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9 학년 고시 이해 받아쓰기를 급히 구하다. 고액 보상.

9 학년 고시 이해 받아쓰기를 급히 구하다. 고액 보상.

\ "wangjiangnan (손질) \" 텍스트 손질, wangjianglou 에 기대어. (한 여자의 고독한 생활상황과 애인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절박한 심정을 간략하게 썼다.) 결국 천돛은 아무것도 아니다. 황혼이 아득하다. (의인화 된 방법 사용; 한 여자가 위층으로 올라가서 다른 사람의 보답을 기대할 때의 실망과 하염없이 망연자실하다. (여주인공의 깊은 그리움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희망부터 실망, 절망에 이르는 여주인공의 기대를 보여준다)

어부는 득의양양한 범중엄이 막힌 경치를 자랑했지만, 형양기러기는 주의하지 않았다. (땅은 황량하다) 사방이 소리가 나고, 천리 밖에 있고, 긴 연기와 석양이 격리되어 있다. 변두리의 황량하고 불황한 광경을 묘사하다. 전세가 치밀하고 경비가 삼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암시를 사용하여 저자의 향수병을 표현하지만 집에 갈 수는 없습니다. 향수병에 대해 다른 사람을 생각하면서도 헛수고하고 싶지 않은 모순심리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향수명언) 징병인의 모순 심리를 표현했다-향수병, 또 전공으로 집에 갈 수 없었다. 남편의 변명의 무력감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다. 창족 튜브 서리 (시세외 추위), 불면, 장군 백발 눈물. (장군 남편의 원한을 표현하다. 법원의 부패, 연약함, 전비 부족, 변방 업무에 대한 저자의 반감을 표현하다. 저자의 야망을 표현하는 것은 어렵다)

스시, 밀주 강성에서 사냥

나는 줄곧 소년광, 왼쪽은 노랗게, 오른쪽은 창성을 받치고, 머리는 금모를 쓰고, 밍크모피는 천군권평강을 타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극단적으로 사냥의 규모와 속도는 모두 크다) 지사 윤에게 전 도시를 보고하기 위해 호랑이를 때리기 위해 손랑을 만났다. (손권은 작가가 젊었을 때의 오만함을 강조하는 비유이다)

그래도 활짝 열어 가슴을 뿌리세요. 왜 너의 관자놀이에 크림을 바르지 않니? (주인공이 중년부터 시작하여 큰 용기로 시작한다는 것을 묘사하십시오. ) 축제 구름, 펭 당나라 언제 보내? (상비보다 법원이 부업을 자신에게 맡기길 바란다. 주인공이 무장상위를 본받아 변경에서 적을 대적하려고 하는 것을 묘사하다. 시인이 국가에 보답하고 국가의 운명에 관심을 갖는 애국정신을 중점적으로 표현하다. (시인은 늙지 않고 여전히 중용되어 국가에 기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집필자가 나라를 지키며 적을 방어하려는 포부; 주인공이 나라를 위해 적을 죽이고 변방을 지키는 당당한 마음과 숭고한 포부를 표현하다. 주인공이 나라를 위해 적을 죽이고 변방을 지키는 당당한 마음과 숭고한 포부를 표현하다.)

신 qiji, Wuling 봄 (바람 먼지, 향기로운 꽃 가을)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사물은 사람이 모든 것을 다 하고 (저자가 같은 풍경과 인사 변동을 마주하는 것을 표현함), 눈물이 먼저 흐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눈물을 머금고 불행을 하소연하다. 슬픔의 원인과 정도를 표현하다) (시인의 슬픔의 원인을 서술하고 슬픔의 깊이를 충분히 표현하다. 인사 변동을 쓰는 것은 슬프다)

쌍계봄은 그래도 괜찮다고 하는데, 뱃놀이도 할 예정인데 쌍계로는 걱정거리를 많이 실을 수 없을까 봐 걱정이에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저자의 슬픔을 과장하여 표현하다. 신선하고 특이한 표현 수법으로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다. 시인은 자신이 볼 수 없는 슬픔을 실체에 비유하여 슬픔의 무게를 나타냈다. 깊은 슬픔) "파진, 장어 진통복을 증정하다" 와 "파진" (술에 취해 검을 보다)

등유 등불 아래 칼을 보는 꿈속에 취해 병영으로 돌아가는 옛날 시절, 나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800 리는 주화를 나누고, 50 현은 만리장성을 지나고, 모래밭은 추병이다. (활동의 삶을 설명하십시오. 병영 생활을 묘사하다. 교육 장면 표시)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비유로 전쟁 장면을 묘사하다. 긴장된 전투 장면을 보여주다) 왕의 세계사무를 끝내고 그가 죽기 전과 죽은 후에 명성을 얻었다. (저자의 전투 목적과 최고 이상을 충분히 표현하다. 작가의 이상을 분명히 하고, 작가의 애국적인 열정과 포부를 충분히 표현하다. 작가는 나라를 위해 공헌하고 싶어한다. (저자가 현실 생활로 복귀하여 작가의 야망에 대한 반감을 나타냈다. 시인의 미완성 야망을 가장 잘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작가가 이루지 못한 포부에 대한 분노를 썼다. 꿈에서 현실까지, 마음이 급락하여 작가의 원대한 포부와 수많은 정서를 반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인의 일생의 사업과 포부를 표현하며 감탄을 금치 못하다.)

9 학년 어권' 수업 후에 고시를 암송하다'

1. 관모 바이 주이 (Bai Juyi)

논집은 월자에서 한가한 것이 적고, 사람은 5 월에 두 배로 바빴다. ("밭집은 4 월에 한가한 사람이 적고 누에를 따서 밭을 꽂는다." 。 나는 농민 노동의 고난과 바쁘게 썼다. 시어머니는 음식이 풍부해서 아이가 입에 풀칠을 한다. (여성과 아이들이 딩 주앙 (ding Zhuang) 을지지한다고 설명하십시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내리쬐고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쓰고, 일하는 사람들은 열심히 일한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시에서도 함축적인 모순심리는' 빈의소박함, 심우탄, 망천추' 로 나타난다.)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불쌍한 여자가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를 걸었다. 그의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듣기가 매우 슬펐다.

이 가족은 모든 세금을 잃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집어 들고 허기를 채웠다. (측면 대비 방식을 통해 당나라 중세의 파괴민을 설명한다. 무거운 세금이 사람들에게 끝없는 고통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밖으로 나가고, 그 수입을 다 써버리다" 는 뜻과 비슷하다. 백거이의' 꽃 구입' 에는' 암화 열 호복' 이라는 시구가 있고,' 파수꾼 보리 수확' 에서는 인민의 고난의 문장도 드러난다. 육지에는 300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자책하여 일하지 않고 얻은 통치자에 대한 풍자와 채찍질을 표현하다.

사적으로 이것을 읽게 되어 나는 매우 부끄럽다. 매일 잊을 수 없다. (시인은 허송세월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낀다는 것을 설명한다. 작가는 노동 인민의 근면한 노동에 대해 매우 부끄러움을 느낀다. 작가는 노동자들에게 깊은 동정을 표한다)

2. 월야 유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시각적으로 보면, 밤밤이 매우 조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명암의 대비를 통해 밤의 적막과 하늘의 적막을 돋보이게 한다. 시와 정서가 충만하다. 달빛이 대지에 떨어지고 별들이 움직이는 것을 묘사하다. 오늘 밤, 나는 봄이 따뜻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벌레 소리는 녹색 사창을 통해 새로운 것이다. (청각과 감각의 관점에서 봄의 도래를 나타낸다. 이전에 봄을 썼던 시각과는 달리, 또 다른 길을 개척하고, 독창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 춘기가 싹트고, 칩거가 용솟음친다. 봄의 싹을 묘사하고, 칩거가 용솟음치고, 봄이 다가온다. 작가는 사물을 이용하여 봄의 접근을 감지한다. 곤충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봄이 왔다고 느끼게 한다. 곤충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봄이 왔다고 느끼게 한다.)

3. 상산 조성온정윤

아침에 제사를 징발하기 시작하여 고향 때문에 괴로웠다. ('일찍 가라' 는 전형적인 장면이 나그네의 정서를 불러일으켰다. * * * * *) 닭명모점 달, 사람이 서리를 달았다. 아침의 정경을 생동감 있게 써서' 이미지로 가득 찬' 좋은 문장이라고 할 수 있다. 타향에서 살고, 아주 일찍 여행하는 나그네가 본 차가운 광경을 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달빛이 흐릿하고 쓸쓸한 사람) 기생의 잎이 산길을 따라 내려와 이명의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묘사한다. (시인이 방금 길에서 본 풍경을 묘사하다) 발리의 꿈 때문에 기러기가 연못으로 돌아왔다. ('조퇴' 의 장면과' 조퇴' 의 느낌은 완벽하게 드러난다. 작가의 향수병의 꿈을 표현하십시오)

운영자 용 메이 [육상 투어]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매화의 성장을 묘사하는 열악한 환경은 이미 황혼이며, 더욱 비바람이 몰아쳤다. "매화의 비참한 경험을 적어라"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매화와 세상과 다투지 않고 활달한 성격을 표현하다. 시인은 매화로 개인의 품격의 고귀함을 썼다. 시인은 만개한 매화로 그들의 개인적인 성격을 썼다. 매화가 시들어가는 장면을 써서 자신의 애국심을 표현하다. 매화가 불에 타 죽더라도 고상하고 충성스럽다는 것을 보여준다. 매화의 고귀함과 굳은 품질을 보여주다. 매화가 시들어 떨어지는 장면을 써서, 죽을 때까지 변함없는 애국의 정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안석의 살구에 관한 시는 "동풍에 의해 잿더미로 갈지언정 남모에 치이지 않는다" 는 뜻으로, "영매" 의 뜻은 그것보다 더 깊다.)

5. 깨진 안서

제비가 통신사에 오니 배꽃이 청명 뒤에 떨어진다. 연못에는 서너 시의 이끼가 있고, 잎밑에는 한두 마리의 황달이 있어 낮이 길고 밤이 가볍다. (움직임과 움직임의 결합, 봄의 생생한 묘사; 봄이 활기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청춘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쓰다)

동양의 여친에게 미소를 지으며 산도에서 그들의 비위를 맞추었다. (상묵상 중' 나찜 희양잠, 산남각 채취' 의 경지와 비슷하다. 소녀의 웃는 얼굴을 꽃처럼 묘사하다) 나는 어젯밤 춘몽이 좋았다고 의심한다. 오늘 원승초, 웃음은 두 얼굴에서 나온다. "채산 처녀의 심정을 표현하라"

6. 환희사수석

라일라의 옷과 수건에는 대추꽃 (설날을 뜻하는 동시에 조용하고 평화롭고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묘사), 마을 입구의 남쪽 자동차가 울렸고 (시골에서 남쪽에서 북으로 분주한 광경을 거시적으로 묘사), 소 일구류들이 오이를 팔았다. 농촌 일파가 번창하는 광경을 묘사하다. (간단한 생활을 묘사하다)

길장은 술이 있지만, 졸음이 있고, 손목말라 차가 있고, 문을 두드리며 야인에게 물었다. "행인이 한가롭게 걷고, 마음대로 걸으며, 독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준다."

7. 취화 이인청조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규방에서 젊은 여자의 초조한 상태를 묘사하다) 또 중양절에 이르러 한밤중에 서늘하다. (작가는 남편을 그리워하지만 다시 만날 수 없고 외롭고 외롭다. 중양절, 마음이 서늘하고, 정이 부치기 어렵다. 명절에 시인이 임신한 심정을 표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명나라 쓰기 shangju 음주, 사실, 작가 는 아이디어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주국향을 느끼다) 영혼을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술을 마시고 꽃을 즐기는 것도 그리움의 고통을 체득하기 어렵다는 것을 암시한다. 시인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표현하는 것은 씁쓸하고 초췌하다. 그리움의 고통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유영어 중의 명구' 옷이 점점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고, 이초췌함을 위해' 라는 뜻과 비슷하다.

8. 남향자가 경구에 올라 구북정에 회신 유기병이 있다

중국을 보러 어디로 갑니까? 온 눈에 풍경이 가득하여 북빌딩을 돌아보다. (시인의 감개무량한 옥상산수는 한없이, 비중원 고토)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가? 유유히! 장강은 일망무제하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긴 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는 분위기와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나는 너무 어려서 동남에서의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짱 손권이 젊고 유망하여 강적을 두려워하지 않고 전쟁에서 이기다) 천하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조류! () 손중모 같은 아이를 낳다. (삼국을 묘사하다. 시인의 기대를 손권처럼 삼군을 통솔하고, 공로를 세우고, 손권의 젊고 유망한 업적을 열정적으로 찬양하다)

9. 산파양 이산향수장

산을 둘러보니 방 안의 등불이 휘황찬란하다. 그때의 사치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미련을 지적하다. 그리고' 서경, 망설임, 각 궁궐이 더러움을 다 한다' 는' 염소 관회고' 에서 풀이 희고 물이 자라는 것을 보았고, 나는 그 연기가 자욱한 나무가 미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산의 황량한 광경과 아방궁의 옛터를 재현하다.) 승리, 먼지 가되었다; 잃어버린 것은 모두 똥이 되었다! (저자는 역사의 흥망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왕조의 권력과 지위 다툼에 대한 부정적인 표현은 세상에 무상이며, 승패는 한탄일 뿐이다. 작가는 사물이 무상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세상일이 변덕스럽다고 탄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