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감순오시' 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감순오시' 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1, 원문

목련이 먼저 피고, 하늘이 이 시간 전에 앉아 있다.

Mulan: Mulan 은 Primula 라고도 불리며 Magnoliaceae 에 속합니다. 빛깔이 밝고, 싹이 촘촘하고, 비늘이 가지런하고, 향기가 짙다.

나는 이미 아이들에게 노래 부르는 것을 멈추라고 했고, 심지어 어린 아이들을 보내서 컵을 건네주기도 했다.

학자: 고대에는 박사의 아내라고 불렀습니다.

강군이 선택해도 소용없어 동행할 이유가 없다.

지금은 한가할 때 시와 가부가 없다.

낙양 동풍이 언제 오니, 유춘천 회천.

궁문이 잠기면 더 이상 열 수 없다. 비록 아홉 손님은 먼지가 없지만.

조수로 통하는 다리 위에 타고 있는데, 이 건물은 홍백상간, 최위가 옳다.

고독한 노래는 왕왕 평화와 일치하지 않고, 한 치의 크기로 들어가면 누가 자를 수 있는가.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봄밭이 언제 경작할 수 있는지, 이미 재촉했다. 왕세북은 왜 갚았는지 물었다.

풀을 차에 싣고 농장을 도와 일을 하면 말이 배가 고프다.

채주 노장군은 나길로 죽고 일상생활은 건의로 가득 찼다.

나걸: 당송 당국은 우리 사절을 하인, 신하, 시랑으로 임명했습니다.

법원은 어떤 유산도 보존하지 않았기 때문에 병통을 중시할 의향이 있다.

그전에 나는 두음을 따라 탁자에 올라 웃으며 하환의 말을 넘쳤다.

공성은 나에게 작별을 고하고, 나는 너와 편안하고, 풍격이 험준하고, 먼지가 남아 있다.

임여: 지명, 임여현, 이 허난성 여주시.

하룻밤 사이에 소식이 없으면 상대를 찾을 수 있다.

신이 귀신의 악귀 위에 있으니, 너의 목숨은 지키기 어렵다.

신의의 꽃집이 갑자기 열리면서 하락이 잦아질 것이다.

아침에는 촛불이 환하고, 햇빛이 비치고, 황혼에 쓴 연기가 자욱하다.

아침저녁으로 암담하면 형세가 완전히 망가진다.

파괴: 쇠퇴, 파괴, 전환점, 기울기.

많은 사람들을 환영하고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에 흥미를 느끼지 마라. 누가 남은 숨을 헐떡이고, 보답이 적을까?

2. 노트

① 오감 춘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감 춘시. 한유가 쓴 것이다.

② 신이: 신이는 일명 보춘화라고도 하며 목란과에 속한다. 빛깔이 밝고, 싹이 촘촘하고, 비늘이 가지런하고, 향기가 짙다.

(3) 유교: 고대에는 박사의 아내라고 불렸다.

(4) 간언: 당송 시대의 환관은 하인, 신하, 시랑으로 임명되었다.

⑤ linru: 장소 이름, linru 카운티, 이 허난 ruzhou 시.

⑥ 파괴: 쇠퇴, 파괴, 회전, 기울이기.

3. 감상하다

첫째, 목련이 먼저 피고, 푸른 하늘이 이번에 앉기 시작한다. 나는 이미 아이들에게 노래 부르는 것을 멈추라고 했고, 심지어 어린 아이들을 보내서 컵을 건네주기도 했다. 강군이 선택해도 소용없어 동행할 이유가 없다. 지금은 한가할 때 시와 가부가 없다. (원래 주: xianzong 는 xiaping, pingshu, pinghedong 및 기타 장소에서 재산을 만들었지 만, 나이가 들수록 힘이 강해지고, 유휴 상태로 남아, 이 말을 척. ) 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목련의 70% 는 하남에서 개화기는 2,3 월이다. 맑은 하늘 아래 앉다. 처녀는 현장장의 아내이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이론, 법원 회의. 목련은 먼저 피고 맑은 하늘은 야외에 앉아 있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필 때 이런 생활방식에서 돌아온다. 나는 이미 내 여자에게 하프 연주를 멈추고 막내 아들에게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컵을 건네주라고 했다. 나는 다른 사람이 나와 함께 날뛰는 법정 토론에서 징용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징용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죽으면 한가한 곳을 얻을 수 있고, 시를 지어 행복의 번화함을 찬양할 수 있다! 이 시는 봄이 왔음을 보여 주지만, 나는 결코 즐겁지 않다. 나는 벼슬이 너무 강해서 낙양 현령을 했다. 나는 비록 연중이지만, 또 익숙하지 않다.

둘째: 동풍이 언제 낙양에서 오는지, 유춘이 언제 천보안으로 돌아갈까. 궁문이 잠기면 더 이상 열 수 없다. 비록 아홉 손님은 먼지가 없지만. 조수로 통하는 다리 위에 타고 있는데, 이 건물은 홍백상간, 최위가 옳다. 고독한 노래는 왕왕 평화와 일치하지 않는데, 촌각을 이루면 누가 자를 수 있겠는가?

낙양의 봄바람은 언제 왔습니까? 양안의 버드나무의 봄빛이 다시 돌아왔다. 상양궁의 대문이 잠기면 어가 9 번 도로가 있어도 황제는 예의를 가지고 먼지를 지나가지 않을 것이다. 말이 천진교에서 일출 전에 나타났을 때, 그는 궁전 입구에 새빨간 베란다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나 혼자 시 몇 수를 외웠는데, 아무도 화해하지 않았다. 누가 내 마음속의 짧은 슬픔으로 인한 억압을 절단할 수 있습니까?

이 시는 낙양에서 고종 황제가 낙양에 있을 때 양궁에 갔던 것처럼 현종이 운이 한 번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안사의 난리 이후 동방에 황제가 오지 않아 그는 매우 낙담했다.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며 시를 읊고 맞서면 누구도 달갑지 않다. 인웨이의 최위산은 매우 높다.

셋째: 이미 봄갈이를 재촉했는데, 왕세북이 왜 돌아가느냐고 물었다. 네가 풀을 차에 싣고 농민을 돕는 것을 누가 신경 쓰느냐, 말이 배가 고프냐? 채주 노장군은 나길로 죽고 일상생활은 건의로 가득 찼다. 조정에서는 유산을 보존하지 않았는데 꽃병 항아리를 매달아 드릴까요?

설명: 왕석은 북방에서 그것을 토론했고, 그가 그것을 토론할 때 그는 독일의 국왕이 되었다. 풀을 차에 놓고, 군대의 곡식을 운반하는 것을 농용차에 두다. 채주 나지절: 석사 오소성이 세상을 떠났고, 그 아들 오원길은 법원에 사표를 내지 않았다. 반항을 위해. 나언니도 우리의 새로운 하인, 신하, 시랑의 칭호이다. 배도는 허난성의 공조를 개인 거처로 삼았다. 멩 ~ 의사의 조언입니다. 잘 모르겠어요. 계획을 남기고 계획을 남기다. 주의하세요. 병, 병, 병, 깡통은 모두 위기 때 조정에서 재능과 재능을 중시해야 한다는 비유이다.

넷째, 나는 두윤 (겸용) 예배 시계를 따라 하환 (해인, 웃음) 과 공성 (연가형) 이 너와 편해지지 말라고 웃었다. 바람이 가파르고 먼지가 남아 있다. 하룻밤 사이에 목청과 용량을 줍지 않으면 찾을 수 있을까요? 신은 귀신의 악귀 위에 있으니, 너의 생명은 구하기 어렵다! 이 시는 재능 있는 사람이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이 슬프다. 신은 황제와 같고, 아래에는 많은 매국노가 있다. 사람이 작을수록 귀신은 더욱 밉살스럽다.

다섯째, 신이의 꽃집이 갑자기 개방되어 자주 쇠퇴하게 된다. 아침에는 촛불이 환하고, 햇빛이 비치고, 황혼에 쓴 연기가 자욱하다. 날이 어두워졌을 때는 이미 한숨을 내쉬었고, 상황은 파멸로 가득 찼다. 많은 사람들을 환영하고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에 흥미를 느끼지 마라. 누가 남은 숨을 헐떡이고, 보답이 적을까?

갑자기 광목란의 꽃봉오리가 완전히 피었는데, 시들고 번창할 때 자주 전시해야 한다. 아침의 광채가 여름과 밤의 밝은 먼지 혼합물에 불을 붙였다. 새벽녘이 어두우니 한숨을 쉬게 하는데, 하물며 온 땅의 꽃잎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꽃을 맞이하고 시들어 버리는 또 다른 의도가 있다. 내가 목련의 꽃이 피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누가 나를 배려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자신을 목련에 비유하여 나의 재능이 꽃처럼 생겼지만 노년의 도래에 직면하고 있음을 보여 준다. 내 꽃이 피고 지는 사이에 누가 내 생활에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목련은 사람을 들어 비염을 치료한다. 어떤 사람이 이것이 무슨 꽃이냐고 묻자, 그는 신미년이 야만족에게서 가져온 꽃이라고 말했고, 목련이었다. 꽃말: 사랑, 자연에 대한 사랑, 우정은 영원하다. 일명 목련, 보춘화, 목필화라고도 한다.

네 번째 노래에서는 두 캐릭터를 비교했다. 두도 낙양 현, 사람됨이 유순하고 경박하다. 그는 웃으며 칠십 년을 살았다. 공곤 (음간) 은 유교 예법으로 진지하게 행동했지만 강등된 뒤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정말 신의 고귀악이다.

한유 \ "시 다섯 곡 \" (돈)

1, 시인 한유 소개

한유 (768 ~ 824), 사후 문공, 당하양 (현재 하남 맹주시) 사람. 자칭 군왕 창리, 세칭 한창리.

당대의 고문 운동의 창도자인 수시는 송대에서 그를 "8 대 산문의 쇠퇴" 라고 불렀다. 명대는 당송 () 8 인의 우두머리로 불리며 류종원 () 과 함께' 유한 ()' 이라고 불렀다. 두목은 한글을 두시와 나란히' 두필' 이라고 부르며' 문장 여러분',' 백대문종' 으로 불린다. 한창리문집' 40 권,' 외국문집' 10 권,' 교사평론' 등이 있습니다.

스물다섯 살, 스물아홉 살에 벼슬길에 들어섰지만 공명과 사업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다.

정원 19 년 (803), 덕종은 양산현 (현재 광동 양산현) 으로 강등되었다. 순종영정 원년 (805), 강릉군으로 이주하여 군대에 입대하다.

그는 부임하는 도중에 진경양에서 항까지 두보의 능묘를 특별히 알렸고, 수장시' 두공부의 무덤' 을 만들어 조의를 표했다. 그는 두보 시의 가치를 처음으로 깨달았다.

그와 형주 도사추유회는 석고산 합강각에 모여 고시 20 운을 남겼다. 전체 시 Zou 6 월, \ "합강정 가시기 \", 200 자, 끝까지 운율, 한숨, 음색 쩌렁쩌렁, 기세가 웅장하다. 당나라 이래 역대 석고를 읊은 작품으로 후세 문인들의 추앙을 받았고, 그 운율로 노래하는 사람도 많았다. 특히 그 문장은' 끝없이 내려다보고, 푸르고 깨끗하다' 는 후세에 널리 낭송되는 명문이 되었다. 명나라 만년 (1587 ~ 1598), 석고서원 칠현 중, 이시진, 주돈이, 주, 장건, 사칭 천하 석고 칠현.

축융봉에 오르다.' 한여카이운' 은 남악형산 천백년 동안의 전설이며, 역대 문인 묵객들은' 개운' 에 대한 노래도 끊이지 않는다.

그도 왕우비를 읊은 최초의 문인이다. 명대 양신은 그 시를' 산의 산' 이라고 불렀다.' 석고 아래 짱 발휘?' "

따라서 4 대 사건은 형양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가장 위대한 작가가 되었다.

2. 제작 배경

중년 (36-49 세) 이 검열 감독을 맡다. 그는 가뭄과 굶주림에 관한 편지를 썼기 때문에, 조정에서 부역세와 질책을 줄이고 양산계단으로 강등되었다. 순종은 즉위, 왕그룹을 이용해 변법했지만 반대 입장을 취하고 있다. 헌종은 즉위, 사면을 받아 북쪽으로 돌아와 곽자의 의사가 되었다. 그는 하남령을 고치고, 원외랑으로 전임하여, 벼슬을 거쳐 태자 우서자에 이르렀다. 환관과 권세와의 대립으로, 당국은 줄곧 실의에 빠져 있다.

참조 데이터

고시망: http://so.gushiwen.org/view _17707.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