 험봉처럼 너의 높이를 높이고, 너의 위풍, 심지어 햇빛, 심지어 봄비까지 돋보이게 한다.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나무여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뿌리가 밭에서 꽉 쥐고, 잎이 구름 속에서 서로 닿는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물었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가지고 있어, 칼과 칼, 창처럼. 나는 무거운 한숨과 용감한 횃불처럼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한파, 번개와 천둥을 공유하고, 우리 * * * * 안개를 즐기며, 무지개는 영원히 분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함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위대한 사랑이다. 굳건한 것은 사랑을 위한 것이다. 너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 너의 발 아래 있는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를 찾다. 석모용은 몇 년을 걸었고, 지난 일을 찾기 위해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를 찾아 산비탈에서 불어오는 흔들리는 마음바람을 찾았다. 대지의 미소는 외롭다. 나는 그 말을 물리쳤다. 나는 기대에 차서 이곳을 지나 다른 목소리를 자세히 들었다. 몇 년이 지났는데, 공중에 있는 꽃들은 한 번도 없었고, 물 속에 많은 감동적인 웃음이 있어서, 항상 내 심장 박동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내가 올 때, 너는 피어나고, 가장 아름다운 형태로 나를 맞이하기로 약속했다. 전 세계를 다 뒤졌습니다. 내 말은 곶을 건너면 걸을 수 없다. 내 세상은 곳곳에 추워서 돌아오는 길에 눈송이가 흩날리고 있다. 나는 여전히 두 손이 텅 비어 있다. 나는 낡은 나무집에 누워 있는데, 꽃이 피었을 때 당신이 아름다웠던 것을 떠올렸고, 작은 소리가 순식간에 인근 곳에서 내 귀를 심하게 진동시켜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꽃 피는 소리가 모든 소음을 조용하게 한다. 나의 꽃은 겨울밤에 혼자 나를 위해 핀다. 나는 조용한 길을 걸었다.

3. 나무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나무가 많고 백초가 풍부하다.

조조: 바다를 봐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

3.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 은둔 생활")

4.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호 장: (유영))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인삼: "백설 송별전 비서관 우 홈 송")

6.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롯데 양주 첫 만남)

8.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9.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 작은 다리는 흐르는 물, 노로는 마른 말.

마치원' 천정사? 추사 ")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을 바라보았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나무가 천국에서 얼마나 가까운지, 달이 수면에서 얼마나 가까운지! 。

"맹호연: 건덕강 야박"

12. 한 사람, 잔디 크릭, 나무에 황달울음소리가 있다.

위오영: 서계추주에서

현대 나무시와 향수병에 대한 감사.

시모용

고향의 노래는 칭웬은 피리 한 자루이다.

그것은 항상 밤에 달과 함께 울린다.

고향의 면모는 일종의 모호한 실망이다.

안개 속의 파도처럼

헤어진 후

향수는 연륜이 없는 나무이다.

영원히 늙지 않을 거야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은 인류의 변하지 않는 영원한 감정이라고 할 수 있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나그네, 떠돌이들, 유랑자들은 설령 연년이 되어도 자신의 뿌리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석모용은 7 행 3 절의 짧은 시로 이 향수를 요약했다. 1 절은 향음의 신선함에 대해 이야기하고, 피리 소리는 "항상 달이 있는 밤에 울린다" 고 말했다. 일 년 사계절에 달빛이 없는 밤이 얼마나 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은은한 것은 여행자들이 항상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2 절에 향수를 쓰면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점점 멀어진다. 시간이 지나면서 고향의 복도는 모두 무너져 내렸고, 다만 흐릿한 아쉬움만 남았다. 이별은 안개 속에 있고, 피는 선혈처럼 짙지만 안개가 자욱한 구름을 사이에 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안개 속의 이별의 파동으로 고향의 흐릿하고 서글픈 인상을 묘사하고, 유형적인 구체적 묘사로 추상적인 주관적 느낌을 묘사하는 것은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운 것이다. 3 층은 향수의 영원을 쓴다. 위 두 층에서 가시지 않는 향음과 향수에서 전이되어 형식이 참신하다. 계층 구조의 점진적인 이전은 주제를 흐림에서 생동감 있게 한다. 시인은 바퀴가 없는 나무 한 그루가 유랑자 마음 속에 영원히 사는' 영원히 늙지 않는다' 는 이미지로 깊은 바다 같은 슬픔과 미련과 실망을 표현했다.

감정 표현과 이미지 선택의 융합은 시 전체의 경지를 심오하게 한다. 적절하고 자연스러운 비유, 간결하고 아름다운 언어, 시 전체가 전원시 같은 경지를 갖게 한다.

5.' 나무' 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많은 나무와 많은 약초가 있다.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뜰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이 다채롭다.

4.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5.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6.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7.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8.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10. 늙은 등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늙은 길 마른 말.

1 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12. 해안나무는 구름처럼 곧고, 누가 물을 끌어들일 것인가.

나무에 관한 고시는 1 이다. 이곳에는 나무가 많고 약초가 많다. "조조" 관창해 "

2.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3, 새가 연못가에서 머물며 스님이 문을 두드렸다. "지아 섬" 리 닝 은둔 생활 "

4,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건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그의 장지의" 유영 "

5.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나무와 배꽃을 말렸다. (중심점 상원 "백설의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6. 한양의 모든 나무는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최호 황학루"

7 일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8,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물을 비추고 맑고 부드럽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

9, 덩굴이 은은하게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옛길이 가늘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을 바라보았다. "가장 가까운 꽃"

1 1,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하고, 그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다. (백거이' 전당춘유')

반얀 트리 (양완리) 는 둥글지도 둥글지도 않고 도끼도 돌려주어야 한다. 몇 번, 꽃조차도 세균이 되어 빈 뚱뚱한 다리가 항상 힘이 없다.

해안 나무 (양만리) 해안 나무는 구름처럼 곧고, 누가 물밑을 모집하기 위해 상을 보냈는가. 거울을 탐내지 않고 항상 사진을 찍는 경향이 있다.

7. 나무 위의 시 1, 우리는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간 지역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멩 Haoran \ "노인 마을 통과 \"

2. 버드나무 노래를 꺾어 청조를 얻어 금전에서 청운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한 콩 \ "리우 \"

3,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건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그는 장 의 \ "노래 버드 나무 \"

4. 류암화명, 금제방은 늘 푸르다.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리 조 \ "리우 \"

5. 3 ~ 4 일 동안 강머리를 보지 못했는데, 다리 위의 버드나무는 모두 김씨였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최위' 임천에서 유신을 만나다'

6.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고,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연 슈 "가장 가까운 꽃"

7.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 "리 닝 은둔기 \"

8. 천돛은 침몰선의 한쪽에 있고 만목춘은 병목 앞에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9. 몇 그루의 나무가 새로 피었는데, 그들의 풍채에 봄을 매료시켰다.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두목 \ "리우 절구 \"

10,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 한 송이다. 최호의 황학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