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첫 번째 백화시집 (시집) 과 첫 번째 신시집 (여신)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백화시집 (시집) 과 첫 번째 신시집 (여신)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관련 논문 한 편을 찾았는데, 너는 흥미가 있어 보아라. 그것은 상당히 길다.

"출발점" 반박: 새로운시의 역사에서 "시험집" 과 "여신"

작가: 강타오

요약: 신시사에서 후시의' 시도집' 과 곽모로의' 여신' 은 신시가 창설한 기초작이다. 그러나 새로운시의 역사적 출발점을 되돌아 보면, 두 시집 사이에는 종종 미묘한 논쟁이있었습니다. 새로운시의 평가와 역사적 구성 메커니즘도 시작되었습니다. 이 글은 이 두 시집의 역사적 포지셔닝에서 독자의 독서, 비판의 출현, 문학사 서사의 역할을 고찰하여 신시사의 일반적인 선형 서사에 대해 자신의 의문을 제기했다.

일반 문학사 서술에서 신시가 발생한 출발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후시와 그의' 시도집' 으로 시작되었다. 신시의' 시조' 로서 신시 발명권을 독점한 것은 후시였다.' 시험집' 은 첫 번째 이정표로, 생생한 화석처럼 시가 대해방의 여정을 기록했다. 이것이 문학사에서 가장 기본적인 상식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이런 판단 외에 또 다른 설법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그것은 은근히 후시와' 시도집' 에 대한 도전을 구성한다. 1922 년 곽모로의' 여신' 출판 1 주년을 맞아 울다프는' 여신' 으로 시작했다고 의심할 여지가 없는 말투로' 여신' 으로 시작됐다' 는 점을' 모두가 인정해야 할 것 같다' 고 말했다. 같은 해, 유명한' 평론여신' 에서도 비슷한 평론을 했다. "만약 신시를 논한다면 곽모로의 시는 역시 새로울 만하다!" 나중에 무, 초점, 주양 등은 모두 이 관점을 되풀이했다. 따라서' 시집' 과' 여신' 의 미묘한 다툼이 시작됐다. 이는 신시의 역사적 출발점을 되돌아볼 때 후세 사람들이 적어도 두 가지 버전을 가지고 문학사에서 동시에 병존하고, 하나를 억압하고, 다른 하나를 촉진하고, 잠재적인 논쟁을 형성하고, 심지어 당대까지 이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후시와 곽모로 사이의 정국 변화, 시대적 맥락 변화, 정치적 정체성 차이는 후세 사람들의 태도와 문학사에서의 순위를 직접적으로 제약하고 있다. 그러나 외부 역사와 이데올로기의 영향 외에도 두 편의 시 지위의 흥망은 여전히 신시사의 전반적인 평가와 연결되어 있다. 실제로' 시도집' 과' 여신' 을 제외하고 주작인의' 강',' 심의',' 월야',' 주지청의' 파괴' 등의 작품들은 모두 신시가 확립한 상징으로 여겨졌으며, 출발점은 신시의 합법성에 대한 다른 주장과 관련이 있다. 그날 밤 발표된 여신은 진정한 출발점으로 설정되고, 시계열에 대한 어떤 값의 우선 순위도 성립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신시는 단지 역사적인 형식이 아니라 문언에서 백화문으로의 도구적인 변화이며, 또한 특정한 심미 호소와 역사적 내포를 담고 있다. 여신' 과' 시도집' 의 기복 뒤에는 문학사의 건설 메커니즘이 형성되어' 신시가 어떻게 생겨났는가'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다. 따라서 이' 시작 신화' 의 구성 과정을 빗질하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이 되었다.

하나

시간상으로 Tried Collection 은 1920 의 3 월 출판이고 여신은 192 1 의 8 월 출판이다. 1 년여 떨어져 있지만 기본적으로' 동기화' 라고 할 수 있다. 독자의 시야에서 같은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 * * 는 초기의 신시가 되었다. 하지만 많은 * * * 특징 외에도' 시집' 과' 여신' 이 선보이는 신시' 이미지' 도 크게 다르다. 신시 시대의 어떤 내적 장력이 바로 그 속에 드러난다.

신시' 의 첫 번째 표본으로' 시집' 의 서문, 편성 등을 통해 백화신시가 고전율시체에서 어떻게 단계적으로 해방되는지를 보여줬다. 도구 차원의 신구충돌과 백화/문어가 후시와 초기 신시의 이미지를 식별하는 주요 척도가 되었다. 그러나 도구 의미의 변화 외에도' 시도집' 의 또 다른 쟁점은' 시' 의 어떤 정해진 기준에 대한 반란이다. 초기에' 시를 문자로 쓰기' 를 제기한 것부터 이른바' 시의 경험주의' 에 이르기까지 시와 시의 경계를 깨뜨리려는 노력은 줄곧 후시의 신시 언론과 실천을 관통해 왔다. 로맨틱 사랑, 월아, 주연, 한은, 옥영 등 이른바' 시언' 을 평실하고 소박한 구어로 대체하든, 시에 추리, 서사 등의 요소를 포함시키든, 일반' 시미' 규범에 대한 반작용은 초기 신시에 생생한 생명력과 역사의 기미를 가져왔다 이런' 비시성' 의 취향은 일반 독자의 독서 기대와는 상반될 뿐만 아니라 당시 널리 전파되고 있던 현대 순문학 관념과는 은밀한 충돌을 형성했으며,' 시험집' 에 대한 비판도 대부분 이로 인해 일어났다. 한편으로는' 시풍대해방' 으로 추앙받고 있다. 한편 또' 시미' 를 폐지했다는 비판을 받았고,' 시도집' 의 문학사 이미지는 상당히 어색하다고 할 수 있다.

시도의 집합에 비해 돌연' 여신' 은 만족스러운 산물이며, 새 시의 또 다른' 얼굴' 을 드러내며, 어느새 시의 또 다른 극을 형성한다. 여신' 중 격앙된 문필이 전통의' 시체' 에 가장 큰 영향을 끼쳤지만. 하지만' 여신' 도 매우 높은' 비산문화' 또는' 조각화' 의 작품으로 음절, 단어, 구조가 상당히 우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화려한 미사조류, 대체적으로 통일된 형식과 음운,' 비일상' 의 시적 체험은 모두 그 뚜렷한 특징으로 당시 유행했던 산문시 스타일과는 다르다. 1930 년대에 수는 백화신시가 탄생한 날부터 낡은 미사여구를 거부하고 단순한 묘사를 고수했다. "그러나 시는 일종의 아름다운 글이다", "감각의 자극, 특히 시각과 청각의 자극은 더욱 없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곽말로의 시는' 심금',' 세례',' 힘의 봄',' 성우',' 생명의 광파' 로 가득 차 있다. 흥미롭게도,' 독서 기대' 의 부분 만족에서 일부 예리한 독자들은' 시' 차원에서' 시집' 과' 여신' 을 일부러 비교하기 시작했다.

1920 년대 초에 문단의 청년 시인 풍지는 신시의 열렬한 독자 중 한 명이었다. 나중에 그는 그때를 회상하며 "나는 후시의' 시험집', 강의' 풀', 유평백의' 겨울밤' 을 샀는데, 나는 새 시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능력이 없었다" 고 회상했다. 나는 새로운시가 이렇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곽모로의' 여신',' 별빛' 과 그가 번역한' 소년 위트' 가 잇따라 출간되면서, 나는 눈을 크게 뜨고 문예가 무엇인지, 시가 무엇인지 점점 이해하게 되었다. " 풍지여기에서' 좋은' 과' 나쁜',' 시' 와' 비시' 의 구분은 여신과' 시집' 으로 대표되는' 아동 시리즈 시' 사이에 있다. 다른 독자들 중에서 여신과 시험집의 대립이 더욱 두드러진다. 시칩은 여름 방학 동안' 시험집' 을 반복해서 연구한 결과 후시의 신시를 반대했다. "여신" 이 출판된 후, 그가 세 번째로 읽었을 때, "신시의 발전이' 여신' 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비슷한 감정을 기록하는 자료가 많아 일일이 인용하지 않지만,' 시집' 에 대한 비하적 논평과' 여신' 에 대한 평가 절하가 엇갈려 판단의 찬반 양면을 이루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신시의 역사적 출발점에 대한 확인, 즉 이른바' 시' 라는 전제하에' 여신' 을 가리키고 있다 사실,' 여신' 이 출판된 다음 날, 정씨의 시사뉴스에 올라왔나요? 덩설은 서평을 한 편 냈는데, 처음부터 이 점을 분명히 지적했다.' 여신' 이전에 두세 편의 신시가 나왔는데, 수량이 매우 적었다. "솔직히 말해서, 예술적 취향은 그다지 풍부하지 않다." 신구간의 기본적인 모순이 여기서 사라지고, 대신' 예술적 재미' 의 존재다

독자 독서에서' 여신' 과' 시집' 의 대결은 신시 역사의' 좌표계' 전환을 예고하고 있다. 물론 신시의 발전과 법적 기준이 통과됨에 따라' 여신' 과' 재판집' 도 역사의 봉인으로 밀려나고 있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의 논평에서 두 편의 시의 투영은 여전히 시시각각 드러나고, 칭찬과 평가 절하의 소리는 시종일관 끊이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험집' 은 개산작으로서 의심할 여지 없이 깊은 영향을 미쳤으며,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신시의 기본 길을 계획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런 영향의 두드러진 표현은 신시 역사상 끊임없는 공격과 비방이다. 많은 새로운 시인들이 자신의 시가 출발점을 세울 때, 모두 뒤돌아 가야 할 것 같다. 저주 시도집부터 시작한다. 이는 정반대에서' 출발점 신화' 의 중요성을 검증한다. 쳉 말했다: "시험 세트에 시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주향의 평가도 비슷하다.' 시도집' 에는 평범한 노래가 하나도 없다고 생각한다. " 무는 아예 후시를 중국 신시 운동의 가장 큰 죄인이라고 말한다. 나중에 널리 인용된 이 발언들은' 시도집' 의 기본 문학사 이미지를 구성한다. 서로 다른 기준 (낭만주의 시학의' 감정 표현', 상징주의의 함축적 의미, 형식 규칙에 대한 중시는 모두 평가 기준) 을 근거로 하지만, 한 가지 유사점은 이른바' 시' 의 관점에서 시험집의 합법성을 폐지하여 신시의 방향을 다시 상상하는 것이다.

시집' 의 비난받은 운명에 비해 여신이 명성을 얻을수록 신시의 또 다른 볼거리로 강조된다. 위에서 인용한 달프, 1920 년대 초에 더 많은 이야기를 듣는 것 외에도, 시집에 대한 가차없는 주향은 곽모로의' 시' 에 대한 특별한 확장부터' 그의 공헌은 새로운시에 국한되지 않고, 구시와 서양시에서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 고 생각한다. 여신' 은 좋은 소리는 아니지만 비판의 목소리도 수시로 들려온다. 그것은' 시장' 과 마찬가지로 예술적으로 초월되는 존재로 여겨지며, 새로운 심미 잣대에서는 후세의 * * * 감각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여신의 가치는 후세 사람들의 눈에는 시장보다 낫다. 후시와 교분이 좋은 진담이라도 그의 새 문학 운동 이후 10 편의 작품에서' 여신' 과' 지모시' 를 백화시의 대표로 등재했지만, 후시는' 문학 보존' 과' 시집' 만 열거해 명단에 오르지 못했다. 위의 인식, 인상, 판단은 창조사에 의해 고 () 동맹인 돈살구 () 에 의해 매우 과장된 결론으로 압축되었다. "여신은 중국의 유일한 시집이며 중국 최초의 시집이다." 이곳은' 시험집' 의' 제 1' 위치가 바뀌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새 시집의 위치도 취소됐다.

둘;이;2

이 같은 비판은 각기 다른 입장에서 나온 것으로 문단에서의 화자의 지위와 그 소속 문학 진영과 직결되지만 후세 사람들의 역사적 상상력에 영향을 미치고 문학사 이미지 형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시험집' 과' 여신' 의 대결도 신시사 단서의 윤곽에 투사된다. 신시의 첫 생산으로서 시험집의 출발점 지위는 흔들리지 않는 것 같다. 대부분의 문학사 서술은 신시를 이야기할 때 모두 시험집에서 시작해야 한다. Zhu Ziqing 은 새로운 중국 문학 시리즈에 (서) 썼다? 시집 소개에서' 시험집' 은' 우리의 첫 번째 새 시집' 이라고 불린다. 요요까지 이런 견해는 변하지 않았다. 이 점은 더 말할 필요가 없는 것 같다. 대조적으로 여신의 역사적 포지셔닝에는 합의가 없다.

관련 논평에서 여신은 신시의 합법적인 출발점으로 반복적으로 선전되었다. 그러나 가치 판단은 역사적 경험 논리를 대체할 수 없다. 곽모약과 후적이 누가 백화문 신시' 1 인' 인지에 대해서는 여러 차례 논의가 있었지만' 여신' 이 늦게 나온 사실은 여신을 기점으로 한 이 같은 주장을 문학사의 일반적인 묘사에서 많이 볼 수 없고, 흔히 볼 수 있는 묘사는 여전하다.

첫 번째 유형의 묘사는' 여신' 을 신시 시대의 중요한 작품일 뿐 문학사에서의 지위는 특별히 두드러지지 않았다. 예를 들어, 담정필의' 1930 년대 중국 신문학사' 에서 곽모로는 공백시의 저자 중 하나일 뿐, 그의 이름은 왕경지, 강, 유평보와 동시에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많은 이론가들의 관점에서' 여신' 에 대항하는 것은 후시의' 시도집' 이 아니라 강의' 풀' 이다. 이런 묘사에서 여신의 이미지는 여전히 신시가 발생하는 전 과정에서 다른 부뚜막의 출발점으로 제창되지 않았다.

두 번째 묘사는 여신의 특수한 지위를 강조했지만, 신시 역사에서도 종종 일종의' 이단' 으로 토론을 도입한다. Zhu Ziqing 은 새로운 중국 문학 시리즈에 (서) 썼다? 시집전서' 의 진술이 가장 대표적이다. 그는 신시를 따라 발전한 시간단서를 따라 호적에서 강, 호남 시인, 빙심, 그리고 모든 길을 걸었다. 결국 그는 "시 운동과 거의 동시에 일본 유학계에 신생력이 일었다. 이것이 바로 곽모로이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언외의 뜻으로 서정을 기초로 한' 여신' 은 신시의 주요 노선의 한 가지이다. 이런 인상은 심종문이 디자인한' 무대대' 에도 나타난다. 심종문의 눈에는 신시' 실험기' 의 대표가' 시험집',' 유백시집',' 채찍집' 이고' 창작기' 의 대표는' 무모집',' 사수',' 묵시' 로 대표된다. 돌연' 이든' 신시 기준에 얽매이지 않는다' 든 이런 묘사에서 여신의 이미지는 일반 신시를 벗어나는 논리에 달려 있지만, 평가 기준이 바뀌면서' 이단' 이 새로운' 정통' 으로 변신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생각해 볼 만하다.

처음 두 묘사에 비해 가장 흔하고 중요한 묘사는 세 번째다. 여신을 신시 발전의 한 단계의 대표나 시작으로 보는 것이다. "시적 해방" 의 관점에서 논증한 것이 있다. 시집' 에서' 여신' 에 이르는 과정은' 시성 해방' 과정이며, 두 편의' 신시집' 은 처음부터 끝까지 연결되어 새로운 시의 진화를 형성한다. 또 다른 설법은 1920 년대의 시 형식 기준에서' 여신' 을 신시' 율시' 단계의 출발점으로 삼았다고 한다. 여관영은 신시를 두 단계로 나누고, 후기에 서양시를 모방한 것은' 여신과 다른 집' 이 분위기를 시작하는 것이다. 조 () 와 천자전 () 은 이런 주장을 이어갔고, 양진성 () 은 더 직접적으로 시간의 경계를 넘었다. 곽모약과 서지모는 2 기 대표로 나란히' 서시' 가 특징이다. 이번 단계적 토론에서' 여신' 은 신시의 주류 단서에 포함됐지만, 초기 차원에 대한 역사적 초월과 시의' 형식' 규범의 귀환을 상징한다.

이런 포지셔닝이 문학사에서' 또 다른 점' 의 지위를 암시했다면, 마지막 묘사는' 여신' 을 신시의 합법적인 성립의 상징으로 직접 반포한다. 민들레는 유명한' 중국시가 5 ~ 4 부터 현재까지의 조감도' 에서 초기 신시 (19 19- 1925) 를 시도기와 형성기로 나누며 곽모로는 "시도" 와 "성형" 의 명칭은 두 시기의 지위가 동등하지 않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 같다. 이전에는 발생된 가치만 있었고, 후기 신시가 정식으로 성립되었다. 마찬가지로 무는 "오사시는 후시에서 시작하여 곽모로가 되었다" 고 한 번 이상 요약했다. 이것은 내가 과거에 모로 시를 토론할 때 얻은 결론이다. 나는 항상이 결론이 좋다고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표면적으로 볼 때, 마지막 묘사는 단지 많은 연사들의 개인적인 판단을 반복했을 뿐이지만, 한 가지는 매우 다르다. 문학사 건설의 미묘한 전략, 즉 거의 * * * * (재판집과 여신이 거의 동시에 출판될 때, 단 1 년 만에) 의 시적 차원을 밝혀내고 이를' 통시적' 단계로 늘리는 단계인 민들레가 글에서 설명했다. 이런 전략의 특수성은 시간 순서와 가치 등급을 의도적으로 혼동하는 데 있다. 그 역할은 상술한 가치 논리와 역사 논리의 모순을 해결하는 것이다. 역사/가치의 긴장에서 새로운시의 두 시작점은' 시작' 과' 확립' 의 선형 연속으로 바뀌었다. 민들레 등의 묘사에서' 비틀림' 은 여신을' 형성기' 로 밀어내는 대표다. 이런' 비틀림력' 은 때때로 시도집에 작용해 신시' 선사' 의 위치로 밀어내는데, 그 가치는 신구시풍의 전환으로 제한되는 것 같다. 흥미롭게도 담정비는' 문학사' 에서 후시의' 시도집' 과 후진의' 대강집' 을 비교해서 둘 다' 옛 시 냄새에서 벗어나지 못한 시기' 를 대표한다고 판단했다. 당시 후시 등은 오래되지 않은 후진타오를 정통 시단에서 제외했지만 후세에는' 시도집' 과' 대강집' 을 한 부류로 분류한 것은 아이러니한 것 같다.

이런 구조전략의 영향으로 문학사의 기본 인상을 형성했다. 새로운시의 발생과 확립은' 시집' 과' 여신' 사이에 나타난다. 하나는 시작이고, 하나는 완성이고, 거의 동시에 발표된 두 시 사이에' 진화' 나' 귀환' 의 시간차를 상상하는 것이다 이런 인상을 바탕으로 이 문학사의 기본 단서가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당대까지 이어졌다. 1950 년대 이후 후시 본인의 비판에 따라' 시도집' 이라는 이름은 한때 문학사에서 제외되었지만' 여신' 은 신시의 합법적인 출발점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1980 년대 초에 일부 평론가들은' 여신' 이 중국 최초의 시집이라고 말했고, 1954 년 후시의 자산계급 유심주의를 비판한 뒤 널리 퍼졌다. 그는 또한 복단대 중문과 (1978) 에서' 중국 현대문학사' 에서 다음과 같은 표현을 예로 들었다.' 시도집' 은 반동적이고 무미건조한 책으로, 형식적으로는 당나귀 비유마가 아니다. 이 문집은 쓰레기장과 같이 다양하고 명편은 많지만, 진짜 시는 한 곡도 없고, 신시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심지어' 시도집' 은 중국 최초의 새 시집이라고 해도 완전히 틀렸다. " 그러나 새로운 시대 이후 현대문학 연구의 역사질의 복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재판문집' 을 다시 사람들의 시각으로 돌려보냈다. 한동안 문장 재평가 재판 수집은 이미 흔한 관행이 되었다. 재판집과 여신 사이에 누가 첫 신시집인지에 대한 온화한 논쟁이 불가피한 것 같다. 여기서는 논쟁의 구체적인 내용을 인용하지 않는다. 최종 결론은 과거의 단서로 거슬러 올라간다.' 시도집' 은 객관적인 역사적 존재로 인해 시작으로 인정받고,' 여신' 은 사상과 예술상의 여러 성과로 신시가 세운' 풍비' 로 여겨진다.

셋;삼;3

시도집' 과' 여신' 사이에 문학사의 진화 상상을 세웠고, 이 과정을 빗질하는 목적은 어떤' 학과사' 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이 과정에서 새로운 시의 합법성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가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신시' 과정에서 시 언어와 스타일의 변화,' 시미' 의 어떤 규범에 대한 반항, 시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추구는 또 다른 중요한 충동이다. 문학사에서 새로운 사상은 아니지만, 문화, 관념, 어휘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생겨났다는 점을 감안하면, 기존의 심미 규범을 뛰어넘는 참신한 탐구에서 특별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 경험을 파악하는 특별한 역사적 포부와 관련이 있다. 전세계적으로 볼 때, 이 충동은 뚜렷한 현대적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근대성은 최근 몇 년 동안 학계에서 뜨거운 주제 중 하나입니다. 이 틀을 신시 연구에 도입해 신시의 발전을' 근대성의 추구' 로 요약한 연구자도 있다. 그 내포를 구체적으로 밝히는 것은 본문의 일이 아니다. 간단히 말해서, 미학 분야의' 근대성이라고 할 수 있는 것' 은' 역사상 시적인 변화에서, 짧고, 우연한' 지금' 에서 그것이 포함할 수 있는 것을 추출하는 것' 이다. " 보들레르 위의 말은 19 를 계획했다. 20 세기 이래로 많은 선봉파 문학사조가 나타났다. 바로 이런 충동의 잠재적 추진 하에 그들은 이미 일반 시/문학의 경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시인들의 개척적인 시도가 되었다. 그러나 이런 시도는 초기 신시 글쓰기의 급진적인 난폭함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초기 신시가 여러 차례 비판을 받은 이유이기도 하다.) 반면에, 그것은 현대시가 끊임없이 확대되는 개념과 격렬한 마찰을 일으켰다.

어떤 관점에서 볼 때, 새로운 문학의 출현은 두 가지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언어 도구의 해방이고, 하나는 현대 문학 관념의 확장이며, 둘 다 서로 촉진하고 각기 다르기 때문에, 생성기의 특수한 복잡성을 형성한다. "문학" 개념의 지식 확장에서, 어떤 "시적" 말의 범람도 의미 있는 현상이다. 1920 년대의 시논문을 뒤져보면' 시' 의 정의, 본질, 유파 경계에 관한 논문들이 많이 발견될 것이다. 예를 들면 강의' 신시 내가 본다',' 종백화의' 신시 간론',' 유평보' 의' 시의 자유와 보편성' 이 있다. 이들 문장 대부분은 윈체스터, 한덕, 몰튼 등 서방 교수의 문학 이론을 인용해' 문학' 정의를 바탕으로' 시' 의 과학규정과 지식경계를 확립해 대세를 보이고 있다. 심지어 많은 시가에 대한 논쟁도 종종' 시' 의 정의 분쟁으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런 맥락에서 초기 신시에 대한 불만은 현대적인 지식 표현을 얻었다. 예를 들어,' 평가집' 에서 후현소는' 시의 이치' 에 대한 토론을 출발점으로 삼았고, 그는' 시험집' 이라고 생각했다.

"별로 호감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일상 언어의 호감이지 시의 호감이 아니다. 남편의 시와 다른 차이점

저자, 텍스트의 의미는 표현 (표현) 에 중점을 두고, 시의 의미는 인용과 암시에 중점을 둔다.

글쓰기의 직책은 이성이고, 시의 직책은 동정이다. ""

이 말은 초기에 신시에 관한 논쟁에서 상당히 대표적이다. 비록' 구시' 는 여전히 일종의 참고시 모델이지만,' 시' 와' 비시' (시/문학) 의 경계를 수호하는 전제 하에 순수한' 시' 본체를 구상하고, 새로운시의 방향을 재평가하고, 논쟁에서 가장 효과적인 비판무기가 된다. 이런 전략은 차세대 시인들에게도 확대됐다. Wen Yiduo, Liang Shiqiu 는 "겨울 밤 잔디 이론" 에서 일련의 유사한 결론을 이끌어 냈다: "연설은 시라는 것을 인정할 수 없다", "소설은 시라는 것을 인정할 수 없다", "요컨대 대사기가 시라는 것을 인정할 수 없다". 길의 문장' 시의 보위전' 은' 문학이 우리의 이성적인 창작을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감정을 직접 하소연하는 것' 을 시작으로 현대시학의' 진부한 표현' 이다. 다섯 편의 새 시에서 몇 줄의 시를 뽑아서 분석하지 않고 판단을 던지는데, 주요 결론은' 비시' 이다.

근대성의 역사적 충동에서, 초기 신시는 새로운 역사적 생명력을 보여 주었지만, 급진적인 글쓰기 전략은 독자의 미적 기대뿐만 아니라 현대의' 시' 의 규범도 받아들여야 한다는 점을 분별할 필요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기 신시의 논쟁에서 시인의' 초월' 충동과 순문학의' 배척' 메커니즘 사이의 대화를 듣기 어렵지 않다. 이들 사이의 충돌은 신시의 진행과정에서 줄곧 얽혀 있다. 이것은 새로운 글쓰기 방안으로서, 새로운 시의 내포는 장력 구조의 관점에서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일종의 특수한 이해 방식인 것 같다. 그러나' 시도' 와' 여신' 의 문학사 단서 건설에서, 우리는 * * * * 의 대립이 신축되어 일종의 통시적' 진화' 로 번지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상술한 장력 구조도 무형에서 해체되고 가려지고, 신시가 발생하는 단서가 하나의 논리로 단순화된다는 것이다 반성하지 않고, 이런 목적론의 서술은 어떤 의미에서 바로 현대문학 관념의 산물이다.

이 같은 역사적 단서의 형성은 두 편의 시의 운명뿐 아니라 초기 신시의 전반적인 평가와 합법성에 대한 제도화 상상력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시집' 과' 여신' 사이의' * * *' 차이가' 통시성' 의 진화로 뻗어나갔을 때, 신시시대 각종 가능성의 복잡한 국면이 조직되고 장력 구조의' 대화' 관계도 두 단계의 변화가 되었다. 곽모로가 스스로 말했다. 이번 호의 곽, 유, 정, 장 등은 주로 새 문학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