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인간성에 관한 장려한 시편 한 편

인간성에 관한 장려한 시편 한 편

1. 인간성의 광채를 찬양하는 시

2. 영광에 관한 시

인간성의 광채를 찬양하는 시 1. 인간성의 영광에 관한 명언

인간성의 영광: 착하고, 남을 돕고, 감사하고, 효도하다.

첫째, 인간 본성의 영광-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즐겁다.

1. 사랑하는 사람을 도울 능력이 없다면, 사랑 여부에 대해 함부로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론, 도움은 사랑과 같지 않지만, 사랑에는 도움이 포함되지 않을 수 없다. -루쉰

2. 우리의 생명은 선물이며,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테고르

3. 살아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일을 하기 위해 물방울은 촉촉한 역할을 하지만 물방울은 반드시 강해로 합쳐야 파도가 됩니다. -시에 juezai

4. 머리를 던지고, 자유피라미드를 만들고, 뜨거운 피를 뿌리고, 붉은 깃발을 염색하고, 천년을 휘날리다. -린

5. 진짜 학자가 정말 대단한 곳은 그가 생전에 몰래 많은 위대한 일을 한 것으로 유명하지 않다는 것이다. -발자크

둘째, 인간 본성의 영광-감사

1,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2. 생활에는 감사한 마음이 있어야 창조하고, 감사한 마음은 생활로 자양해야 한다. -왕 푸

3,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당나라 멩 교외 "나그네"

누가 감히 한 아이의 연약하고 풀처럼 연약한 효심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4. 모든 은총에는 은총을 삼키는 입을 꿰고 은인은 끌고 싶은 데로 끌고 가는 갈고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은인, 은인, 은인, 은인, 은인, 은인, 은인) 당

5. 한 사람이 큰 자비를 받고 은인과 얼굴을 돌리면, 반드시 자신의 존엄성을 잘 보살펴야 하며, 상관없는 낯선 사람보다 더 악랄하다. 그는 상대방의 유죄를 증명해야만 자신의 냉혹함을 설명할 수 있다. -작레

셋째, 인간 본성의 영광-효도

1, 노인을 배려하고 그들을 아이로 대하자. -괴테

2. 사람으로서 부모님을 존경하고, 아이를 잘 대하고, 가난한 친척을 아낌없이 대하고, 모든 사람에게 예의를 갖춰야 한다. 버트 랜드 러셀

3. 우리는 거의 무의식적으로 부모를 사랑합니다. 이런 사랑은 사람의 생명처럼 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 이별의 마지막 순간에만 이런 감정의 뿌리가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습니다. 모포산

4. 효도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맹자

5. 맹자는 "사람은 모두 친하고, 길고, 길며, 천하가 평평하다" 고 말했다 -"봄과 가을" "맹자와 릴루"

맹자는 "모든 사람이 부모를 사랑하고 어른을 존경하면 천하가 자연히 태평하다" 고 말했다.

넷째, 인간 본성의 영광-친절

1, 착한 마음은 태양이다. -(프랑스) 휴고

2. 선함은 세계 공용어로, 맹인이 느낄 수 있게 하고, 귀머거리가 냄새를 맡게 한다. -(미국) 마크 트웨인입니다

3.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착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영국) 러셀

4. 단순함, 착함, 진실이 없으면 위대함-(러시아) 톨스토이가 없다.

5. 소리 없는 순수함은 종종 말보다 사람을 더 감동시킨다. -(영국) 셰익스피어

2. 인간 본성의 영광에 관한 명언

인간성의 영광: 착하고, 남을 돕고, 감사하고, 효도하다.

첫째, 인간성의 광채-도움 1, 사랑하는 사람을 도울 힘이 없다면, 사랑이나 사랑하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론, 도움은 사랑과 같지 않지만, 사랑에는 도움이 포함되지 않을 수 없다.

노신 2, 우리의 생명은 천부적인 것이다. 우리는 생명을 바쳐야만 생명을 얻을 수 있다. 타고르 3, 살아있습니다. 전체를 위해 무언가를 하기 위해 물방울은 촉촉한 역할을 하지만 물방울은 반드시 강해로 합쳐 파도가 되어야 합니다.

-시에 juezai 4. 머리를 던지고, 자유피라미드를 짓고, 피를 뿌리고, 붉은 깃발을 염색하고, 천년을 휘날리다. -린 5. 진정한 학자가 정말 대단한 것은 그가 생전에 비밀리에 많은 위대한 일을 해왔고, 그로 인해 유명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발자크 2, 인간성의 영광-감사 1, 사람들이 나를 도와서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2. 생활은 감사하는 마음이 있어야 창조하고, 감사하는 마음은 삶을 살아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왕 푸 3,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누가 감히 아이의 연약한 효심이 풀처럼 자모의 은정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봄빛이 환하고, 복보가 범람하는 것처럼 보답할 수 있습니까? 4. 모든 은총에는 은총을 삼키는 입을 꿰고 은인은 끌고 싶은 데로 끌고 가는 갈고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은인, 은인, 은인, 은인, 은인, 은인, 은인)

돈은 다섯 살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큰 자비를 받고 은인과 사이가 틀어진다면, 반드시 자신의 존엄성을 잘 보살펴야 하며, 무관한 낯선 사람보다 더 악랄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는 상대방의 유죄를 증명해야만 자신의 냉혹함을 설명할 수 있다. -작레 3 세. 인간성의 영광-효도 1. 노인을 배려하고 아이처럼 대하자.

-괴테 2. 사람으로서, 너는 부모를 존경하고, 아이를 잘 대하고, 가난한 친척을 아낌없이 대하고, 모든 사람에게 예의를 갖춰야 한다. 러셀 3 호입니다. 우리는 거의 무의식적으로 우리 부모님을 사랑합니다. 이런 사랑은 사람의 생명처럼 자연스럽기 때문에 이별의 마지막 순간에만 이런 감정의 뿌리가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모포산 4 호입니다. 효도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맹자 5. 맹자는 "사람은 모두 친장하고, 천하는 평평하다" 고 말했다

맹자는 "모든 사람이 부모를 사랑하고 어른을 존경하면 천하가 자연히 태평하다" 고 말했다. 넷째, 인간성의 영광-착함 1, 착한 마음은 태양이다.

-(프랑스) 휴고 2. 선함은 세계 공통의 언어이다. 그것은 맹인이 느낄 수 있고 귀머거리가 냄새를 맡을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미국) 마크 트웨인 3. 모든 도덕적 자질 중에서 선량한 본성은 세상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다.

-(영국) 러셀 4. 단순함, 선함, 진실이 없다면 위대함은 없다-(러시아) 톨스토이 5. 소리 없는 순수함은 종종 말보다 사람을 더 감동시킨다. -(영국) 셰익스피어.

3. 인간성을 찬양하는 시

그 열매를 맺지 못하는 꽃, 이슬을 받들고, 향기가 향기롭고, 물 속의 달을 꿈꾸며, 거울 속의 꽃, 인간의 기쁨과 꿈을 안고, 술에 취하지 않고 잠을 자는 것은 모두 인생에 대한 아름답고 순수한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논쟁이나 의도적 추구의 의도가 없다. 그것은 냉막, 구름 같은 빛, 안개처럼 흐릿하다. 그 속마음은 소박하고 과묵하다.

많은 경우 사람은 너무 집착하여 한 과정의 결과를 위해 분투한다. 그러나 결과를 얻은 후, 그들은 죄책감을 느꼈다. 나는 수천 년의 역사가 이미 뜬구름으로 변해 몇 권의 두꺼운 고서만 남았다고 생각한다. 담배, 전쟁, 재난을 파는 것과 같은 많은 것은 여러 사람의 이기심과 탐욕 때문이다. 필요하지 않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역사를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우리가 오늘을 쓸 때, 많은 시대의 많은 일들이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말고, 사람을 귀찮게 하지 마라.

4. 인간성을 찬양하는 위대하고 착한 문장

선함은 세상에서 가장 고상한 미덕이다.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착한 마음은 금이다. -셰익스피어

나는 어떤 행동이 선량하고 고상한 사람은 반드시 그것 때문에 고난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베토벤은 다른 사람을 모함하려고 음모를 꾸몄고, 자기가 먼저 재앙을 당했다. 이솝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슬픔,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리 유

봄꽃을 사랑하려고 노력해봐, 잊지 마, 기쁠 때 태어나면 돌아와야 돼, 죽으면 긴 그리움이 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소무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루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백거이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원직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리 shangyin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류영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진관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이청조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사람이 오래가고 천리가 아름답기를 바랍니다. -스시

자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면 상대방을 의심하지 않을 수 있다. 상대방을 의심하지 않으면 서로 알 수 있다. -카오 유

봄에는 꽃이 없고, 생활에는 사랑이 없다. 그것은 어떤 세상이 될 것인가? -곽말로

진실하고 순결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의 노동과 사업에 대해 존중을 가져야 한다. -덩이글 둥지

사람은 살아야 하고, 사랑은 아름답다. -루쉰

5. 인간성이 찬란하다는 말을 쓴다.

지진은 무정하다. 그러나 인간성의 광채는 재난 속에서 더욱 찬란하게 피어났다.

평범한 어머니가 지진으로 목숨을 잃었다. 구조대원들이 그녀를 발견했을 때, 그녀는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바닥에 받치고 몸을 지탱하는 장면을 보았다. 그녀의 시체 아래에는 편안하게 잠든 아이가 있었다. 아이를 감싸고 있는 이불 속에는 휴대폰이 하나 있는데, 화면에는 "자기야, 네가 살 수 있다면, 내가 널 사랑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해." 라고 적혀 있다.

이 비참한 장면은 목격한 모든 사람들을 눈물로 가득 채웠다. 죽음이 왔을 때, 어머니는 자신의 생명으로 굶주린 아이를 보호하셨다. 위대한 모성애, 인간성의 광채, 이 순간에 이렇게 빛나고, 이렇게 충격적이다.

-'인간성의 영광' 타우크' 해방군보' 2008 년 5 월 제 2 판-18 에서 발췌한 것이다.

6. 영광에 관한 명문

1 .. 한 사람의 모든 것은 얼굴, 마음, 생각을 포함한 아름다운 것이어야 한다. -체호프

2. 사람들의 생활은 너 때문에 더 좋아져야 한다. -뛰어난 인간성

3. 직위는 사람의 권력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권위를 증가시킬 수는 없다. 직위는 사람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사람의 능력을 증가시킬 수는 없다. 섹터는 사람의 돈을 늘릴 수 있지만 품질을 높일 수는 없다. 직위는 명성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고, 돈은 물질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지만, 개인의 가치와 삶의 의미를 실현할 수는 없다.

4. 눈은 여러 번 눈물을 흘려서 점점 맑아지고 있습니다. 내 마음은 우울함으로 가득 차서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

바른 길로 가는 이유는 하나뿐이고, 길을 잘못 가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구룡

6. 생활의 이야기는 생활로 쓴 것이다!

우정은 행복과 고통의 절반입니다. 베이컨

8. 영생은 없지만 영생은 있다! --

9. 당신의 출생명은 당신이 직접 쓴 것이고, 당신의 역사는 당신이 직접 쓴 것입니다! --

10. 행복은 근해의 작은 배다. 너를 슬픔의 고해에서 실어 나른다! -뛰어난 인간성

영광에 관한 시 1. 당시에서 어둠에서 광명으로 향하는 시는 구름을 통해 해와 달을 보는 시와 같다.

나는 초나라의 미치광이다. 나는 손에 푸른 옥지팡이를 들고' 변론공자' 의 광가를 부르고 있다. 나는 황학대 새벽부터 오악을 두루 돌아다니며 먼 곳을 생각하지 않는다. 내 일생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노산은 남두옆에 서서 스크린 운금으로 가득 찼다. 그림자가 명호 청광 속에 떨어졌고, 두 봉우리는 김궐 앞에서 자랐다. 은하수에 돌빔 세 개가 거꾸로 걸려 있다. 향로 폭포는 아득히 마주하여 낭떠러지가 푸르다. 청록색의 그림자는 새벽의 햇빛을 반사하고, 새는 오천장까지 날 수 없다. 그것은 장엄한 세계를 등반한다. 바람 드라이브 황운백리, 9 류 하얀 눈 덮인 봉우리, 나는 루산의 노래, 루산의 화가, 돌거울 맑은 마음, 이끼가 발을 묻어주고, 나는 선환을 먹고, 필멸의 고민을 벗고, 비파 삼주가 끝나지 않았다. 멀리서 채운 속의 선녀를 보고 부용을 안고 옥정 방향으로 걸어갔다. 땀을 뻘뻘 흘리며 9 일 앞당겨서 노오유와 만나고 싶다.

2. 어떤' 재능이 넘치는' 시가 있습니까?

1 .. 천천히 떠오르는 고독한 대나무

한나라: 무명씨

나는 황야의 들죽처럼 산골에서 배우자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결혼할 때 너는 출국했다. 도드가 들러붙은 것처럼, 나는 여전히 혼자여서 눈을 들어 친척이 없다.

비단에 성쇠가 있을 때 부부도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는데, 신혼이니, 네가 나를 떠나가라.

그리운 세월은 낡은 청춘을 무너뜨리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남편의 성공이 하루빨리 보답되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두말할 나위 없이 순수하고 순결한 난초로, 봉오리가 맺혀 그대에게 제기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돌아오지 않을 때 채집할까 봐, 그 가을비는 바람에 가을풀처럼 시들어 버릴 것이다.

네가 고상한 정서와 충성스러운 사랑을 유지한다면 나는 너를 기다릴 뿐이다.

2. 남령의 아이가 북경에 들어왔다

당나라: 이백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3. 긴 노래

한나라: 무명씨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만약 젊은이들이 제때에 일하지 않는다면, 늙을 때까지 평생을 아쉬워할 수밖에 없다.

4. 수선자 회고

원나라: 장코구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왕소군은 비누민을 따라 만리장성으로 갔다. 월명 때, 시중드는 늘 소주 무대에서 왕을 시중든다. 한 여자가 국민의 이익을 위해 생각할 수 있는데, 이런 미녀는 예나 지금이나 몇 명이 될 수 있을까? 두 미녀의 이야기는 수천 년 동안 전해졌다. 한과 흉노가 흉노와 그의 친족을 데리고 출세했을 때, 돌은 월국이 오국을 정복한 후 월국으로 돌아왔다. 살이 찐 말은 쓸모가 없다.

5. 이웃집 딸의 석류송.

당나라: 이백

여동창 아래 해류세계는 얻기 어렵다.

산호가 녹수를 비추면 광화보다 충분하지 않다.

향기가 바람에 일고, 좋은 새가 황혼에 돌아온다.

나는 동남가지를 위해 옷깃을 낮게 들어 올리고 싶다.

오르지 않고 금잎을 끌어들이다.

3. 빛을 묘사한 시

빛에 관한 단어: 별빛, 눈부신, 눈부신, 사면불,, 지혜, 반짝임, 반짝임, 김석, 제광 왼쪽, 노광와량, 제광 사격, 서리, 서리, 반짝임, 서광, 피망, 야오겸, 돈영, 앙망, 눈, 꽃, 망각, 망염, 매몰광, 망채, 출발, 썩은 콩, 썩은, 늑대아, 9

4. 빛을 묘사한 시

빛에 관한 단어

별, 눈부신 눈, 눈부신 색깔, 미묘함, 태양, 깃털, 빛, 빛, 총명, 반짝임, 고대의 밝음, 진주, 제조, 반짝임, 반짝임, 반짝임, 반짝임, 반짝임, 흔들림 하오 석석 수광 피망 야오 겸손 맹, 눈, 꽃, 무모한 초점, 무모한 연, 매몰광, 무모한 색상, 장 리, 썩은 군인, 썩은 랭 야오, 구망주, 김정, 초점 맹, 검화, 정망, 횃불, 정염강

5.' 재능이 넘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바다가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이 새를 날게 한다. --송 루안 (song Ruan) 은 "거북이 시집" 을 읽었습니다.

넓은 하늘, 물고기가 뛰어 내릴 수 있습니다; 하늘이 높아서 새를 날게 하다.

2.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돈 두보' 망악'

반드시 태산의 정상에 오르고, 군산을 멀리 바라보며, 호정이 충만해야 한다.

3.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왕당 장릉 "군 복무 7 곡, 4 곡"

주둔 장병들은 백전을 거쳐 갑옷이 낡고 포부가 꺼지지 않고, 침범하는 적을 물리치지 않고, 영원히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4. 천추백련을 거쳐 나는 여전히 강인하다. 나는 동서남북풍을 원한다. -감사합니다 "대나무 돌"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5. 등산은 매우 감정적이며 바다를 보는 것도 매우 감정적입니다. -리앙 \ "문심 조각 심룡사 \"

산 꼭대기에 서서 감정이 온 산에 가득한 것 같다.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면 상상력이 바닷물처럼 급증하고 있다.

6.' 영광'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군 입대' 당나라: 이백

옥문의 관문, 금위산 흉노를 깨고 타이타니를 추방하다.

국경에는' 매화' 한 곡이 놓여 있는데, 전사들이 전쟁의 승리를 축하하고 있다.

해설: 그는 옥문에서 군대에 입대하여 김미산에서 흉노를 대패하고 랜드로버를 추방한 적이 있다. 변두리에' 매화낙락' 한 곡이 놓여 있는데, 전사들이 항전 승리를 축하하는 것이다.

2, "긴 노래 라인" 송나라: Lu you

당신은 여전히 ​​리 시핑 (Li Xiping), 도둑 청 라오 베이징 (Zeiqing Laojing) 이어야합니다

해석: 너도 리시평처럼 명장이 되고, 군대를 이끌고 적을 죽이고, 잃어버린 땅과 수도 장안을 되찾아야 한다.

3, "niannujiao chibi huaigu" 송나라: 수시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해석: 깃털부채를 흔들며 검은 실크 스카프를 쓰고 웃음소리를 터뜨리며 강적의 전함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4. "nanxiangzi dengjingkou 구 beiting Huai" 송나라: 신 qiji

나는 너무 어려서 동남에서의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세계 영웅은 누구입니까? 조류. 아이들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해석: 젊었을 때 손권이 삼군 통수가 되었다. 그는 동남쪽을 점령하고 항전을 견지할 수 있으며, 절대 적에게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천하의 영웅 손권의 상대는 누구입니까? 조조와 유비밖에 없다. 어쩐지 조조가 말했다. "손권 같은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5, "yongyule jingkou 구 beiting huaigu" 송나라: 신 qiji

뒤를 돌아보니 비버 사원 밑에 까마귀 동아리 드럼이 있었다.

해석: 어떻게 되돌릴 수 있습니까? 당시 척발궁 밖에는 희생 제물이 있었고, 까마귀는 제물에서 쪼아먹고, 사람들은 사회 생활을 하며, 오직 그를 신으로만 모시고, 여기가 황제의 궁전이었는지 몰랐다.

6. "여름 절구" 송나라: 이청조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해석: 사람들은 오늘도 항우를 그리워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구차하게 살려고 하지 않고 강동으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7. "적벽" 당나라: 두목

깨진 철창 한 자루가 모래 밑바닥에 가라앉아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더니, 갈아서 씻은 후에야 이것이 적벽전의 잔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설: 한 자루의 단창 (고대 병기) 이 수중의 모래에 가라앉아 아직 침식되지 않았다. 맷돌을 갈아서 발견한 것은 적벽전의 유물이다.

8. "서향" 당나라: 두보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해석: 천하 선민 삼방초려를 결정하고 양조 개국에 충성하여 계승하기로 했다.

9. "송정 치" 송나라: 문천상

장량 추격, 진, 한무제 축제. 연 장군의 우두머리로서, 희성의 피를 봉하다.

해석: 진나라가 민중을 위해 폭력을 없애는 장량추후, 한나라에는 충신 소무절이 있다. 엄장군이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두개골에도 나타나, 목숨을 걸고 분투하는 하인의 뜨거운 피에 나타난다.

10,' 중국이 청궁시 3 곡' 당나라: 두목

온 나라가 음악의 고요함에 젖어 달빛 아래 산궁이 유난히 선명해 보인다.

해설: 전국은 가무에 잠겨 있고, 여산의 궁전, 성은 달빛 아래에서 유난히 뚜렷하다.

7. 휘황찬란한 시편을 묘사하다

1, 동쪽 일출 서쪽 비,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살이 맑습니다.

2. 천재가 새벽녘에 모든 것이 달콤하게 잠든 것 같다. 하늘을 바라보니 너무 조용하고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잠시 후, 한 가닥의 빛이 연무를 찢고, 몇 가닥의 희미한' 금빛' 이 대지에 쏟아졌다. 갑자기 일출과 일몰이 얼마나 비슷한지 느꼈다! 하늘의 구름은 점프하는 햇빛으로 오색찬란하게 변했다. 구름의 모양은 공중에서 달리는 말에서 비틀거리는 오리까지 끊임없이 변한다 ... 길 행인의 모습을 보다. 그들은 일출을 맞으며 일하며 점점 멀어지는 자신의 뒷모습을 바라보아야 한다. 나는 그들이 분명 자신의 삶을 아름다운 서광으로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저녁에 그들이 석양에서 돌아올 때, 그들은 반드시 풍성한 수확을 거둘 것이다.

3. 몇 분이 지나자 큰 바람이 불었다. 동풍에 힘입어 해가 갑자기 먹구름 속에서 드러났다. 그 순간, 황금빛 햇빛이 황산이라는 보배로운 땅에 뿌려졌는데, 우리의 얼굴도 온통 황금빛이었다. 먹구름도 햇빛을 두려워하는 듯 멀리 숨었다. 회색 하늘이 갑자기 밝아졌다.

서둘러, 우리 가족은 짐을 싸서 해변으로 출발하여 장엄한 일출이라고 한다.

해가 나오기 전에 우리는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산에 바람이 불어서 나와 동생은 거의 얼었다. 잠시 후, 해가 마침내 나왔다! 손할아버지가 우리와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것은 천천히 나와 멈추고, 반홍의 월병처럼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점점 손할아버지의 얼굴은 크고 붉은 사과처럼 보였다. 그것은 붉고 아름답다. 세월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손할아버지는 더 이상 숨지 않고 웃는 얼굴 전체를 드러냈다. 나는 즉시 카메라를 집어 들고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찍었다.

6. 오! 아름다운 태양, 너는 청춘의 활력과 생명의 희망을 대표한다. 너는 활력과 열정이 충만하다. 너는 사람들에게 생활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먼 닭 울음소리가 밤의 마지막 흔적을 가져갔다. 해돋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광경인가. 그것은 장엄하고 신성할 뿐만 아니라 생기발랄하다. 그의 아름다움은 언어나 아름다운 글로 형용할 수 없다. 날이 밝자 해가 안정적으로 하늘을 비추니 모든 것이 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