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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스워치의 주요 컨텐츠!
'춤 감상' 주요 콘텐츠:
춤 감상
빙신
——인도 댄서 칼라마 자매에게 바칩니다
인도 칼라마 자매의 춤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내가 시인이라면 그들의 다양한 소용돌이 춤을 묘사하기 위해 긴 시를 썼을 것이다.
내가 화가라면 다양한 색으로 그들의 선명한 눈썹과 화려한 의상을 염색할 텐데.
내가 작곡가라면 그들의 경쾌한 댄스 스텝과 작은 종소리를 음표를 통해 전달했을 것이다.
내가 조각가라면 그들의 날씬하고 생기 넘치는 날렵한 모습을 옥에 흉내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놀라운 댄스 예술을 설명하기 위해 나 자신의 불쌍한 말밖에 할 수 없습니다.
아침 햇살 아래 눈부신 붉은 연꽃을 본 아기처럼, 깊은 숲 속에서 춤추는 공작새를 본 아기처럼, 마음속으로 놀라움을 외치고 싶지만 옹알이밖에는 찾을 수 없다. 적절한 언어로.
그런데 친구여, 마음 속의 기쁨과 설렘을 억누르고 마음속의 '삐'를 뱉지 않을 수 있을까요?
인도 춤의 역사와 파벌을 설명하고, 그들이 추는 바라타나티암 춤이 정통 인도춤이라고 설명하기 위해 인도춤 학자인 척 감히 할 수는 없다. 나는 감히 댄서처럼 그들의 일거수일투족, 일거수일투족, "그들의 본성"이 어떤 것인지 전문적으로 칭찬할 수 없습니다.
감정자일 뿐이지만, 마음속에 느껴지는 날아다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친구들, 잊을 수 없는 밤 -
천천히 막이 열리고, 무대 중앙의 작은 테이블에는 춤추는 시바상이 안치되어 있었고, 양쪽에는 불이 타오르고 있었다 두 개의 큰 구리 램프로 무대 위의 분위기는 조용하고 엄숙했습니다.
칼라마르 락슈만이 나왔다.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입니까! 그녀는 청중을 향해 깊이 고개를 숙이고 두 손을 꼭 잡은 후 고개를 들어 아름다운 얼굴과 긴 눈썹, 수천 단어를 말할 수 있는 눈을 드러냈다.
그녀는 침착하게 서 있었다.
플루트가 연주되고, 작은북이 치고, 노래가 불려지고, 칼라마가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긴 눈썹, 아름다운 눈, 손가락, 허리, 롤빵에 있는 꽃, 허리에 두르는 주름치마, 섬세한 춤사위, 가벼운 구름처럼 느린 종소리를 사용합니다. 회오리바람처럼 움직이고 회전하며 시 속의 기쁨과 슬픔을 춤추게 합니다.
내용은 모르지만 그녀의 움직임에 감동이 쏠린다! 때때로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무한한 슬픔을 보이며 때로는 그녀의 미소가 한없는 기쁨을 보여주고 때로는 그녀가 속눈썹을 아래로 내리고 때로는 분노로 눈을 뜨고 강력한 분노를 보여줍니다. 이마를 가볍게 어루만지고 팔을 쓰다듬으며 눈과 눈썹을 그려 섬세하고 적절한 옷차림을 하고, 갑자기 똑바로 서서 화살을 누르고 활을 휘두르면 현의 딸깍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춤의 카니발에서 시바처럼 그녀도 청중과 자신을 잊어버린다. 그녀는 최선을 다해 유연한 팔다리와 오감을 사용하여 고대 인도의 아름다운 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연속 댄스를 선보여왔습니다(동생 라다, 때로는 혼자, 때로는 언니와 함께 춤을 추는 어린 불사조! 아직 어리지만 실력은 깊고, 앞으로의 업적도 무궁무진합니다) ), 우리는 그것들이 신과 인간뿐만 아니라 식물과 동물도 표현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예를 들어 연꽃의 떨리는 꽃잎, 사슴의 달리고 뛰는 모습, 공작의 뽐내는 발걸음 등이 모두 설명될 수 있습니다. 완벽하고 매우 아름답게 보입니다! 가장 신나는 것은 목이 살짝 흔들리고 어깨가 살짝 떨리는 "뱀춤"입니다. 유연한 몸부림의 파도가 오른손 손가락 끝에서 왼손 손가락 끝까지 퍼지는군요! 정말 말로 설명할 수 없어서 백거이의 시 "진주가 눈부시게 빛나고 별이 흔들리고 화환이 용과 싸우고"라는 시에서 두 줄만 사용하여 설명할 수 있습니다.
칼라마 자매의 춤을 보면서 인도의 아름답고 유서 깊은 문화와 예술을 깊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춤, 음악, 조각, 그림... 모두 큰 반얀나무의 가지와 같습니다. .가지가 처지고 땅에 뿌리를 내린다.
이 많은 가지는 지구에서 밀접하게 연결되어 어머니 지구가 그에게 제공하는 식량 공급을 흡수하며 이 지구는 오랜 역사를 가진 인도의 광대한 사람들입니다.
카라마와 라다는 이 큰 반얀나무의 부드러운 가지 두 개에 불과합니다. 22세의 칼라마는 이미 17년의 무대 생활을 했지만, 12세의 라다 역시 4년의 공연 경험이 있지만 우리는 인도의 위대한 어머니 대지가 계속해서 자양분을 공급해 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우울한 점은 그들이 조국에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요구로 인해 '용 같은'춤을 중국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는 것입니다. 2~3일 동안 땅이 뒤로 날아갔습니다!
베이징의 이른 봄에는 그들의 고향인 남인도처럼 통통하고 향긋한 꽃이 없습니다. 그들의 위대한 시인 라빈드라나트 타고르(Rabindranath Tagore)의 시적인 말에서만 배울 수 있습니다. 꽃을 하나씩 꽂자. 감탄과 감사의 마음을 붉은 꽃처럼 꽃다발로 엮어서 그들에게 선물하고, 그들의 가슴에 걸고, 인도인들의 우정과 열정에 감사하고, 락슈만 자매들을 보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져왔습니다. 천만에요!
'관무기' 작가 소개
빙신(1900.10.05~1999.02.28), 예전에는 셰완잉(Xie Wanying)으로 알려졌는데, 필명은 빙신(Bing Xin)이다. '옥항아리 속의 얼음 심장 조각'이라는 뜻이다. 그는 원래 Fujian Fuzhou 창러 Hengling 마을 출신입니다. 유명한 시인, 작가, 번역가, 동화작가. 세기의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판된 시집으로는 "별"(1923), "샘물"(1923), "병신집"(1932) 등이 있습니다. 상하이문학예술출판사는 1982년부터 5권으로 구성된 『빙신전집』을 출판하기 시작했는데, 이 책에는 1919년부터 1982년까지 창작된 작품의 대부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장르별로 권이 나누어져 있어 비교적 완결된 전집이다. 멀리.
Bing Xin은 Fujian Fuzhou 창러 Hengling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필명은 Bing Xin이고 원래 이름은 Xie Wanying입니다. '옥항아리 속에 하트가 담긴 얼음 조각'이라는 뜻이다. 그는 일생 동안 정확히 한 세기를 살았기 때문에 '세기의 노인'으로 불리기도 했고, '바다의 딸'이라고도 불리며 국민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명한 현대 시인, 작가, 번역가, 아동 작가. 대표작으로는 『별들』, 『샘물』, 『과거의 사건』, 『젊은 독자들을 위하여』 등이 있다. 중국민주추진협회 중앙 명예주석, 중국문예계연합회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명예회장 겸 고문, 중국번역가 명예이사를 역임했다. 협회.
1900년 10월 5일 푸저우에서 애국심과 개혁주의 사상을 지닌 해군 장교 집안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셰바오장은 1894~1898년 청일전쟁에 참전해 일본에 맞서 싸웠다. 나중에 그는 옌타이에 해군 학교를 설립하고 교장을 역임했습니다.
빙신은 태어난 지 7개월 만에 가족과 함께 상하이로 이주했다.
4살 때 산둥성 옌타이로 이주해 오랫동안 옌타이 바닷가에서 살았다. 바다는 그녀의 기질을 키우고 마음을 넓혔으며 아버지의 애국심과 나라를 강화하려는 야망도 그녀의 어린 마음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느 여름날 저녁, 빙신은 아버지와 함께 해변에서 석양 아래 붉은 하늘을 바라보며 아버지에게 옌타이의 바다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때 아버지는 어린 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중국 북부의 해안은 아름답습니다. 웨이하이웨이(Weihaiwei), 다롄(Dalian), 칭다오(Qingdao) 등 모두 아름답지만 모두 외국인이 점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아버지의 말씀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젊은 Bing Xin의 마음속에. 옌타이에서 공부를 시작한 빙신은 집에서 깨달음을 공부하는 동안 7세 때 중국 고전 문학을 접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영국의 유명 작가 디킨스의 『고기 한 조각의 남은 수명에 관한 이야기』와 기타 19세기 비평적 사실주의 작품이 포함된 상업 출판사에서 발행한 『석부 시리즈』도 읽었다. , 가엾은 데이빗이 학대하는 가게 주인에게서 도망쳐 이모와 함께 살게 되었고, 여행 중에 배가 고프고 괴로울 때, 빙신은 어머니가 간식으로 준 작은 빵 조각 흉내를 내며 눈물을 흘렸고, 당신이 행복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깨닫기 위해 그것을 그녀의 입에 하나씩 넣어주세요!
1911년 혁명 이후 빙신은 아버지와 함께 푸저우로 돌아와 난호우 거리 양차오 거리 입구에 있는 완싱 통시 상점 뒤편의 한 건물에서 살았습니다.
이곳에는 할아버지의 대가족이 살았고, 집 기둥에는 빙신의 삼촌들이 쓴 대련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집은 원래 황화강 72인의 순교자 중 한 명인 린작민(Lin Juemin)의 거주지였는데, 린씨 가족은 연루될 것을 두려워하여 집을 팔고 시골로 피신했습니다. 할아버지, Xie Luanen 씨. 여기에서 Bing Xin은 1912년에 복주 여자 사범 학교 예비 과정에 입학하여 Xie 가문 중 공식적으로 학교에 입학한 최초의 소녀가 되었습니다.
1913년 그녀의 아버지 셰바오장(Xie Baozhang)은 베이징 국민 정부에 가서 해군 군사 과학부 국장을 역임했다. 빙신은 아버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철석호통(Tieshihutong)의 건자 거리(Jianzi Lane)에서 살았다. 이듬해 베이만여자중학교에 입학해 컨커디아 여자대학교 이과예과로 진급한 그녀는 생명을 구하고 상처를 치료하는 의사가 되고자 한다.
신문화운동의 대두와 5·4운동의 발발은 빙신에게 자신의 운명을 국가 부흥과 밀접하게 연결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시대의 흐름에 온 마음을 다해 헌신하였고 대학학생회 비서로 선출되어 북경여학원연맹 선전부 사업에 참여하였다. 애국학생운동의 선동 속에서 그녀는 1919년 8월 『모닝포스트』에 첫 수필 『제21회 청문회에 대한 성찰』과 첫 소설 『두 가족』을 발표했다. 후자는 처음으로 "Bing Xin"이라는 필명을 사용했습니다. 주요 사회 문제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작업이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Bing Xin은 그녀가 글쓰기의 길로 들어서게 된 것은 5·4 운동의 천둥소리였다고 말했습니다. 이후에 쓰여진 『남자는 외롭고 초췌하다』, 『시골로 가다』, 『가을바람과 비가 슬프다』 등의 『문제소설』에서는 봉건 가문에 의한 인간 본성의 파괴, 신세계에서 벌어지는 두 세대의 갈등, 그리고 군벌 간의 난전이 국민들에게 안겨주는 고통. 당시 Concordia Women's University는 Yenching University에 합병되었고 Bing Xin은 당시 유명한 문학 연구회에 젊은 학생으로 합류했습니다. 그녀의 창작물은 'For Life'라는 기치 아래 흘러나왔고 평단의 주목을 받은 소설 '슈퍼맨'과 사회, 문학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킨 단편시집 '별'과 '봄물'을 출간했다. 이는 신시 창작의 초기 단계에서 '작은 시'를 촉진시켰다. 후세에서는 이 두 시집을 기념하기 위해 그 문체를 '범성체', '샘물체'라고 불렀는데, 이는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
1923년 빙신은 우수한 성적으로 미국 웰슬리 여자대학교로부터 장학금을 받았다. 유학 전후에 빙신은 『젊은 독자들을 위하여』라는 총제목으로 통신에세이를 출간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중국 아동문학의 기초가 되었으며, 20대 초반의 빙신은 이미 중국에서 잘 알려진 인물이었다. 문학의 세계.
빙신과 우원자오는 미국행 프레지던트 잭슨 크루즈선에서 만났다. Bing Xin은 보스턴의 Wellesley Women's University 대학원에서 문학 학위를 취득하고 있었고 Wu Wenzao는 Dartmouth College에서 사회학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1925년 여름에 Bing Xin과 Wu Wenzao가 코넬에 왔습니다. 우연히 대학에서 프랑스어를 가르치고, 아름다운 캠퍼스, 조용한 환경에서 그들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1926년 빙신은 문학석사 학위를 받고 중국으로 돌아왔고, 우원자오는 미국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사회학 박사과정을 계속 공부했다. Bing Xin은 중국으로 돌아온 후 Yenching University, Peking Women's College of Arts and Sciences, Tsinghua University 중국어학과에서 가르쳤습니다.
1929년 6월 15일, 학교에서 돌아온 빙신과 우원자오는 연경대학 린후쉬안에서 스튜어트 레이튼의 주재로 결혼식을 올렸다. Bing Xin은 결혼 후에도 창작을 계속했으며, 그녀의 작품에는 모성애,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 자연을 충분히 찬양했으며, 사회 불평등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시대를 초월한 그녀의 순수하고 시대를 초월한 글쓰기도 담겨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소설로는 1931년의 『분』, 1933년의 『동아소녀』가 있다. 뛰어난 산문작품으로는 1931년의 『남으로 돌아가는 천상신령 어머니께 봉헌』이 있다.
1932년 북신서적(Beixin Book Company)에서 3권(소설, 산문, 시 각 1권)으로 출판된 '병신전집'은 현대 작가 전집이다. 중국문학.
1936년 빙신은 남편 우원자오와 함께 1년 동안 유럽과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들은 일본, 미국,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독일을 광범위하게 방문했다. , 소련 등 영국에서는 대중소설의 선구적인 작가인 컨셔스 울프(Consciousness Woolf)와 함께 문학과 중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대화를 나눴다.
1938년, 우원자오(吳文座), 빙신(円寧)과 그 자녀들은 항일전쟁의 불길 속에서 북경을 떠나 상하이와 홍콩을 거쳐 윈난성 후방인 쿤밍으로 여행했다. Bing Xin은 한때 Chenggong Simple Normal School에 자원하여 가르치기 위해 전국민과 함께 전쟁이 가져온 고난과 고난을 경험했습니다.
1940년 충칭으로 이주해 전국정치참여협회 정치위원을 역임했다. 곧 그는 중국 문예계 반적협회에 가입하여 문화구원 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했으며, 『여성에 대하여』, 『어린 독자들에게 보내는 편지』 등 영향력 있는 산문을 집필하기도 했다.
항일전쟁 승리 후 1946년 11월 남편인 사회학자 우원자오와 함께 일본으로 건너갔다. 일본동양학회와 대학 문학부에서 강의를 했다. 이후 도쿄대학에서 최초의 외국인 여성 교수로 채용되어 "신중국문학"을 강의했습니다. 빙신과 오원자오는 일본에 있는 동안 복잡한 상황 속에서 해외 지식인들을 단결시키고 영향을 주었으며 애국적, 평화적, 진보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충성스러운 애국 지식인으로서 Bing Xin은 중국 지식인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했습니다. 세계가 흥망성쇠할 때 모든 사람이 책임을 지며 빛을 추구하는 것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항일 전쟁 중에 그녀는 Zhou Enlai와 접촉하여 진보적 출판물에 기사를 게재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Zhou Enlai는 한때 그녀를 Yan'an을 방문하도록 초대했지만 그들의 마음은 연결되었습니다.
해방전쟁 당시 빙신은 '국회' 대표 선거 참여를 거부하고 친척들이 해방 지역으로 탈북하도록 지지했다.
신중국 건국 초기, 그녀는 조국을 염두에 두고 일본에 거주하며 국민당 패벌을 제거하려는 우원자오의 정의로운 조치를 굳건히 지지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이라는 새로운 정세에 고무된 우원자오와 빙신은 목숨을 걸고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1951년 밤낮으로 생각했던 조국으로 돌아왔다. 이후 그는 베이징에 정착했다. 저우언라이(周恩來) 총리는 우원자오(吳文座)와 빙신(Bing Xin) 부부를 진심으로 영접하고 그들의 애국적인 행동에 대해 확인과 애도를 표했다. Bing Xin은 신중국의 번영하는 사람들을 느꼈고 조국의 다양한 문화 사업과 국제 교류 활동에 백배의 에너지를 바쳤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인도, 미얀마, 스위스, 일본, 이집트, 루마니아, 영국, 소련 등을 방문하여 세계 각국 사람들에게 우정을 전파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조국과 인민의 새로운 삶을 찬양하는 작품을 많이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겨울이 없습니다. 봄을 깨우면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번역에 부지런하여 많은 번역본을 출판했습니다. 그녀는 수많은 수필과 소설을 집필했으며, 그 중에는 "작은 주황색 램프", "벚꽃 송가", "샤오자 이삭"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모두 인기가 있고 널리 유포됩니다.
문화대혁명이 시작된 후 빙신은 충격에 빠졌고 그녀의 집은 약탈당했으며 뜨거운 태양 아래 반군의 비난을 견디기 위해 '외양간'에 갇혔습니다. 1970년 초, 70세였던 빙신은 노동개혁을 위해 후베이성 시안닝의 5·7간부학교에 파견됐다. 1971년 미국 대통령 닉슨이 중국을 방문하려던 무렵이었다. 그리고 Wu Wenzao는 당과 정부가 할당한 관련 번역 업무를 수락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때 그녀와 Wu Wenzao, Fei Xiaotong 등이 협력하여 "세계사 개요"와 "세계사"의 번역을 완료했습니다. 국가의 극도로 비정상적인 경제 건설과 정치 생활의 이 기간 동안 Bing Xin은 자신의 국민과 마찬가지로 어려움과 반성에 빠졌습니다. 10년에 걸친 '문화대혁명'의 혼란 속에서 그녀는 부당한 대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일에 냉정하고 침착하게 맞서며 진실이 승리할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그녀는 언제나 사회주의 조국의 전진과 인민생활향상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때 "세기의 인상"이라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지난 90년 동안... 조국과 인민에 대한 나의 사랑은 언제나 금과 돌처럼 견고했습니다." 연습을 통해 Bing Xin은 오랫동안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파티와 함께해온 절친한 친구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 제11기 중앙위원회 3중 전체회의 이후 조국은 새로운 역사적 시기에 접어들었고 빙신은 인생에서 두 번째 기적적인 창조적 절정을 맞이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항상 끊임없는 생각, 항상 진보, 사심 없는 헌신이라는 고귀한 자질을 유지했습니다.
1980년 6월, 빙신은 처음으로 뇌혈전증을 앓다가 뼈가 골절됐다. 그 고통 때문에 그녀는 손에 쥐고 있던 펜을 내려놓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인생은 여든 살부터 시작된다”고 말했다. 그해 그녀가 출판한 단편 소설 "빈 둥지"는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후 그는 "모든 것이 최고 품질입니다...", "멀리서 온 수도사"와 같은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산문적으로는 『어린 독자들에게 보내는 세 편의 편지』 외에 『생각하는 대로 쓰라』, 『나의 자서전』, 『남자에 대하여』, 『부풍잡기』 등 4편의 글을 연달아 집필했다. 그 수가 많고 내용이 풍부하며 독특한 창작 스타일은 그녀의 문학적 성취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고 말년에 장엄한 풍경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녀가 거의 90세에 출판한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는 모두 진실성과 솔직함, 열정으로 진실한 말을 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에 대한 깊은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녀는 그녀의 선례를 따라 고향의 초등학교, 전국의 희망 프로젝트, 중국 농촌 여성 교육 및 개발 기금, 안후이 등 재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10만 위안 이상의 로열티를 기부했습니다. 그녀는 현대 중국 문학 박물관 건립에 대한 Ba Jin의 계획에 열성적으로 반응하고 자신의 소장품에있는 많은 서적, 원고, 서예 및 그림을 기증했으며 "Bing Xin Library"건립에 앞장섰습니다. 비정부 외교 사절로서 Bing Xin은 종종 세계를 여행하며 중국 문학, 문화 및 중국 국민의 우정을 세계 곳곳에 가져왔습니다. 그녀는 조국통일과 세계인민들과의 우호교류 증진에 탁월한 공헌을 하셨습니다. 그녀는 우리나라 애국지식인의 빛나는 모범이다.
1992년 12월 24일, 푸저우에서 전국 사회학술단체인 빙신연구회가 설립된 후, 유명 작가 바진이 회장을 역임한 이후 일련의 연구와 활동이 이루어졌다. 실시되었습니다.
1995년 해협문학예술출판사는 8권의 『빙신 전집』을 출판했다. 같은 해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출판 심포지엄이 열렸다. Zhao Puchu, Lei Jieqiong, Fei Xiaotong, Han Suyin, Wang Meng, Xiao Qian Qian, Xie Mian 등이 출판 심포지엄에서 연설을 했으며 Bing Xin의 위대한 문학 업적과 폭넓은 사랑의 정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빙신의 문학적 업적과 문학정신을 고양하기 위해 빙신연구회 상임위원회에서 제안하고 중국 공산당 복건성위원회와 성정부의 비준을 받아, 복건성 문예계 연맹의 직접적인 지도 하에 빙신 문학관이 빙신의 고향 창러에 설립되었습니다. 대규모 "Bing Xin의 삶과 창조 전시회", Bing Xin 연구 센터, 회의실, 응접실 등이 있습니다. 면적은 13 에이커이고 건축 면적은 4,500 평방 미터입니다. 1997년 8월 25일 공식적으로 완공되어 개관하였다.
빙신은 1999년 2월 28일 21시 베이징병원에서 9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빙신이 죽은 후 당과 인민은 그녀를 “20세기 중국의 뛰어난 문학가, 충성스러운 애국자, 유명한 사회운동가, 중국 공산당”이라고 칭찬했다. ” "공산당의 절친한 친구." 즉, Bing Xin의 업적과 공헌은 다각적입니다.
빙신은 세기의 귀족으로 '세기의 노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일생 동안 세기의 변화와 동행하며 시대에 발맞추며 75년 동안 집필을 지속해 왔습니다. 그녀는 신문학 운동의 베테랑이다. 그녀의 집필과정은 5·4 문학혁명부터 신시대 문학에 이르기까지 중국 근현대 문학 발전의 큰 궤적을 보여준다. 그녀는 다양한 '빙신류' 문학 스타일을 창시하고 문학 현대화를 확고하게 실천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나라의 1세대 아동문학 작가이자 중국의 유명한 현대 소설가, 수필가, 시인, 번역가입니다. 그녀가 번역한 작품으로는 레바논 칼릴 지브란의 <예언자>, <모래와 거품>, <기탄잘리>, <정원사>, 인도 라빈드라나트 타고르의 드라마집 등이 있는데, 모두 1995년 문학 번역의 걸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레바논 공화국 대통령이 서명한 국가 삼나무 메달을 수여 받았습니다. 그녀의 문학적 영향력은 국경을 초월하며, 그녀의 작품은 여러 나라의 언어로 번역되어 국내외 독자들에게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빙신(Bing Xin) 역시 유명한 사회운동가이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래 중국작가협회 제2, 3차 위원회 주임, 비서국 비서 및 고문, 중국 제2~4차 전국위원회 위원 및 부주석을 역임했다. 문예계연합회, 중국민주주의추진협회 중앙위원회 부주석, 제1~5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제5~7기 전국인민위원회 상무위원회 위원. 정치협상회의, 제8,9기 전국위원회 위원, 전국아동복지재단 부주석, 중국부녀연맹 상무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그녀는 조국과 인민, 어린이에 대한 넓은 사랑을 가지고 항상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헌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나라 문학 사업, 여성 및 아동 사업의 발전과 중국 공산당이 주도하는 다당 협력 및 정치 협상 시스템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빙신의 유명한 명언은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이다. 그녀의 일생의 말과 행동, 그녀가 한 수백만 단어의 말은 모두 조국과 인민에 대한 그녀의 비교할 수 없는 사랑과 인류의 미래에 대한 완전한 확신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중화민족과 전 인류가 역사를 통해 쌓아온 모든 뛰어난 문화적 성과를 사랑합니다. 그녀는 삶을 사랑하고,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며, 장미의 아름다움과 특성을 사랑합니다. 그녀의 순수함, 친절함, 인내, 용기, 진실성은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게 합니다. 중국인들은 빙신(Bing Xin)과 같은 문학가를 항상 자랑스러워할 것입니다.
1999년 3월 19일, 바바오산 혁명묘지의 첫 번째 영빈실에서 사람들은 독특한 방식으로 빙신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곳에는 과거의 침울함도 없고, 검은 망사도 없고, 흰 꽃도 없습니다. 환송실 문 앞에는 눈길을 사로잡는 네 글자가 적힌 '빙신 작별'이라는 커다란 빨간색 배너가 걸려 있었습니다. 애도실에는 장미와 꽃바구니가 가득했고, 빙신 노인은 꽃 사이에 평화롭게 누워 있었습니다. 꽃 앞에는 빙신의 평생 동안 중국 문학을 위해 투쟁한 절친한 친구이자 중국작가협회 회장이었던 바진의 꽃바구니와 그의 가족들이 정성껏 엮은 커다란 꽃바구니가 놓여 있다. Bing Xin은 평생 동안 빨간 장미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백여년의 생애 동안 그녀는 장미꽃 같은 사랑을 조국과 인민, 이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일관되게 바쳤습니다. 그 결과 빙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쿤밍과 광저우에서 2,000송이 이상의 싱싱한 빨간 장미를 날려 빙신에게 장미의 형태로 마지막 작별 인사를 전했습니다. 애도실의 전면은 연한 파란색과 하늘색 배경을 배경으로 빙신 노인이 손으로 쓴 "사랑하면 모든 것이 있습니다"라는 큰 글자가 강조되어 있으며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엮은 붉은 심장 무늬가 있습니다. 빨간 장미. 상당에 들어서면 바다의 파도소리, 날아오르는 갈매기의 즐거운 울음소리, 저 멀리 하늘에서 들려오는 오르간과 트럼펫의 우아한 선율이... 이것이다. Bing Xin이 가장 좋아하는 손자 Chen Gang이 할머니의 음악을 위해 신중하게 준비한 것입니다. 그가 미국에서 돌아왔을 때 그는 Li Huanzhi의 아들이 합성한 천연 음악 자료를 특별히 가져왔습니다. 음악은 "바다", "생명", "빛", "일몰"의 네 가지 악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빙신이 세상을 떠난 뒤 조문은 눈처럼 찾아왔다. 애도를 표한 이들 중에는 문학계 선배들과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이 가득한 젊은 독자들, 그리고 이때 중국인과 외국인 친구들도 줄을 섰다. 애도당 밖에는 빙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온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제5기 중국작가협회 제4차 전국위원회 회의와 제6기 중국 문예계 연맹 제4차 전국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작가, 예술가들도 빙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왔다. 푸젠성 부성장 판신청(Pan Xincheng) 등은 그녀의 고향 사람들을 대표하여 빙신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빙신에게 작별을 고하는 사람들은 모두 빨간 장미를 손에 들고 빙신 노인에게 세 번 절한 다음 빙신 노인 옆에 부드럽게 빨간 장미를 놓았습니다. 점차 빙신은 솟아올라 바다 속으로 승화했습니다. 빨간 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