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백과주 나루터시

이백과주 나루터시

이백의 과주 나루터시는 다음과 같다.

[노래] 리 \ "청평악 과주 페리 \" 과주 페리에서. 다만 이 도시는 물통 같다. 날으는 돈으로 말머리를 보다. 관우 유옥에게도 배운다.

"청평 르 과주 페리" 번역;

과주 나루터는 북두처럼 북경 옥문관처럼 날으는 버드나무로 가득 차 있다. 이곳은 국경이 아니었지만, 당시 남북 대치의 특정 군사상황에서 그 전략적 지위는 진강금산을 직접 통제할 수 있었고, 동남 포털의 중요한 장벽이기도 했다. 당정 민중에게 경각심을 높여 군사 방어를 강화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이 탄환의 땅을 얕보아서는 안 되지만, 남방 김병의 침입을 막고 중원의 전략적 요지를 되찾았다.

저자가 과주를 지나갈 때, 평사초가 얕고, 길이 막막하여, 감각으로 이 단어를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송시대에 과주도는 유목 민족의 남침의 중요한 장소였다. 그래서 이' 금을 휘두르는' 남방의 작은 도시는 지금은 과거의 변두리 옥문이 되었다. 과주가 남방의 금산을 통제하고 있다고 하는데, 형세가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필자는 조정 관원에게 증상이 중원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일깨워 주었다. 전 시집 풍경, 서정, 의론이 하나로 어우러져 언어가 아름답고 간결하다.

리는 남송 시대의 시인이다. 인생은 알 수 없다. 자조 향공 면제 진사. \ "양춘 백설 \" 기록에 따르면, 그의 글씨는 종민이고 스님이다. 당규장은 그 해에 네다섯 명의 동명 시인이 있어서 그들의 상황을 판단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윤청창' 양춘백설' 은 "선구자종민, 원적 하영 (현재 산시남현 동북부) 을 준비한다" 는 책을 담고 있다. 그가 양주에서 쓴' 바생간주' 와' 강성자' 두 편의 시의 자서전에 따르면 그는 남송 중후반에 활약했다.

소년은 야심적이지만 국가에 봉사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 서른 살쯤 되었을 때, 그들은 공명을 구하지 않고 배를 타고 천리를 타고 양주를 유람했다. 그의' 양자강의 달' 에 따르면,' 사십, 남자가 부자가 되고, 누가 남북을 떠돌아다니는가' 는 그의' 양자강의 달' 에 따르면, 다른 사람이 중년이 되어도 만족스럽지 못하고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것을 알 수 있다. 송대의 유명한 이씨는 한 가지가 아니라' 단금' 을 쓴 이씨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