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송시와 당시 () 의 차이는 주로 있다.
송시와 당시 () 의 차이는 주로 있다.
이것은 당시와 관계가 있다
그것들은 함께 중국 고대 시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을 구성하였다. 송시와 당시가 가장 크다.
차이점은 당시가' 이미지' 를 강조한다는 점이다
송중송
"의미"
당시는 시인의 시입니다.
송시는 문인의 시이다. 즉, 당시는 이미지를 그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묘사로 감정 사상을 표현하는 것은 이 특징과 관련이 있으며, 당시의 의경은 선명하고 다정하다.
이미지에 언어가 간결하여 함축성이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예를 들어 이백의 왕루.
고산 폭포
\ "햇빛 향로 원시 보라색 연기, 폭포 매달려 천천. 쭉 아래로 세 번 날아가다.
천 피트,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폭포 자체의 이미지를 한 사람으로 묘사했다.
과학자들은 폭포의 구체적인 상황을 보여 주었다.
여산 폭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다.
사랑. 송시는 감정과 사상의 직접적인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이번에' 코끼리' 에 대한 묘사는
원하다. 그래서 송시는 왕왕 말이 많고, 언어는 당시보다 간결하지 못하다.
정교하고 표현이 그다지 함축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수시 제목 실린 벽.
\ "가로는 능선 측 성봉으로 본다.
바람을 타고
거리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
여산의 구체적인 특징을 묘사하지 않았다.
요점은 산이 일으키는 성과를 보는 것이다
철학적 사고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당시는 기본적으로 시인 자신의 천성을 이용할 수 있다
평실한 언어로 표현하고, 송시는 종종 전고와 선인의 말로 표현된다.
그래서 송대의 시인은 우선 문인이다. 송시가 긴 것은 당시와 다르기 때문이다.
그 시기부터 비판을 받았다. 사실 무슨 말을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시를 잘 쓸 수 있다. 당시를 좋은 시로 생각하는 관점은 매우 좁다. 난초
추국화, 매 순간의 쇼. 당시를 진품으로 하거나 송사를 진품으로 삼다.
중국고시에 대한 이해를 방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