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마지막 문장은 양의 시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양의 시입니다.

1. 양에 관한 시

2. 양에 관한 시 6

양에 관한 시 1. 양자고시

1 어양의 전북 소리가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영원한 원한" 돈 바이 주이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영원한 원한" 돈 바이 주이

3 형양 거위는 주의하지 않고 갔다.

\ "어부의 자랑스러운 가을 생각 \" 노래 팬 Zhongyan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Huan Xisha, 새로운 단어 하나, 와인 한 잔' 슈

5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옛 마을을 지나다" 당태가 호연하다

창조주께서 이곳의 모든 신비한 자연의 우아함을 주셨는데?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망악" 당 두보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황하 양안은 황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고 당 두보

낙양성의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가 책 한 권을 쓰게 하고 싶다.

"추사" 당장집

9 양춘불덕하면 만물이 찬란하다.

창가행 한한악부

10 산은 석양의 물을 비춘다.

수무철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송범중연.

1 1 합양 서비스가 급히 필요하니 아침 식사 준비를 하는 것이 낫다.

이세호 당 두보

12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 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 된다.

등황학루/등황학루 당 최호

13 석양의 풀나무, 평범한 골목길, 인류가 노예가 사는 곳으로 보내왔다.

영유락정구 북정 회구 송신치희

14 절, 중양절, 옥베개 셰프가 한밤중에 차갑다.

"취화음, 안개 짙은 구름, 하루 종일 근심하다" 송려청조

15 레빈 황제의 묘족은 Xi, 나의 황제 코버옹입니다.

"lisao" 진나라 시대의 qu yuan

16 잔디는 무정하고, 더 비스듬한 태양 밖에 있다.

수무철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송범중연.

17 1 라운드 석양이 물 속에 만연하고, 반 강이 부스럭거리고, 반 강이 빨갛다.

"목강음" 당 백거이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망명자가 구강에 있다.

비파 여행/비파 입문 당백거이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비파 여행/비파 입문 당백거이

나는 양양강변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 단풍잎과 등심초가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다.

비파 여행/비파 입문 당백거이

2. "양"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시구: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술이 한가하고, 두세 편의 항공편이 착륙한 적이 없다.

에서: 원나라 마치원의' 수양 굴원 박범계'.

해석: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술집은 조용하고 한가한 것 같고, 배 몇 척만 아직 해안에 닿지 않았다.

시: 고사는 그윽하고, 얼굴은 우아하고, 서한까마귀는 몇 군데 떨어진다.

에서: 송나라 문천상 "진원춘제 조양장욱 이궁묘"

해설: 두 사원은 조용하고 그윽하며, 서울공은 장엄하고 우아하다. 석양 서하 까마귀' 의 고목은 만물이 쇠퇴하기 쉬우며 고사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 도둑 경양을 욕하고, 군애를 사랑하며, 영원히 명성을 남긴다.

에서: 송나라 문천상 "진원춘제 조양장욱 이궁묘"

해석: 장훈이는 도둑에게 눈에서 피를 흘리라고 욕하고, 서원은 부드럽고 돈후하게 너를 사절을 지키도록 사랑한다. 그들은 모두 영원히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

4. 시: 양양, 한 신사, 왼손에 봄을 들고 오른손이 나를 집에서 밀어냈다. 그냥 재미일 뿐이야!

출처: 진 전 잃어버린 이름 "신사 양양"

해석: 댄서는 기쁨이 넘치고, 왼손은 스프링을 들고, 오른손은 나를 초청하여' 유방' 을 연주한다. 마음이 즐겁고 상쾌하다!

시: 외삼촌을 미앙으로 보냅니다.

에서: 웨이 양, 진 전 잃어버린 이름.

해석: 외삼촌을 귀국시켜 갑자기 미양에 왔다.

3. 양사시

1 어양의 전북 소리가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장한가' 당 백거이 2 는 즐거움이 이미 염양궁에서 끝났기 때문에 일월은 이미 선산궁보다 길었다. 장한가' 당 백거이 3 형양기러기는 주의하지 않았다.

어부의 자랑스러운 추사' 송범중연의 4 석양은 언제 갚을까? 라쿤계사, 새 단어 한 잔' 슈 5 산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올게요.

옛 마을을 지나다' 당태호연 6 창작객이 이곳에서 모든 신비로운 자연의 은혜를 주었는데? 어느 날 곧 여명 와 황혼 ...' 망악' 당 두보 제 7 회 이 산 에서 출발하여 다른 산 을 지나 남쪽 에서 다시 북쪽 으로-내 의 마을 으로 올라가라! 。

황허 양안이 황군에게 탈환당했다' 탕두보 8 은 낙양성의 가을바람을 보고 의미 있는 책을 한 권 쓰고 싶었다. 추사' 장탕기 구양춘은 어쩔 수 없이 만사가 휘황찬란하다.

장가행' 한한한악부 10 산영석양 창공이 물' 소목자 회고' 송범중연 1 1 하양 전쟁에 긴급히 대응해 아침 밥을 준비해야 한다. 석호당 두보 12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황학루/등황학루' 호 13 석양초목, 평범한 골목길, 인도주의적 노예가 살았었다. 영옥코정 회고' 송신치희 14 절기 중양, 옥베개 셰프, 한밤중 서늘함.

취화음, 안개 짙은 구름, 근심영' 송려청조 15 레빈 황제의 묘족, 나는 황고영이다. 이소' 진진굴원 16 초가 무정하여 사양 밖까지.

소목자 회고' 송범중연 17 1 라운드 사양이 물 속에 뿌려져 반강이 쓸쓸하고 반강이 붉다. 돈 백거이' 목강의 노래'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아픈 유배가 구강에 있다.

비파/비파, 당백거이 19 구강이 그렇게 외진 곳이라,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들을 수 없고, 현도 들을 수 없고, 죽도 들을 수 없다. 당 백거이는 야유양강변을 유람하고, 단풍잎과 등심초는 가을바람에 소리를 낸다.

4. 양사시

양 1 을 단어로 한 시, 시: 석양 중, 술이 한가하고, 두세 번 날아가지 않았다.

에서: 원대 마치원' 수양 굴원 박범계' 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술방방은 조용하고 한가한 것 같고, 몇 척의 작은 배만 아직 상륙하지 않았다고 해석했다. 시: 고사는 그윽하고, 얼굴은 우아하고, 서한까마귀는 몇 군데 떨어진다.

송대 문천상' 송원춘제 조양장욱 이공묘' 의 해석: 두 묘는 조용하고 그윽하며, 이공상은 장엄하고 우아하다. 석양 서하 까마귀' 의 고목은 만물이 쇠퇴하기 쉬우며 고사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 도둑 경양을 욕하고, 군애를 사랑하며, 영원히 명성을 남긴다. 에서: 송대 문천상' 진원춘 제목 조양장욱 이궁묘' 해석: 장훈은 도둑에게 두 눈으로 피를 흘리며 서원의 부드러운 사랑군을 욕하며 후세에 이름을 남겼다.

시: 양양, 군자, 봄을 좌측으로 잡고, 나를 우측으로 옮겨라. 그냥 재미일 뿐이야! 에서: 진 전 () 의 이름' 군자 양양' 을 해독하다. 무용수는 희색이 좋고 왼손은 스프링이 있고 오른손은 나를 불러' 유방' 을 연주한다. 마음이 즐겁고 상쾌하다! 시: 외삼촌을 미앙으로 보냅니다.

에서: 진시 () 의 이름' 미양 ()' 해석: 외삼촌을 귀국시켜 갑자기 미양 () 에 왔다.

양시 6 1. "양"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시구: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술이 한가하고, 두세 편의 항공편이 착륙한 적이 없다.

에서: 원나라 마치원의' 수양 굴원 박범계'.

해석: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술집은 조용하고 한가한 것 같고, 배 몇 척만 아직 해안에 닿지 않았다.

시: 고사는 그윽하고, 얼굴은 우아하고, 서한까마귀는 몇 군데 떨어진다.

에서: 송나라 문천상 "진원춘제 조양장욱 이궁묘"

해설: 두 사원은 조용하고 그윽하며, 서울공은 장엄하고 우아하다. 석양 서하 까마귀' 의 고목은 만물이 쇠퇴하기 쉬우며 고사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 도둑 경양을 욕하고, 군애를 사랑하며, 영원히 명성을 남긴다.

에서: 송나라 문천상 "진원춘제 조양장욱 이궁묘"

해석: 장훈이는 도둑에게 눈에서 피를 흘리라고 욕하고, 서원은 부드럽고 돈후하게 너를 사절을 지키도록 사랑한다. 그들은 모두 영원히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

4. 시: 양양, 한 신사, 왼손에 봄을 들고 오른손이 나를 집에서 밀어냈다. 그냥 재미일 뿐이야!

출처: 진 전 잃어버린 이름 "신사 양양"

해석: 댄서는 기쁨이 넘치고, 왼손은 스프링을 들고, 오른손은 나를 초청하여' 유방' 을 연주한다. 마음이 즐겁고 상쾌하다!

시: 외삼촌을 미앙으로 보냅니다.

에서: 웨이 양, 진 전 잃어버린 이름.

해석: 외삼촌을 귀국시켜 갑자기 미양에 왔다.

2. 양에 관한 시

1, 하늘이 창창하고 광야가 망망하고 바람이 불어 소와 양-북조 민가' 칙가' 를 만나다

2,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긴 술 한 입! --이백 《술에 들어갈 것》

3.' 양상시': 저는 목숨을 바쳐 배고픈 늑대를 불쌍히 여길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신은 방법이 약했고, 목숨을 아끼고 이익을 얻었지만, 무심코 털을 바쳐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4. 양공 기념비는 여전히 그곳에 있다. 우리는 위의 글을 읽고 눈물을 흘렸다. --친구 Meng Haoran 과 함께 Yanshan 에 탑승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5, 양장이 휘어지고 바퀴가 망가졌다. -"쓴 감기 여행" 조조

6, 말굽이 얼어서 양장에 가지 않는다. -\ "타이 항 초급 \" 바이 주이

7, 코너 불안, 복숭아 진흙. --"우협 연설 동천 보내기" 바이 주이

8. 양공은 푸에서 서안의 모귀암이 자랐다고 말했다. -바이 주이 \ "바람과 가장자리 주호령 친애하는 남편 스물 두 운. \".

9. 양공선산 기슭에 여신 한고수로. -"초봄 한중주" 맹호연

10, 봄말 3 월, 강남초장, 땅콩나무가 뒤섞여 꾀꼬리가 빙빙 돌고 있다. --남조치 \ "와 책 \".

1 1, 기러기가 구름을 뚫고 달을 부르고, 변두리 양치기-당웬은 운수무묘를 듣는다.

12, 어양 북동쪽, 남서쪽-남조량. 리우 xiaozhuo 의 "보름달 사고"

영양음악협회 태평서보탑 13. -남동들의 7 대 사적입니다.

14, 양마떼에서 인간성을 찾고, 사람은 기러기 문에서 제외된다. -돈 석건무' 논운' 작품.

15, 목자는 말을 쫓아갔지만 말을 잘 듣고 백발이 성성하고 열정이 넘쳤다. -돈 무투의 허황

16, 소와 양이 오랫동안 떨어져 각각 장작문에서 받았다. -돈 두보 "석양"

17, 만양도 남자의 일이니 미치광이를 배우지 말고 한번 드셔 보세요. 석봉' 양 여덟 마리'

18, 사슴이 양팀에 들어가고, 새가 해로를 놀라게 하고 잠을 잔다. -원직 \ "직대 \"

19 나는 창사가 안가에 가는 것을 조금 기쁘게 생각한다. 지친 병사들이 감히 개와 양을 공격한다. --첸 의 \ "상처 봄 \"

20, 섣달 그믐날은 이미 소와 양과 결합해서 말린이 달에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다. -wentong \ "보은산사에 일찍 맑다. \"

양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하늘이 창야인데 바람이 불어 소와 양을 만나다. 칠레 노래' 는 북조 민가이다.

2.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아서,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이백 《입주》

3. 양공 기념비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위의 글을 읽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친구 Meng Haoran 과 함께 Yanshan 에 탑승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4. 양장이 구부러지고 바퀴가 파괴됩니다. -"쓴 감기 여행" 조조

5. 말굽이 얼어서 양장이 올라갈 수 없습니다. -\ "타이 항 초급 \" 바이 주이

6. 뿔이 급하고 복숭아꽃이 흐트러지다. --"우협 연설 동천 보내기" 바이 주이

양공은 푸에서 서안의 모귀암이 자랐다고 말했다. -바이 주이 \ "바람과 가장자리 주호령 친애하는 남편 스물 두 운. \".

8. 양공산 기슭에 여신 한고수로. -"초봄 한중주" 맹호연

~ ~ (* _ _ *) 히히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4. 태양에 관한 시

태양을 묘사한 시: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백거이의 강남 기억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알파인 커버 주간, 바다 배출 진 강;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왕지환은 헤론 새 산장에 있다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적절한 "움직이지 마라"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왕 웨이의 "차이루"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은 여산폭포를 본다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딱딱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쉔 리의 "농민에 대한 동정"

내 마음속에는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악우의 무덤에서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이상은락유원지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두목의 《산행》

5. 태양에 관한 시

송태종 신선의 상한선이 비어 있습니까? 구 yanxian 시 시대의 경우, 흰 동그라미는 규칙과 같고, 시에는 별이 있고, 산에는 정이 있다: 동랑칠절, 우뚝 솟은 동방.

천고의 재미있는 일로 남기다. 바다의 잡시는 1950 년대에 창작되었다.

그것은 한때 송백나무 한 그루 같았다. 달과 태양이 만났을 때: 조노 유파.

오나이기는 구양공을 구하는데, 지금은 유종을 쇠약하게 한다. 오중경 학사석평의 나이, 연령은 누구에게 귀속됩니까? 세한당 3 문제 중 하나: 세한당 시대.

햇빛이 편파적이지 않다. 나의 운은 그의 과거와 다르다. 정말 이상하다, 달도 움직일 수 없다. 석면의 그림자는 끈적끈적한 황새처럼 몇 번이나 벗어날 수 없다. 송작가, 외진 곳에 앉아 세상을 여행하며 은거북을 입으면 반드시 말투가 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야상 거사서: 송 작가.

당신은 녹색 담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소음이 갑자기 일어나서 빈락을 초대하다.

동랑산 시대에는 복숭아와 리가 필요하지 않다. 사흘간의 정심 끝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범성대는 일을 기쁨으로 가득 채우고, 가르치는 자는 정직하고 청명하다.

눈은 천년의 색깔을 가지고 있다: 육기 수지 추절. 우 갈 수 없습니다.

6 월, 무광: 자진이 귀국하여 외국에서 반평생을 보냈다. 그는 왜 자신의 나이를 걱정하는가? 비록 그는 그의 의를 말하지 않았지만. 일력의 종고는 항상 쿵푸를 보는 데서 나온다.

실천은 세상에 화문시대를 알리도록 가르친다. 당나라의 팔사마를 휘두르고 있다.

자녀와 손자가 만당하다, 천년의 노랫소리, 해가 지기를 바라며 하루 종일 처마 밑에 있다. 생계군을 지원하다: 당 작가.

충병엽: 수시 유파: 청작가: 메이오찜, 날씬하고 새 가지가 없어 대공의 자리에 앉는다! 창운은 옥과 같다: 송작가. 말을 잡는 것이 말을 잡는 것보다 더 의심스럽다.

쌍귀여움, 자연, 허위: 위진 작가, 추함을 사랑과 태양으로, 집은 강성에 있고, 오양은 월계관 가지를 날고 있다: 칠절대 겹치는 요대. 아니, 바닥에 흔들어

응, 나는 사람을 만들고 싶어. 소요경경 시대, 구서 칭호는 가을가을 시대로 물러나고, 처마 그림자가 비치고, 고당은 이로써 이름을 얻었다.

방금 태양에 그을려 깨끗이 탔다. 단심은 하늘과 땅이 영원하고, 고향은 산골이지만, 밝은 달이 앞길을 보내고, 스스로 진흙을 지불하도록 가르친다. 화가는 비록 묘하지만, 사람은 날씨를 모르고 옥주전자처럼 생겼다.

참 무겁고 응집되어 광채가 눈부시다. 범후는 사실 양이 있다: 송대' 한가운' 작가, 시험하기 어렵다.

신은 세상에 보여주고 싶어한다. 서창 아래에 있습니다.

나는 반복해서 생각했다. 태양에 편견이 있습니까?

해가 밤에 지다. 황혼에 폭풍우가 있다.

갑자기, 나는 석두 한 조각을 발견했는데, 나의 하인을 옥패에 쓰러뜨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범중엄, 나는 당나라에서 먼저 왔고, 나는 태양에서 왔다. 나무와 블랙베리가 있습니다.

차별에 시적인 것을 주지 않는다고 의심하는 것이야말로 너를 친근하게 하는 것이다. 그것이 너를 얇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재조정은 나를 화해시켰다: 송 작가.

6. 태양에 관한 시 (온라인 등). ) 을 참조하십시오

화영

시대: 송 작가: 수시 스타일: 사절대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동랑산

시대: 당나라 작가: 스타일: 4

동랑은 동쪽에 서서 태양을 기대하고 있다.

단심은 하늘과 땅이 영원한데, 누가 외진 곳에 앉아 있느냐?

고염현을 위해 시를 쓰다.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육기

스와 수 추절. Zhan zhanhou 무거운 응축.

해가 밤에 지다. 소음이 갑자기 일어났다.

해잡시 53 수

시대: 청나라 작가: 공 지젠

반생연분, 중외인이 귀항하여 애손자로 추화하다.

당나라 팔사마로서 정년퇴직 랑봉이라는 칭호를 휘두르고 있다.

가을에는 희우가 반반이다.

시대: 송작가: 범성다

이 일도 기쁨으로 가득 차 있는데, 무슨 고생이냐!

창군은 옥과 같고 고향은 계곡과 같다.

서창 아래에서 진흙을 지불하다.

벌레의 가장자리에 병이 있는 잎은 토양이 비교적 얇고 새로운 가지가 없다.

해가 빗나갔는지 처마의 그림자가 손실을 가렸나요?

예전에는 송백나무 한 그루처럼 지금은 수양버들 한 그루였다.

황혼 무렵, 비바람이 급하다. 누가 20 세에 돌아올 것인가?

세한당 3 문제 중 하나: 세한당

시대: 송 작가: 범중연

나는 당나라를 처음으로 배웠다.

자손들이 도처에 널려 있고, 집은 강성에 있다.

쌍송암이 귀여워서 고당이 이름을 얻었다.

아즈당은 방 안에 사는데, 온 산이 모두 감정이다.

눈은 천년의 색깔을 가지고 있고, 귀에는 천년의 소리가 있다.

6 월에는 빛이 없어 옥주전자처럼 생겼다.

시서를 모아, 아들에게 정성을 다하도록 가르치다.

열종고를 위해 빈락을 초대하다.

당신은 녹색 담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처마 밑이 다 있다.

햇빛은 편파적이지 않고, 천성적으로 헛되이 산다.

거침없이 산을 흔들지 않는데, 무슨 다사다난한 해를 걱정하는가?

응, 네가 사람을 만들다니, 너는 영광이다.

석평초, 오중경 학사.

시대: 송 작가: 메이

울프, 은거북.

천마를 타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갑자기 나는 흰색 원이 있는 석두 한 조각을 발견했다.

나무가 있고 블랙베리가 있는데 화가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오내 () 의 구양공 () 에 대한 의문은 용용 () 의 의문보다 더 의심스럽다.

의심은 시에 분별력을 주지 않는다. 시는 별들의 찬란한 시이다.

나를 데려다 주고 너와 화해하고 대중 옆에 앉아 있어.

범후는 확실히 양이 있지만, 현운의 이론은 시험하기 어렵다.

나는 비록 말하지 않지만 반복해서 생각한다.

달이 태양을 만났을 때 오양은 월계수 나뭇가지 위를 날고 있었다.

사람들은 날씨를 모른다.

하나님은 세상에 보여 주시리니, 그의 그림자는 끈적한 황새 같다.

오찬은 달도 움직이지도 않는다.

역대를 남겨두고 즐겁게 지내라, 옥패로 너의 하인을 버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쇼요용

시대: 송 작가:

선인의 상한선은 비어 있다. 그것이 바로 그의 근간이다. 그것은 묽다.

실천은 세상 사람들에게 지식을 가르치고, 귀후는 정말 태양이다.

3 일이 걸려야 진상을 얻을 수 있는데, 단숨에 더 미묘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이다.

운은 그의 과거와는 달리, 그는 항상 쿵푸를 보는 데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