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부활 미구 정선
부활 미구 정선
부활 미구 정선
1. 당시 그는 이 세상이 비밀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기쁨과 열정을 가지고 그것을 풀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제 그는 현실의 모든 것이 간단하고 명료하다고 생각하며, 모든 것은 그가 사는 현실 환경에 의해 결정된다.
비록 수십만 명이 작은 지역에 살고 있지만, 땅을 완전히 망가뜨리려고 애썼지만, 그들은 마음대로 밭에 석두 을 던져 꽃나무의 성장을 막았지만, 새로 출토된 풀을 옮기고 석탄을 태우고 기름을 태우고 연기를 피웠지만, 비록 그들이 나무를 베고 새와 짐승을 쫓아냈음에도 불구하고, 도시의 봄은 여전히 봄이다.
당시 그는 자연과 접촉하고, 삶을 접하고, 생각하고, 접촉한 선인 (예: 철학, 시) 이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필요하고, 중요한 것은 인위적인 규칙과 동료와의 교류라고 생각한다.
그때 그는 성실하고 자기희생 정신을 가진 젊은이로 모든 아름다운 사업에 헌신할 준비를 했다. 이제 그는 방탕하고 철두철미한 이기주의자가 되어 자신의 쾌락만을 사랑한다.
풀이 괭이지 않은 곳이라면 모두 푸르고 장사가 잘 된다.
6. 그 당시 여성들은 신비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단지 신비가 매혹적인 창조였기 때문입니다. 이제 가족과 친구의 아내를 제외한 모든 여성의 역할은 분명하다. 여자는 그가 시도한 최고의 즐거움 도구이다.
7. 사람이 어느 정도 자신의 생각에 따라 생활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에 복종하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큰 차이다.
8. 인간 본성에는 무서운 야수성이 있다. 드러나지 않고 이른바 시적인 겉모습에 깊이 숨어 있다면 더욱 무섭다.
9. 당시 그는 정신적인 인재가 진정한 나라고 생각했다. 이제 그는 내가 강하고, 정력이 넘치고, 야수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10. 추억처럼 즐거운 과거를 회상해 보세요.
1 1.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의 전체를 사랑하고, 그의 진실한 모습을 사랑해야 한다. 그가 이렇게 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그가 그렇게 하기를 바란다.
12. 배고플 때만 먹는 것이 유익하다. 마찬가지로, 사랑이 있을 때만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이 유익하다.
13. 사람은 강과 같다. 모든 하천의 물은 모두 같고, 모든 곳의 물도 같지만, 각 하천의 물은 어떤 곳은 좁고 어떤 곳은 넓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어떤 곳은 매우 빠르고, 어떤 곳은 매우 평평하다. 모든 사람은 여러 가지 본성의 배아를 가지고 있는데, 때로는 이런 본성을 드러내기도 하고, 때로는 이런 본성을 드러내기도 하고, 때로는 몰골이 되기도 하지만, 사실은 같은 사람이다.
14. 그는 자신이 사회 현실의 각종 죄악을 해결할 수 없다고 느꼈다. 나중에 그는 성경에서 답을 찾았다. 사람은 자신의 적을 미워해서는 안 되고, 그들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이다.
15. 이상하게도 자신의 비열한 느낌을 인정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즐겁고 안정감을 준다.
고전 부활 미문
1 .. 꽃, 나무, 새, 곤충, 아이들은 모두 즐겁고 활력이 넘친다. 오직 사람, 성인만이 자신을 속이고, 자신을 괴롭히고, 다른 사람을 괴롭히고 있다. 그들은 신성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매혹적인 봄날 아침이 아니라, 하느님이 중생의 이익을 위해 창조하신 세상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만물을 평화, 조화, 사랑의 아름다움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신성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발명한 다른 사람을 지배하는 각종 수단이다.
그가 소위 영혼 청소라고 부르는 것은 종종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갑자기 자신의 내면생활이 지쳐서 때로는 멈추기도 하고, 자신의 영혼에 쌓여 있는 모든 쓰레기와 이런 멈춤의 원인을 치우기 시작한다는 심경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그 이후로, 그는 오랫동안 자신의 영혼을 씻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지금까지 이렇게 더러운 적이 없었고, 그의 양심이 요구한 것과 그가 사는 생활 사이에 이렇게 조화롭지 못한 적이 없었다. 그가 이 틈을 보았을 때, 자기도 모르게 가슴이 두근거렸다.
이 일련의 끔찍한 변화가 그에게 일어났는데, 단지 그가 더 이상 자신을 믿지 않고 다른 사람을 믿었기 때문이다. 그는 더 이상 자신을 믿지 않고 다른 사람을 믿는다. 만약 그가 자신을 믿는다면 생활이 너무 어려워질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을 믿는다는 것은 그가 여러 가지 문제를 처리할 때 편안하고 행복한 신체자아를 추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거의 항상 그를 반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사람을 신뢰한다는 것은 어떤 문제도 처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고, 문제 해결의 원칙은 결코 정신적 자아를 고려하지 않고 육체적 자아만 고려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우리는 터무니없는 신념으로 이 세상에 살고 있으며, 우리가 삶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며, 생활은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터무니없는 것이다. 우리가 이 세상에 보내진 이상, 그것은 누군가의 의지에서,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단지 자신의 행복을 위해 산다는 결론을 내렸다. 분명히, 우리는 정원사의 의지를 집행하지 않는 정원사처럼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주님의 의지는 그 계율에 반영되어 있다. 사람들이 이러한 계명을 지키기만 하면 천국은 지구에 세워지고, 사람들은 지극히 높은 행복을 얻게 된다.
그제서야 그는 최근 한동안 사람에 대한 증오, 특히 오늘날의 공작, 소피아, 미시, 코르네이에 대한 증오가 실제로는 자신에 대한 증오라는 것을 깨달았다. 자신의 비열한 느낌을 인정하는 것이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즐겁고,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것도 이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6. 네헤류도프는 일생에 한 번 이상 일어난 적이 있다. 그가 뭐라고 부르죠? 영혼 청소? 이런 일. 그가 소위 영혼 세척이라고 부르는 것은 종종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갑자기 자신의 내면생활이 지쳐서 때로는 멈추기도 하고, 자신의 영혼에 쌓인 모든 쓰레기와 이런 멈춤의 원인을 제거하기 시작한다는 정신 상태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7. 그 당시 여성들은 신비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단지 신비가 매혹적인 창조였기 때문입니다. 이제 가족과 친구의 아내를 제외한 모든 여성의 역할은 분명하다. 여자는 그가 시도한 최고의 즐거움 도구이다.
8. 당시 그는 정신적인 인재가 진정한 나라고 생각했다. 이제 그는 내가 강하고, 정력이 넘치고, 야수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9. 그때 그는 성실하고 자기희생정신을 가진 젊은이로 모든 아름다운 사업에 헌신할 준비를 했다. 이제 그는 방탕하고 철두철미한 이기주의자가 되어 자신의 쾌락만을 사랑한다.
10. 사람이 어느 정도 자신의 생각에 따라 생활하고 다른 사람의 생각에 복종하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큰 차이다.
1 1. 당시 그는 이 세상이 비밀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기쁨과 열정을 가지고 그것을 풀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제 그는 현실의 모든 것이 간단하고 명료하다고 생각하며, 모든 것은 그가 처한 현실 환경에 의해 결정된다.
12. 배고플 때만 먹는 것이 유익하다. 마찬가지로, 사랑이 있을 때만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이 유익하다.
13. 잔디를 깎지 않은 곳은 모두 푸르고 장사가 잘 된다.
14. 수십만 명이 작은 지역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땅을 완전히 망가뜨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비록 그들이 임의로 지하에 석두 을 던져서 꽃나무의 성장을 막았지만, 새로 출토된 풀을 옮기고, 석탄과 기름을 태워 연기를 피웠지만, 비록 그들이 나무를 베고 새와 짐승을 추방했지만, 도시의 봄은 여전히 봄이었다.
15. 이 일련의 끔찍한 변화가 그에게 일어났는데, 단지 그가 더 이상 자신을 믿지 않고 다른 사람을 믿었기 때문이다. 그는 더 이상 자신을 믿지 않고 다른 사람을 믿는다. 만약 그가 자신을 믿는다면 생활이 너무 어려워질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을 믿는다는 것은 그가 여러 가지 문제를 처리할 때 편안하고 행복한 신체자아를 추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거의 항상 그를 반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6. 다른 사람을 신뢰하는 것은 어떤 문제도 처리할 필요가 없다. 모든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다. 문제 해결의 원칙은 항상 정신적 자아를 고려하지 않고 육체적 자아만 고려한다.
17. 그가 소위 영혼 세척이라고 부르는 것은 종종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갑자기 자신의 내면생활이 지쳐서 때로는 멈추어 자신의 영혼에 쌓인 모든 쓰레기와 이런 멈춤의 원인을 제거하기 시작하는 심경을 가리킨다.
18. 그 후로 그는 오랫동안 자신의 영혼을 씻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지금까지 이렇게 더러운 적이 없었고, 그의 양심이 요구한 것과 그가 살아온 생활 사이에는 이렇게 조화롭지 못한 적이 없었다. 그가 이 틈을 보았을 때, 자기도 모르게 가슴이 두근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