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넌 아직 내 곁에 있어. 시가 감상 제목

넌 아직 내 곁에 있어. 시가 감상 제목

빙심 (1900 ~) 당대 여작가, 아동문학작가. 본명은 사완영, 필명 빙심 여사, 만 등이다. 본적은 푸젠장락으로 복주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린 시절에 중국의 고전 소설과 번역을 광범위하게 접했다. 19 18 협화여대 예과에 입학해 오사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첫 소설' 두 집' 은 19 19 에 게재됐다. 이후' 나는 외롭다',' 시골에 가다' 등 인생 문제를 탐구하는' 문제소설' 이 등장했다. 동시에, 타고르의' 새' 의 영향으로 그는 무제 자유시를 썼다. 이 영롱하고 청려한 작은 시들은 나중에' 성성성춘수' 로 출판되어' 춘수' 라고 불린다. 192 1 문헌 연구회 가입. 같은 해 산문집' 웃음'' 지난 일' 을 발표하였다. 1923 연경대학교 예술과를 졸업했습니다. 나는 웰슬리 여대에 가서 영국문학을 공부했다. 나는 미국 여행과 유학 기간 동안 산문집' 젊은 독자에게 헌정' 을 한 편 썼는데, 옹용함, 가벼움, 우아함, 간결, 유창한 특징을 보여 주었고, 예술적 표현력이 뛰어나 소설, 시보다 더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런 독특한 스타일은 당시 사람들이' 빙심체' 라고 불렀는데, 영향이 광범위하다.

65438 년부터 0926 년까지 빙심은 문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귀국해 연경대학과 칭화대에서 교편을 잡았다. 이후 그는 산문' 남귀', 소설' 가루',' 동아 아가씨' 를 다시 써서 더욱 깊은 사회적 내포를 나타냈다. 항전 기간 동안 그는 쿤밍과 충칭에서 창작과 문화 구원 활동에 종사했다. 1946 일본에 가서 도쿄대학교 교수입니다. 195 1 귀국,' 인민문학' 편집위, 중국작가협회 이사, 중국문련 부주석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내가 돌아온 산문',' 젊은 독자에게',' 우리 봄에 깨어났어',' 벚꽃송',' 이삭줍기',' 만청문집',' 젊은 독자에게' 등이 있다. , 다채로운 삶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예술적으로 여전히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녀의 단편 소설' 빈 둥지' 는 1980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아동문학작품은' 작은 국화 덩' 을 선정하여 전국 아동문학 창작상 명예상을 받았다. 이 작품 외에도 빙심은' 슈퍼맨',' 시골로 가다',' 겨울소녀' 등의 소설과' 지난 일',' 남방으로 돌아오다',' 여성수필',' 빙심 전집',' 빙심문집' 등을 출간했다 그녀의 작품은 여러 외국어로 번역되어 출판되었다.

별 (시집) 1923, 상업.

샘물 (시집) 1923, 신조사.

슈퍼맨 (소설 산문집) 1923, 비즈니스

한 젊은 독자 (산문집) 1926, 북신.

지난 일 (소설 산문) 193O, 깨달음.

남귀 (산문집) 193 1, 북신

아줌마 (소설집) 1932, 북신

빙심 전집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33, 북신.

빙심 전집-빙심시 1932, 북신.

빙심의 세 번째 전집인 빙심 산문집 1932, 북신.

레저 (시 산문집) 1922, 북신

중국 (소설집) 1933, 북신

평수여행 (산문집) 1935, 평수철도국.

겨울소녀 (소설집) 1935, 북신.

빙심 작품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43, 우.

빙심 작품집 2-빙심 수필, 1943, 우.

빙심 작품집 3-빙심시집, 1943, 우.

여자 정보 (산문집) 1943, 천지

빙심소설 산문집 1954, 인문학

도기의 여름 일기 (소설) 1956, 상하이 아이.

귀향 잡기 (산문집) 1957, 상하이 아이.

돌아온 후 (산문집) 1958, 작가.

"우리는 봄을 깨운다" (산문집) 1960, 백화

작은 귤등' (소설 산문시집) 1960, 작가.

벚꽃송 (산문집) 1962, 백화

필기를 줍다 (산문집) 1964. 저자

만청 (산문소설집) 1980, 백화

세 명의 작은 독자 (산문집) 198 1, 아이.

구슬노트 (창작) 1982, 인문학

빙심륜 창작 1982. 상하이 문예

빙심문선 1982, 어린이.

빙심문선 1983, 인문학

빙심 작품선 (1-2) 1983, 쓰촨 (불완전)

빙심 작품집 (1-3) 1983 상하이 문예 (불완전)

빙심 전집 (1-8) 1994, 해협 문예.

예언자 (산문시 선집) 는 시리아 캐롤기브런, 193 1, 신월입니다.

인도 동화 작가 인도 람 안나드, 1955, 중청.

인도 타고르' 행운과 날개' (시집), 1955, 인문학

인도 민간 이야기, 인도 람 안나드, 1955, 상하이 어린이.

타고르 시선과 시칩존합역, 1958, 인문학

타고르 연극 ④ 1959, 연극

작가 손용이 번역한 마항다시 (네팔어) 사본, 1965.

"등불 타는 사람" (시집) Anton Buttigieg, 198 1, 인문학.

소개

로빈 델라나트 타고르 (186 1 5 월 7 일-194 1 8 월 7 일) 인도 시인, 철학자, 19 1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사람이다.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잘 교육받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현지의 힌두교 지도자이다. 외국에서 타고르는 일반적으로 시인으로 여겨지지만 철학자로 여겨지는 경우는 드물지만 인도에서는 흔히 동일하다. 그의 시는 깊은 종교와 철학적 관점을 담고 있다. 타고르에게 그의 시는 하느님께 바치는 선물이며, 그 자신은 하느님의 추구자이다. 그의 시는 인도에서 서사시 같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그 자신은 많은 힌두교도들에게 성인으로 여겨졌다.

시 외에도 타고르는 소설, 산문, 여행기, 연극, 2000 여 곡의 노래를 쓴다. 그의 시는 주로 방글라데시어로 썼는데, 그곳에서 그의 시는 매우 인기가 있다.

그의 산문 내용은 주로 사회, 정치, 교육이며, 그의 시는 종교 내용 외에 주로 자연과 생활을 묘사한다. 타고르의 시에서 생활 자체와 다양성은 기쁨의 원인이다. 동시에, 그의 사랑 (애국주의 포함) 도 그의 시의 내용 중 하나이다.

인도와 방글라데시의 국가는 모두 타고르의 시를 사용한다. 오웬과 예이츠는 모두 그의 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예이츠의 격려로 타고는 직접 그의' 집단 창리' (시) 를 영어로 번역하고 19 13 년 동안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이 운동에서 벗어났다. 19 19 자렌발라 정원 참사에 항의하기 위해 그는 영국 국왕이 수여한 기사 작위를 거절했고, 그는 영국 국왕이 영예를 수여하는 것을 거절한 최초의 사람이었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 길단가로리', 소설' 2 무 땅',' 해난' 이 있다. 19 13 작품' 기탄창고-배고픈 돌' 이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유: "그의 시가 정교하고 신선하며 아름답기 때문이다. 이 시는 뛰어난 기교에서 나왔고, 그가 영어로 표현했기 때문에, 그의 시 사상은 이미 서구 문학의 일부가 되었다. "

그는 영국이 인도에서 세운 교육제도에 반대하고, 이런' 인위적',' 완전 복종',' 사배서',' 자연학교와 단절된 교육제도에 반대한다. 그래서 그는 고향에 비스와 바라티 대학의 전신인 그의 구상에 따라 설계된 학교를 세웠다.

그의 시에서 타고르는 전쟁에 대한 절망과 슬픔을 표현했지만 평화에 대한 그의 희망에는 정치적 요인이 없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완벽하고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기를 바란다.

타고르는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그 차이를 이해하게 되었다. 동서양 문화에 대한 그의 묘사는 지금까지 이런 묘사 중 가장 섬세한 것이다.

소개

로빈 델라나트 타고르 (186 1 5 월 7 일-194 1 8 월 7 일) 인도 시인, 철학자, 19 1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사람이다.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잘 교육받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현지의 힌두교 지도자이다. 외국에서 타고르는 일반적으로 시인으로 여겨지지만 철학자로 여겨지는 경우는 드물지만 인도에서는 흔히 동일하다. 그의 시는 깊은 종교와 철학적 관점을 담고 있다. 타고르에게 그의 시는 하느님께 바치는 선물이며, 그 자신은 하느님의 추구자이다. 그의 시는 인도에서 서사시 같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그 자신은 많은 힌두교도들에게 성인으로 여겨졌다.

시 외에도 타고르는 소설, 산문, 여행기, 연극, 2000 여 곡의 노래를 쓴다. 그의 시는 주로 방글라데시어로 썼는데, 그곳에서 그의 시는 매우 인기가 있다.

그의 산문 내용은 주로 사회, 정치, 교육이며, 그의 시는 종교 내용 외에 자연과 생활을 주로 묘사한다. 타고르의 시에서 생활 자체와 다양성은 기쁨의 원인이다. 동시에, 그의 사랑 (애국주의 포함) 도 그의 시의 내용 중 하나이다.

인도와 방글라데시의 국가는 모두 타고르의 시를 사용한다. 오웬과 예이츠는 모두 그의 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예이츠의 격려로 타고는 직접 그의' 집단 창리' (시) 를 영어로 번역하고 19 13 년 동안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이 운동에서 벗어났다. 19 19 자렌발라 정원 참사에 항의하기 위해 그는 영국 국왕이 수여한 기사 작위를 거절했고, 그는 영국 국왕이 영예를 수여하는 것을 거절한 최초의 사람이었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 길단가로리', 소설' 2 무 땅',' 해난' 이 있다. 19 13 작품' 기탄창고-배고픈 돌' 이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수상 이유: "그의 시가 정교하고 신선하며 아름답기 때문이다. 이 시는 뛰어난 기교에서 나왔고, 그가 영어로 표현했기 때문에, 그의 시 사상은 이미 서구 문학의 일부가 되었다. "

그는 영국이 인도에서 세운 교육제도에 반대하고, 이런' 인위적',' 완전 복종',' 사배서',' 자연학교와 단절된 교육제도에 반대한다. 그래서 그는 고향에 비스와 바라티 대학의 전신인 그의 구상에 따라 설계된 학교를 세웠다.

그의 시에서 타고르는 전쟁에 대한 절망과 슬픔을 표현했지만 평화에 대한 그의 희망에는 정치적 요인이 없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완벽하고 평화로운 세상에서 살기를 바란다.

타고르는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다양한 문화와 그 차이를 이해하게 되었다. 동서양 문화에 대한 그의 묘사는 지금까지 이런 묘사 중 가장 섬세한 것이다.

Tagore 의시 "gitangali"

타고르 번역의 빙심

1

네가 나를 불후의 상태로 만드는 것은 너의 기쁨이다. 깨지기 쉬운 이 컵은, 너는 끊임없이 그것을 비우고, 끊임없이 비운다

지구는 새로운 생명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작은 갈대피리, 너는 그것을 등에 업고 산을 넘고 계곡을 넘어 피리관에서 영신의 음악을 불어낸다.

너의 두 손 불후의 어루만지는 가운데, 나의 작은 마음은 끝없는 행복으로 녹아 말할 수 없는 것을 발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어의 어조

너의 무한한 선물은 나의 작은 손에만 쏟아진다. 시간이 지났는데도 너는 아직도 쓰러지고 있어, 나는 아직도 손에 들고 있어.

공백을 메워야 한다.

2

네가 나에게 노래를 부르라고 명령했을 때, 내 마음은 터질 정도로 자랑스러웠던 것 같다. 나는 고개를 들어 너의 얼굴을 바라보았고, 눈물이 쏟아져 나왔다.

내 눈에.

내 삶의 모든 시부미와 모순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해음으로 녹는다.

나의 칭찬은 마치 행복한 새처럼 날개를 치며 바다를 가로질러 간다.

나는 네가 나의 노랫소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나도 알아, 내가 가수이기 때문에, 나는 너의 앞에서 걸을 수 있어.

나는 내 노랫소리의 깊은 날개로 너의 발을 건드렸는데, 이것은 내가 꿈에도 만질 줄 몰랐다.

노랫소리에 도취되어 나는 나 자신을 잊었다. 너는 나의 주인이지만, 나는 너를 친구라고 부른다.

셋;삼;3

나는 네가 어떻게 부르는지 모르겠다, 나의 주인! 나는 항상 놀라서 듣고 있다.

너의 음악의 광채가 세상을 비추었다. 너의 음악의 기운이 하늘을 가득 채웠다.

너의 음악의 성천은 모든 막힌 암석을 가로질러 앞으로 돌진한다.

내 마음은 너와 함께 노래하기를 갈망하지만, 소리를 내지 못한다. 나는 하소연하고 싶지만, 말은 노래가 될 수 없다. 제 이름은 입니다.

나오지 않아요. 오, 나의 주인님, 당신은 내 마음을 당신의 음악망에 포로로 만들었어요!

내 일생의 생명, 나는 영원히 내 몸의 순결을 유지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너의 생명이 감동적이고 감동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내 사지.

나는 영원히 마음속의 위선을 없앨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내 마음속의 이지의 불을 밝히는 진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유.

나는 마음속의 모든 추함을 몰아내고, 내 사랑에 꽃이 피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제 자리를 잃어버렸어요.

나는 나의 행동으로 너에게 보여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너의 힘이라는 것을 알고, 나에게 행동의 힘을 주기 때문이다.

다섯;오;5

잠시 긴장을 풀고 와서 당신 옆에 앉도록 허락해 주세요. 나중에 나는 수중에 있는 일을 완성할 것이다.

너 없이는 내 마음이 안일함과 휴식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내 일은 끝없는 노동바다가 되었다.

중학교에서 끝없는 노동.

오늘 무더위가 내 창문으로 와서 낮은 소리로 말했다. 벌들이 꽃나무 정원에서 장난치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정좌할 때, 너의 맞은편에서, 이 고요하고 끝없는 여가에서 생명의 노래를 부를 때이다.

여섯;육

이 꽃을 따서 가져가라, 지체하지 말고! 나는 그것이 시들어 먼지에 떨어질까 봐 두렵다.

그것은 당신의 캐롤라에 합당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을 벗고, 당신의 손의 고통으로 그것을 도와주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나를 두려워한다.

네가 경계하기 전에 태양은 이미 지나갔고, 제물을 바치는 시간은 이미 지나갔다.

색깔이 깊지 않고 은은한 향기가 나지만 이 꽃으로 제사를 지내세요. 아직 시간이 있을 때 따세요. 일곱

내 노래가 그녀의 화장을 벗었다. 그녀는 옷의 사치를 잃었다. 장식품은 우리의 유대감이 될 것이다: 그것들

우리 사이에 서 있을 것이다. 그들이 당탕거리는 소리가 너의 속삭임에 잠길 것이다.

나의 시인의 허영심은 너 앞에서 부끄러워서 죽었다. 오, 시인, 나는 너의 발 밑에 엎드렸다. 양보

나의 생활은 간단하고 정직하여, 마치 갈대피리처럼, 네가 음악을 연주하게 한다.

여덟;팔

왕자 가운을 입고 보석 목걸이를 달고 있는 그 아이는 게임에서 모든 즐거움을 잃었다. 그의 옷

옷이 그의 발걸음을 가로막았다.

그는 감히 이 세상에 들어가지 못했고, 심지어 감히 움직일 수도 없었고, 자신의 옷이 찢어져서 더러워질까 봐 두려웠다.

어머니,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화려한 구속, 대지의 건강한 먼지에서 사람을 분리하고, 사람을 데려오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일상생활 대집회에 들어갈 권리는 박탈당했다.

아홉;구;9

오, 바보야, 너 자신을 어깨에 메고 싶어! 오, 거지야, 네 집 앞에 와서 구걸해라!

너의 부담을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는 그 손에 맡기고, 영원히 후회하지 말고 뒤돌아봐.

너의 욕망의 냄새는 바로 그것이 만지는 등불을 꺼버릴 것이다. 그것은 불결하니, 이것 때문에 부정하지 마라.

너의 손에 있는 선물을 받아라. 신성한 사랑으로만 주어진 것을 받아들이다.

10

이것은 너의 발판이다. 너는 가장 가난하고 가장 잃어버린 군중 속에서 안식한다.

나는 너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나의 경례는 너의 안식지의 깊은 곳인 가장 가난하고 가장 잃어버린 사람에게 도달할 수 없다.

중간。

너는 누더기 셔츠를 입고 가장 가난하고 가장 잃어버린 사람들 속을 걷고 있다. 교만은 영원히 이 곳에 가까이 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가장 가난하고 가장 실의에 빠진 친구가 없는 사람과 함께 있어, 내 마음은 영원히 그곳을 찾을 수 없다.

1 1

찬양과 구슬 세는 것을 잊으세요! 문과 창문이 굳게 닫힌 사찰의 어둡고 외로운 구석에서 당신은 누구를 숭배합니까? 눈을 뜨세요.

봐라, 신은 네 앞에 없다!

그는 밭을 괭이는 농민을 바라보며 석두 두드리는 도로 건설 노동자를 보고 있다. 햇빛과 비 속에서 그와 그들은

함께, 가운은 먼지로 가득합니다. 너의 성복을 벗고, 심지어 그 사람처럼 땅으로 내려와!

초연? 어디에서 초탈을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 주님은 그분과 우리라는 창조된 사슬을 기쁘게 받아들이셨다.

모두가 항상 연결되어 있다.

명상에서 나와 향기로운 꽃을 버려라! 옷이 더러워지면 무슨 위험이 있습니까? 출산 중에 그를 만나러 가다.

그와 함께 운동해서 땀을 흘리다.

12

나는 출장 시간이 길었고 여행도 마찬가지였다.

날이 밝자 나는 차를 몰고 출발했다. 광활한 세계를 두루 돌아다니며 많은 행성에 상처를 남겼다.

가장 가까운 곳, 가장 먼 길, 가장 간단한 말투, 가장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승객들은 먼저 낯선 사람의 문을 두드려야 자신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사방을 떠돌아다녔고, 결국

가장 깊은 내청에 갈 수 있어요.

내 눈은 주위의 공터를 바라보았고, 결국 나는 눈을 감고 말했다. "너 여기 있어!" " ""

이 질문은 "오, 어디 있니? 클릭합니다 천 방울의 눈물 속에 녹으면, 너는 "나는." 라고 대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여기요! "급류, 함께 세계를 물에 잠겼다.

13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는 오늘까지 부르지 않았다.

매일 나는 항상 내 악기의 현을 조절한다.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다. 가사는 아직 채워지지 않았다. 마음속에는 욕망의 고통만 있다.

수컷은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바람만 한숨을 쉬며 불었습니다.

나는 그의 얼굴도, 그의 목소리도 듣지 못했다. 나는 그의 발자국 소리만 우리 집에서 오는 것을 들었다.

길을 걷다.

하루 종일 땅에 그를 위해 자리를 깔았다. 하지만 불이 아직 켜지지 않아서 나는 그를 들어오게 할 수 없다.

나는 그를 만난 희망 속에 살았지만 만난 날은 아직 오지 않았다.

14

나는 많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매우 불쌍하게 울지만, 너는 항상 확고한 거절로 나를 구해준다. 강하고 착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내명언)

슬픔이 이미 내 인생에 꽉 감겨 있다.

너는 나로 하여금 나날이 너의 자동의 단순하고 위대한 선물-이 하늘과 빛, 이 몸과

생명과 마음-나를 극도의 욕망의 위험에서 구해내다.

때때로 나는 나태하고, 때때로 나는 황급히 길을 찾는다.

하지만 당신은 차마 숨길 수 있습니다.

너는 줄곧 나를 거절하고, 나를 연약하고 흔들리는 욕망의 위험에서 구해내어, 나로 하여금 나날이 너에게 더 합당하게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완전히 받아들이다.

15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할 것이다. 너의 홀에서 나는 구석에 앉아 있다.

나는 너의 세상에서 할 일이 없다. 내 쓸모없는 삶은 목적 없는 노래만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신의 어두운 신전에서 자정에 소리 없이 기도하는 종소리가 울릴 때, 나의 주인님, 당신 앞에 서 있으라고 명령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예전에 불렀어요.

금하프가 아침 햇살 속에서 음을 잘 조절할 때, 그것을 나에게 주시고, 나에게 너에게 가라고 명령하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6

나는 이 세계 명절의 초청을 받았고, 나의 생활은 축복을 받았다. 내 눈은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다.

귀에서도 취한 음악을 들었다.

이번 연회에서 나의 임무는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었고, 나는 최선을 다해 연주했다.

자, 제가 묻겠습니다. 이 순간이 드디어 왔나요? 나는 들어가서 너의 얼굴을 감상할 수 있고, 나의 소리 없는 경의를 바칠 수 있다.

선물?

17

나는 단지 사랑을 기다리다가 결국 나를 그에게 넘겨주고 있을 뿐이다. 이것이 바로 내가 지각한 이유이다, 나는 이번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진다.

그들은 법과 규정으로 나를 단단히 묶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항상 그들을 피한다. 왜냐하면 나는 사랑만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결국 나를 그에게 넘겨주었다.

사람들은 내가 사람들을 무시 했다, 나를 비난; 나도 그들의 비난이 일리가 있다는 것을 안다.

시장이 지나갔고, 바쁜 사람들의 일은 이미 완성되었다. 나에게 화내지 말라고 말한 사람들. 나는 단지 사랑을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마침내 나를 그의 손에 넘겨주었다.

18

구름이 쌓이고 어둠이 깊어지다. 오, 사랑, 왜 나 혼자 문 밖에서 기다리게 해?

정오에 출근하는 것이 가장 바쁠 때, 나는 모두와 함께 있지만, 이 어둡고 적막한 날, 나는 너만 기대하고 있다.

만약 네가 나를 만나지 못하게 한다면, 네가 나를 완전히 버리면, 나는 정말 이 긴 비오는 날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먼 구름이 많은 하늘을 계속 쳐다보고 있었고, 마음은 초조한 바람에 따라 방황하며 한숨을 쉬었다.

19

네가 말을 하지 않으면, 나는 참고, 너의 침묵으로 내 마음을 채울 것이다.

나는 별빛 아래 불면의 밤처럼 묵묵히 기다리며 인내심을 가지고 고개를 숙일 것이다.

아침 빛은 반드시 올 것이고, 어둠은 사라질 것이고, 너의 목소리는 하늘을 뚫고 금천에서 내기를 할 것이다.

그때 너의 말은 나의 모든 둥지에서 날개가 돋을 것이고, 너의 음악은 내 숲의 꽃봉오리에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활짝 피다

20

연꽃이 만개한 그날, 아아, 어느새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다. 내 바구니는 비어 있고, 나는 그 꽃들도 개의치 않는다.

무시하다.

때때로 슬픔이 나를 습격했다. 나는 꿈에서 깨어나 남풍 속에서 이상한 향기가 나는 것을 느꼈다.

이런 막막한 따뜻함이 내 마음을 갈망 때문에 아프게 한다. 마치 여름에 완벽한 숨결을 갈망하는 것 같다.

나는 그때 몰랐다, 그것은 나에게 이렇게 가깝다, 그것은 나의 것이다. 이 완벽한 따뜻함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깊은 곳에서 열다.

2 1

나는 반드시 나의 배를 떠나야 한다. 해안가에서 시간을 허송하다-참을 수 없는 나!

봄에 꽃이 필 때 우리는 작별인사를 한다. 지금은 어디에나 있지만, 나는 기다리고 머무른다.

조수가 점점 커져서 노란 잎이 강둑의 서늘한 모래사장에 떨어졌다.

네가 응시하는 것은 얼마나 공허한가! 너는 놀라움이 먼 곳의 노랫소리와 함께 하늘가에 떠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니?

와?

22

비가 많이 오는 7 월의 그늘 속에서, 너는 은밀한 발걸음으로 밤처럼 조용하고, 모든 파수꾼을 피한다.

오늘 아침에 눈을 감고, 울부짖는 동풍을 무시하고, 두터운 베일로 나의 영원한 정신을 가렸다.

푸른 하늘.

숲이 노래를 멈추고 모두가 문을 닫았다. 이 추운 거리에서 너는 외로운 행인이다. 아, 내 유일한 친구,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 내 문은 열려 있다. 꿈도 꾸지 말고 걸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3

내 친구, 이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에 너는 아직도 밖에서 성여행을 하고 있니?

하늘은 실망한 사람처럼 통곡한다.

오늘 밤 나는 잠을 자지 않았다. 나는 계속 문을 열고, 어둠을 보고, 내 친구!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나는 네가 어느 길로 가는지 모르겠다!

어두운 강둑, 아득히 먼 슬픈 숲의 가장자리, 어둠과 우회하는 구불한 길을 가로질러 더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리 와, 내 친구?

24

하루가 지나고 새가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면, 바람이 이미 지겹다면 두꺼운 검은 커튼을 덮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어서, 황혼에 잠든 이불로 대지를 감싸고 수련의 꽃잎을 가볍게 닫는 것 같아.

여행객의 여정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음식 주머니가 텅 비어 있고, 옷이 낡고, 핏자국이 얼룩지고, 몹시 피곤하다. 너는 이미 그의 수줍음을 풀었다

난처하여 그의 생명은 선량한 밤 속에서 꽃처럼 수싱 되었다.

25

이 졸린 밤에, 내가 수면에 굴복하게 하고, 너를 믿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로 하여금 나의 부진한 정신을 강요하지 않게 하여 너를 위해 얼버무리는 숭배를 준비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을 그려서 낮에 지친 눈을 가리고, 이 눈들을 수싱 신선한 기쁨 속에서 새롭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6

그는 와서 내 옆에 앉았지만, 나는 깨어나지 않았다. 얼마나 얄미운 수면인가, 아아, 불행한 나!

그는 조용한 밤에 왔다; 손에 피아노 한 대를 들고 있는데, 나의 꿈혼과 그의 음악이 울렸다.

에이, 왜 매일 밤 이렇게 낭비해? 오, 그의 호흡이 나의 수면을 건드렸다. 왜 나는 항상 볼 수 없는가?

그를 만나요?

27

등불, 등불은 어디에 있습니까? 불타는 욕망의 횃불로 불을 붙여라!

등불은 여기에 있지만 화염은 없다. 이것이 너의 운명인가, 내 마음!

차라리 죽는 게 낫겠어!

슬픔이 너의 문을 두드리자, 그녀는 너의 주가 깨어났다고 전했다. 그는 너에게 어둠 속에서 데이트를 하라고 했다.

구름이 하늘을 가리고 비가 쉬지 않고 내리고 있다. 나는 무엇이 나를 괴롭히는지 모르겠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의미。

번개가 내 시야에 더 깊은 어둠을 남겼고, 내 마음은 그날 밤 음악 쌍을 더듬었다.

내가 부르는 길.

등불, 등불은 어디에 있습니까? 불타는 욕망의 횃불로 불을 붙여라!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광풍이 휙휙 소리를 낸다.

하늘. 밤은 검은 바위처럼 검다. 시간이 어둠 속에서 흘러가게 하지 마라. 너의 생명으로 사랑의 등불을 켜라.

28

그물은 강인하지만 찢고 싶을 때 가슴이 아프다.

나는 자유만 원하지만 자유를 희망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나는 값진 보물이 네 곁에 있다는 것을 안다. 너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지만, 나는 내 집을 똑똑히 정리할 수 없다.

저속하다.

나는 먼지와 죽음을 입는다. 나는 그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빚이 높고, 나의 실패는 크며, 나의 치욕은 은밀하고 깊다. 하지만 제가 축복을 빌러 왔을 때,

다시 떨려, 내 기도가 이뤄질까 봐.

29

내 이름으로 투옥된 그 사람은 감옥에서 울었다. 나는 매일 벽을 짓고 있다. 이것이

길벽이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올랐을 때, 나는 높은 담의 그림자에 가려져 사라졌다.

나는 이 높은 담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모래로 빈틈이 있을까 봐 시간을 낭비했다.

고심 경영 후, 진실한 자신을 볼 수 없다.

30

나 혼자 랑데부에 간다. 누가 어둠의 침묵 속에서 나를 따르는가?

나는 그의 곁을 떠나갔지만, 나는 탈출할 수 없었다.

그는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땅을 먼지투성이로 만들었다. 내가 하는 말 한마디에 그의 울음소리가 뒤섞여 있다.

그는 나의 자아, 나의 주님, 그는 얼굴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와 함께 너희 집에 가서 미안해.