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쓰촨 시와 감상이 많을수록 좋다.

쓰촨 시와 감상이 많을수록 좋다.

청두곡

시대: 당 작가: 스타일: 4 대 불가사의 범주: 실록 풍경

금강 서쪽의 넓은 수역은 푸르고, 산비탈의 리치는 비가 온 후 익었다.

만리교 부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다. 관광객들은 누구의 집에 사는 것을 좋아합니까?

주다주석을 달다

이것은 장계가 청두를 유람할 때 쓴 시이다. 시는 청두 교외의 풍경과 민정, 장터의 번화한 상황을 묘사함으로써 시인의 평온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이 시는 소절에 구애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여, 표준 악부체의' 굴곡' 글자로 표현하기 때문이다.

진강은 맑은 강과 밝은 비단으로 유명하다. 청두 남교, 강남을 향으로, 강북은 시내이고, 강중상선은 왕래한다. 이 땅은 번영하고 아름답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진강을 따라 서쪽으로 바라볼 때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새로워진 비가 시작되자 푸른 물연파를 배경으로 산봉우리 강변의 들판에는 리치가 빨갛고 향기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그림 같은 풍경이 얼마나 매혹적인가! 이 두 문장은 전경을 묘사하고, 경물은 감정이 충만하고, 정취가 깊고, 뛰는 음표, 은은한 멜로디와 같이 사람들의 심금을 울린다. 시골 풍경이라고 적혀 있는데, 마지막 두 문장은' 다리' 와' 식당' 의 점프로 장터의 번화한 상황에 대한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유광조' 만리교':' 호성 남문외칠성교 중 하나로 장흥교라고 합니다. 고대와 현대 전설에 따르면, 우 guoshi 장 이 다리 냄새 를 보내,' 이 물 만 리, 양주' 라고 말했다, 이 다리는 나중에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또는 말했다:' 페이 이순신 고용 우, 공명은 여기에 보내 말했다:' 만리 길, 지금부터 시작' ("제갈량 세트"). 이것이 바로 교명의 유래이다. 다리는 민강으로 흘러들어 이빈으로 흐르고, 금사강과 합류하여 장강을 형성하고, 동쪽으로 남경으로 흐른다. 당나라 상인이 많고 배가 많다. "만리교 근처에는 많은 식당이 있다. 관광객들은 누구의 집에 사는 것을 좋아합니까? \ "당나라 레스토랑 더 많은 숙박 손님. 이 두 문장을 보고 사람들은' 만리교' 원상이 근자에 가깝고, 상업이 번화하며, 수륙이 바쁘다고 생각했다. "많은 식당" 에서 관광객에 이르기까지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관광객, 어느 식당에 입주하시겠습니까? 자신에게 묻는 말투에서 생각나는 것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친절한 후대, 집집마다 순박하고 진실한 풍속 습관, 또 다른 독특한 맛의 점포, 집집마다 각자의 매력적인 술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느 식당이든 괜찮지만, 나는 어디에 사는지 모르겠다.

심덕잠은 이렇게 말했다. "칠언절구는 감정에 가까운 글자를 위주로, 드러나지 않는 글자를 담고 있다. 전경, 구어, 그리고 현외의 소리, 맛만 보면 존경과 거리가 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 ("시 이야기") 장계시의 각 구절에는 풍경이 담겨 있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은 구어와 비슷하지만 의미가 깊다. 다 보고 나니 매우 각성하고 자연스럽다. 시인이 잘 잡는 것은 특색이 가득한 일반 풍경뿐만 아니라 사상 가장 빛나는 순간이다. "관광객들은 누구의 집에 머무는 것을 좋아합니까?" " 이렇게 하면 문장 한 편을 간단하게 만들고 한 마디의 신을 키울 수 있다. 한 마디의 정신이 문장 한 편의 운으로 돌아왔다. 이것은' 비범해 보이는 궐기' 의 풍격이며, 그의 시는 현외음, 정취, 심대한 예술적 매력이 있다.

처음 쓰촨 안으로 들어서니 날씨가 개었다.

연도: 청대 작가: 증국판 유파: 범주:

만리의 꿈속에서 그는 눈을 씻기 시작했다.

구름은 모두 검문에 있고, 봉우리는 강을 따라 동쪽으로 가야 한다.

초객이 먼저 일을 묻고 풍속을 묻자, 촉인은 예로부터 영웅이었다.

와룡마 점프가 오늘 있나요? 멀리 하늘가에 있으니, 뜻은 끝이 없다.

Yuquan 에서 Qingxi 까지, 30 리 무인, 사천 은 가장자리 다.

시대: 송 작가: 쩡안 유파: 범주:

촉인은 과거 베이징로에서 식물 파괴를 비난했다.

마읍금관은 현을 바꾸고, 짐승 발굽새는 놀랐다.

낯선 사람은 절에서 귀신을 수집했지만 관광객들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을 녹색 숲에 묻어야 했다.

오정이 낡은 길을 열었을 때, 그는 강북을 조망할 수 있었다.

원본 제목:

옥천에서 청계까지 30 리, 구름 한 점도 없고, 흙은 쓰촨, 변두리까지 가는 관목 수풀 속에 있다.

유원빌딩

연도: 송 작가: 덩 신유파: 범주:

부드러운 건물은 높고 넓은 눈, 흰 소금 열쇠.

가와는 현재의 위태로움보다 낫다. 삼협의 파도가 상류에 있다.

새길이 매우 흐린 날이 가까워서 부츠 도시는 어디에도 떠 있지 않다.

오랫동안 군사가 없었는데, 옛 두의 걱정거리를 뒤돌아보았다.

둘째 형 개념과 노년의 운

연도: 송작가: 유파: 범주:

눈 떠우 에서 구름, 사원 게이트 상승, 항상 몸 때문에 하늘.

생선을 먹는 사람이 많고 죽을 믿는 사람도 많다.

두 정자는 눈이 텅 비었고, 바람은 어둡고, 천우는 맑았다.

저도 오늘의 도겸세대입니다. 사진 속 삼웃음입니다.

첸을 쓰촨

연도: 송 작가: 유량유파: 범주:

사해의 번화한 일도촉, 왕은 잘생긴 수로를 도모한다.

백성이 혼란하여 한 세대의 영재가 석연되었다.

옥바닥은 빈 채우기 화면에 기대어, 철제 옷은 세탁과 같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던 초부터 경휘를 알고 싶었다.

성충구호

연도: 송 작가: Shao bowen 학교: 범주:

청산녹수, 운무가 감돌고 만 칸의 베란다가 밝다.

리조트는 정말 즐거웠지만 쓰촨 들은 성만 채우는 게 좋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