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그리스도는 교회의 머리이며 모든 것이 충만하다. 왜 교회에 가라지가 있습니까?
그리스도는 교회의 머리이며 모든 것이 충만하다. 왜 교회에 가라지가 있습니까?
씨 뿌리는 사람의 비유에서, 주 예수 () 는 우리에게 다른 마음으로 신의 말을 들으면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인이든 어느 지역의 교회든 똑같다. 파종의 비유를 해석한 후, 예수 그리스도는 비유로 천국을 설명하셨다. 마태복음 13: 24-50 에서 일련의 여섯 가지 은유를 토론했다. 전반적으로, 모두 다른 사물과 사물에 기반을 두고 있다. 디테일적으로 보면, 이 비유들은 각각 깊은 의미와 교훈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barnyardgrass 의 비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사실, 가라지의 비유와 씨를 뿌리는 비유는 겉으로는 비슷하다. 예수 그리스도는 그에 상응하는 설명을 해 주셨고, 제자들과 혼자 있을 때만 비유의 의미를 설명하셨다.
여기서 우리는 다시 한 번 예수 설교의 지혜를 볼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예수 비유로 모든 사람에게 한 말이다. 비유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들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 그런 다음 성경은 우리에게 "창조 이후 숨겨진 것을 은유로 발명하고 싶다" 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예수 들은 제자 이외의 사람에 게 천국의 진리를 말하고 싶지 않아, 하지만 비유를 통해 고 대 시간부터 숨겨져 있던 것 들을 말하고, 그래서 알고 싶었지만 알 수 없는 사람들이 나중에 알고 싶지 않아 사람들에 게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리를 거부하는 사람들을 예수 살리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특별한 방법으로 그들에게 말하는 것이 더 절실하다. 이것은 예수 들의 지혜입니다. 이 단락의 중간에 있는 다른 두 가지 비유는 나중에 따로 나누겠습니다.
Barnyardgrass 와 관련하여 먼저 배경을 살펴 보겠습니다.
"가라지" 는 밀의 야생식물처럼 생겼는데 귀가 길지 않으면 구별하기 어렵다. 그 씨앗이 밀과 함께 연마되면 밀가루에 유독물질이 들어 있어 일반적으로' 잡초' 라고 불린다. 로마법에 따르면, 다른 사람의 보리밭에 잡초 씨를 뿌린 보복은 반드시 지옥에서 바쳐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비유는 생활의 실제 상황을 반영한 것이다. 팔레스타인 농민들은 가라지를 가장 잘 안다. 잡초가 밀밀하지 않으면 제초할 때 조심하면 해결할 수 있지만 묘목을 풀로 사용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촘촘하게 자라면 밀과 얽히게 될 수 있어 제거할 수 없다.
이 비유는 표면적으로 잘 이해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생활에서 이런 일을 자주 경험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일을 통해 생활의 진리를 예수 선포하다. 이 비유의' 씨앗' 은 우리가 앞서 말한 파종의 비유에 나오는' 씨앗' 과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씨를 뿌리는 비유에서 씨앗은 하느님의 말씀을 가리킨다. 이 비유에서 씨앗은 신에게 속한 사람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