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우리는 영국 드라마를 볼 때 무슨 말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영국 드라마를 볼 때 무슨 말을 하고 있습니까?
원도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미국 아이스 콜라 대 영국 쓴 커피. 영어 학습자에게 미국 드라마는 너무 익숙하다. 탈옥, 친구기, 욕망도시, 절망의 주부, 생활대폭발 ... 당신이 본 미국 드라마 몇 편을 마음대로 말하고 싶다면 쉬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미국식 패스트푸드는 대중의 입맛을 영원히 만족시키지 못하며, 늘 많이 먹을 때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셜록',' 흑경',' 다운튼 매너' 등 다부 우수영극이 등장함에 따라 고전적이고 우아한 영국 스타일이 중국에서 불쑥 튀어나와 젊은 관객의 시장을 빠르게 점령하고 있다.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다: 동족인 영국과 미국, 그들의 드라마는 어떤 차이가 있는가? 간단히 말해서, 미국 드라마가 상쾌한 아이스 콜라 한 잔이라면, 영국 드라마는 천천히 맛을 보게 하는 쓴 커피다. 기계제조와 VS 가 영국극과 미극의 차이를 세심하게 연마한 가장 큰 근원은 제작 방식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미국 드라마는 촬영하면서 모금한 것이다. 일주일에 한두 회만 방송한 뒤 관객의 취향과 수요에 따라 다음 편의 극본을 편성해 촬영한다. 이런 제작 모델은 빠르고 정확한 반응주기와 시청률을 보장하고 현대사회의 발전과 보조를 맞춘다. 반면에 영국 드라마는 정반대다. 영국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큰 방송사 BBC 는 국가공영방송이며 자금도 국가와 법률의 보장이 있어 스트레스가 크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대부분의 영국 드라마가 대본이 완성되고 촬영을 시작한 뒤 시즌 후 모두 방송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작가에게 많은 창작 공간과 시간을 주며 극의 질을 보증한다. 이에 따라 미국 드라마가 한 시즌 한 시즌 한 시즌 한 시즌 한 시즌 한 시즌 동안 찍히는 이유를 분석하는 것은 어렵지 않고, 종종 결말이 좋지 않은 반면, 영극은 짧고 용맹한 형식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빙상체험 VS 여운이 무궁무진한 다양한 제작 모델로 영미극이 스타일과 인물 형성에 차이를 보이고 있다. 제작의 압력으로 인해 미극은 종종 패스트푸드의 느낌을 준다.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우여곡절이 복잡하며, 장면은 짜릿하고, 신선함과 긴장감을 주지만, 뒷맛은 남기지 못한다. 반면 영극은 말할 수 없는 맛이 있다. 마치 영국 신사의 우아함처럼 말투에 귀족의 기운이 있다. 영극에서 우리는 셰익스피어의 그림자를 볼 수 있을 것 같고, 제인 오스틴이 시를 낭송하는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아마도 이런 문화적 내면을 뒷받침해야 영극의 깊이와 오만함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영국 드라마와 미국 드라마의 비교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아마도 그들의 유머러스한 방식일 것이다. 소탈한 유머 관객은 미국과' 생활대폭발' 에서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6 명의 오랜 친구의 생활에서 익살극과 4 차원 유머로 비웃음을 당하는 것은 더욱 흔한 일이다. 이에 비해 영국식 유머는 냉유머에 더 가깝다. 영국인들은 유머를 생각할 때 엄숙함을 더 잘하지만, 엄숙해야 할 때는 미친 허튼소리에 가깝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유머는 신선함을 주어 그만둘 수 없게 한다. 인물 형성에 있어서 미극에는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과 같은 영웅적인 인물이 자주 등장한다. 자신의 구세주에 대한 미국인의 역할 포지셔닝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미극은 관객의 취향에 따라 인물의 성격을 조정해야 하기 때문에 매력적인 캐릭터를 골칫덩이로 만들고 인물의 어떤 성격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캐릭터를 밋밋하게 보이게 하는 경우가 많다. 영극은 모든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묘사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조연조차도 사람들의 추앙을 받는다.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대중 콜라 대 대중 커피는 사상과 사회적 영향력에서 영극과 미극이 각각 우세하다고 말해야 한다. 미국 드라마의 관객이 넓고 영향력이 크다는 것은 국내에 존재하는 대량의 미국 드라마 자막 번역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의 사상 내용은 영극보다 훨씬 심오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예를 들어' 흑경' 에서 드러난 사이버 폭력은 인간성, 과학 기술, 현대 사회의 모순에 대한 사고에 감탄하게 한다. 그러나 많은 영국 드라마가 대다수의 도덕 기준과 심미 정취에 맞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소극이어야 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피부, 국내 대부분의 관객들은 받아들일 수 없다. 원판 미극을 클릭해서 영어 드라마를 리메이크하고, 추구하거나 도전하나요? 영국 드라마의 이군이 갑자기 튀어나와 미국 드라마의 지위가 흔들렸고, 심지어 미국에서도 영국 바람이 불었다. 영국 드라마가 국제 시상식에서 자주 수상하면서 미국인들도 영국 드라마에 눈을 돌렸다. 추앙을 받든 도전을 받든 미극은 심혈을 기울였으며 피부도 그 중 하나다. 가죽주머니' 는 영국 E4 채널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드라마로 방송 이후 추앙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청춘극이 됐다. 이 연극은 처음부터 썼는데, 이 연극은 65,438+08 세 이상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극 중 폭력, 성, 마약 등의 내용이 속출하면서 규모는 놀랍다. 한 무리의 젊은 중학생들이 모임, 흥청거림, 마약, 성에 빠져들고 있으며, 그들은 열심히 공부해서 매일 진보해야 한다. 누가 청춘은 반드시 잘 파악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누가 청춘을 헤프게 쓸 수 없다고 하는가? 그들이 낭비하는 것은 청춘이고, 유일하게 낭비할 수 있는 것은 청춘이다. 이런 아이들은 영국 작가와 감독의 글에서 조금도 숨기지 않고 망설이지 않고 자신의 청춘을 헤프게 쓰고 있다. 그들이 나쁠 때 그들은 악마와 같으나, 그들이 착할 때 그들은 천사처럼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극도의 추함이 극도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것처럼, 이런 대조는 그 속에서 드러난 선량함이 그렇게 진실하고 소중하다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영화가 조잡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 장면과 화면에서 정교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카시가 파티를 하는 집 밖에 있는 트램펄린에서 점프하는 것과 같다. 햇빛이 소녀의 얼굴을 때렸을 때, 그녀는 모든 음울함이 그녀를 떠나는 것처럼 그렇게 천진하게 웃었다. 이런 수법은 영국 드라마의 정교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상시킬 수밖에 없다. 영어판 피부에 비해 미국판 피부는 완전한 실패라고 할 수 있다. MTV 에서 방송되는 미판' 피부' 는 이미 한 시즌을 방송했지만 시청률은 낮았다. 미국판' 가죽 주머니' 는 영어판이 없는 통쾌하지만 어지럽다. 미국 드라마 속 인물 관계가 복잡하고 줄거리가 단일한 스타일을 이어받아 미국 드라마 비즈니스 모델로 영어판' 피부' 를 괴짜로 재형상화했다. 그것은 사춘기의 곤혹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혼란스러운 인물의 감정과 성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섹스 앤 더 시티" 와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관객이 그것을 사지 않는다고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원래 영어판 중 잘생긴 젊은 토니는 원작 중 나쁜 소년의 매력과 탁월한 리더십을 완전히 잃고 여자친구를 배신한 바람둥이로 그려졌다. 영어판에서 어리석고 귀여운 시드는 눈빛이 흐리멍덩하고 행동이 괴상한 비참한 남자로 변했다. 가장 불쌍한 거식증 환자인 케이시는 강박증 환자가 되어 명랑하고 귀여운 소녀에서 음울한 흑인 여자로 변했다.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미국판' 피부' 에서 작가가 영어판 게이 맥시를 레즈비언으로 바꿔 토니와 미셸의 삼각관계에 휘말렸다는 점이다. 이렇게 피비린내 나는 줄거리는 이 청춘 소재의 드라마를 완전히 파괴하고 그것을 정규 줄거리에 빠뜨렸다. 물론 미국 드라마가 영어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성공 사례도 있다. 예를 들면' 파렴치한 사람',' 사무실' 은 원작의 사고를 이어가고, 현지화에 맞는 개편을 창의적으로 진행해 우리나라에서 좋은 시청률을 얻었다. 원도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각자 좋아하는 게 있어요. 영극이 미극의 패권을 위협한 이후 영극팬과 미극팬 사이에는 논란과 상호 경멸이 있었다. 사실 영미극이 어느 쪽이 좋은지 판단하는 것은 콜라와 커피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만큼 어렵다. 물론, 누구나 당시 자신의 기분과 수요에 적합한 연극을 선택했다. 여기에 한 마디가 있는데, 둘 다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양자는 결코 모순되지 않는다. 미극을 보지 않으면 영극을 볼 수 없고, 영극을 보지 않으면 미극을 볼 수 없다. 하지만 현재의 추세로 볼 때 영극의 열기가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어 오랜 기간 지속될 수 있고, 미극은 여러 해 동안 방대한 팬들 때문에 그 영향력도 만만치 않다. 영미 연극 패권의 연극 코드가 계속 상연될 것 같다. 그럼 당신은 어느 쪽을 지지합니까? 원본 잡지를 훑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