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자신을 통행인으로 표현한 시.

자신을 통행인으로 표현한 시.

1. 행인에 관한 시

행인에 관한 시 1. 행인에 관한 시

사계절 전원잡티

시대: 송작가: 범성다

검은 새가 숲으로 돌진했습니다.

옛날 산에서 땔나무까지.

한 아이가 나뭇잎처럼 수영을 할 때,

홀로 푸른 오리 행렬을 짜서 돌아오다.

고대와 아홉 개를 모방하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살아있는 사람은 나그네이고, 죽은 사람은 회귀자이다.

천지는 서로 역행하고, 애원은 오래간다.

달토끼가 텅 비어, 뽕나무를 부축하여 임금을 이루다.

시신이 소리 없이 송도는 봄을 안다.

앞뒤가 탄식하고, 교만하다.

백학관

연도: 원 작가:

백학산인은 두루미처럼 하얗고, 자존으로 산 속에 남아 있다.

대나무의 수리 상황에 따라 명화춘설에 더 적합하다.

산병은 샘에서 나고, 행인은 술에 취해 산속에서 잔다.

손님도 학이에요. 웃지 마세요. 3000 년 동안 돌아오다.

유인원은 서로 다르다.

석두 몇 조각만 연마되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계절.

구리 용광로의 화염을 돌리고,

너는 언제 알아차렸니?

천차만열이다.

이 세상에서 미소를 짓기가 어렵습니다.

전쟁터에서 서로 허리를 굽혀 힘을 다했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교외 혈통.

문장 한 편을 다 보고,

하지만 스포티를 기억하세요.

몇 줄의 역사.

오제 황삼의 성물,

무한한 여행자를 속였다.

얼마나 많은 낭만적인 인물이 있습니까?

도둑발이 유명해진 후,

더 많은 왕천이 일어나 손을 흔들어 황독을 했다.

이 노래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동방백입니다.

탑승 전 경비 이공정.

시대: 송 작가: 파우트리

이공정은 포공정인데 왜 유명해?

벼슬을 하는 지 2 년이 되었는데, 마치 나그네 같다.

망로는 새로운 길을 찾아 감돌고 있으며, 구시가지는 물에 의해 인정된다.

구령에서 변했는지 묻지 마라, 날씨가 맑아졌다.

최를 보내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완 Xishi 서리 밤 원숭이 걱정 을 듣고, 보트 없이 긴 나라 에 갔다.

홀로 기러기 한 마리가 남해로 날아가지만, 쌍계해북류를 부러워한다.

마스터 첸 소파 반복적으로 팬, 행인 은 xiejialou 에 탑승 하기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같은 낙엽을 남기고 추의는 북향으로 흩어진다.

두 번째 운율 왕 첸 \ "감옥 책 \" 제공.

연도: 송작가: 소철

밤조차도 덥고 비가 많이 와서 가을과 같다. 행인이 오지 않으면, 그와 함께 수영한다.

영대의 보살핌 덕분에 펑택은 쉬지 못했다.

수근은 신곡을 놓지 않고, 폐기를 배우는 사람은 수리한다.

도시 사람들이 게을러서 부끄럽고, * * * 깨끗해져서 밤을 새도록 권고를 받았다.

춘신군묘

시대: 당 작가:

춘신사산은 속이 비어 있고, 쿠퍼는 물이 가득하다.

황혼의 강남에는 주인이 없어 나그네가 그립다.

움푹 패인 한경이 산촌에 가깝고, 외로울 때는 초상경을 안다.

당시 구슬 신발 삼천 손님, 조 부끄러워 입을 열었다.

영주 랑세원 대사에게 메시지를 보내다.

시대: 당나라 작가: Qian qi

단오가 모르고 강성은 문을 가리지 않는다.

시는 천리를 전하고, 책은 옛 친구를 전한다.

앉아서 만조를 보고 봄에 기러기를 집으로 보낸다.

서삼오야를 바라보니, 사현휘가 생각난다.

2. 행인에 관한 시

시대: 송작가: 범성다

검은 새가 숲으로 돌진했습니다.

옛날 산에서 땔나무까지.

한 아이가 나뭇잎처럼 수영을 할 때,

홀로 푸른 오리 행렬을 짜서 돌아오다.

고대와 아홉 개를 모방하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살아있는 사람은 나그네이고, 죽은 사람은 회귀자이다.

천지는 서로 역행하고, 애원은 오래간다.

달토끼가 텅 비어, 뽕나무를 부축하여 임금을 이루다.

시신이 소리 없이 송도는 봄을 안다.

앞뒤가 탄식하고, 교만하다.

백학관

연도: 원 작가:

백학산인은 두루미처럼 하얗고, 자존으로 산 속에 남아 있다.

대나무의 수리 상황에 따라 명화춘설에 더 적합하다.

산병은 샘에서 나고, 행인은 술에 취해 산속에서 잔다.

손님도 학이에요. 웃지 마세요. 3000 년 동안 돌아오다.

탑승 전 경비 이공정.

시대: 송 작가: 파우트리

이공정은 포공정인데 왜 유명해?

벼슬을 하는 지 2 년이 되었는데, 마치 나그네 같다.

망로는 새로운 길을 찾아 감돌고 있으며, 구시가지는 물에 의해 인정된다.

구령에서 변했는지 묻지 마라, 날씨가 맑아졌다.

최를 보내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완 Xishi 서리 밤 원숭이 걱정 을 듣고, 보트 없이 긴 나라 에 갔다.

홀로 기러기 한 마리가 남해로 날아가지만, 쌍계해북류를 부러워한다.

첸 마스터 팬 소파 반복, 행인 은 xiejialou 에 탑승 하기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같은 낙엽을 남기고 추의는 북향으로 흩어진다.

두 번째 운율 왕 첸 \ "감옥 책 \" 제공.

연도: 송작가: 소철

밤조차도 덥고 비가 많이 와서 가을과 같다. 행인이 오지 않으면, 그와 함께 수영한다.

영대의 보살핌 덕분에 펑택은 쉬지 못했다.

수근은 신곡을 놓지 않고, 폐기를 배우는 사람은 수리한다.

도시 사람들이 게을러서 부끄럽고, * * * 깨끗해져서 밤을 새도록 권고를 받았다.

춘신군묘

시대: 당 작가:

춘신사산은 속이 비어 있고, 쿠퍼는 물이 가득하다.

황혼의 강남에는 주인이 없어 나그네가 그립다.

움푹 패인 한경이 산촌에 가깝고, 외로울 때는 초상경을 안다.

당시 구슬 신발 삼천 손님, 조 부끄러워 입을 열었다.

영주 랑세원 대사에게 메시지를 보내다.

시대: 당나라 작가: Qian qi

단오가 모르고 강성은 문을 가리지 않는다.

시는 천리를 전하고, 책은 옛 친구를 전한다.

앉아서 만조를 보고 봄에 기러기를 집으로 보낸다.

서삼오야를 바라보니, 사현휘가 생각난다.

3. "행인"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행인" 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행인, 유랑가요 (당이백' 조카 증정', 청)

황소가 지각하다 (당이백 《야랑류오강 16 년 》)

3. 산 자는 행인이다 (당이백 《모사 구구》)

4. 지나가면 들락날락하는 것을 걱정해야 한다. (당두보' 청두 초당 도중에 작품이 있어야 한다. 먼저 공현시 5 곡을 부쳐야 한다.)

5. 나그네의 눈물을 보다 (당두보' 중주 용흥사 거벽')

6, 지나가는 사람들과 떠 다니는 학생 (돈 바이 주이 "옛 집으로 돌아 가기")

7. 너는 나에게 피객을 가르쳐 주었다

8. 당신은 나에게 피객 (돈 백거이' 호') 을 가르쳐 주었다

9, 사람들에게 소문을 가르치지 않는다 (돈 바이 주이 \ "살구는 빔 가시 서식지 \")

10, 행인이 제사를 지내다

1 1, 과거 말의 쉿 소리가 빈번하다 (돈웨이장, 조발)

12, 서쪽을 지나가는 사람 (장, 항주)

13, 시가 타향으로 여행한다

14, 신풍이 행인을 재촉하다

15, 성교 스파 스 방문 (제나라 "슈 판사 보내기")

4. 행인에 관한 미문

1, 당이백의' 봄잔치 복숭아이원서' 천지인, 만물도 역정이다.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쏜살같이 지나갔다.

그리고 꿈 같은 부동 학생, 행복 기하학? 천지는 만물의 게스트 하우스이고, 백대는 천고의 시간의 나그네이다. 삶과 죽음의 차이는 꿈과 각성의 차이와 같다. 변화가 많아서 의심할 여지가 없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까? 2, 슈 \ "Huan Xisha 새로운 단어 와인 한 잔 \" 새로운 단어 한 잔 와인 한 잔, 기상 오래된 작년.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신곡 한 곡을 듣고 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지난해 날씨의 오래된 정자였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3, 연의 송슈 \ "뽕나무 아들 따기, 시간 만 오래된 \" 시간은 단지 오래된, 가족 을 믿지 않는다, 증오 파빌리온 긴, 눈물이 쉽게 깨어납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세상의 이 시간을 거쳐야 한다. 그러나 세월은 길고 인생은 늙기 쉽다.

시간은 이렇다. 늙고 세상에 다정다감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길가 정자가 떠난 후, 나는 늘 슬픔을 느낀다. 떠난 후, 마실 때마다 그리움으로 눈물을 흘린다.

4, 돈 이백 \ "선주 사루 송별교서 서운 \" 은 어제부터 나를 버리고 도망가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나를 떠난 어제는 이미 피할 수 없었다.

오늘은 마음이 불안하여 걱정거리가 많다. 5, 강 \ "한 가지 가위 매실 보트 횡단 우강 \" 유광은 사람, 붉은 체리, 녹색 바나나를 던지기 쉽다.

빛은 쉽게 지나쳐서 따라잡을 수 없다. 체리는 빨갛고, 익었고, 바나나는 또 푸르러졌고, 봄은 여름으로 왔다. 확장 데이터:

시간이 빨리 가고, 많이 모인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한 동창이 김견보다 정이 더 강하다. 인생의 여정에서 어떤 만남이라도 서둘러 이별하는 것이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날으는 토끼가 없어졌다. 지금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아름다운 감정을 가지고 있다.

5. "행인" 에 관한 고시가 있습니까

1.' 사계절 전원잡화'

시대: 송작가: 범성다

검은 새가 숲으로 돌진했습니다.

옛날 산에서 땔나무까지.

한 아이가 나뭇잎처럼 수영을 할 때,

홀로 푸른 오리 행렬을 짜서 돌아오다.

2. 그는 xinlang 역사를 읽습니다

시대: 현대 저자: 마오 쩌둥

유인원은 서로 다르다.

석두 몇 조각만 연마되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계절.

구리 용광로의 화염을 돌리고,

너는 언제 알아차렸니?

천차만열이다.

이 세상에서 미소를 짓기가 어렵습니다.

전쟁터에서 서로 허리를 굽혀 힘을 다했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교외 혈통.

문장 한 편을 다 보고,

하지만 스포티를 기억하세요.

몇 줄의 역사.

오제 황삼의 성물,

무한한 여행자를 속였다.

얼마나 많은 낭만적인 인물이 있습니까?

도둑발이 유명해진 후,

더 많은 왕천이 일어나 손을 흔들어 황독을 했다.

이 노래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동방백입니다.

3. 상위의 옛집으로 돌아가다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옛집은 청미곡이고, 문을 열자마자 채도이다.

10 년이 지났는데도 나는 여전히 길을 잃고 싶다.

과거를 회상하고, 나는 슬프고, 여행한다.

버드나무를 고림처럼 심고 복숭아를 늙은 나무처럼 심다.

어른에게 겁을 먹은 것은 모두 늙은 아이, 어린아이들이다.

노인에게 마을 묘를 반쯤 돌다.

낯선 사람이 행인처럼 왔다갔다하다.

날이 명주처럼 밝으니, 빛은 멈출 수 없다.

사람은 매일 변하는데,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나를 뒤돌아보니 나는 무사하다.

주연침은 쉬지 않고 백이 무수히 발생했다.

산문 밖에서만 세 산봉우리의 색깔이 여전하다.

4. "삼고의 의미"

시대: 당나라 작가: 창건

(1)

두 공주는 순순을 방문하고, 만리는 남쪽을 걸었다.

강한로를 가로질러 길고 외로운 배는 나이가 없다.

나는 하늘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분노로 가득 찼다.

눈물은 대나무로 변하고 나방은 미간을 향해 애통해하고 있다.

후세 사람들은 절당으로 서서 줄곧 성현이라고 불렀다.

행인은 절 제사를 지내고 독거너구리가 와서 앉는다.

향수는 용납할 수 없고, 유인원은 빈 산을 읊는다.

(2)

밝은 달이 고가에 따라 여장을 고르다.

노래와 춤은 벽운에 있고, 퉁소는 구슬박을 끓고 있다.

청백은 남해를 마주하고, 하늘에는 두루미 두 마리가 있다.

뭇사람이 날고 군문의 즐거움을 빌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옥구합, 금자물쇠는 밤에 열리지 않는다.

날개가 약해져서 구름이 밖에서 울고 있다.

깊은 (사람) 빈, 세상에 좋은 매체가 없다.

중도에서 투구를 금지하고 동쪽으로 백어대로 날아가다.

(3)

추 우 산 을 떠나, 어디에서 갈 것인가?

한사코 세상 사람들에게 보여 주려 한다, 줄곧 강한 사이.

주춘계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영암을 숭배하기를 원한다.

나는 꿈속에서 여신을 보았고, 금빛 모래사장은 노래를 부르며 반지를 끼고 있었다.

그런 근심 걱정 없는 아름다운 자태는 사람을 무력하게 한다.

그는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돌아서서 구름 속으로 들어갔다.

5. "명부의 조카를 증정하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제 이름은 리입니다. 중국 중부에서 왔습니다. 하늘은 푸른 구름으로 가득하고, 날은 근심으로 가득하다.

마을은 닭을 썰고, 큰 칼은 소를 삶는다. 천둥은 천하를 감동시키고, 이익은 맑게 한다.

화음은 당요를 부르고, 숨겨진 머리핀 그룹을 떨어뜨렸다. 사상이 유치하고 풍습이 오래되었다.

소와 양이 건물 안에 흩어져 밤에는 잠을 자지 않는다. 당신은 왜 이것을 묻습니까? 성현이 내 흙을 죽이다.

도시에 복숭아나무를 주면 그늘도 흐른다. 강둑의 푸른 물이 둘러싸고 뽕나무가 연청운이다.

조의 집 여자들은 모두 잘생기지 않아 낮에는 무리를 지어 새장을 들고 다녔다. 실크가 울리고, 백리의 소리가 들린다.

관심 있는 새가 무대에서 내려와 길에 높이 누워 있다. 채찍이 처마 밑에 걸려 부끄러움을 표시하다.

금청월은 집에 있고, 사람은 조용히 입실한다. 긴 울음소리가 지나간 후, 고요하고 소리 없이 도연히 황제에게 달려갔다.

백옥주전자에 얼음물을 더하면 주전자 바닥이 맑다. 광청 동굴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빛났다.

조씨는 북미의 좋은 정치가이고 연남은 유명하다. 행인이 헛소문을 읽어서 덕을 낭송하다.

시사는 중국 고대 전통시를 가리키며 고전시, 현대시, 격율사로 대표된다. 한자 문화권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시는' 언지' 에 더 적합하고, 단어는' 서정' 에 더 적합하다.

시 [1] 는 영혼을 서술하는 문학예술이고, 시인과 시인은 성숙한 예술기교를 습득해야 하며, 엄격한 리듬에 따라 간결한 언어, 밀집된 구도,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간 정신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중국의 시는 선진 () 에서 기원하여 당대 () 에서 흥성하였다. 중국의 단어는 수당 () 에서 기원하여 송대 () 에서 유행한다. 중국시는 인민에서 유래했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초근문학이다. 2 1 세기 중국에서는 시가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6. 행인에 관한 문장

1 .. 말굽 소리는 단지 아름다운 오해일 뿐이다. 나는 귀국하는 것이 아니라 나그네이다.

2. 나중에야 우리가 서로의 마음속의 나그네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네가 나를 기억하기만 하면 네가 나를 기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3. 아마도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 것은 또 다른 아름다움일 것이다.

나중에 만나지 못하면 나를 잊어라.

5. 시간이 천천히 가라앉는다. 어떤 사람들은 너의 마음속에서 점점 흐려진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면 행복은 스스로 완성해야 한다.

6. 나뭇잎은 나무 생명의 나그네일 뿐이다. 겨울이 오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7. 나의 것은 결국 나의 것이고, 나는 결국 너의 나그네이다.

8. 황급한 시간은 마치 나그네처럼 우리의 기억 속에 완벽한 호를 긋고, 현란하고 다채롭고, 밝고 슬프다.

9. 우리는 어리석게도 자신의 가장 중요한 사람을 인생의 나그네로 여긴다.

10. 한 방울씩, 한순간, 마치 나그네처럼, 황급히 내 마음을 스쳐 지나가니, 약간 슬프다.

7. 행인에 관한 미문

1. 내가 대답한 말굽은 아름다운 실수였다. 나는 행인이 아니다.

2. 나중에야 우리가 서로의 마음속의 나그네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네가 나를 기억하기만 하면 네가 나를 기억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3. 아마도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 것은 또 다른 아름다움일 것이다.

나중에 만나지 못하면 나를 잊어라.

5. 시간이 천천히 가라앉는다. 어떤 사람들은 너의 마음속에서 점점 흐려진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면, 너의 행복은 네가 실현해야 한다.

6. 나뭇잎은 나무 생명의 나그네일 뿐이다. 겨울이 오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7. 나의 것은 결국 나의 것이고, 나는 결국 너의 나그네이다.

8. 황급한 시간은 마치 나그네처럼 우리의 기억 속에 완벽한 호를 긋고, 현란하고 다채롭고, 밝고 슬프다.

9. 우리는 어리석고 어리석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사람은 생명의 나그네이다.

10. 한 방울씩, 한순간, 마치 나그네처럼, 황급히 내 마음을 스쳐 지나가니, 약간 슬프다.

문반속반야의 교만

제 1 조와 제 5 조를 제외하고는 모두 스스로 편찬한 것입니다 ~

채택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