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왕업은 고전시를 사용하고 감상한다.

왕업은 고전시를 사용하고 감상한다.

1. 왕업시 감상

왕업시가 감상하다. 왕적 고시 왕업 감사.

왕길 ● 왕업

왕길 ● 왕업

고동의 황혼을 바라보며 나는 그것에 의지하고 싶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왕업은 가을의 풍경, 산과 들에 관한 것이다. 한가한 마음으로

약간의 망설임과 우울증을 띠는 것은 왕력의 대표작이다.

"나는 그것을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그것에 의지할 것이다." 높이는 물고장이다.

고동은 그의 고향 강주 용문의 한 곳을 가리킨다. 정년퇴직 후, 그는 늘

너는 북산과 고동에 가서' 동고자' 라고 자칭했다. "이전" 은 방랑이다.

의미。 "뭘 원하는거야?" 조조 "쇼트트랙" 의 "월성" 으로

드문드문,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는데, 어떤 나뭇가지가 의지할 수 있습니까?

지금은 지루하고 막막하다.

다음 네 문장은 황혼에 본 경치를 묘사한다. "나무는 모두 가을이다.

산들은 단지 빛나고 있을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 "눈을 들어 바라보다.

봐라, 곳곳에 가을 풍경이 가득하여 석양의 잔광에서 점점 처량해 보인다.

아서. 이 조용한 배경에서 양치기와 사냥마의 클로즈업

전원의 숨결이 화면 전체를 활기차게 했다. 이것은

이 네 편의 시는 가을의 산거도, 빛과 색, 원경과 근경과 같다.

동정이 결합되면 딱 알맞다.

그러나 왕적은 도연명처럼 농촌에서는 찾을 수 없다.

위로, 그래서 마침내 말했다: "모르는, 긴 노래 임신 웨이. 클릭합니다

자신이 현실에서 외롭다고 하니까 고대의 은둔자를 추구해야 한다.

박예, 서기 같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다.

당시를 잘 아는 사람들은 이 시가 아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특별 혜택. 하지만 시 역사의 순서에 따라 남쪽에서.

그 왕조의 송, 치, 리앙, 첸은 갑자기 이' 야생' 을 읽고 읽었다

희망 "은 그 단순함에 박수를 칠 것이다. 남조의 시풍은 대부분 화려하다.

화려한 보석 상감 여자처럼. 계피

여자 더미에서 나오다가 갑자기 가시차이, 헝겊치마를 입은 마을 고모를 만났다. 그녀

그렇다면 화장을 안 한 박소미는 특별한 매력을 갖게 된다. 왕민덕

야망은 이렇게 간단한 우세를 가지고 있다.

이 시의 장르는 오언율시입니다. 남조제옹내년부터

갑자기 심약 등은 음률 지식을 시 창작에 적용했다.

이런 새로운 운율시는 이미 양조되기 시작했다. 초당 시대의 심무

송시대에는 율시가 정형화되어 중요한 시가 되었다.

노래 장르. 심, 송보다 60 여 년 앞선 왕적은 이미 글씨를 쓸 줄 안다.

야망' 과 같은 성숙한 시는 그가 감히 음미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새로운 형식을 시도하는 사람. 시의 시작과 끝은 모두 두 마디 가사, 가운데 두 문장이다.

함께 풍경을 쓰고, 감정-장면-감정의 반복, 시의 의미를 통해

한 층 더 깊어졌다. 이것은 율시의 기본 구성과 일치한다.

왕업 (왕적) 작품에 대한 감사

왕업

왕적

고동의 황혼을 바라보며 나는 그것에 의지하고 싶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저녁에 나는 고동에 서서 멀리서 그것을 바라보았다. 나는 망설였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겹겹이 쌓인 나무들이 가을의 색깔에 물들어 많은 산들이 석양의 잔광으로 덮여 있다.

양치기는 소떼를 집으로 몰아갔고, 사냥꾼은 사냥한 말과 새, 짐승을 데리고 내 곁을 지나갔다.

모두들 비교적 침묵하고, 알지도 못한다. 나는 산속에 은거하고 싶다!

대답:

1, 황혼 무렵 고동에 서서 시야가 매우 넓다. 가을의 손바닥이 모든 나무에 닿았고, 노란 잎이 춤을 추며 숲을 붉게 물들였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붉은 구름이 하늘을 비추고, 잔광이 모든 산꼭대기에 뿌려지고, 세상은 고요하고 고요하게 렌더링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방목하는 사람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송아지를 몰고, 사냥하는 사람은 말을 끌고 곧 사냥감을 데리고 돌아갔다.

기술: 장면 스케치의 기술은 자연스럽게 간단합니다.

정적과 움직임 (풍경과 사람) 의 결합으로 가을날 늦게 돌아오는 두꺼운 그림책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유럽 연합 따기" 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멸상이 끝난 후, 버이와 서기 () 는 주 () 의 신하 () 가 되기를 꺼렸고, 유럽연합 () 을 따서 수양산 () 에서 먹고 결국 굶어 죽었다. 위, 이것은 일종의 식물이다.

왕희에 대해서 너는 알아야 한다.

왕적은 일생 동안 우울하여, 일찍이 삼관 삼은자였다. 금시로 스스로 즐기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몰라, 긴 노래 와이웨이."

고대 성현인 보이와 서기 기억을 통해 그들만이' 나' 와 같은 부류라고 생각한다.

시인의 사회 어둠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고 명리 현실에 굴복하지 않고 산림에 은거했다. 그러나 세상에는 자기와 취향이 맞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작가의 외로움과 우울감을 알 수 있다.

3. 고대시문' 삼백자' 중의 야망에 대한 감사.

가을의 저녁, 시인은 광활한 엽평초 위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았다. 그가 본 것은 짙은 가을빛이었다. 나무는 황금빛 잎으로 덮여 있고, 언덕에는 휘황찬란한 여휘가 가득 뿌려져 있었고, 목축민들은 소떼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고, 사냥마도 새와 짐승을 데리고 돌아왔다. 그러나 작가는 쓸쓸하고 그윽한 경치 속에서 늘 외로움과 억압을 느꼈고, 옛날에는 위를 먹은 은둔자가 그리웠다.

"나는 그것을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그것에 의지할 것이다." 높이는 물고장이다.

고동은 그의 고향 강주 용문의 한 곳을 가리킨다. 은퇴 후 그는 자주 북산과 고동을 여행하며' 동고자' 라고 자칭한다.

의지하다' 는 것은 방랑의 뜻이다. "뭘 원하는거야? 클릭합니다 조조' 단가행' 에서' 월스타는 희귀하고, 우엉은 남비,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며, 가지도 기대지 않는다' 는 뜻으로 지겨움과 망설임 느낌을 나타냈다.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다시 데려오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려왔다. "

눈을 들어 바라보니 곳곳이 가을이었고, 석양의 여파 속에서 점점 쓸쓸해졌다. 이 조용한 배경에서 목자와 사냥마의 클로즈업, 전원시 같은 전원적인 숨결로 화면 전체가 활기를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네 편의 시는 가을밤의 산거도와 같다. 빛과 색, 원경과 근경, 정적과 움직임이 잘 어울린다. 왕적은 도연명처럼 시골에서 위로를 찾을 수 없었고, 결국 "몰라, 긴 노래는 위를 사랑한다" 고 말했다.

그는 현실에서 외로워서 박예, 서기 같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고 말했다.

4. 두보 시가 감상

1, 서사. 2. 이 시는 상원 2 년 (76 1) 청두 초당에 적혀 있습니다. 시의 제목은' 야망' 으로 시인이 교외로 도약할 때의 감상적 상황과 형제에 대한 그리움의 자기 묘사이다.

왕업에 관한 처음 두 문장을 쓸 때 나는 서산과 진강을 보았다. 서산' 은 청두 서부에 있고 주봉은 일년 내내 눈이 쌓여 있어' 눈' 으로 형용한다. \ "세 도시 \", 즉 송판, 위구르, 보주 (현재 쓰촨 송판, 예현), 이때 주둔군이 주둔해 토번 침공을 대비한 촉중 중진이다. 남포, 남교 밖의 해안가. 진강 청강. 만리교, 청두 남부에 있습니다. 가운데 네 문장은 야망으로 인한 집, 나라, 개인에 대한 감정이다. 서너 문장은 전쟁에 밀려 형제를 그리워하며 자신을 다치게 했다. 먼지' 는 안사의 혼란으로 인한 연년 전란을 가리킨다. 두보 네 형제: 응, 관, 폰, 잔. 두잔만이 그를 따라 촉나라에 갔고, 다른 세 형제는 모두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었다. 이 시점에서 "하나는 서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와 같은 세상에서요. 이 시인은 그의 조국을 그리워하여 울음을 참지 못했다. 진실한 감정이 드러나서,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감동한다.

대여섯 마디 말도 만년' 병',' 실패' 로 이어져' 신성왕조' 의 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예" 라고 부탁하다. 졸졸', 물방울이 떨어지는 미세먼지는 작은 것을 가리킨다. 두보는 오십 살이므로 늘그막에 걸린다고 한다. 그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만년을' 병' 에 바쳐야 했지만, 아무런 공헌도 없이 성정에 보답하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두보는 서촉에 살면서 이당을 섬겼지만 시종 고치지 않아 애국의식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운데 네 마디, 연용이기 때문에 가끔 시인의 가국걱정, 인생 체험감, 특히 이당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요약한다.

마지막으로, 칠팔구는' 사치' 와 깊은 초조의 길을 지적했다. "인사" 는 세계의 일이다. 당시 서산 3 시 주둔군으로 천내 백성들의 공물 부담이 무거웠기 때문에 두보는 백성들이 수다를 떨지 않고 천하가' 일' 에서' 불황' 으로 바뀌었다. 이것이 결론의 목적이다. 시인은 초당에서' 말을 건너다', 남교에서' 가다' 를 나와 줄곧 보고 있다. "이 남방 호수에서 물이 반짝이는 긴 다리" 는 클로즈업이다. "서산 삼채설이 하얗다" 는 것은 먼 광경이다. 그는' 삼성을 지키다' 에서 혼돈의 한숨을 그렸고, 촉의 뜻은' 만리교' 에서 상승했다. 이것이 중 4 구가 가족, 국가, 개인에 관심을 갖는 이유이다.

두보의' 말을 넘어 교외를 나가다' 와' 눈을 보고 입으려고 한다' 는 것은 원래 우울증을 풀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애국애민의 정서가 그에게 자연경관을' 보라' 고 강요해 국가 대사, 형제 이별,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반성을 불러일으켰다. 한동안 국가를 섬기고, 골육, 슬픈 질병 등을 그리워하는 사상 감정이 한데 모였다. 특히' 지각하다',' 아프다',' Juanai' 가' 대답' 하지 않은 것을 부끄러워한다.

이 시의 처음 세 장의 사상 감정의 변화 과정은 외향적 관찰에서 내성적 심사에 이르기까지 진행된다. 꼬리연합은 외향에서 내성적으로 원인을 지적한다. 예술 구조상으로 볼 때, 수직을 자유롭게 통제하는 것은 상당히 기묘하다.

5. "야생 희망" 에 대한 감사

산야의' 왕업' 과' 추경' 은 왕력의 대표작으로 한가한 심경 속에서 약간의 방황과 우울을 띠고 있다.

시 전체가 쓸쓸하고 조용한 경물 묘사에서 외롭고 우울한 감정을 드러냈다.

"나는 그것을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그것에 의지할 것이다." 높이는 물고장이다. 고동은 그의 고향 강주 용문의 한 곳을 가리킨다. 은퇴 후 그는 자주 북산과 고동을 여행하며' 동고자' 라고 자칭한다. 의지하다' 는 것은 방랑의 뜻이다. "뭘 원하는거야? 클릭합니다 조조' 단가행' 에서' 월스타는 희귀하고, 우엉은 남비,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며, 가지도 기대지 않는다' 는 뜻으로 지겨움과 망설임 느낌을 나타냈다.

다음 네 문장은 황혼에 본 경치를 묘사한다. "만수는 가을이고, 구릉산색만 휘황찬란하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다시 데려오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려왔다. " 눈을 들어 바라보니 곳곳이 가을이었고, 석양의 여파 속에서 점점 쓸쓸해졌다. 이 조용한 배경에서 목자와 사냥마의 클로즈업, 전원시 같은 전원적인 숨결로 화면 전체가 활기를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네 편의 시는 가을밤의 산거도와 같다. 빛과 색, 원경과 근경, 정적과 움직임이 잘 어울린다.

왕적은 도연명처럼 시골에서 위로를 찾을 수 없었고, 결국 "몰라, 긴 노래는 위를 사랑한다" 고 말했다. 그는 현실에서 외로워서 박예, 서기 같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고 말했다.

당시를 잘 아는 사람들은 이 시가 무슨 특별한 이득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시가 역사의 순서에 따라 남조 송, 치, 량, 진의 이 시를 읽는다면, 우리는 갑자기 그것의 소박함에 박수를 칠 것이다. 남조의 시풍은 대부분 화려하고 비단으로 싸인 보석 같은 귀부인 같다. 걸그룹 밖으로 나오다가 갑자기 헝겊치마를 입은 마을 고모를 만나게 되면 민낯은 특별한 매력을 갖게 된다. 왕희의 야망은 이렇게 간단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시의 장르는 오언율시입니다. 남조제옹 원년 심약 등이 율학 지식을 시 창작에 적용한 이래 이런 새로운 율시 장르는 줄곧 양조되고 있다. 초당에 이르러 심전기, 송의 율시가 정형되어 중요한 시 장르가 되었다. 심, 송보다 60 여 년 앞선 왕적,' 야망' 과 같은 성숙한 시를 쓸 수 있다는 것은 그가 감히 새로운 형식을 시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의 시작과 끝은 서정적이고 가운데 두 곡은 묘사된다. 정-경-정이 반복되면서 시의 의의가 더욱 심화되었다. 이것은 율시의 기본 구성과 일치한다.

6. 왕업의 시 전체와 그 해석

당나라: 왕 지동은 황혼을 기대하고, 그는 그것에 의지하고 싶어한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황혼 무렵, 나는 고동촌 입구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았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모든 나무는 가을의 색깔에 물들고, 많은 산들은 석양의 잔광으로 덮여 있다. 방목하는 사람은 소를 집으로 몰고, 사냥꾼은 말을 타고 사냥감을 집으로 데려갔다.

모두들 비교적 침묵해서 모른다. 나는 정말 산에 은거하고 싶다! 확장 데이터:

이 시는 산과 가을경에 관한 것이다. 시 전체가 쓸쓸하고 그윽한 풍경 묘사에서 외로움과 고민을 표현하고 우울과 외로움을 토로하고 있다.

첫 번째 대련은 정이 있고 경치가 있고, 어떤 사람은 경중에 있다. 먼저 이 그림을 봅시다: 저녁,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하늘가에 연무가 가득하고, 시인은 혼자 고동을 오르고, 멀리서 바라보며, 사방을 배회하며, 조조' 짧은 노래행' 의 시구를 묵상합니다. "나무 세 바퀴, 무슨 가지들이 의지할 수 있습니까?"

황혼의 도시' 는 시간, 과장된 분위기,' 고동' 은 장소,' 무엇으로' 는 마음가짐, 복잡한 억압을 말한다. 이 두 단락의 밋밋해 보이는 서술은 작가의 심경을 분명하게 해석하고 시 전체의 기조를 정했다.

전욱' 은 가을 산림의 그윽한 경치를 쓴 것으로, 저자가 외롭고 고민하는 심정을 정면에서 더욱 과장했다. 그가 본 것에서 시인은 우리를 위해 가을밤의 한 폭의 그림을 그렸다.

끝없이 펼쳐진 숲은 늦가을의 누렇게 물들고, 기복이 계속되는 산들은 석양 아래 처량한 황혼에 물들었다. 조용하고 넓어 보이는 장면은 서늘한 석양의 느낌을 준다.

목련은 밤에 사람들의 활동을 적고, 이면에서 시인의 외로움을 억누르는 심정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인은 사람들이 시골에서 방목하여 돌아오는 생생한 광경을 우리에게 그려 주었다.

소를 방목하는 목동은 산가를 부르며 즐겁게 소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다. 사냥꾼은 좋은 말을 타고 큰 소리로 외치며 사냥감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얼마나 쾌적한 장면인가, 얼마나 취한 그림인가. 하지만 흥분은 그들의 것이다. 시인은 외로움과 외로움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결국, 나는 더 이상 내면의 감정을 억제할 수 없었고, 단도직입적으로 내 생각을 말했다. 시인은 아름답고 시끌벅적한 장면에서 회복되어 원래의 심경으로 돌아가 실락, 외로움, 우울한 느낌을 더했다.

시인 주변에는 지인과 친구가 없고, 이 외로움을 분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이미 멀어진 박예와 서기 () 를 데리고 갈 수밖에 없다. 시인은' 채웨이' 라는 노래를 부르며 산림에 은거하려는 그의 포부를 표현했다.

바이두 백과-왕업.

7.' 왕업' 이라는 시의 핵심 문장은 무엇입니까?

왕적' 야망' 은 산과 가을경을 묘사한 오언율시이다. 시풍이 소박하고 자연스러워 시인의' 서로 만나지 않는다' 는 고민스러운 심정을 차분하게 표현했다. 왕수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처음 두 문장은 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고동' 은 왕적의 고향 강주 용문 부근의 물가고지를 가리킨다. 도연명' 등고동 근심 해소' 라는 시를 빌려서 시인이 은퇴한 후 고동을 고치려고 애썼기 때문에' 동고자' 라고 불렀다. 어떤 분기가 의지 할 수 있습니까? " 이 두 편의 시는 평평하고 평범하게 묘사되었다. 첫째, 얇은 황혼 속에서 시인은 고동 위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고, 알 수 없는 외로움과 무력감이 생겨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게 한다. 이런 관람은 자연스럽게 심리적 불균형의 색채로 칠해진다. 중간에 있는 네 마디에 교묘한 깔개를 제공한다. \ "나무 나무는 가을, 산 만 빛입니다. "색채의 투과성에 초점을 맞추고, 한 층의 나무가 이미 쓸쓸한 금추색으로 물들어 기복이 있는 산들에서는 석양의 잔광만 볼 수 있다. 얼마나 조용하고 개방적이며 아름다운 그림인가. 희미한 황혼에도 처림과 산야 사이의 석양이 빛과 색깔에 강한 반사를 느낄 수 있다. 그런 다음 시인의 펜은 역동적인 서술로 바뀌었다. "양치기가 송아지를 쫓아냈다. 말과 새를 사냥하여 돌아오다. "그는 그의 비전을 묘사하는 데 집중했다. 뛰는 감정과 즐거운 흥미를 주의해라. 문장의 동사 "드라이브", "반환", "가져 오기", "반환" 은 자연스럽고 정확하게 사용됩니다. 이런 역동적인 묘사가 가을밤 장면의 고요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시인은 정적이고 동적인 묘사에서 산천나무와 송아지 사냥마를 한데 엮어 아름다운 예술 화면을 만들었다. 빛과 색채가 매우 조화롭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들판에서도 건망증이 심하다. 하지만 그 상황에 처한 왕적 감정은 전원시인처럼 정신적인 위안을 얻지 못했고, 유유히 태어난 것은 상실감과 외로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 몰라, 긴 노래는 위를 사랑해. " 이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의 마음속의 고민과 좌절을 완전히 드러냈다. 친한 친구가 없으니, 버이 () 를 쫓아가야지, 서기 () 는 산에 올라가 위위를 구걸하지 않는 은둔자 () 를 쫓아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논평합니다. "왕을 읽어도 귀족학자의 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초연물밖에 없습니다. 너는 다년간의 비밀 친구가 있다. "("당시맥주 "를 삭제하는 것은 임총평을 얻을 수 있다) 이 시의 중심 사상이다. 이 시는 서정과 관련이 있다. 시인의 외로움과 방황을 사야를 뒤덮은 가을빛 황혼과 교묘하게 연결시켜 독자들에게 직관적인 예술적 인상과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 속에 함축되어 있는 무궁무진한 의미는 사람들이 자세히 씹고 오랫동안 깊이 생각하게 한다. 시 전체의 언어는 직설적이고 신선하며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어휘가 얕아서 당시와 후세의 언어 혁신을 위한 길을 열었다. 나는 이 칭찬이 좋다고 생각한다. 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의 중점.

8. 왕업 (왕실적) 1 에 대한 약간의 감상. 시인이 밤에 왕업을 보고 있을 때, 그는 무엇을 묘사했습니까?

왕적은 황혼 속에서 고동을 바라보았고, 그는 그의 이주에 의지했다.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은 빛밖에 없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몰고 돌아와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서로 모르는 사람은 서로 보살펴 주고, 긴 노래는 웨이를 바라본다. 저녁에 나는 고동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녔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나무는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석양의 잔광으로 덮여 있다. 양치기는 소를 집으로 몰아갔다. 대답: 1. 황혼 무렵 고동에 서서 시야가 매우 넓다. 가을 손바닥이 나무를 만지고, 노란 잎이 날고, 숲이 다 물들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붉은 구름이 하늘을 비추고, 잔광이 모든 산꼭대기에 뿌려지고, 세상은 고요하고 고요하게 렌더링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방목하는 사람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송아지를 몰고, 사냥하는 사람은 말을 끌고 있다. (풍경과 사람) 동정이 결합해 가을날 늦게 돌아오는 두꺼운 그림책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위 따기" 에 관해서는,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전멸상 후, 버이 (Boyi) 와 주 (Zhou) 의 신하가 되고 싶지 않아, 수양산 위에서 위를 따서 먹고, 결국 굶어 죽는다는 것이다. 위는 식물이다. 왕적에 관해서는, 왕적 () 이 평생 우울하고, 일찍이 삼관 삼음 () 이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금의 시를 예로 들어 봅시다. 장가품은 고대 성현백이, 서기,' 나' 만이 같은 종류라고 생각하며 시인의 사회 어둠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고 명리 현실에 굴복하지 않고 은림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그러나 세상에는 자기와 취향이 맞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작가의 외로움과 우울감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